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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퍼브에이아이, 2024 AI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생성형 AI로 보안·제조에 특화된 기업별 비전 AI 개발 지원
    비전 인공지능(AI) 올인원 솔루션 기업 슈퍼브에이아이(대표 김현수)가 ‘2024 AI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AI 바우처 지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AI 도입과 확산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중소·벤처·중견 기업 등의 수요기업이 공급기업의 AI 제품 및 서비스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업당 최대 2억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이미지나 영상, 3D 데이터 등을 판독 및 식별할 수 있는 컴퓨터 비전 AI를 개발하고 관리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AI 도입 과정에서 어려움에 직면한 기업에 데이터 설계부터 개발 및 운영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며 실질적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보안 분야에서는 이상 행동이나 범죄 행동 감지 등에 비전 AI 솔루션을 접목시킬 수 있으며, 제조업의 경우 제품 검수에 AI 기술을 활용해 불량품을 걸러내고 제품 품질을 확보할 수 있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이번 사업을 통해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보안·제조에 특화된 기업 맞춤형 비전 AI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 슈퍼브에이아이만의 독자적인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하면 특수 상황에서도 안전성과 보안성이 보장된 비전 AI를 제작할 수 있다. 기후 및 자연재해, 재난 상황 등 텍스트 프롬프트를 입력해 취득하기 어려운 상황에 대한 이미지를 합성한 뒤 합성한 이미지를 활용해 알고리즘 학습 및 AI 개발이 가능하다. 영상 장면을 설명하는 캡션 텍스트를 자동으로 생성한 후 영상 내에서 원하는 장면을 자유롭게 검색할 수도 있다. 수요기업이 해결해야 할 특수 상황에 대해서도 슈퍼브에이아이의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기업에 특화된 AI 모델을 개발 및 구축할 수 있다. 또 슈퍼브에이아이는 AI 기술 개발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가공 지식이 없어 도움이 필요한 기업들에 AI 컨설팅부터 모델 제작까지 비전 AI 도입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특히 하나의 플랫폼에서 데이터 분석부터 모델 제작 및 배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AI 모델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꾸준히 개선하려 하거나 더 빠르게 AI 모델을 개발하고 싶은 기업에 적합하다. 슈퍼브에이아이 김현수 대표는 “슈퍼브에이아이는 폭넓은 산업의 모델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대규모 데이터를 구축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군의 AI 도입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며 “AI 바우처 프로그램을 통해 보안 및 제조 기업들의 AI 도입을 돕고, 수요기업이 이미지·영상 등 복잡한 데이터를 분석하는 멀티모달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브에이아이 소개 2018년 설립된 슈퍼브에이아이(Superb AI)는 인공지능(AI) 개발의 전 과정을 돕는 MLOps(ML옵스, 머신러닝 운영) 전문 스타트업이다. 기업의 AI 구축과 성공적인 도입을 돕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AI 개발의 전체 사이클인 데이터 구축·선별·가공·관리·분석부터 모델 학습·배포까지 계속해서 반복하는 완전한 ML옵스 파이프라인 구축을 지원한다. 코딩이나 머신러닝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슈퍼브에이아이의 직관적인 툴을 활용해 AI를 개발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클릭 몇 번 만으로 딥러닝 모델을 생성할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삼성, LG전자, 퀄컴, 현대자동차, SK텔레콤 등 국내외 유수의 기술 기업을 포함해 100곳이 넘는 기업 고객에 AI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한국, 미국, 일본에 법인을 설립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한·미 투자자들에게서 누적 약 355억원을 유치했다. 언론연락처: 슈퍼브에이아이 홍보대행 오픈피알 유다원 에디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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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BSI, ESG 글로벌 공시 동향과 인적자본 관리 경영 웨비나 개최 및 ISO 30414 교육 과정 론칭
    BSI Korea(영국왕립표준협회, 대표 임성환)가 오는 3월 25일 오후 2시부터 ‘ESG 글로벌 공시 동향과 인적자본 관리 경영’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각 기업 리더, HR 담당자, 지속가능경영보고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인적자본(Human Capital)과 지속가능성 공시(Sustainability Disclosure)에 대한 주요 트렌드와 동향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ISO 30414 인적자본보고 기준에 대한 소개와 이번 웨비나를 시작으로 BSI가 새롭게 론칭할 ‘ISO 30414:2018 인적자원보고 기준 교육 과정’도 함께 소개된다. BSI Korea 임성환 대표는 “최근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을 평가하는 ESG 정보공시가 각 지역과 국가에서 단계별로 의무화되고 있다. 특히 ‘Social’ 요소 중 기업의 인적자본 정보가 기업의 자산 가치로 인식되는 추세가 강화되면서 비즈니스에 대한 인적자본의 기여를 투자자에게 보다 투명하게 공시하도록 요구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BSI는 ISO 30414:2018 기반 인적자본보고 교육 과정을 통해 인적자본 지표 11개 영역, 58개의 구체적이고 정량적인 기준에 대한 데이터 수집·측정·분석·평가에 대해 설명하고, 실습을 통해 실무자들이 현업에 즉각적으로 대입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2명의 지속가능성 전문가가 참여해 각각의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먼저 BSI의 지속가능경영보고 검증분야 PM인 이정우 심사원이 인적자본 공시 의무와 현황과 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이어 전 LG전자 CSR 그룹장 및 LG CSR팀 선임부장을 역임한 꿀벌기업지원센터 김현식 센터장이 ESG에서 인적자본의 중요성과 ISO 30414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글로벌 사례를 설명할 예정이다. BSI Korea는 이번 웨비나 및 교육 과정을 통해 기업들이 ESG 정보공시와 인적자본 관리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BSI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BSI 소개 BSI(영국왕립표준협회)는 1901년 세계 최초 국가표준 제정 기구로 설립된 뒤 표준화 작업을 전문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매년 약 3000개의 표준을 만들고, 1000개가 넘는 표준을 철회해 단일 유형의 표준을 통해 산업계 전 분야에 대한 일관된 지식의 본질을 유지할 수 있게 지원한다. BSI는 표준을 통해 다수의 합의가 이뤄진 기준을 제정하는 데 힘쓸 뿐 아니라 전 세계에 모범 사례로써 널리 확산하기 위해 국제표준에 대한 인증 및 교육 사업에도 힘쓰고 있다. 또 표준 자체를 접하기 쉽도록 온라인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과 접점을 넓혀, 많은 우수 사례를 내재화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언론연락처: BSI 마케팅팀 김민조 과장 02-6271-40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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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로보로보,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MOU 체결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로보로보(대표 최영석)는 아동·청소년 통합 교육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최대 지역아동센터 연합단체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사장 남세도)와 코딩 프로그램 보급과 코딩 강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식은 22일 서울 영등포구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로보로보 장성희 부장,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남세도 이사장, 브레인스포츠 유진섭 대표를 비롯한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로보로보,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브레인스포츠의 3자 간 컨소시엄으로 구성됐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의 발달과 권리 보장을 위해 격차 없는 디지털 교육, 코딩 프로그램 보급 및 코딩 강사 양성, 코딩 전국대회 개최에 앞장설 것을 공동 목표로 삼고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로보로보 장성희 부장은 “로보로보는 로봇 교육의 선구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누구나 차별 없이 디지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소외된 아동·청소년들에게 양질의 돌봄 교육이 확대될 전망”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로보로보 소개 ‘미래를 배우다.’ 