• 최종편집 2024-06-30(일)
 
  • 한식 전문가 맞춤 컨설팅 및 창업 멘티 간 네트워킹 시간 마련
청년 한식 멘토 및 멘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식진흥원(이사장 임경숙)은 지난 6월 29~30일 충북 청주에서 ‘2024년 청년 한식 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에 선정된 멘티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식당 경영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모인 각 분야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 및 창업 멘티 간의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10평 한식당에서 매출 대박 신화를 만드는 방법(KYG 푸드서비스그룹 김영갑 교수) △정체성 있는 나만의 한식당 브랜딩(본디자인 한주희 대표) △효율적인 주방 시스템 설계·관리(주방뱅크 강동원 회장) △경쟁력 있는 한식 메뉴 개발(황지희 요리연구가)에 대한 1:1 심층 멘토링이 진행됐다. 또한 △전문 강사의 SNS 마케팅 시연 및 실습 코칭이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상황에 맞는 현실적인 조언을 얻었음에 큰 만족감을 표시했으며, 연말까지 지속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한식당 창업 및 시장 안착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식진흥원 임경숙 이사장은 “한식진흥원은 앞으로도 한식의 성장과 발전을 꿈꾸는 청년들의 도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한식진흥원 홍보대행 KPR 김한나 과장 02-3406-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식진흥원, 한식의 성장을 꿈꾸는 ‘청년 한식 창업 프로그램 워크숍’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