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지역뉴스
Home >  지역뉴스  >  영남

실시간뉴스

실시간 영남 기사

  • 한국 딜로이트 그룹, 농산촌 지역 사회공헌 확대
    월드임팩트(WorldImpact)라는 사회공헌 브랜드 하에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 확대를 실천하고 있는 한국 딜로이트 그룹(총괄 대표 홍종성)이 농협중앙회와 손잡고 농산촌 취약계층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 확대에 나선다. 지난 11일, 한국 딜로이트 그룹 임직원들은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 인천본부 및 강화군지부의 지원을 받아 봄철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천 강화군 불은면을 찾았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 소속 임직원 15명은 주말 휴일을 반납하고 자두 농가의 자두 솎아내기 작업을 하며 적기에 영농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이날 직원들은 농사일을 몸소 체험하며 지역주민들과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농촌 일손 돕기 활동은 농협중앙회와 협력한 두 번째 사회공헌 사례다. 지난 4월에도 한국 딜로이트 그룹 임직원은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 경기 고양시지부와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선 바 있다. 신금호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전무는 “인구 감소와 노령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촌지역의 건강한 균형발전을 위해 농촌 일손 돕기, 1社1村 자매결연, 쌀소비 촉진 활동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해마다 전문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취약 지역 대상 사회공헌 활동에 힘을 쏟기 시작한 것은 2011년부터며, 농촌 봉사활동 외에도 아동·청소년 지원,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사회에 긍정의 영향력을 펼치기 위한 임직원 재능기부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도계 지역에 거주하는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딜로이트 월드클래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다양한 학습자료 제공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안전하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만들어 주는 등 교육권 및 생활권 제고를 위한 양질의 후원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 유병문 월드임팩트(WorldImpact) 리더는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일손 부족 및 지역 소멸 문제에 직면한 농산촌 지역을 대상으로 일손 돕기, 미래세대 교육지원 등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긍정의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No.1 회계·컨설팅 그룹인 딜로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월드임팩트(WorldImpact)라는 사회공헌 브랜드 하에 친환경 이니셔티브인 월드 클라이밋(WorldClimate), 미래세대 교육을 지원하는 월드클래스(WorldClass), 전문가의 봉사활동 실천을 독려하는 임팩트 에브리데이(Impact Every Day), 다양성을 지원하는 올 인(All in) 등 4개의 이니셔티브를 실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의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 딜로이트 그룹 홍보대행 PRGATE 신다정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8
  • 에이텐, KOBA 2024 전시회 참가 ‘4개 솔루션 주제로 신제품 3종’ 공개
    정보 기술, Pro A/V, 통신 및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대표 첸순청)의 한국 지사 에이텐 코리아는 에이텐 본사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제32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KOBA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5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KOBA 2024는 문화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신개념 방송·미디어산업과 음향·조명산업의 첨단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무대다. 에이텐은 지난 17년부터 코로나로 개최되지 않은 2020년과 2021년을 제외하고 빠짐없이 KOBA에 참가해 글로벌 무대에서 검증된 기술력의 최신 및 스테디셀러 제품과 관련한 솔루션을 선보여왔다. 올해에는 4개(△컨트롤룸 △데이터 센터&서버룸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 강의실&회의실) 환경을 중점으로 솔루션을 전시하고, 급변하는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수요에 다각적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또한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며,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주어지는 기본 경품과 에이텐 코리아가 운영하는 뉴스레터 ‘먼슬리 에이텐’ 구독 신청 또는 상담 신청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이텐 부스는 전시장 3층 C홀 C401에 위치하며, 총 4개 솔루션을 주제로 대표 신제품 3종(△KG0016/KG0032 △PG96330G/PG98330G △VW3620)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 공개를 예고했다. 각 솔루션을 대표하는 특별한 라인업을 집중 배치하고, 실제 작동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연장도 운영해 참관객에게 에이텐 제품의 장점을 적극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대표 신제품 3종 가운데 KG0016/KG0032와 PG96330G/PG98330G는 지난 2023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VW3620는 2024년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에이텐은 신제품 3종이 Red dot Award (2024년), iF DESIGN Award (2024년), 일본 Good Design Award (2023년)를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았음을 강조했다. 아울러 전시회 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 상담 및 응대 가능한 전문인력을 통해 컨설팅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총 4개 솔루션을 대표하는 제품은 다음과 같다. · 컨트롤룸 솔루션 - KVM over IP 연장기 KE6900A, KE8950, KE9950 · 데이터 센터&서버룸 솔루션 - LCD KVM 스위치 CL5708MW, CL5716MW, / cat5 KVM over IP 스위치 KN8064VB / 3상 PDU PG96330G, PG98330G (출시 예정) / 옴니버스 게이트웨이 KG0016, KG0032 ·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 HDBaseT 3.0 트랜시버 VE1843 · 스마트 강의실&회의실 솔루션 - 회의실 예약 시스템 패널 VK430 / 무선 프레젠테이션 스위치 VP2021 / 컨트롤 박스 VK2200 / 비디오 월 프로세서 VW3620 (출시 예정) 신제품 3종 (△KG0016/KG0032 △PG96330G/PG98330G △VW3620)의 제품별 특징은 다음과 같다. 각각 16 포트/32포트로 구성된 KVM over IP 옴니버스 게이트웨이 KG0016/KG0032는 최대 1920x1200@60Hz 24-bit 해상도로 디지털 KVM 신호를 연장하며, 최대 16/32명의 사용자가 독립적으로 연결된 KVM 포트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게 지원한다. 사용자는 제어 화면으로 하나의 KVM 포트 제어를 하는 동시에 실시간 패널 어레이뷰 모드 지원으로 멀티스크린 레이아웃을 통해 다수 KVM 포트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출시 예정 신제품 PG96330G/PG98330G는 3-Phase 스위치 eco PDU와 3-Phase 아울렛-계측 & 스위치 eco PDU 제품으로, 최대 64대 PDU를 캐스케이드 연장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다. 100M/1G 듀얼 랜포트를 통해 원격에서 전력 사용량 계측 및 전원 제어가 가능하며, 1% 내외 오차의 계측 정확도를 갖춘 전원 분배 솔루션이다. 출시 예정 신제품 VW3620는 36x20 모듈형 비디오 월 프로세서다. True 4K 60Hz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원하는 인터페이스 모듈을 추가할 수 있는 모듈형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ATEN FPGA 기술 내장으로 비디오월에 비디오 소스 출력 시 화면 간 이미지 찢어짐, 어긋남을 방지한다.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력에 빛나는 효율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에이텐코리아 마케팅팀 전성훈 팀장은 “AI와 딥러닝 등의 기술이 비즈니스에 도입되면서 이들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는 추세다. 에이텐은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기술력을 토대로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KOBA 2024 전시회를 통해 또 한 번 가능성을 입증해 진화하는 고객의 비즈니스 여정에 항상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에이텐 코리아 소개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중 ATEN의 한국 지사인 에이텐 코리아는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텐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언론연락처: 에이텐 코리아 마케팅팀 전성훈 팀장 02-467-6789(내선 1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8
  • 미래엔 북폴리오, 에세이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 출간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가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을 출간한다. 신간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은 ‘삐까뚱씨’라는 이름으로 여행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각자의 본업인 프리랜서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브로디’와 ‘노아’의 인생 여정을 써 내려간 에세이다. 전 세계를 유랑하며 일하는 노마드 워커로서 현재를 가장 재미있게 살고 있는 두 사람의 경험과 가치관을 특유의 감성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던 ‘여행하면서 일하는 삶’의 로망을 직접 실현하고 있는 두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가장 큰 힘은 바로 ‘재미’다. 그때그때 하고 싶은 일을 하다 보니 또 다른 기회가 생기고, 점차 경험이 쌓이면서 지속적으로 재미있는 일을 하면서 돈도 벌고 있다. 책에는 ‘원소주’, ‘테디뵈르하우스’ 등 MZ세대가 주목한 ‘핫’한 브랜드와 협업해 두 사람이 직접 개발하고 그린 일러스트가 실렸다. 표지부터 내지까지 꽉 채운 삐까뚱씨 캐릭터는 책을 집필하는 과정에서 새로 개발한 작업물로, 책을 읽는 즐거움을 한층 높여준다. 글은 브로디의 시점으로 쓰였으며, 중간중간 별도 편집 장치를 통해 노아의 생각이 튀어나와 글만으로도 서로 티키타카 하는 광경이 쉽게 그려진다. 책은 크게 4개 파트로 구성돼 있다. 1부 ‘지금 당장 재미있는 걸 하자’에서는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지금이 있기까지의 고군분투를 그렸고, 2부 ‘내 마음의 주인은 나니까’에서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역사와 내밀한 사연이 밝혀진다. 3부 ‘놀면서 일합니다’에서는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쌓아온 커리어를 소개하고, 4부 ‘행복은 바로 여기 이 순간에’는 행복, 꿈, 결혼, 여행 등에 관한 두 사람의 생각과 가치관을 담았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신간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은 놀면서 일하는 삐까뚱씨의 인생기를 통해 원대한 꿈 없이도 잘 살고, 미래를 향한 목표보단 지금의 재미에 집중하는 삶을 엿볼 수 있다”면서 “이 책을 읽는 청춘들에게 각자의 방식대로 재미있게 오늘을 살아가도 된다는 용기를 힘껏 불어 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은 신간 출간을 기념해 오는 5월 18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당일 도서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저자 사인회를 개최한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8