로보로보는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 콘텐츠 &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유아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로봇과 코딩, STEAM을 융합한 프로그램을 통해 논리력, 사고력, 창의력, 인지능력 발달 등을 통해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학습 교구 전문 기업이다. 콘텐츠와 교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문 인력과 전문 교과정을 개발하고, 각 교육 기관에 적합한 러닝 모델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러시아, 멕시코, 대만, 태국, 미국 등 30여개국 이상에서 매년 210만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기업이며, 양질의 교육 환경을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전문 강사 육성 프로그램 및 교육 연수, 자격증 등 활동 지원 및 증명 프로그램 뿐 아니라 경진대회, 캠프 등 별도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로보로보 이현경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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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서울의 매력 엿볼 수 있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 공개
    트레블로지 아시아 호텔 브랜드는 최근 새롭게 레노베이션을 마친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을 2024년 4월 15일 공식적으로 오픈한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현재 운영 중인 트레블로지 명동 을지로 호텔,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을 잇는 서울의 4번째 트레블로지 브랜드의 신규 호텔로, 트레블로지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활기차고 역동적인 명동 지역에 가깝게 위치해 모든 고객에게 어떤 호텔과도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다. 편안함은 물론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가치 엿보기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통해 고객의 필요에 따른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홀로 여행부터 커플이나 친구 및 가족까지 모든 이들을 위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제공된다. 품질 인증을 받은 편안한 침구 세트와 초고속 와이파이는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인 헬스장과 조식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편안하고 편리한 투숙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랜드 오픈에 앞서 트레블로지 아시아 브랜드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캐시백 회원을 대상으로 9만6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오픈 전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특가 혜택은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유일한 기회며 새롭게 오픈하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을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특별 혜택을 바탕으로 트레블로지 캐시백 프로그램은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요금으로 예약하면 회원은 최대 5%의 캐시백 크레딧을 즉시 적립할 수 있어 숙박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는 회원 전용 요금, 편리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추가적인 특별 혜택 등도 포함돼 있다. 세심하게 설계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은 예약부터 투숙을 마칠 때까지 원활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고,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에서의 모든 순간을 단순한 숙박이 아닌 보람 있는 경험으로 만들어 드릴 것이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의 공식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숙박 및 자산 개발에 투자한 말레이시아의 상장 회사인 플레니튜드가 소유하고 있다. Plentitude Berhad 소개 플레니튜드는 숙박 및 자산 개발에 투자한 상장 회사다. 2000년 11월 6일 설립된 이후 플레니튜드 그룹은 자산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 벤처 포트폴리오를 지휘해 왔으며, 부동산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실적을 쌓아왔다. 플레니튜드 그룹의 개발은 전략적인 위치, 쉬운 접근성 및 포괄적인 편의 시설들로 인정받고 있다. 플레니튜드 그룹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2001년 플레니튜드는 220개의 객실로 호텔 산업에 진출해 호텔 소유권을 다각화하며 확장해왔다. 현재 말레이시아 전역에 2000개 이상의 호텔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에도 국제적인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플레니튜드 호텔 사업부는 국제적인 호텔 브랜드부터 자체 브랜드와 2개의 레지던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호텔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에서의 트레블로지 브랜드에 대해 8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인 트레블로지는 편안함, 편리함 및 연결성 제공에 중점을 둔 충분히 만족스러울 만한 가치 있는 숙박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에 도입됐다. 이 브랜드는 아시아에서 독립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 Snooze (편안한 휴식): 모든 객실 유형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강한 수압과 고급 침구가 구비된 편안한 침실 · Soak (상쾌한 샤워): 상쾌한 강한 수압 샤워 및 실내 욕조 · Social (사교적인 공간): 식사, 사교 및 업무를 위해 하루 종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동 공간 · Spin (세탁):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 다림질 판이 구비된 셀프서비스 빨래방 · Sweat (건강한 체력단련):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현대식 실내 헬스장 · Stream (스트리밍): 최대 연결을 위한 무료 고속 Wi-Fi · Station (스테이션): 주방 기본 편의시설을 포함한 장기 투숙객 전용 셀프 다용도실 · Service (서비스): 따뜻하고 진실하며 친절한 서비스 · Smart mart (스마트 마트): 주변 가까운 편의점 · Storage(스토리지) : 무료 수하물 보관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소개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유한회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트레블로지 브랜드로 아시아의 호텔 개발을 담당하는 호텔 경영 및 프랜차이즈 회사다. 트레블로지 아시아는 주요 도시의 전략적인 위치에 있는 미드스케일(중간 규모)의 호텔로 일본,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및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주요 여행지에 자리 잡고 있다. 