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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 우리 가족 책 출간 프로젝트 ‘나래 북 팩토리’ 운영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서영철) 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은 오는 6월 23일부터 금천구 가족을 대상으로 우리 가족 책 출간 프로젝트 ‘나래 북 팩토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나래 북 팩토리’는 2021년 시작해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하는 금나래도서관의 대표 특화사업이다. 금천구에 거주하는 가족이 참여해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가족의 책’을 직접 제작하며 가족 구성원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과정은 6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4시~6시 금천엠타워 1007호 강의실(금천구 시흥대로 73길 67)에서 운영한다. 올해는 기존의 그림책 대신 ‘지역과 나를 잇는 일상 이야기’를 주제로 한 만화책 제작 과정 ‘칸과 칸 사이 금천’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만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의를 들으며 직접 콘티 구성, 연출, 글·그림 작업을 통해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만화로 표현하는 과정을 배운다. 또한 금천구 개청 30주년을 기념해 금천구 곳곳의 골목과 마을살이 속 기억도 만화로 기록해 볼 예정이다. 강사는 권성주(만화가), 송하원(공공문화개발센터 유알아트 대표, 대안만화 전문서점 홈통 대표), 김성진(문화기획자, 성공회대 문화대학원 겸임교수)이 함께 한다. 강의 종료 후에는 완성된 만화책의 출간기념회를 개최해 참여 가족들이 서로의 책을 감상하고 제작 과정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완성된 결과물은 금천구 관내 도서관에 전시돼 구민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또한 관내 도서관과 유관 기관에 기증돼 더욱 많은 구민을 찾아갈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금천구에 거주 중인 12가족(가족당 2인 이상)이다. 6월 2일부터 금천구립도서관 누리집 내 문화공간 - 프로그램 신청(금나래)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영철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금나래도서관의 특화사업 ‘나래 북 팩토리’ 참여는 단순한 독서를 넘어 직접 글을 쓰고 책 콘텐츠를 생산하는 과정”이라며 “우리 가족이 살아가는 금천의 이야기를 만화책으로 제작하는 경험을 함께 하고 싶은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언론연락처: 금천문화재단 경영기획팀 홍지형 주임 070-8891-2666 ‘나래 북 팩토리’ 문의 금천구립금나래도서관 02-2627-29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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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2025년,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정원식물 ‘썬시커 에키네시아’ 8종
    2025년 6월 9일 한국에서 최초로 ‘썬시커 에키네시아(Sunseekers Echinacea)’ 8종을 선보인다. 이 신품종들은 네덜란드의 다년생 식물 전문기업과 농업회사법인 더케이야생화의 협력으로 탄생한 결과물이다. 이번 출시로 인해 일부 유럽 국가와 미국을 제외하고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이다. 네덜란드와 미국에서는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이 품종들이 이제 한국에서 더케이야생화에 의해 독점적으로 재배되며, 정원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썬시커 에키네시아’는 여름 정원의 주요 주인공으로 자리 잡을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식물이다. 강렬한 햇빛 속에서 자생력을 발휘하며, 정원에서 살아 있는 미술 작품처럼 빛난다. 특히 고온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뜨거운 여름 햇볕 속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특성 덕분에 에키네시아는 전 세계 정원에서 필수 식물로 인정받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이 품종은 품귀 현상을 일으켰으며, 네덜란드와 미국에서는 수차례 품절 사태가 발생했다. 이 품종의 인기는 외모뿐만 아니라 햇빛을 좋아하는 특성 덕분에 더욱 두드러진다. ‘썬시커 에키네시아’ 8종은 네덜란드의 다년생 식물 전문기업과 한국의 농업회사법인 더케이야생화의 협력으로 선보인다. 두 회사의 협력은 해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이 품종을 한국에서 최초로 재배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었다. 네덜란드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품질의 다년생 식물 재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협력은 그들의 선진 기술을 바탕으로 한 품종 개발에 큰 영향을 미쳤다. 농업회사법인 더케이야생화는 한국의 기후와 환경에 맞는 맞춤형 재배 기술을 적용해, 썬시커 에키네시아가 최상의 품질로 자랄 수 있도록 관리해 왔다. 그 결과, 한국의 정원 애호가들은 더 이상 해외에서 이 품종들을 구할 필요 없이,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이 아름다운 꽃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썬시커 에키네시아 8종은 강렬한 색상과 다채로운 형태로 정원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스위트 후쿠시아, 골든썬, 펌킨파이, 애플그린, 샐몬, 레인보우, 미네올라, 화이트퍼펙션 품종까지, 각각의 품종은 고유한 아름다움을 뽐내며 강한 개성을 드러낸다. 