  • HL만도-카카오모빌리티 ‘자율주행 주차로봇 서비스’ 상용화 협약 체결
    HL그룹 EV·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만도가 카카오모빌리티, 케이엠파킹앤스페이스와 자율주행 주차로봇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3사는 공동 TFT를 구성하는 한편, 차세대 파킹 토탈 서비스 대중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13일 판교 넥스트 엠(M)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HL만도 CEO 조성현 부회장, HL만도 MSTG(Mobility Solution Tech. Group) 총괄 최성호 부사장, 우경호 전무, 카카오모빌리티 류긍선 대표, 케이엠파킹앤스페이스 김태성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파킹 토탈 솔루션 구축이다. HL만도는 주차로봇 파키(Parkie), 카카오모빌리티는 디지털트윈(Digital Twin) 기반 관제시스템을 맡는다. 스마트 주차장 구축과 운영은 카카오모빌리티 파킹 솔루션 자회사 케이엠파킹앤스페이스가 담당하게 된다. 3사의 연결 고리는 ‘카카오 T’ 애플리케이션이다. 언제 누구나 손쉬운 이용은 물론, 사용자 위치, 차량 위치, 주차장 위치 등 주차 관련 모든 것이 명확해진다. ‘내 손안의 발렛’이 괜히 나온 얘기는 아니다. 상기 3사는 자율주행 주차로봇 ‘파키’를 토대로 스마트 파킹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국내 ‘카카오 T 주차장’부터 해외시장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HL만도 조성현 부회장은 “3사의 파킹 토탈 솔루션 구축을 통해 주차로봇 서비스 대중화를 앞당기게 됐다”며 “카카오모빌리티, 케이엠파킹앤스페이스와 함께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 류긍선 대표는 “주차장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요한 인프라”라면서 “모빌리티 인프라와 디지털트윈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술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미래 모빌리티 기술의 상용화와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HL그룹 홍보팀 이재혁 과장 02-3434-61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8
  • 한식진흥원,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한식진흥원(이사장 임경숙)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종로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바람이 시원하게 불고 볕이 좋은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는 5월,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을 복합문화공간들이 인기다. 한식 쿠킹 클래스부터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식 북콘서트, 도슨트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발길을 이끄는 한식문화공간 ‘이음’을 살펴보자. 한식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한식문화공간 ‘이음’ 서울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한식문화공간 이음은 한식진흥원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곳에는 내외국인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한식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한식을 직접 만들고 체험해보는 한식 쿠킹 클래스가 정기적으로 열리고, 매월 명사를 초청해 성인 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식 북콘서트가 개최된다. 한식, 전통식문화, 식기 등 다양한 주제의 전시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도슨트 투어도 신청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즐기기 좋다. 다가오는 주말인 18일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소풍음식’을 주제로 어린이 대상 ‘불고기 쌈밥과 주먹밥 만들기’ 쿠킹 클래스가 열린다. 불고기를 활용한 알록달록한 도시락을 만들어보며 쌈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24일에는 2024년 제1차 한식연구 학술세미나 ‘한식과 전통주 페어링’을 개최해 전통주의 현재와 미래를 탐구하고 전통주를 시음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 세미나에서는 한식과 전통주 관련 민간 전문가가 함께 전통주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25일에는 레스토랑 온지음의 조은희 셰프를 초청해 ‘나물’을 주제로 프리미엄 한식 프로그램인 ‘한식 인사이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생나물, 건나물 등 다양한 나물 종류를 소개하고, 나물 종류에 따른 손질법과 활용법을 배워보는 시간으로 운영된다. 이음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식포털(https://www.hansik.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한식진흥원 홍보대행 KPR 주희선 대리 02-3406-22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8
  • LG생활건강 더후·CNP, 중국 상해시 주최 뷰티행사 ‘과학기술상’ 수상
    LG생활건강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CNP’가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뷰티 행사에서 나란히 ‘과학기술상’을 수상했다. 화장품의 효능·효과에 집중한 차별화된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분석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더후와 CNP가 각각 ‘과학기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LG생활건강은 로레알그룹, 에스티로더그룹 등과 함께 우수한 화장품 기업에 수여하는 ‘걸출공헌상’을 받았다. 상해시는 뷰티·패션을 선도하는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2020년부터 자체 쇼핑 행사인 ‘5·5 쇼핑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상해시는 이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달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상해 랜드마크인 지우광백화점에서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는 중국 브랜드뿐만 아니라 LG생활건강,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국내외 총 25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들 기업은 대표들이 직접 나와 중국 내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는 등 상해시와 적극적인 협업 의지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처음 참여해 최근 리뉴얼 출시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을 선보이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가치를 홍보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 4.0은 글로벌 뷰티 업계가 주목하는 고효능 항노화 성분 ‘NAD+’를 담아낸 기술력으로 주목받았다. 더후는 지난해 하반기 리뉴얼 출시한 ‘천기단 PRO’ 등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중국 시장에서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CNP는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응집된 프로폴리스 배합 성분 ‘MSR Complex’를 처방한 프로폴리스 앰플의 맑은 보습 광채 효과로 중국 매체에 보도됐다. 실제로 뷰티 페스티벌 기간 지우광백화점에서 진행한 두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에는 고객들이 대거 몰리면서 인기를 실감했다. 한 인플루언서는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CNP 프로폴리스 앰플’을 소개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은 자체 뷰티연구소를 보유한 자사의 연구개발 노하우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면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및 ODM(제조사개발생산) 방식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최진성 파트장 02-6924-619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8
  • 레드페이스, 반바지처럼 편안하고 가벼운 컴포트 팬츠 3종 출시
    무더운 여름에는 반바지에 손이 가기 마련이다. 하지만 거친 산길을 걷거나 등반과 같이 바위에 긁힐 염려가 많은 활동에서는 긴바지를 입게 된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투습성과 신축성으로 반바지를 입은 것처럼 편안한 긴 기장의 ‘컴포트 팬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컴포트 팬츠 시리즈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적용해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엑스 스트레치는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네 방향으로 자유롭게 늘어나는 높은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소재다. 아웃도어 의류의 기본기인 투습성과 통기성 또한 뛰어나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높다. 이와 더불어 조거핏, 릴렉스핏, 컴포트핏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취향에 따라 고르기 좋은 폭넓은 선택지를 갖췄으며,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각 상품별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컴포트 팬츠 시리즈 중 ‘소프트 스트레치 카고 팬츠’는 발목이 좁아지는 디자인의 트렌디한 조거핏이 적용돼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속 코디로도 적합하다. 트레이닝복 스타일로 어떤 티셔츠에도 잘 어울리며, 조깅 및 중량 운동과 같은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허리둘레는 스트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착용감이 더욱 편안하다. 또한 양쪽 허벅지 부분에는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빅 포켓 스타일의 보조 주머니를 장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다. 주머니는 밸크로(찍찍이)가 적용돼 소지품을 잃어버릴 염려도 적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카키가 있다. ‘탑 스트레치 액션 팬츠’는 전체적으로 바지통이 넉넉한 릴렉스핏이 특징이다. 여기에 착용자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더해 격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통풍구가 적용돼 있어 신체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주기 때문에 한층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보조 주머니는 지퍼가 부착돼 있을 뿐만 아니라 성인 남성 손바닥이 다 들어갈 정도로 깊어 소지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카키가 있다. ‘마운틴 프리 모션 팬츠’는 여유로운 컴포트핏과 함께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이 높다. 특히 절개라인이 많아 다리의 움직임이 많은 클라이밍에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 역시 허벅지 양쪽에 통풍구가 있어 기온이 높은 한낮 야외 활동 시에도 신체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보조 주머니로 디자인적 디테일까지 더했다. 색상은 베이지, 차콜이 있다. 레드페이스는 기온이 높아지는 시기에는 짧은 기장의 바지를 찾게 되지만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피부가 풀, 나뭇가지 등에 쓸려 상처가 나기 쉽기 때문에 긴 바지 착용을 추천한다며,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더운 날씨에도 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컴포트 팬츠 시리즈와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언론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대리 02-6933-469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8