언론연락처: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Sa Pornthip 마케팅 본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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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에이수스, 최신 인텔 14세대 프로세서 기반 ASUS IoT 산업용 메인보드 및 엣지 AI 컴퓨터 제품군 출시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새로운 ASUS IoT 산업용 메인보드 및 엣지 AI 컴퓨터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 기반 ASUS IoT 산업용 메인보드 및 엣지 AI 컴퓨터 제품군 새롭게 선보이는 ASUS IoT의 솔루션은 최신 1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초고속 DDR5 메모리를 지원해 향상된 엣지 AI 컴퓨팅 기능과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통해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런 강력한 솔루션은 소매, 은행, 호텔, 의료, 산업 제조, 기계 학습 및 AI 추론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 전반에 걸쳐 IoT 애플리케이션의 수많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돼 있다. 최대 24개의 코어와 32개의 스레드를 갖춘 새로운 인텔 14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채택해 다양한 IoT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에 맞춰진 최첨단 하이브리드 설계를 선보인다. 이전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보다 단일 및 다중 스레드 기능은 물론 AI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탁월한 성능을 보장한다. 또 DDR4 메모리보다 50% 더 빠른 전송 속도와 8% 향상된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며, ECC (On-Die Error Correction Code) 기술로 안정성을 보장하는 DDR5 메모리를 지원한다. ASUS IoT의 산업용 메인보드는 PCIe 4.0보다 2배로 빠른 PCI Express® (PCIe®) 5.0을 지원하며, 시스템 유연성을 위해 완전한 하위 호환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더 빠른 데이터 전송 및 확장성을 제공,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메인보드에 통합된 인텔 UHD 그래픽 기술은 최대 8K60 HDR 비디오와 4K60 다중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생생한 그래픽과 강력한 AI 가속을 제공해 스마트 팩토리의 소매, 의료, AI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ASUS IoT는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여기고 있어 인텔과의 협력을 통해 IoT 애플리케이션의 신뢰할 수 있는 정보 보안을 보장한다. ASUS IoT 메인보드에는 부트 가드(Boot Guard), PTT (Platform Trust Technology), AES-NI 및 VT를 포함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갖춰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이버 위협에서 보호한다. 또 최대 5G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WiFi 7을 지원해 의료, 공급망 관리, 스마트 시티 제어 및 산업 환경에서 향상된 연결성을 제공해 원활한 통신과 데이터 전송을 보장한다. ASUS IoT의 새로운 제품군은 R680EA-IM-A, Q670EA-IM-A, H610A-IM-A, H610T-EM-A를 포함한 ATX, 마이크로 ATX, 미니 ITX 등 다양한 폼 팩터의 산업용 메인보드와 SBC (Single-Board Computer)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급 AI 기능을 제공하는 PE4000G, PE6000G 등이 포함돼 있다. 관련 제품 및 가격 문의는 ASUS IoT 솔루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피앤티링크(www.pntlin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천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 현실(VR)과 증강 현실(AR), 사물 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언론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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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웹케시그룹, 202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B2B 핀테크 & SaaS 전문 기업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이 ‘202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웹케시그룹은 오는 3월 10일까지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비플페이, 글로벌 5개 부문의 △개발 △상품기획 △DBA △경영지원 △사업관리 △마케팅 등 9개 직무에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입사 지원은 사람인 웹케시그룹 채용 공고를 통해 가능하며, 자격 요건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보유한 자 또는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직무별 담당 업무는 공고 내 상세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전형과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하게 되며, 3개월의 인턴 기간 이후 평가 결과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하게 된다. 채용 직무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비플페이, 웹케시글로벌로 소속이 확정된다.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7%이며, 정규직 신입 연봉은 4100만원 이상이다. 웹케시그룹은 다양한 복지 혜택을 내세워 기업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사내 카페테리아 △사내 헬스장 △직장 어린이집 △제주 워케이션 △전용 캠핑장 △콘도 및 요트 운영 등 실속 있는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구성원이 커리어를 발전할 수 있도록 △자기개발 지원금 △사내 명사 초청 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웹케시그룹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이 기업 정보, 채용 부문, 복지 혜택 및 조직문화 등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케시그룹 석창규 회장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웹케시그룹은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글로벌 시장 확대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다”며 “유능한 인재들과 함께 전 부문의 경쟁력을 키워 핀테크·ICT 분야를 이끌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케시 소개 웹케시는 IMF 이전 부산·경남 지역을 연고로 전자 금융을 선도하던 동남은행 출신들이 설립한 핀테크 전문 기업으로, 1999년 설립 이후 20년간 국내 최고 기술 및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SW) 분야의 혁신을 이뤄오고 있다. 웹케시는 설립 후 지금까지 다양한 혁신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2000년 편의점 ATM 및 가상 계좌 서비스, 2001년 국내 최초 기업 전용 인터넷 뱅킹, 2004년 자금관리서비스(CMS) 등은 현재 보편화한 기업 금융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B2B 핀테크 연구 센터를 설립해 사례 조사, 비즈니스 상품 개발 및 확산, 금융 기관 대상 핀테크 전략 수립 컨설팅 등 분야 전반에 걸친 연구 및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며 B2B 핀테크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케시의 대표 서비스인 CMS는 초대기업부터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까지 특화해 있으며, 기존에 마땅한 SW가 없었던 소기업용 경리 전문 SW ‘경리나라’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캄보디아, 일본에 3개의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웹케시그룹 공하영 주임 02-3774-47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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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이엔에이, BTL·MICE·관광·기획의 선두주자로 거듭나다
