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31(금)
 
‘제3회 오티즘엑스포’ 포스터
아시아 최초, 세계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전문박람회 ‘제3회 오티즘엑스포’가 오티즘엑스포 홈페이지(www.autismexpo.or.kr)를 통해 사전 등록 접수를 시작한다. 오티즘엑스포는 자폐 및 발달지연 장애인과 가족들은 물론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사전등록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오티즘엑스포는 서플러스글로벌, 함께웃는재단이 주최하고 함께웃는재단, 한국자폐인사랑협회, 오티즘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발달장애 복지, 교육, 치료, 예술 관련 국내외 100여 개 유관기관과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오티즘엑스포는 발달장애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고, 당사자와 가족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국내외 전문가들의 특별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오티즘스쿨’과 발달장애 예술인들의 공연 및 전시를 볼 수 있는 ‘오티즘아트페스티벌’, 발달장애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발언대 ‘오티즘톡스’ 등 통합과 힐링, 축제의 장에 맞는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그 외에도 발달장애 관련 도서를 전시한 ‘오티즘북스’와 ‘오티즘스포츠’, ‘오티즘세이프티’ 등 누구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 제3회 오티즘엑스포 행사 개요

· 일시: 2024년 7월 12일 ~ 13일
· 장소: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3층)
· 주최: 서플러스글로벌, 함께웃는재단
· 주관: 함께웃는재단, 한국자폐인사랑협회, 오티즘엑스포 조직위원회
· 후원: 보건복지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라이엇게임즈, 하나금융나눔재단, 이텍솔루션, 신한라이프, 행복나눔재단, 신한은행, Yes24, KB국민은행, 동구밭
· 프로그램: 오티즘스쿨, 오티즘아트페스티벌, 오티즘톡스, 오티즘북스, 오티즘스포츠, 오티즘세이프티 등
· 홈페이지: www.autismexpo.or.kr

서플러스글로벌 소개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돼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LED, 디스플레이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전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며, refurbishment, reconfiguration, remarketing, valuation, 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산호세), 중국(상하이), 대만(신쥬), 일본, 싱가포르에 해외 법인이 있다.

언론연락처: 서플러스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이수나 과장 031-728-14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3회 오티즘엑스포’ 개최… 홈페이지 통해 사전등록 접수 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