  • 런팟, 인텔 캐피탈과 델 테크놀로지스 캐피탈이 공동 주도하는 시드 펀딩으로 2000만달러 모집
    개발자가 맞춤형 풀스택 AI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런치패드인 런팟(RunPod)이 인텔 캐피탈(Intel Capital)과 델 테크놀로지스 캐피탈(Dell Technologies Capital)이 공동 주도하고 줄리엔 차우몬드(Julien Chaummond), 냇 프리드먼(Nat Friedman), 아담 루이스(Adam Lewis) 등이 참여한 시드 펀딩에서 2000만달러를 유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자금 조달과 함께 인텔 캐피탈의 부사장 겸 수석이사인 마크 로스틱(Mark Rostick)이 런팟의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런팟은 전 세계에 분산된 GPU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 AI 모델을 훈련·배포·확장할 수 있다. 런팟의 두 가지 핵심 제품인 GPU 클라우드(GPU Cloud)와 서버리스(Serverless)를 사용하는 개발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온디맨드 GPU 인스턴스를 스핀업하고 자동 확장 API 엔드포인트를 생성하여 운영 중인 AI 모델에서 추론을 확장할 수 있다. 런팟의 투자자인 암자드 마사드(Amjad Masad)는 “AI 애플리케이션을 대규모로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능력은 채택과 활용에 있어 가장 중요해질 것”이라며 “런팟 팀은 개발자 경험을 명확하게 우선시하여 개인들이 맞춤형 AI 앱이나 통합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는 우아한 솔루션을 만드는 동시에 조직들도 AI의 장래성을 진정으로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런팟을 사용하면 개발자는 어떤 GPU 워크로드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으므로 머신러닝 작업을 줄이고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더 집중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개발자에게 유리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그 결과 런팟은 매년 10배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빠르게 확장하게 되었다. 런팟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전루(Zhen Lu)는 “런팟은 개발자와 혁신가들을 위한 놀이터로 시작해 프로젝트를 연구하고 개발하고 다듬는 공간이었지만, 지금은 10만 명 이상의 개발자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의 빠른 성장 비결은 런팟이 개발자가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출시할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하면서도 차별화된 제품의 사용자 지정, 개발 및 배포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와 도구를 갖추는 완벽한 균형을 이루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AI 전용 워크로드의 등장으로 컴퓨팅 수요가 증가했다. 한때 인기를 모은 솔루션인 기본 제공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은 차별화된 맞춤형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하기에는 비용 효율성이나 속도가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런팟을 사용하는 개발자는 클라우드에서 맞춤형 풀스택 AI 애플리케이션 또는 통합을 안정적이고 간편하게 개발, 교육, 확장 및 출시할 수 있다. 인텔 캐피탈의 부사장 겸 수석 매니징 파트너인 마크 로스틱은 “런팟은 개발자들과 그들의 모델 기반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하는 광범위하고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기반과 매출을 모두 빠르게 성장시키고 있다”며 “개인 개발자에게 연구 개발을 시작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을 제공하는 소규모 스타트업에서 시작해 대기업 고객사가 맞춤형 고급 제품 및 솔루션을 확장할 수 있는 서버리스 제품으로 런팟의 모멘텀이 확장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빠른 성장과 개발자들의 채택 덕분에 작년 한 해 팀이 10배 가까이 성장하며 GPU AI 기반 혁신을 선도하는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이 플랫폼은 최근 CPU 컴퓨팅 인스턴스를 배포하는 기능을 출시했는데, 이는 전체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만드는 데 있어 큰 이정표였다. 이번 시드 펀딩을 통해 런팟은 개발자의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 및 통합을 구축하며,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맞춤형 AI 모델 개발을 위한 완벽한 기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델 테크놀로지스 캐피탈의 파트너인 라디카 말릭(Radhika Malik)은 “기업이 더 많은 AI 애플리케이션을 프로덕션에 배포하고 있는데, 그 성공의 관건은 빠르고 안정적이며 확장 가능한 인프라에 대한 액세스이며, 전(Zhen), 파르딥(Pardeep)과 팀이 런팟 플랫폼에서 구축한 것이 바로 이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들은 모든 일의 중심에 개발자 경험을 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 결과 커뮤니티에서 압도적인 긍정적 정서가 형성되고 놀랍고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런팟 소개 런팟은 전 세계에 분산된 GPU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개발자가 맞춤형 풀스택 AI 애플리케이션을 간편하게 전 세계에 대규모로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런팟의 주요 제품인 GPU 인스턴스 및 서버리스 GPU를 통해 개발자는 단 몇 초 만에 하나의 클라우드에서 AI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학습 및 확장할 수 있다. 런팟은 기능, 사용성 또는 경험의 저하 없이 클라우드 컴퓨팅의 접근성과 가격 합리성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개인과 기업이 최첨단 기술을 통해 AI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잠재력을 발휘할 역량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s://www.runpod.i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런팟(RunPod) 크리스 러브(Chris Lov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BeiGene Reports First Quarter 2024 Financial Results and Business Updates
    BeiGen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beigene.com%2F&esheet=53978747&newsitemid=20240508878785&lan=en-US&anchor=BeiGene&index=1&md5=289a1210b11d33d3f6dbd570f8ee9b2f), Ltd. (NASDAQ: BGNE; HKEX: 06160; SSE: 688235), a global oncology company, today announced results from the first quarter 2024 and business highlights. “We are pleased to present another quarter of strong financial results. Supported by our tremendous global growth in revenue, we have now ascended into the top 15 of global oncology innovators based on total oncology sales. We also continue to make significant improvement in our operating leverage as we progress to sustainable profitability,” said John V. Oyler, Co-Founder, Chairman and CEO at BeiGene. “We strengthened our hematology leadership with BRUKINSA, now the BTK inhibitor with the broadest label in the class, as we advance our innovative pipeline of therapies for hematologic malignancies. With TEVIMBRA now approved for use in the U.S. and Europe, we look forward to rapidly advancing our deep pipeline of solid tumor therapies to match our leadership in hematology and continue to solidify our reputation as a global oncology innovator.” Financial Highlights (Amounts in thousands of U.S. dollars) (To view the table, please visit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878785/en/) Key Business Updates BRUKINSA® (zanubrutinib) · U.S. sales of BRUKINSA totaled $351 million in the first quarter of 2024, representing growth of 153% over the prior-year period, as BRUKINSA gained share in treatment-naïve (TN) chronic lymphocytic leukemia (CLL), and emerged as the BTKi class leader in new-patient share in relapsed or refractory (R/R) CLL; BRUKINSA sales in Europe totaled $67 million in the first quarter of 2024, representing growth of 243%, driven by continued gains in market share and additional reimbursements including France, which implemented reimbursement for BRUKINSA within CLL, Waldenström’s macroglobulinemia (WM) and marginal zone lymphoma for the first time; · Presented a new matching adjusted indirect comparison of the efficacy of BRUKINSA versus acalabrutinib in R/R CLL based on data from the Phase 3 ALPINE and Phase 3 ASCEND trials demonstrating a progression-free survival and Complete Response (CR) advantage for BRUKINSA versus acalabrutinib, as well as potentially improved overall survival; and · Received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 approval for the treatment of adult patients with R/R follicular lymphoma, in combination with the anti-CD20 monoclonal antibody obinutuzumab, after two or more lines of systemic therapy. TEVIMBRA® (tislelizumab) · Sales of tislelizumab totaled $145 million in the first quarter of 2024, representing growth of 26% compared to the prior-year period; · Announced European Commission approval as a treatment for non-small cell lung cancer (NSCLC) across three indications, including first- and second-line use; · Received FDA approval for the treatment of second-line esophageal squamous cell carcinoma (ESCC) after prior chemotherapy; · Received FDA acceptance of BLA for the treatment of first-line gastric or gastroesophageal junction cancers; and · The pending FDA approval for tislelizumab in first-line