    행사 대행 전문업체 이엔에이가 혁신적이고 현대시대에 맞춘 아이디어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엔에이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 기획과 운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동안 이엔에이의 행사는 노력이 고객들에게 어떠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가 돼 왔다. 이엔에이는 각 행사의 주제에 맞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독특한 콘셉트, 첨단 기술을 활용한 행사 진행 방식 등을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으며, 전문성과 안정성, 그리고 고객들의 만족도 등에서 높이 평가돼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 행사 전문 엔터테인먼트 부문,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이엔에이는 쿠팡, LG, 삼성, 휘슬러, 서울시, 경기도 등의 주요 대형 행사 및 콘퍼런스를 맡아 기획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행사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엔에이는 행사에 필요한 부서가 나눠져 있어 체계적이면서도 비용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행사뿐만 아니라 에이전시 및 관광사업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기업, 공공기관, 단체 등에게 합리적인 운영안과 예산을 제시할 수 있어 원활한 준비가 가능하다. 이엔에이는 경기, 서울 지역에 총 3곳의 본사 및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으로 관리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엔에이 소개 이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종합 크리에이티브 기업이다. 클라이언트의 가장 필요한 핵심 포인트를 이벤트, 콘텐츠, 솔루션 등 다양한 방법과 전략을 통해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결과를 만들어낸다. 이엔에이는 이벤트와 콘텐츠의 지속성을 지향한다. 매 순간 정교한 기획과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모든 클라이언트의 인지도 제고 및 확산, 내적 강화의 성공을 약속한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 모인 크리에이티브 그룹 이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전통적인 클래식을 지양한다. 우리가 곧 클래식이며, 수많은 솔루션의 레퍼런스다. 어느 분야에서도 최고의 만족도를 약속한다. 우리는 프로다. 언론연락처: 이엔에이 이재범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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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 삼성닷컴 단독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쌍둥바오 케이스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를 출시한다. 에버랜드와 협업한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2종으로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 모델과 후이바오 케이스 △‘갤럭시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모델과 루이바오 케이스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패키지’는 21일부터 삼성닷컴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19만5000원이다. 쌍둥바오 케이스만 별도로 구매도 가능하며, 가격은 4만2900원이다.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버즈 프로와 호환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마스코트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쌍둥바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케이스는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귀여운 얼굴이 그대로 담겼다. 등 부분의 줄무늬부터 미간과 코 모양 등 쌍둥이 판다 자매의 생김새를 섬세하게 반영하고, 동그랗고 앙증맞게 귀를 표현해 귀여움을 돋보이게 했다. 아이보리 색상의 부드러운 솜털(플러피) 재질로 마감해 손에 쥐었을 때 포근한 느낌도 준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쌍둥바오 케이스’는 △삼성 강남 △부천중동 △스타필드하남 △더현대서울 △광교갤러리아 △판교현대 △AK분당 등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21일부터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스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갤럭시 버즈2 프로와 쌍둥바오의 사랑스러움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삼성전자는 쌍둥바오의 콘셉트에 맞춰 친구 또는 연인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조서희 02-2255-85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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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경력보유여성 10명 중 6명을 다시 일터로… 루트임팩트, 리부트캠프 8기 참가자 모집
    비영리 사단법인 루트임팩트는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리부트캠프(Re:Boot Camp) 8기’ 참가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리부트캠프는 결혼, 임신, 출산, 육아, 가족 돌봄 등의 이유로 경제 활동을 중단한 여성들이 이전의 경험과 역량을 살려 커리어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약 10주간 참가자들은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등 임팩트 지향 조직의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일 경험을 쌓을 수 있다. 2021년 시작한 리부트캠프는 지금까지 80명의 여성들이 참여했으며, 경력공백기간 1년 미만부터 10년 이상까지 다양한 배경의 여성들이 참가했다. 최근 루트임팩트에서 리부트캠프 수료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설문에 응답한 52명의 여성 중 35명이 취업, 창업 등으로 다시 경력을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리부트캠프의 강점으로 △기업의 실전 프로젝트 경험 △커리어 복귀를 위한 체계적인 실무 교육 △동료 여성들과의 커뮤니티 참여 등을 꼽았다. 이번 리부트캠프는 6곳의 임팩트 지향 조직에서 서비스 플랫폼 기획, 마케팅,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제시한다. 참가 조직으로는 배리어프리 필라테스를 선도하는 ‘디아앤코’, 마음챙김 명상 앱을 운영하는 ‘마보’, 발달장애인을 위해 쉬운 정보를 만드는 ‘소소한 소통’, 시각장애인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에스엠플래닛’, 전통문화유산의 보존 및 전승을 지원하는 ‘와이비에스에듀’, 데이터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 활동을 하는 ‘이타서울’이 있다. 에스엠플래닛은 리부트캠프를 통해 잠재력 있는 경력보유여성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며,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분이 있다면 채용까지 적극 검토하고 싶다고 밝혔다. 루트임팩트 홍주은 매니저는 “다양하고 포용적인 일터를 위해 루트임팩트는 소셜벤처 공동직장어린이집을 운영하고, 경력보유여성의 커리어 복귀를 돕는 등 꾸준하게 사업을 추진해왔다”며 “아직 리부트캠프를 경험하지 못한 경력보유여성이라면 꼭 도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리부트캠프 8기는 오는 27일까지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루트임팩트 공식 웹사이트(http://rootimpact.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트임팩트 소개 루트임팩트는 2012년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사회·환경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하는 체인지메이커를 발굴하고 지원하며, 이들이 지속가능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 나아가 ‘공정한 미래 교육’, ‘지속가능한 도시’, ‘일터의 다양성과 포용’을 실천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등 임팩트 지향 조직의 커뮤니티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청년의 커리어 성장을 지원하는 ‘임팩트 캠퍼스’ 및 임팩트 우선 자본과 임팩트 지향 조직을 연결하는 ‘임팩트 필란트로피’가 있다. 