여름철 햇볕을 받으며 더욱 빛을 발하는 이 품종들은 정원에 색과 풍성함을 더하며 훌륭한 관상식물 역할도 한다. 이번 품종들은 한 품종만으로도 독특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지만, 여러 품종을 함께 심으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정원을 만들 수 있다. 여름철에 개화하는 이 품종들은 햇볕을 받으며 더욱 아름다운 색감을 자랑한다. 정원의 경계를 꾸미거나 화단에 심으면, 그 자체로도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다른 식물들과도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2025년 6월 9일부터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썬시커 에키네시아는 한국의 원예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아시아 최초로 이 품종을 재배하면서, 품질과 신뢰성을 갖춘 한국의 원예 기술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한 것이다. 농업회사법인 더케이야생화는 이번 품종 출시를 기점으로 앞으로 더 많은 혁신적인 식물 품종을 국내외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협력은 한국이 세계 원예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썬시커 에키네시아는 정원에 풍성한 아름다움과 활력을 불어넣을 준비가 돼 있다. 한국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이 독특한 품종들은 네덜란드와 더케이야생화의 합작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품질과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이제 한국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시작된다. 농업회사법인 더케이야생화 소개 더케이야생화는 야생화를 사랑하는 젊은 청년들이 모여 뜨거운 열정과 쉼 없는 노력을 다해 생산 및 유통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이다. 또한 네덜란드, 독일, 폴란드, 중국 등 화훼 선진 업체와 상호교류하며 야생화 및 조경수 등 정원 식물중 신품종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몇 안되는 정원 식물 재배 전문 농장이다. 언론연락처: 농업회사법인 더케이야생화 홍성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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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폰비-시월모바일, 제휴로 신규 개통 선착순 500명에 네이버페이 2만원 혜택
    알뜰폰 비교 플랫폼 ‘폰비’는 시월모바일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시월모바일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2만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폰비를 통해 시월모바일 요금제로 신규 개통(신규·번호 이동)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번 이벤트는 기존 시월모바일 요금 할인 혜택에 네이버페이 2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폰비 단독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대상 요금제는 다음과 같다: · 폰비 통화 기본 11GB + 매일 2GB · 폰비 무제한 100GB + 5Mbps · 폰비 5G 통화 기본 180GB + (5G 스페셜) 모든 요금제에서 동일하게 네이버페이 2만원을 지급하며, 일반 유심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요금제 3종 모두 월 71GB 이상의 고용량 데이터를 제공해 4K 동영상 스트리밍,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등 다양한 활동을 통신비 부담 없이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계정당 1회에 한해 제공되며,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또 선착순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혜택 및 신청 방법은 폰비 공식 웹사이트(www.phone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폰비는 시월모바일을 개통한 고객들이 폰비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뜰폰 비교 플랫폼을 통한 합리적인 요금제 선택과 파트너십 혜택을 결합해 고객들의 통신비 절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폰비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인터넷 가입, 중고폰까지 제공하는 종합 통신 비교 파트너 플랫폼이다. 모든 이용자가 합리적인 통신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확장과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폰비 소개 폰비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인터넷 가입, 중고폰까지 누구나 손해 보지 않는 통신 비교 파트너 플랫폼이다. 대한민국에서 연간 약 1000만 명이 스마트폰을 교체하고 있다. 통신 시장은 불투명한 요금 체계와 복잡한 전문 용어로 인해 소비자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폰비는 이러한 시장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알뜰폰 요금제 비교, 인터넷 가입, 중고폰에 이르는 모든 통신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투명하게 비교함으로써 모두가 손해 없이 통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비자 중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폰비는 통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모든 이용자가 합리적인 통신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폰비 마케팅팀 지이현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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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와츠매터, 하이만·메로스와 공식 총판 계약 체결… 매터 디바이스 라인업 확대