unresectable, recurrent, locally advanced, or metastatic ESCC with a target PDUFA action date of July 2024 may be deferred on account of a potential delay in scheduling clinical site inspections. Key Pipeline Highlights Hematology Sonrotoclax (BCL2 inhibitor) · Received FDA fast track designation for R/R mantle cell lymphoma (MCL); and · Continued enrollment in R/R MCL and WM with registrational intent as well as Phase 3 in TN CLL in combination with BRUKINSA; more than 850 patients enrolled to date across the program. BGB-16673 (BTK CDAC) · Initiated expansion cohorts in R/R MCL (potential registrational intent) and R/R CLL; more than 220 patients enrolled to date across the program; and · Expect to initiate Phase 3 clinical trial in R/R CLL by the end of 2024. Solid Tumors Lung Cancer · Enrolled last subject in a Phase 3 clinical trial for ociperlimab (anti-TIGIT) for first-line PD-L1 high NSCLC; · Multiple tislelizumab lung cancer combination cohorts with BGB-A445 (anti-OX40), LBL-007 (anti-LAG3) and BGB-15025 (HPK1 inhibitor) expected to read out in 2024; and · Pan-KRAS and MTA-cooperative PRMT5 inhibitors and EGFR CDAC on track to enter the clinic in the second half of 2024. Breast Cancer · BGB-43395 (CDK4 inhibitor): Initiated fourth dose level of monotherapy, which is in the efficacious dose range with no dose limiting toxicities observed; and initiated dosing of combination with fulvestrant just over four months from first monotherapy dose. · BG-68501 (CDK2 inhibitor): Initiated second dose level of monotherapy in first-in-human study, with clinical pharmacokinetics as expected and no dose limiting toxicities observed. · BG-C9074 (B7H4 ADC): First patient dosed in Australia in global first-in-human Phase 1 study. Gastrointestinal Cancers · Multiple tislelizumab combination cohorts with LBL-007 (anti-LAG3) and BGB-A445 (anti-OX40) reading out in 2024; · Plan to submit a BLA with the NMPA for zanidatamab for the treatment of second-line biliary tract cancer; and · CEA-ADC and FGFR2b-ADC on track to enter the clinic in the second half of 2024. Other Business Highlights · The U.S. Patent and Trademark Office (USPTO) granted the Company’s petition for post-grant review of the Pharmacyclics’ patent asserted against the Company in a patent infringement suit, stating that the Company has shown that it is more likely than not that the patent is invalid; The USPTO is expected to issue a final decision on the validity of the patent within 12 months; · Published the 2023 Responsible Business & Sustainability Report which details the Company’s commitment to providing equitable benefit to patients, business and society; and · Anticipate opening of state-of-the-art biologics manufacturing facility and clinical R&D center at the Princeton West Innovation Campus in Hopewell, New Jersey, in July. First Quarter 2024 Financial Highlights Revenue for the three months ended March 31, 2024, was $752 million, compared to $448 million in the same period of 2023, driven primarily by growth in BRUKINSA product sales in the U.S. and Europe of 153% and 243% respectively. Product Revenue for the three months ended March 31, 2024, was $747 million, compared to $410 million in the same period of 2023, representing an increase of 82%. The increase in product revenue was attributable to increased sales of our internally developed products, BRUKINSA and tislelizumab. For the three months ended March 31, 2024, the U.S. was the Company’s largest market, with product revenue of $351 million, compared to $139 million in the prior year period. Gross Margin as a percentage of global product revenue for the first quarter of 2024 was 83%, compared to 80% in the prior-year period. The gross margin percentage increased primarily due to proportionally higher sales mix of global BRUKINSA compared to other products in the portfolio. Operating Expenses (To view the table, please visit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878785/en/) Research and Development (R&D) Expenses increased for the first quarter of 2024 compared to the prior-year period on both a GAAP and adjusted basis primarily due to advancing preclinical programs into the clinic and early clinical programs into late stage. Upfront fees and milestone payments related to in-process R&D for in-licensed assets totaled $35 million in the first quarter of 2024, compared to nil in the prior-year period. Selling, General and Administrative (SG&A) Expenses increased for the first quarter of 2024 compared to the prior-year period on both a GAAP and adjusted basis due to continued investment in the global commercial launch of BRUKINSA, primarily in the U.S. and Europe. SG&A expenses as a percentage of product sales were 57% for the first quarter of 2024 compared to 80% in the prior year period. Loss from Operations in the first quarter of 2024 decreased 30% on a GAAP basis and 47% on an adjusted basis compared to the prior-year period. The decrease is driven by significantly improved operating leverage associated with substantial revenue growth and expense discipline as we make significant progress on the path to sustainable profitability. GAAP Net Loss improved for the quarter ended March 31, 2024, compared to the prior-year period, as our product revenue growth and management of expenses is driving increased operating leverage. For the quarter ended March 31, 2024, net loss per share was $(0.19) and $(2.41) per American Depositary Share (ADS), compared to $(0.26) per share and $(3.34) per ADS in the prior year period. Cash Used in Operations for the quarter ended March 31, 2024, totaled $309 million compared to $564 million in the prior-year period, driven by improved operating leverage. For further details on BeiGene’s First Quarter 2024 Financial Statements, please see BeiGene’s Quarterly Report on Form 10-Q for the first quarter of 2024 filed with the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About BeiGene BeiGene is a global oncology company that is discovering and developing innovative treatments that are more affordable and accessible to cancer patients worldwide. With a broad portfolio, we are expediting development of our diverse pipeline of novel therapeutics through our internal capabilities and collaborations. We are committed to radically improving access to medicines for far more patients who need them. Our growing global team of more than 10,000 colleagues spans five continents. To learn more about BeiGene, please visit www.beigene.com and follow us on LinkedIn, X (formerly known as Twitter) and Facebook. Forward-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contains forward-looking statements within the meaning of the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and other federal securities laws, including statements regarding BeiGene’s ability to advance its pipeline of therapies for hematologic malignancies and rapidly advance its pipeline of solid tumor therapies to solidify its reputation as a global oncology innovator; BeiGene’s anticipated clinical activities and read outs; the opening date of BeiGene’s biologics manufacturing facility and clinical R&D center in Hopewell, New Jersey; BeiGene’s progress towards sustainable profitability; and BeiGene’s plans, commitments, aspirations and goals under the caption “About BeiGene”. Actual results may differ materially from those indicated in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as a result of various important factors, including BeiGene’s ability to demonstrate the efficacy and safety of its drug candidates; the clinical results for its drug candidates, which may not support further development or marketing approval; actions of regulatory agencies, which may affect the initiation, timing and progress of clinical trials and marketing