또한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리부트캠프’와 소셜벤처 공동직장 어린이집 ‘모두의숲’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사회혁신 생태계 조성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제4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언론연락처: 루트임팩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팀 마영진 리드 조주원 매니저 02-6495-01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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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미국 PGA 투어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성황리에 마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The Riviera Country Club)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이하 현지 시각) 진행된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The Genesis Invitational)’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는 올해로 8년째 이 대회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마쓰야마 히데키(Matsuyama Hideki)가 최종 합계 17언더파 267타로 우승을 차지했고, 윌 잘라토리스(Will Zalatoris), 루크 리스트(Luke List)가 3타 차로 공동 2위를 차지했다. 제네시스는 우승자에게 상금 400만달러와 함께 GV80 쿠페 모델을 수여했다. 이번 대회는 호스트인 타이거 우즈(Tiger Woods)를 비롯해 스코티 셰플러(Scottie Scheffler, 세계랭킹 1위), 로리 맥길로이(Rory McIlroy, 세계랭킹 2위) 등 세계 20위권 선수 중 18명이 참가했다. 특히 올해부터 PGA 투어가 지정한 8개 ‘시그니처 대회(Signature event)’ 중 하나로 포함됨에 따라, PGA 투어 최상위권 선수들이 소수정예로 출전해 기존보다 높은 우승 상금과 페덱스컵(FedEx Cup) 포인트를 두고 뜨거운 경합을 펼쳤다.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PGA 투어 대회 및 제네시스가 후원하는 대회 중 유일하게 두 개의 홀(14·16번 홀)에 선수와 캐디 모두를 위한 홀인원 부상을 내걸었다. 이에 대회 2라운드 14번 홀에서 대회 첫 홀인원을 기록한 윌 잘라토리스(Will Zalatoris) 선수는 GV80을, 캐디인 조엘 스톡(Joel Stock)은 GV70 전동화 모델을 부상으로 받았다. 제네시스는 플레이어스 앤 캐디스(Players & Caddies) 전용 라운지에서 바버(barber)샵 및 컨디셔닝 용품 제공 등을 통해 선수는 물론 캐디를 배려하고 예우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갔다. 또한, 대회를 방문하는 모두가 제네시스만의 독창적 환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를 제공했다. ‘제네시스 14번 홀 퍼블릭 라운지’는 휴식과 함께 14번 홀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야를 선사했으며, 제네시스 카페를 방문한 방문객들은 한국 전통 다과와 음료를 함께 즐겼다. 제네시스는 이번 대회 기간 동안 GV60, GV70 전동화 모델, GV80 등 총 220대의 차량을 지원해 선수단의 안전한 이동과 대회 운영을 도왔으며, 경기장 주요 거점에는 최근 출시된 GV80 부분변경 모델과 GV80 쿠페 모델을 포함해 제네시스 X 컨버터블 콘셉트,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타(X Gran Berlinetta) 콘셉트 등 총 18대의 다양한 차량을 전시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 및 글로벌 TV 중계 시청자들에게 제네시스의 고유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과 최첨단 기술이 조화롭게 반영된 제품 경험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대회 기간 중 지역사회와 활발히 소통하며 미국 시장에서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노력했다. 제네시스 미국 현지법인은 타이거 우즈의 ‘TGR 재단’과 긴밀히 협력해 지역사회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는 청소년 스포츠 단체에 30만달러를 기부했다. 이 외에도 14일 사전 진행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프로암 대회에서 16번 홀 홀인원을 기록한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 선수에게 선수와 캐디가 선정한 자선 단체에 기부할 수 있도록 각각 5만달러를 전달했다.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은 “최고의 선수들이 최고의 코스에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하고, 갤러리뿐만 아니라 중계를 본 많은 분들도 대회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같은 대회를 후원하며 익힌 세심한 호스피탈리티 철학이 모든 제네시스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2017년부터 후원해온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골프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7월 유럽에서 개최되는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과 올해 10월 한국에서 진행되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타이틀 스폰서로서 후원할 예정이며, 9월 캐나다에서 열릴 ‘프레지던츠컵’과 11월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리는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에는 공식 차량 후원사로 참여한다.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제네시스) 커뮤니케이션센터 02-3464-85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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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디아지오코리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내 스코틀랜드 정취의 위스키 바 ‘하일랜더 바’ 팝업 운영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MCKAYSON)’과 협업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4F에 위스키 바 ‘하일랜더 바’를 선보인다. 하일랜더 바는 스코틀랜드 정취와 전통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공간으로,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위스키와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가 만나 완성됐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스카치위스키를 즐기고 배울 수 있으며, 동시에 맥케이슨의 헤리티지가 담긴 아카이브 존을 둘러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스코틀랜드의 대표 원단인 할리스티븐슨과 해리스트위드를 사용한 제품들도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스코틀랜드에 가장 많은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위스키 주요 4개 지역인 △하일랜드 △스페이사이드 △아일라 △로우랜드에 모두 증류소가 있는 디아지오는 2월 16일 프리 오픈 및 19일 공식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6월 16일까지 약 4개월의 하일랜더 바 팝업 운영 기간 다양한 위스키 경험을 선보인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조니워커 라인 4종, 싱글몰트 위스키 4종, 돈훌리오 데킬라 4종으로 구성된 테이스팅 메뉴를 주문해 매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 매장에는 점원이 아닌 전문 바텐더가 직접 소비자들에게 시음하는 위스키에 대해 설명, 위스키를 모르는 사람들도 충분한 정보와 함께 퀄리티 있는 시음을 체험할 수 있다. 오픈 첫 2주간은 하일랜드 지역 대표 위스키인 오반, 달위니 등의 싱글몰트 4종을 소개한다. 이어 3월 1일부터는 카듀, 몰트락, 로즈아일 등 스페이사이드 지역 싱글몰트 위스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글몰트 위스키 테이스팅 메뉴는 2주마다 변경된다. 조니워커 블루나 돈 훌리오 1942 구매 고객에게는 디아지오와 맥케이슨 두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플라스크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해당 플라스크는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또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해 5만원 상당의 맥케이슨 볼마커도 한정 수량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스카치위스키와 더불어 디아지오는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하일랜더 바에서 데킬라 음용법을 소개하는 다양한 세션을 기획하고 있다. 