    매터(Matter) 표준 기반 스마트홈·스마트빌딩 솔루션 전문기업 와츠매터가 글로벌 스마트 디바이스 제조사인 하이만(Heiman), 메로스(Meross)와 국내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와츠매터는 지난해 제미스마트(Zemismart)와의 총판 계약에 이어, 이번 하이만 및 메로스와의 협약을 통해 매터 표준을 지원하는 디바이스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했다. 레이더 기반 재실 센서 및 문열림 센서 등 자체 개발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의 검증된 제품을 포함해 총 10여 종 이상의 매터 디바이스를 국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만은 센서 전문 제조사로, 특히 고품질의 연기 감지, 도어·창문, 온습도 센서 제품군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 메로스는 레이더 기반 재실 센서, 스마트 플러그 등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를 제조하는 브랜드로, 최근 매터 표준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와츠매터는 지난 5월 매터 표준 기반의 조명 스위치(1구~4구)를 공식 출시한 데 이어, 오는 7월에는 스마트 전동 커튼 2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오는 6월 12일부터 청주 오송컨벤션센터(오스코)에서 개최되는 ‘2025 충청경향하우징페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의 와츠매터 쇼핑몰인 ‘모두스홈’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와츠매터 김학용 대표는 “스마트홈 시장에서 매터 표준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는 만큼,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공식 총판 계약을 통해 통신·가전·건설 등 스마트홈 플랫폼 사업자와 스마트 인테리어 사업자가 손쉽게 매터 기반 스마트홈 구축이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와츠매터는 국내 최고의 스마트홈 전문가로 알려진 김학용 대표(전 순천향대 교수)가 2024년 2월에 설립한 스마트홈 전문 스타트업이다. 매터 표준을 지원하는 홈 IoT 기기 개발은 물론, sLM/LLM 기반 온디바이스 AI 매터 허브 개발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와츠매터 영업 담당 김현우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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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자연과 어우러져 새롭게 발견하는 우리 전통공연 ‘디 아트스팟 시리즈 국립세종수목원편’ 개최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이 다양한 문화공간에서 전통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 - 디 아트스팟 시리즈’를 개최한다. 올해는 국립세종수목원, 국립중앙박물관, 천안예술의전당, 아산 현충사 네 곳에서 각각의 공간과 어우러지는 공연이 펼쳐진다. 2025년 디 아트스팟 시리즈의 첫 공연은 6월 5일로 지정된 ‘제1회 국악의 날’을 기념해 국악주간 내인 6월 7일과 8일 양일간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의 도심형 수목원인 국립세종수목원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공동주관으로 진행된다. 국립세종수목원 내 축제마당에 마련된 상설무대에서는 기악, 민요, 판소리와 같이 서정적인 우리 가락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넓은 잔디공간에서는 사물놀이, 줄타기 등 눈을 사로잡는 연희공연이 펼쳐져 자연과 어우러지는 전통공연예술을 새롭게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으로는 중앙타악연희단의 ‘본연本然 Ⅲ. 구미무을농악’, 민속합주단 감흥의 ‘국악한마당’, 서울예술대학교 한국음악단의 ‘SIA Contemporary Ensemble’, 충청남도 무형유산 금산농악보존회의 ‘마치가락 흥에 취해 한바탕 놀아보세’, 한국음악앙상블 흥의 ‘전통과 현대를 잇다 興 : 趣’, 예인집단 아재의 줄타기 ‘태평성대를 기원하다’ 여섯 개 예술단체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통을 연계한 부대 프로그램과 세종시 내 소상공인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진행돼 시민들이 참여하는 열린공간으로서의 의미도 부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목원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주제별 기획전시, 5월 17일부터 시작된 야간개장 등 특별한 프로그램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 ‘디 아트스팟 시리즈 - 국립세종수목원편’은 국립세종수목원 입장권을 현장 구매한 후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장애인, 지역주민, 다문화가정 등 대상자에 따라 할인과 무료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며, 공연관람 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휠체어석 운영과 유모차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목원 정보는 국립세종수목원 누리집(www.sjna.or.kr)에서,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누리집(www.kotp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소개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은 전통예술의 진흥과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통한 국민의 문화 품격 향상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2007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재단 설립 허가를 받아 국악문화재단으로 출발했으며, 2009년 재단 명칭을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으로 바꿨다. 