approval; BeiGene’s ability to achieve commercial success for its marketed medicines and drug candidates, if approved; BeiGene's ability to obtain and maintain protection of intellectual property for its medicines and technology; BeiGene’s reliance on third parties to conduct drug development, manufacturing, commercialization, and other services; BeiGene’s limited experience in obtaining regulatory approvals and commercializing pharmaceutical products; BeiGene’s ability to obtain additional funding for operations and to complete the development of its drug candidates and achieve and maintain profitability; and those risks more fully discussed in the section entitled “Risk Factors” in BeiGene’s most recent quarterly report on Form 10-Q, as well as discussions of potential risks, uncertainties, and other important factors in BeiGene’s subsequent filings with the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All information in this press release is as of the date of this press release, and BeiGene undertakes no duty to update such information unless required by law. Condensed Consolidated Statements of Operations (U.S. GAAP) (Amounts in thousands of U.S. dollars, except for shares, American Depositary Shares (ADSs), per share and per ADS data) (To view the table, please visit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878785/en/) Select Condensed Consolidated Balance Sheet Data (U.S. GAAP) (Amounts in thousands of U.S. Dollars) (To view the table, please visit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878785/en/) Note Regarding Use of Non-GAAP Financial Measures BeiGene provides certain non-GAAP financial measures, including Adjusted Operating Expenses and Adjusted Operating Loss and certain other non-GAAP income statement line items, each of which include adjustments to GAAP figures. These non-GAAP financial measures are intended to provide additional information on BeiGene’s operating performance. Adjustments to BeiGene’s GAAP figures exclude, as applicable, non-cash items such as share-based compensation,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Certain other special items or substantive events may also be included in the non-GAAP adjustments periodically when their magnitude is significant within the periods incurred. BeiGene maintains an established non-GAAP policy that guides the determination of what costs will be excluded in non-GAAP financial measures and the related protocols, controls and approval with respect to the use of such measures. BeiGene believes that these non-GAAP financial measures, when considered together with the GAAP figures, can enhance an overall understanding of BeiGene’s operating performance. The non-GAAP financial measures are included with the intent of providing investors with a more complete understanding of the Company’s historical and expected financial results and trends and to facilitate comparisons between periods and with respect to projected information. In addition, these non-GAAP financial measures are among the indicators BeiGene’s management uses for planning and forecasting purposes and measuring the Company’s performance. These non-GAAP financial measures should be considered in addition to, and not as a substitute for, or superior to, financial measures calculated in accordance with GAAP. The non-GAAP financial measures used by the Company may be calculated differently from, and therefore may not be comparable to, non-GAAP financial measures used by other companies. RECONCILIATION OF SELECTED GAAP MEASURES TO NON-GAAP MEASURES (in thousands, except per share amounts) (unaudited) (To view the table, please visit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878785/en/)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878785/en/ 언론연락처: BeiGene, Ltd. Investor Liza Heapes +1 857-302-5663 Media Kyle Blankenship +1 667-351-517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CITECH Announces MOU with WiSA Technologies to Integrate WiSA E into its HiFi ROSE Line of Media Streamers
    WiSA Association, a subsidiary of WiSA Technologies,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www.wisatechnologies.com&esheet=53982814&newsitemid=20240509103081&lan=en-US&anchor=WiSA+Technologies%2C+Inc.&index=1&md5=c6cb923b599e310ce477f3490d135bc6) (Nasdaq: WISA) and a leading innovator in wireless audio technology for intelligent devices and next-generation home entertainment systems, and CITECH Co., Ltd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itech.kr%2F&esheet=53982814&newsitemid=20240509103081&lan=en-US&anchor=CITECH+Co.%2C+Ltd&index=2&md5=75e46a7ac21cba386522ebbed0db5f77) (004920.KS), a leading South Korean-based manufacturer of hi-fi audio products, digital advertising/information kiosks, and telecommunication media products, today announced the two companies have entered into a strategic partnership designed to integrate WiSA’s powerful WiSA E software into CITECH’s HiFi ROSE line of media streamers. Additionally, CITECH plans to develop a receiver module that the company will market to its partner speaker companies to accelerate the deployment of WiSA E-enabled speakers. The combination of WiSA E receiver module along with WiSA E-enabled HiFi ROSE media streamer ensures seamless delivery of WiSA’s high-quality wireless multichannel audio. CITECH will be demonstrating their line of HiFi ROSE media players at the HIGH END audio Show in Munich, Germany from May 9th through May 12th. “We are proud to build WiSA E capabilities into our products and offer superb multichannel wireless audio to our customers,” said Sean Kim, Chief Operating Officer, CITECH. “Our HiFi ROSE product line delivers world-class sound quality to listeners seeking the range, detail, and overall musicality of a true audiophile system in a single, easy-to-use product. WiSA E technology complements our brand promise of excellence and makes it easy for our customers to enjoy immersive audio out of the box.” CITECH plans a two-pronged approach to bringing WiSA E technology to market. Through their HiFi ROSE brand, CITECH will enable its media streamers to transmit up to 6 channels of wireless audio using the WiSA E transmitter technology. To seed the market with a number of WiSA E certified speakers, CITECH has developed a WiSA E receiver module that will be made available to CITECH’s numerous speaker partners for integration into speaker products. “CITECH is an ideal partner for WiSA,” said Tony Ostrom, president of the WiSA Association. “The company is focused on building an ecosystem of interoperable WiSA E certified speakers to complement their line of media streamers. We encourage any speaker system that wants to become part of the WiSA E ecosystem to contact CITECH; their receiver module is the perfect foundation for building WiSA E-certified speakers.” Visit CITECH at the HIGH END audio trade show at the MOC Event Center Messe Munich from May 9 to 12, Hall 2, G04/J03. CITECH will showcase their line of HiFi ROSE media streamers and their receiver module designed to allow speaker brands to easily build WiSA E certified receiver functionality into speakers. · For more information about CITECH and the HiFi ROSE line of products, contact Sean Kim at seankim@citech.kr. · For more information about WiSA E technology or the WiSA E licensing program, contact Tony Ostrom, president of the WiSA Association at tostrom@wisatechnologies.com. · To receive a WiSA E demonstration at the HIGH END trade show, email James Cheng at jcheng@wisatechnologies.com. About the WiSA Association WiSA® educates, evangelizes, and promotes solutions for spatial audio in the home. Working in collaboration with technology developed by WiSA Technologies, Inc., WiSA Association engages with leading consumer electronics