럭셔리 데킬라 ‘돈 훌리오’ 3종과 오스카 시상식 애프터 파티주로 알려진 ‘돈 훌리오 1942’도 바 메뉴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일랜더 바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4F에서 2월 16일부터 약 4개월간 운영된다. 성중용 디아지오 바 아카데미 원장은 “이번에 오픈하는 하일랜더 바는 스코틀랜드의 역사를 품은 두 브랜드가 협업해 선보이는 공간이라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스코틀랜드 위스키는 깊은 풍미, 균형 잡힌 풍부한 맛과 특징이 있는 만큼 하일랜더 바에 방문한 고객들은 희귀한 증류소의 원액을 포함해 기존 위스키와 차별화된 풍미를 가진 싱글몰트 위스키 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맥케이슨 임재영 전무는 “스코틀랜드의 역사와 함께하는 디아지오와 함께 협업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골프는 그 시작부터 위스키와 깊은 관계가 있는 만큼, 골프와 위스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팝업 공간인 하일랜더 바에서 더 많은 고객이 골프와 위스키의 발상지인 스코틀랜드의 정취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디아지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조니워커, 라가불린, 탈리스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맥케이슨은 스코틀랜드의 유산을 바탕으로 트렌디함을 더한 스코틀랜드 클래식 골프웨어로, 가치와 매너를 중요시하는 골퍼들에게 하이엔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자신감, 위트, 유연한 골퍼의 정신을 전달하는 브랜드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우경아 과장 고성균 과장 서동현 사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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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농림축산식품부-한식진흥원, 2024 해외 우수 한식당 지정 신청 접수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임경숙)은 3월 4일부터 27일까지 해외에 위치한 한식당을 대상으로 2024년 해외 우수 한식당 지정 신청을 받는다. ‘해외 우수 한식당 지정 사업’은 한식진흥법 제15조에 따라 한식의 품질 향상과 소비자 보호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부터 실시된 이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뉴욕, 파리, 도쿄에 위치한 13곳의 한식당이 우수 한식당으로 선정됐다. 올해는 지정 도시를 뉴욕, 파리, 도쿄 외에도 런던까지 포함해 총 4개의 미식 도시에 있는 한식당을 대상으로 우수 한식당 접수를 진행한다. 우수 한식당으로 선정 시 해외 우수 한식당 지정서와 지정 표시 현판을 제작해 수여하며, 식당 홍보는 물론 국산 식재료 구매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 필수 자격 요건은 △최근 3년간 해당 국가에서 한식당을 경영하며 △주메뉴를 기준으로 한식이 전체 메뉴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60% 이상이고 △최근 2년간 해당 국가의 위생 기준을 위반한 경우가 없어야 한다. 선정은 서류 심사와 현장 심사를 거친다. 현장 심사 단계에서는 △한식의 품질 및 서비스 실태 △식당의 위생관리 실태 △식당의 외관, 정리 정돈 및 안내 실태 △한식의 확산 실태 등 상위 항목에 따른 21가지의 세부 기준을 평가한다. 해당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접수 방법은 한식포털(www.hansik.or.kr)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우수 한식당으로 선정된 곳은 추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한식진흥원 임경숙 이사장은 “해외 우수 한식당 지정 사업을 통해 해외 곳곳에 위치한 우수 한식당들이 한식의 가치를 제고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경쟁력 있는 음식과 서비스로 한식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숨은 한식당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한식진흥원 홍보대행 KPR 주희선 대리 02-3406-22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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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생명보험재단, 희귀질환 극복한 환우들의 ‘특별한 졸업식, 희망의 입학식’ 지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장우, 이하 생명보험재단)과 강남 세브란스병원 호흡재활센터가 2월 14일 강남 세브란스병원에서 희귀질환자들을 위한 ‘특별한 졸업식, 희망의 입학식’ 행사를 공동 주최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근육병, 루게릭병 등 희귀난치성 신경근육질환을 앓으면서도 호흡재활센터의 치료를 꾸준히 받으며 학업에 매진해 대학교에 입학하거나 졸업하는 청년들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졸업 및 입학생과 가족, 호흡재활 치료를 통해 꾸준히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재학생을 비롯해 강남세브란스병원 송영구 병원장, 호흡재활센터 강성웅 소장, 생명보험재단 김정석 상임이사, 홍보대사 배우 김석훈 씨 등이 참석했다. 유병인구가 2만명 이하인 희귀질환을 앓는 이는 국내에 100만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명확한 치료법이 없고 완치가 어렵다는 특성 때문에 사회·경제적 문제에 노출돼 있다. 생명보험재단은 희귀질환자와 그 가족을 돕기 위해 희귀질환 전문병원과 협약해 희귀질환센터 운영을 지원하고 통합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명보험재단은 2008년 강남 세브란스병원에 호흡재활센터 설립을 지원해 희귀난치성 신경근육질환자를 위한 호흡재활 전용 병실과 전문 치료를 제공하는 등 환자들의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가 가능하게 했다. 또 병원 진료와 입원 치료가 필요함에도 경제적·물리적 문제로 내원이 힘든 환자를 위해 환자 이송비 및 병원 간 연계, 가정방문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자 및 가족, 의료인 관련 프로그램까지 지원하고 있다. 2008년 10월 센터 설립 이후 현재까지 1만5477명의 환자를 지원했다. 이날 입학생 대표로 참석한 고려대학교 자율전공학부 입학 예정인 권정욱 씨는 “고난의 순간마다 포기하지 않고 저를 도와준 주변 분들을 기억하며 열심히 노력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학문과 연구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선한 언어로 좋은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생명보험재단 김정석 상임이사는 “열정을 다해 학업에 정진해 졸업과 입학을 맞은 친구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낸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같은 질환 환우들에게 본보기가 돼 희망의 소식이 전해지길 기대한다”며 “생명보험재단은 2008년 호흡재활센터 설립부터 16년간 이어온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희귀질환자들을 위한 실질적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생명보험재단은 2007년에 삼성생명, 교보생명, 한화생명 등 19개의 생명보험 회사가 협력해 설립된 공익법인이다. 생명보험이 지향하는 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건강한 사회 변화를 주도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홍보대행 KPR 정서연 02-3406-21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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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이플랫폼, 생성형 AI 워크로드 혁신 위한 협력 강화
    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실시간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플랫폼(대표 한정희)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구현 및 생성형 AI 워크로드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2월 15일 싱글스토어와 에이플랫폼이 주관하는 ‘Real Time, Right Now’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권동수 전문위원이 ‘생성형 AI 환경을 위한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 주제 발표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벡터 DB로서의 혁신적 기능을 출시한 ‘싱글스토어 Pro Max’ 소개를 비롯한 싱글스토어DB의 탁월한 보안 기능과 국제 인증, 포스코DX 고객 사례 등 싱글스토어DB만의 특별한 혁신 전략이 공유된다. 에이플랫폼은 싱글스토어DB의 국내 독점 총판이다. 싱글스토어DB(SingleStoreDB)는 ANSI SQL 기반 인메모리(Rowstore)와 디스크(Columnstore)를 활용한 실시간 분산 병렬 처리 데이터 플랫폼이며, 다양한 미션 크리티컬한 워크로드의 빠른 처리와 분석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베이스이다. 싱글스토어DB는 2017년부터 벡터(VECTOR) 기능을 제공해 왔으며, 최근 챗GPT로 부각된 생성형 AI 또는 LLM(거대언어모델) 서비스를 구축·도입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들의 벡터DB로 도입 검토가 확대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 ‘HCSF(Hitachi Content Software for File)’와 싱글스토어DB를 연계해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대용량 DB의 안정적인 저장을 지원하고, 생성형 AI 워크로드를 위한 고성능 데이터 처리와 최적의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제시한다. 싱글스토어DB를 활용하면 단일 데이터 플랫폼에서 표준 SQL 기반으로 다양한 워크로드를 실시간 처리할 수 있다. NVMe 기반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과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결합된 HCSF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저장,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고속 처리 등 유연한 데이터 활용도 가능하다. 양사는 최근 국내 주요 금융기관의 데이터 레이크 구축 사업을 수주하며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앞으로도 금융, 제조 등 실시간 데이터 분석 환경과 대용량 DB의 안정적이고 비용효율적인 저장을 필요로 하는 AI 워크로드를 중심으로, 고객들의 AI 혁신을 위해 영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한정희 에이플랫폼 대표는 “급변하는 AI 및 실시간 분석 환경에서 데이터 플랫폼은 혁신의 기반이 되고 있다”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함께 AI 워크로드를 위한 최고의 성능과 인프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생성형 AI가 확산될수록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고성능 데이터 처리의 중요성은 높아진다”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AI 시대에 맞는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위해 협력사들과 시너지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KPR 정예원 02-3406-2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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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투썸플레이스, 글루텐 함량 줄인 ‘베러 베이글’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세빵’ 베이글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MZ들의 ‘빵지순례’를 부르는 아이템이자 이제는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베이글에 투썸만의 노하우를 담아 ‘더(Better)’ 특별한 베이글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출시한 ‘베러 베이글’은 정통 제조 방식을 적용, 반죽을 뜨거운 물로 데치는 과정을 거친 후 스팀까지 더해 한층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투썸플레이스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인 맛있는 음식으로 즐겁게 건강을 지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특정 성분을 줄인 ‘로푸드(Low Food)’를 선호하는 소비문화에 맞춰 불용성 단백질의 한 종류인 글루텐을 줄이고 소화가 쉬운 베이글을 완성했다. 베러 베이글 4종 모두 반죽에 특허받은 유산균을 사용, 특허 유산균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보다 글루텐 함량이 45.7%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투썸의 레시피로 탄생한 ‘소금 프레첼 베이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프레첼의 식감과 짭짤한 매력의 소금빵을 하나의 베이글로 구현한 제품이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표면 위로 청정 알프스산맥에서 채취한 순수 암염인 알프스 암염을 뿌려 깔끔한 감칠맛과 프레첼 특유의 짭짤한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달달한 베이글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최애 메뉴 가운 하나인 ‘블루베리 베이글’도 선보인다. 반죽에 블루베리를 듬뿍 넣은 베이글 위로 토핑까지 더해 블루베리를 듬뿍 담은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에멘탈, 체다, 모짜렐라까지 세 가지 치즈의 풍미가 일품인 ‘콘 치즈 베이글’은 톡톡 터지는 고소한 옥수수가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베이글 본연의 담백함과 쫄깃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베이글’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루텐 함량이 낮아지면서 더욱 폭신해진 식감과 잘 어울리는 베이글의 단짝인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럽고 진한 ‘플레인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향긋하고 달콤한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상큼함을 한층 올려줄 ‘블루베리 크림치즈 스프레드’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건강한 빵으로 인기가 높은 베이글 본연의 특징은 유지하면서도 글루텐 함량을 낮춰 소화를 돕고 취향에 따라 스프레드와 조합해 먹는 다양한 맛까지 더 편안하고 더 맛있는 ‘베러 베이글’을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레시피가 적용된 짭짤고소 ‘소금 프레첼 베이글’을 비롯해 달콤한 과즙의 ‘블루베리 베이글’ 등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은 ‘베러 베이글’ 4종과 함께 가볍고 든든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과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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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열린복지사람들,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 파트너 서비스 ‘더메이트’ 출시
    요양 정보 채널 ‘요양 TV’와 돌봄 요양 케어용품 쇼핑몰 ‘실버마을’을 운영하는 시니어 전문 기업 열린복지사람들(대표이사 박노정)이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 파트너 서비스 ‘더메이트(https://themate.kr)’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더메이트’는 손자/손녀 세대와 할아버지/할머니 세대가 교류하는, 시니어와 젊은 세대를 연결하는 세대 통합형(cross-generation) 서비스로, 젊은층과 고령층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는 것이 목표다. 초고령사회 도래와 장기요양 수급자 지속 증가로 장기요양 진입 예방 건강관리가 사회 국가적 중요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더메이트’ 서비스는 손주와 함께 하는 것 같은 즐거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요양 진입을 예방하고 심신이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추구한다. 전공 대학생과 관련 자격증 보유자인 20~30대 더메이트가 어르신들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함으로써 외로움을 해소하고 건강수명도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더메이트’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사랑이며, 신원과 학력 인증은 물론 인터뷰와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열린복지사람들은 요양보호사 교육원과 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를 살려 대학생 더메이트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해 전문성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더메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스마트폰과 PC, 뷰티&헬스 디바이스 같은 테크놀로지 습득 도움부터 △악기와 그림, 노래, 외국어 등을 배우는 취미 교육 프로그램 △인지놀이 보드게임과 디지털 인지케어 프로그램 △낙상방지 트레이닝과 시니어 요가 등 건강 프로그램 △젊어 보이기 위한 뷰티 프로그램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앞으로 시니어 테크놀로지 개발 기업과의 서비스 제휴, 디지털 치료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활용, 대학과의 산학 협력뿐만 아니라 복지 기관과의 연계 서비스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보내기의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 또한 사회복지사인 ‘웰에이징플래너’가 대학생 더메이트와 어르신을 연결하고, 어르신의 주거지에서 계속해서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 가는데(Aging in place)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와 솔루션을 가이드함으로써 ‘더메이트’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열린복지사람들 소개 시니어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열린복지사람들은 주식회사 열린복지와 함께 열린요양보호사교육원, 열린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요양 TV, 실버마을 쇼핑몰 등 요양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확보해왔다. 