companies, technology providers, retailers, and ecosystem partners to make immersive audio an experience everyone can enjoy. WiSA, LLC - the Wireless Speaker and Audio Association - is a wholly owned subsidiary of WiSA Technologies, Inc. For more information about WiSA, please visit: www.wisatechnologies.com. About WiSA Technologies, Inc. WiSA Technologies, Inc. (NASDAQ: WISA) is a leading provider of immersive, wireless sound technology for intelligent devices and next-generation home entertainment systems. Working with leading CE brands and manufacturers such as Harman International, a division of Samsung; LG; Hisense; TCL; Bang & Olufsen; Platin Audio; and others, the company delivers immersive wireless sound experiences for high-definition content, including movies and video, music, sports, gaming/esports, and more. WiSA Technologies, Inc. is a founding member of WiSA™ (the Wireless Speaker and Audio Association) whose mission is to define wireless audio interoperability standards as well as work with leading consumer electronics companies, technology providers, retailers, and ecosystem partners to evangelize and market spatial audio technologies driven by WiSA Technologies, Inc. The company is headquartered in Beaverton, OR with sales teams in Taiwan, China, Japan, Korea, and California. About CITECH Co., Ltd CITECH Co., Ltd. manufactures and sells identification and ticket issuing machines in South Korea. It also manufactures digital advertising and information kiosks, hi-fi audio, and telecommunication media products. The company also develops and sells broadcasting, digital content, access control systems, equipment rentals, as well as operates restaurants and sells groceries. Further, it develops software and sells hardware related tools and programs as well as operates online education and learning platforms. The company was formerly known as Sam Yung Holdings Co., Ltd. and changed its name to CITECH Co., Ltd. in April 2015. CITECH Co., Ltd. was founded in 1967 and is headquartered in Seoul, South Korea. Safe Harbor Statement This press release contains forward-looking statements, which are not historical facts, within the meaning of Section 27A of the Securities Act of 1933, as amended, and Section 21E of the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as amended. In some cases, you can identify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by the use of words such as “may,” “could,” “expect,” “intend,” “plan,” “seek,” “anticipate,” “believe,” “estimate,” “predict,” “potential,” “continue,” “likely,” “will,” “would” and variations of these terms and similar expressions, or the negative of these terms or similar expressions. Such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ing statements herein regarding our business opportunities and prospects, as well as our licensing initiatives and expectations, are necessarily based upon estimates and assumptions that, while considered reasonable by us and our management, are inherently uncertain. Readers are cautioned not to place undue reliance on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ctual results may differ materially from those indicated by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s a result of risks and uncertainties regarding, among other items: the degree to which the licensee implements the licensed technology into its products, if at all; the timeline to any such implementation; our current liquidity position and the need to obtain additional financing to support ongoing operations; general market, economic and other conditions; our ability to continue as a going concern; our ability to maintain the listing of our common stock on Nasdaq; our ability to manage costs and execute on our operational and budget plans; our ability to achieve our financial goals; and other risks as more fully described in our filings with the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The information in this press release is provided only as of the date of this press release, and we undertake no obligation to updat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s contained in this press release based on new information, future events, or otherwise, except as required by law.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9103081/en/ 언론연락처: WiSA Technologies, Inc. Investor Contact David Barnard LHA Investor Relations 415-433-37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RunPod Raises $20M in Seed Funding Co-led by Intel Capital and Dell Technologies Capital
    RunPod, the launchpad that empowers developers to deploy custom full-stack AI applications, today announced it raised $20M in Seed funding, co-led by Intel Capital and Dell Technologies Capital with participation from Julien Chaummond, Nat Friedman, and Adam Lewis. In conjunction with the financing, Mark Rostick, Vice President and Senior Managing Director at Intel Capital, will join RunPod’s board of directors. RunPod is a globally distributed GPU cloud computing service for training, deploying, and scaling AI models. Using RunPod’s two core products, GPU Cloud and Serverless, developers can spin up an on-demand GPU instance in a few clicks and create autoscaling API endpoints for scaling inference on AI models in production. “The ability to create and deploy AI applications at scale will be paramount to their adoption and utilization,” said Amjad Masad, RunPod investor. “The RunPod team has clearly prioritized the developer experience to create an elegant solution that enables individuals to rapidly develop custom AI apps or integrations while also paving the way for organizations to truly deliver on the promise of AI.” RunPod makes it simple for developers to seamlessly run any GPU workload, allowing them to focus less on Machine Learning operations and more on building their applications. These capabilities have proven advantageous to developers and resulted in RunPod’s swift expansion with 10-fold revenue growth year over year. “RunPod started as a playground for developers and innovators, a place where they went to do their research, develop and finetune their projects; now, it boasts a community of over 100K developers,” said Zhen Lu, co-founder and CEO of RunPod. “We’ve grown so quickly because RunPod strikes the perfect balance between providing developers with the freedom to launch whatever they want, while still having the necessary infrastructure and tools in place to assist in the customization, development, and deployment of differentiated products.” The emergence of AI-specific workloads has given rise to increased computational demands. Once the go-to solution, out-of-the-box cloud infrastructure platforms are no longer cost-effective or fast enough to create custom-differentiated products. With RunPod, developers can reliably and simply develop, train, scale, and launch custom full-stack AI applications or integrations in the cloud on a global scale. “RunPod is rapidly growing both its customer base and revenue by offering a broad, fast, and easy-to-use platform that meets the needs of developers and their model-based applications,” said Mark Rostick, Vice President and Senior Managing Partner at Intel Capital. “I’ve watched RunPod’s momentum scale from a small startup offering individual developers an ecosystem to kickstart their research and development to a serverless offering that allows enterprise customers to scale their customized high-grade products and solutions.” Rapid growth and developer adoption created the need to grow the team almost 10x in the past year, establishing itself as a leader pioneering GPU AI-powered transformation. The platform has recently launched the ability to deploy CPU compute instances, a huge milestone in creating a holistic cloud solution. This Seed funding will enable RunPod to enhance the day-to-day life of developers, form new partnerships and integrations for seamless user experiences, and offer new and existing customers the perfect foundation for developing custom AI models. “As the enterprise deploys more AI applications into production, the key to their success is access to fast, reliable, and scalable infrastructure. This is what Zhen, Pardeep, and the team have built with the RunPod platform,” said Radhika Malik, Partner at Dell Technologies Capital. “They are committed to keeping the dev experience central to everything they do. That’s resulted in overwhelmingly positive sentiment from the community and impressive, sustained user growth.” About RunPod: RunPod is a globally distributed GPU cloud platform that empowers developers to deploy custom full-stack AI applications - simply, globally, and at scale. With RunPod’s key offerings, GPU Instances and Serverless GPUs, developers can develop, train and scale AI applications in one cloud within seconds. RunPod is committed to making cloud computing accessible and affordable without compromising features, usability, or experience. It strives to empower individuals and enterprises with cutting-edge technology, enabling them to unlock the potential of AI and cloud computing. To learn more about RunPod, visit https://www.runpod.io/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8053225/en/ 언론연락처: RunPod Chris Lov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세계 1퍼센트 경영대학원’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석사과정, 25년만에 첫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석사과정(MSTM)이 25년 만에 첫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MSTM은 지난 1999년부터 시작된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와 복수학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과정이다. 작년까지는 1년에 한 번 봄 학기(3월 개원)에만 신입생을 모집했으나 올해부터는 봄 학기와 가을학기 두 번에 걸쳐 신입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현재 2024년 가을학기(9월)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5월 16일(목) 저녁 7시 뉴욕주립대 동문과 함께하는 입학 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원서 마감은 5월 28일(화)까지며, 접수 및 입학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 대학교는 1957년 설립됐으며, IT·생명공학 등 이공계 분야에서 우수한 연구 업적을 이루면서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대학교다. 뉴욕주에서 64개의 독립 대학을 보유한 교육 시스템 중 스토니브룩은 큰 규모와 우수한 커리큘럼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U.S. News & World Report가 발표한 ‘2023 Best Colleges’ 순위에서 뉴욕주립대학교들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스토니브룩 대학은 전 세계 대학 중 1%의 최상위 대학으로 선정될 만큼 교육의 우수성과 명성이 잘 알려져 있으며, 특히 기술경영 분야에서 월등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현지 기업들과 활발한 산학 연계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경제에 공헌하는 대학으로도 유명하며, 국내외 글로벌 기업 직장인이 선호하는 대학 중 하나로 손꼽힌다. 경영과 기술을 접목한 커리큘럼 뉴욕주립대 MSTM 커리큘럼에는 경영전반과 테크노 이슈가 접목돼 있으며, 최신 경영사례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Technology Management 분야에 전문화된 프로그램으로 필수적인 경영지식과 선진 테크놀로지 지식을 접목할 수 있도록 경영학 기초과목(회계, 재무, 통계 등)과 테크노 경영 전략, 경영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등의 과목을 다룬다. 학업과 직장 병행이 가능한 수업구성 뉴욕주립대 MSTM 과정은 1년 6개월(해외과정 포함) 동안 미국 정규 석사 학위를 한국에서 공부하며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직장인을 위해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 전일제로 수업이 진행되며, 100% 영어로 수업이 진행된다. 국내 학위 선택 가능 또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AI) 산업의 발전에 발맞춰 AI 관련 수업도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에 따라 학위 선택이 가능하다. 국내 복수 학위는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의 경영학 석사(기술경영 MBA) 혹은 AI 과목이 추가된(AI·기술경영 MBA)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AI·기술경영 MBA를 선택할 경우 3학기에 AI 관련 필수과목을 이수해야 한다. aSSIST 경영대학원 소개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University,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 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 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전 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다.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aSSIST 경영대학원 이창우 팀장 02-360-0736 정다희 담당 02-360-07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쿠콘, 국내 최초 일본 ‘라쿠텐 그룹’에 500여 기관 데이터 제공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대표 김종현, 코스닥 294570)이 국내 기업 최초로 일본 라쿠텐 그룹에 금융기관, 전자화폐, 통신사, 쇼핑몰 등 500여 기관의 금융 정보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쿠텐 그룹은 일본 대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최대 카드사인 라쿠텐 카드를 포함해 은행, 여행, 통신, 미디어 등 40여 개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라쿠텐 그룹은 쿠콘의 데이터를 활용해 지난달 일본 내 1억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개인이 보유한 자산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라쿠텐 가계부’를 출시했다. 쿠콘의 일본 자회사인 MWI는 라쿠텐 그룹에 은행, 카드사, 통신사, 전자화폐, 쇼핑몰, 포인트 등 총 500여 일본 기관의 다양한 금융 데이터를 제공한다. 가계부 서비스에서는 은행 계좌 잔액, 신용카드 이용 현황뿐만 아니라 쇼핑몰 결제 내역, 각종 포인트 내역 등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라쿠텐 그룹은 쿠콘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맞춤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라쿠텐 그룹의 가계부 서비스는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급여/상여금 등의 수입이나 신용카드 내역, 통신비, 가스비, 수도세 등의 지출을 자동으로 분류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가계 전체의 수지를 한눈에 파악해 효과적인 자산관리를 지원한다. 쿠콘이 라쿠텐에 데이터를 제공한 사례는 이번 가계부 서비스가 처음은 아니다. 앞서 일본 최대 디지털 은행인 라쿠텐 은행의 자산관리 서비스 ‘Money Support’에 데이터를 제공한 바 있다. 라쿠텐 그룹 가계부는 이번 오픈에 적용한 은행, 카드 등 금융 정보뿐만 아니라 보다 상세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증권, 보험업권 등의 정보도 단계적으로 확대해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라쿠텐이 제공 중인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일원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목표로 향후 라쿠텐 가계부 서비스를 관계사까지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쿠콘의 일본 데이터 사업을 총괄하는 이태경 법인장은 “국내 마이데이터 도입 사례와 유사한 자산관리 서비스가 일본 내에서도 관심이 높아 이러한 비즈니스가 확대될 전망”이라며 “쿠콘이 데이터 제공 기업으로서 국내외에서 의미 있는 실적을 달성해 비즈니스 혁신에 앞장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4년 쿠콘은 일본 법인 MWI를 설립해 일본 내 데이터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국내에서 성공적인 데이터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10여 년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핀테크 기업, 금융기관, 일반법인, 공공기관 등 다양한 기업 고객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일본 핀테크 기업과 금융기관은 쿠콘에서 제공하는 금융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잔돈 자동 저축 서비스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되는 금융 서비스를 구현했다. 일반 법인의 경우 기업 자금관리 서비스, 입출금 관리, 경비지출 관리 등 업무 자동화에 쿠콘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 또한 일본 공공기관에서 가계수지 실태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쿠콘이 쇼핑몰 결제 내역, 통신 요금 납부 내역 등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쿠콘은 일본뿐만 아니라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했다. 안정적인 데이터 수집과 원활한 현지 사업을 위해 베트남과 캄보디아 법인을 기반으로 사업 확장에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 데이터 기반의 전자금융 서비스 및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동남아 시장에서 쿠콘은 올해 하반기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동남아 최대 핀테크 행사인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Singapore Fintech Festival)’에 참여할 예정이며, 동남아 시장의 네트워크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쿠콘 소개 쿠콘은 2006년 설립돼 15년 넘게 비즈니스 데이터를 수집(Collect)하고 연결(Connect)하고 조직화(Control)하는 일에 집중해 온 기업이다. 정보 API 스토어 ‘쿠콘닷넷’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데이터를 API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쿠콘에 대한 상세 소개는 회사 홈페이지와 쿠콘닷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공하영 주임 02-3774-47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비용 관리 토탈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28년간 글로벌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를 발표해 온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함께하고 있다. 이번 ‘2024년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는 전체 12만4975명이 136만3683건에 대해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후 부문별 최다 득표를 기록한 1위 브랜드를 영예의 대상으로 선정했다. 