이제 시니어들의 요양 진입과 치매를 예방하는 건강한 심신을 위한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어르신 본인은 물론 가족, 더 나아가 사회와 국가가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발걸음을 옮긴다. 언론연락처: 열린복지사람들 운영팀 채창병 02-446-219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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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구독자 65만 ‘김팀장 크래프트’의 김팀장, 정체 드러냈다
    국내 목공 크리에이터(유튜버)로는 최다인 6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김팀장 크래프트’ 채널의 김팀장이 ‘SBS 생방송 투데이’를 통해 소개됐다. 15일 메이커빌(대표 정병준)은 소속 크리에이터 김팀장이 SBS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해 자신의 강원도 홍천 아지트와 아웃도어 라이프, 개발제품 등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김팀장은 김팀장 크래프트뿐 아니라 유튜브 ‘김팀장 외박크래프트’ 채널도 운영 중이다. 외박크래프트는 김팀장이 전국 곳곳에서 겪는 일을 브이로그 형태로 담는다. 김팀장은 “집에서 쉬지 않고 굳이 밖에서 고생하며 다양한 크래프트 하는 일상을 대중에게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 김팀장은 자신이 개발·론칭한 아웃도어 용품(비아웃), 반려동물 브랜드(오렌지포)도 소개했다. 또한 항상 김팀장과 동행하는 반려견 라떼(남·7세 폼피츠)는 눈부신 미모와 애교로 현장 제작진은 물론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김팀장은 “오렌지포는 세상의 모든 반려동물에게 최선의 기억을 주는 키네틱 가구”라며 “외박 크래프트와 오렌지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이커빌 소개 메이커빌은 전에 없던 브랜드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 디벨로퍼 기업이다. 리빙, 식품, 펫 등 라이프 밀착형 브랜드를 개발·유통한다. 서울에 본사가 있으며 개발, 브랜딩, 커머스, 마케팅 등 각분야 전문가들이 모여있다. 메인 브랜드로는 글로벌 유일의 완전 진공밀폐 용기 ‘바퀜’, 단백질 최다 및 다이어트 탄산음료 ‘더버프’,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프코크’, 개와 고양이를 나와 너처럼 대하는 ‘오렌지포’, 최선의 가치 HMR 더머글 다둥이네 시리즈 등이 있다. 언론연락처: 메이커빌 브랜드마케팅 송병우 이사(최고브랜드책임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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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한국컨텐츠인프라, 와우자 엔진 기반 ‘비디오 CMS’ 출시
    한국컨텐츠인프라(대표 구자성)는 IT 인프라 서비스인 글로벌호스트를 통해 최신 클라우드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비디오 콘텐츠 관리 시스템(VCMS, 비디오 CMS)’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지털 콘텐츠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한국컨텐츠인프라의 비디오 CMS는 기존에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와우자(Wowza) 엔진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운영과 쉬운 적용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비디오 CMS는 비디오 콘텐츠를 분류하고 인코딩하는 워크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빠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며, 대용량 스토리지 지원으로 사용자에게 기본적으로 1TB의 스토리지를 제공함으로써 막대한 양의 비디오 콘텐츠를 쉽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와우자 기반으로 구축된 이 비디오 CMS는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이 용이해 기업이나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의 비디오 콘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대용량이 아닌 콘텐츠 관리와 배포는 무료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구자성 한국컨텐츠인프라 대표는 “비디오 콘텐츠의 효율적 관리와 활용은 콘텐츠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현재 환경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당사의 비디오 CMS는 콘텐츠 제작자 및 기업들이 시장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며, 비디오 콘텐츠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컨텐츠인프라 소개 한국컨텐츠인프라는 글로벌호스트라는 웹 서비스를 통해 클라우드, 호스팅,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종합 IT 서비스 기업이다. 한국컨텐츠인프라는 다양한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 및 개인에게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온라인 환경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컴퓨팅, 웹 호스팅, 보안 솔루션 등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IT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컨텐츠인프라 구자성 대표이사 02-536-11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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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화성시문화재단 생활시장화인 시민 운영자 ‘사랑의 생리용품’ 기부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이 운영하는 수공예 아트마켓 ‘생활시장화인’의 시민 운영자와 화성시생활문화센터 직원들은 2월 8일 봉담읍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생리용품과 따뜻한 마음을 담은 손 편지를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내 수공예 공방을 운영하는 시민 운영자 34인이 이끌고 있는 ‘생활시장화인’은 지역의 생활문화 활동 확산을 목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시민 운영자들은 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화인마켓을 통해 기부받은 수공예품 판매액 전액과 별도로 기금을 모아 사회공헌활동을 준비해 그 결실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 행사에 참여한 시민 운영자는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화성시문화재단과 함께 매년 의미 있는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생활시장화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생활시장화인 홈페이지(https://www.화성시생활시장화인.kr) 및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inemarket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 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차영은 대리 031-8015-81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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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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