비즈플레이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에서 타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비용 관리 토탈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비즈플레이는 국내 3000여 개 중견·대기업 및 공공기관에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수 480만 명의 ‘비플페이’ 앱을 기반으로 모바일 포인트 결제 사업을 함께 영위하고 있다. 또한 전국 350만 카드 가맹점을 기반으로 한 공공상품권(G2C 페이)·공공바우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식대·출장·복지를 포함한 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비즈플레이의 ‘bzp 출장관리’는 오랜 기간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를 담은 국내 유일의 올인원 출장 관리 솔루션이다. 출장계획서부터 숙소·교통 예약, 비용 정산까지 가능해 복잡한 출장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다수의 기업과 공공기관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bzp 출장관리’의 모바일 서비스는 출장 규정집을 따로 확인할 필요 없이 검색 시 자동으로 출장자 및 국가별 규정이 반영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규정 초과 건에 대한 예약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사유 수집 설정이 가능해 유연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번 ‘2024년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에 대해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는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많은 기업이 비용 관리 솔루션에 주목하고 있는데, 비즈플레이가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고객들의 선정을 통해 대상이란 결과를 받은 만큼 모든 임직원이 합심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윤지 대리 02-3774-474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한국수자원공사, 수출입은행과 함께 물분야 국제개발협력 나서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사장 윤석대)는 정부의 국제개발협력 활성화 기조에 부응해 한국수출입은행(K-exim, 은행장 윤희성)과 5월 9일 서울 여의도 한국수출입은행 본점에서 ‘수자원 분야 국제개발협력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환경부 무상원조사업(ODA) 수탁기관으로서 한국수자원공사의 첨단 물관리 전문성과 대외경제협력기금(Economic Development Cooperation Fund) 수탁기관인 한국수출입은행의 국제네트워크 등 양 기관이 보유한 강점을 활용해 수자원 분야 국제개발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외경제협력기금은 개발도상국의 산업화 및 경제발전, 복지증진을 지원하기 위해 장기저리로 차관을 제공하는 유상원조사업이며, 1987년에 설립된 정책기금이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수자원 분야 국제개발협력사업 공동개발 △유·무상원조, 투자사업 연계 △지식·역량 공유 △사업수행 후 사후지원 필요사업 논의 △개발협력 조직망 및 관련 정보 공유 등이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수자원 분야 협력사업을 공동으로 발굴하고 한국수출입은행에 상시 기술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사가 가진 디지털 트윈, 인공지능(AI) 정수장, 스마트 관망관리 등 3대 초격차 물 기술을 활용한 후속 사업도 연계할 계획이다. 이날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한국수자원공사는 글로벌 물 기업으로서 글로벌 물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국제네트워크가 풍부하고 대외협력기금을 총괄하는 한국수출입은행과 이번 협약은 물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국가들에 공사가 가진 첨단 물관리 기술을 전수하고 국내 물기업이 동반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는 1993년부터 한국국제협력단(KOICA), 한국수출입은행, 다자간개발은행 등과 전 세계 40개국을 대상으로 113개의 유·무상원조 등의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해오고 있다. 한국수출입은행과는 2003년부터 캄보디아 크랑폰리강 유역 수자원개발사업, 바탐방주(州) 다운트리댐 개발사업 타당성 조사 등 대외경제협력기금 사업 협력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관계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한국수자원공사 홍보실 이은진 차장 042-629-25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4-05-15
  • LG전자, 32인치 165㎐ 게이밍 모니터 32GR75Q 신제품 출시
    LG전자 온라인 공식 인증점 혜지시스템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혜지시스템은 △IPS 디스플레이 탑재 △2560×1440(QHD) △밝기 400nit △sRGB 99%(CIE 1931) △주사율 165㎐ △응답 속도 1ms(GtG) 등을 지원하는 LG 32인치 QHD 게이밍 모니터 32GR75Q 모델을 11월 20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신제품은 이번 11월 16~19일 부산에서 열리는 2023 G-STAR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사전에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게이밍 모니터 32GR75Q는 32인치 대화면과 IPS 패널을 탑재한 QHD 게이밍 모니터다. 게이머들이 요구하는 필수 스펙들로만 탄탄하게 구성돼 ‘기본기가 고루 갖춰진 게이밍 모니터’로 매력이 높은 모델이다. 또 △HDMI 2.0 2개 △DP 1.4 1개 △USB 3.0 3개 △H/P Out 1개 등의 포트를 갖춰 데스크톱, 노트북, 모니터, 플레이스테이션, XBOX 등 다양한 장비들과 연결성 및 호환성이 높은 제품이다. 아울러 32GR75Q는 VESA DisplayHDR™400을 지원해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생생하고 다채로운 사실적 표현이 가능하다. 또 NVIDIA G-SYNC™ Compatible, FreeSync™ Premium까지 지원해 게임 플레이 시 원활하고 안정적인 유연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혜지시스템은 기본기가 탄탄한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구매를 희망하는 많은 고객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특히 론칭 기간인 11월 22일(수) 오후 7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LG 32인치 165㎐ 게이밍 모니터 32GR75Q(소비자가 59만9000원) 출시를 기념해 11월 20일(월)부터 12월 31일(일)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 2만원 △리뷰 작성 시 최대 15만원 상품권 등 외에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SNS) 선착순 이벤트와 함께 강력한 론칭 혜택이 제공된다. 혜지시스템 소개 혜지시스템은 IT 제품 분양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LG전자의 모니터, PC, 태블릿 분야의 유통 및 판매 전문 업체로 국내 유수 업체와 협력해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15년 연속 LG 우수 전문점 표창을 받은 LG 모니터 매출 1위의 LG 전문점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우수한 LG전자 제품으로 모니터·PC·태블릿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혜지시스템 기획마케팅팀 강기범 팀장 02-703-84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3-11-14
  • 도심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는 곳, 하이테크 웰니스 ‘하이랙스 선릉점’ 오픈
    피트니스 시장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리드하고 있는 디랙스(DRAX)의 인공지능 피트니스 플랫폼 ‘하이랙스(HIRAX)’가 강남점, 평촌점에 이어 선릉점을 개장했다. 피트니스 센터의 게임 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는 하이랙스는 ‘도심 속 나만의 활력 충전소’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기술적, 공간적 혁신을 통해 만족감 높은 운동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곳이다. 들어서는 순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호텔 피트니스 센터 수준의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공간부터 인상적이다. 공기 정화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공기를 모니터링해 땀 냄새 등이 전혀 없는 쾌적함을 운동 내내 느낄 수 있다. 공간 곳곳은 편안한 운동을 만들어 내는 인테리어와 식물들이 배치돼 마치 자연에서 운동하는 것과 같은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운동 후 손쉽게 단백질 보충을 도와주는 무인 멀티 판매기, 커피를 마시며 휴식과 업무를 볼 수 있는 라운지도 마련해 단순히 운동만이 아닌 지속 가능한 웰니스 라이프 공간을 구현했다. 샤워실도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1인 부스형이며, 다이슨 드라이어기, 록시땅 어메니티 등이 구비돼 있어 운동 후의 시간까지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공간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시설도 주목을 받고 있다. 디랙스가 개발한 인공지능 운동 가이드 ‘랙스(RAX)’가 하루 40분의 운동만으로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맞춤형 운동 솔루션을 제공한다. 랙스는 10여 년간의 스포츠 과학 데이터를 스터디해 사용자의 체형별 특성과 운동 목적, 수행 능력에 따라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며 개인의 운동 데이터를 분석해 매일 다른 운동가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하이랙스에선 누구나 균형 잡힌 헬스케어가 가능하다. 웨이트와 유산소, 스트레칭 머신 등 수십 여종의 다양한 기구가 배치돼 기다림 없이 운동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개장한 선릉점은 등록부터 예약, 결제까지 센터 이용에 필요한 전 과정을 100% 자동화한 디지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도입해 오픈과 동시에 호평을 받고 있다. 회원 등록은 디랙스핏 앱 또는 키오스크를 통해 셀프로 가능하며, 결제는 디랙스핏 앱에 카드만 등록해두면 매달 자동으로 처리된다. 사용할수록 월회비가 저렴해지는 구독시스템은 디지털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백미다. 센터 이용 시에는 입구에 배치된 안면 인식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입장하고, 락커까지 무인으로 배정받을 수 있어 안내데스크를 방문하고 대기하는 번거로움이 일절 없다. 또한 선릉점은 피트니스를 병행하는 골프인들의 니즈를 적극 수용해 스크린 골프 머신 7개와 골프 퍼팅존을 마련했다. 하이랙스 선릉점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3,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테헤란 오피스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하이랙스 유선경 대표는 “건강수명은 현 시대의 키워드며, 개인 삶의 질을 결정하는 핵심가치가 됐다. 이에 따라 운동을 통한 체력 및 체형 관리의 부가가치는 나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치 소비 시대를 맞아 하이랙스는 단순히 운동만 하는 곳이 아니라 이용자를 쾌적하고 편안한 프리미엄 공간에서 최첨단 인공지능 피트니스 솔루션을 통해 ‘운동의 품격을 높여주는 곳’으로 만들고자 기획했으며, 실제 강남점 이용객을 봤을 때 주변의 많은 20·30대 직장인들이 운동을 계속하고 싶게 만드는 공간이라는 평과 함께 매우 높은 재등록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랙스는 2024년 상반기 중 일본 도쿄 신주쿠 및 독일 기센에도 센터를 신규 오픈할 계획이며, 서울 여의도 등 수도권 핵심 업무 지구에 10개 센터를 추가로 신설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디랙스(DRAX) 홍보대행 PRGATE 김정석 팀장 김다름 대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영남
    2023-11-09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