전통예술의 보급 및 저변 확대, 고품격 전통문화 콘텐츠 개발 및 전통예술의 대중화, 신진 인력 양성, 해외 교류 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기반조성팀 박혜주 차장 02-580-328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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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미트하임, 탈락 걱정 없는 타일부착형 단열재로 단열과 마감을 동시에
    타일부착형 단열재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미트하임(대표 강태우)이 건축업계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시스템을 선보인다. 미트하임은 기존의 메시 미장 방식에 의존하지 않고, 타일 부착과 단열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제품 타일부착형 단열재와 시공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강태우 미트하임 대표는 취임 이후 타일부착형 단열재를 비롯한 다양한 혁신적 제품을 발표하며, 건축주들이 안심하고 타일을 마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열교방지 콘크리트 앙카, 마감재 분리 후레싱 및 폴리머형 타일접착제인 TERRA FLEX 등 단열과 타일 부착을 강화한 제품 및 디자인을 고려했고,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특히 미트하임은 제조, 재료, 시공 방법까지 삼위일체형 특허를 확보해 더욱 강화된 신뢰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시공 방식에서는 단열재, 타일, 화스너, 타일접착제 등 다양한 자재가 사용되며, 각 시공업자마다 시공 방식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았다. 이로 인해 단열재가 구조체에서 탈락하거나 타일이 떨어지면 서로 다른 자재 간의 책임 회피가 발생해 피해는 결국 건축주에게 돌아가곤 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트하임은 단열재부터 최종 타일 마감까지 원스톱으로 일체화된 재료와 부자재를 개발하고, 시공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을 출시하게 됐다. 미트하임의 혁신적인 시스템은 건축사와 건축주 모두에게 큰 환영을 받으며 현장에서의 시공 품질과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미트하임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건축업계의 신뢰를 한층 더 높여 나갈 계획이다. 미트하임 소개 미트하임은 타일부착형 단열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중소기업으로, 미트하임의 타일부착형 단열재는 벽돌타일 시공의 간편함과 뛰어난 단열 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타일 부착을 위한 가이드 홈과 마감재 부착 강화 홈이 가공돼 있어 별도의 메시 미장 없이도 벽돌타일을 쉽게 부착할 수 있다. 이는 시공 시간을 단축시키고, 벽돌타일의 탈락 현상을 방지하는 데 기여한다. 미트하임의 제품은 고객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사이즈와 두께로 주문 제작이 가능해 건축물의 형태나 구조에 따라 최적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미트하임은 고기능성 단열재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여러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정부의 지원을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미트하임은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바탕으로 건축 및 인테리어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미트하임 총괄 강형래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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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오토스테이, 남대구점 성황리에 오픈… 대구 황금점 6월 추가 오픈 예정
    2021년 국내 최초로 월 무제한 구독형 세차 서비스를 시작해 자동세차 구독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오토스테이가 남대구점 오픈을 기점으로 대구 지역 서비스 확대를 본격화한다. 또한 대구 황금점을 6월 중순 오픈해 정기구독 기반 자동세차 플랫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미국 전역 500여 개 지점을 보유한 ‘미스터 카워시(Mister Carwash)’는 구독형 무제한 세차 서비스로 세차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꾼 대표적 성공 사례다. 고객이 특정 지점에 고정되지 않고 어디서나 자유롭게 세차할 수 있는 방식으로 높은 재방문율과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했다. 오토스테이 역시 전국 어디서나 무제한 세차가 가능한 ‘올패스(ALL PASS)’ 서비스를 통해 국내 자동세차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남대구점 오픈으로 대구 전역에서 올패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대구 지역 고객의 편의성은 6월 중 추가 오픈 예정인 대구 황금점을 통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특히 두 매장은 오픈 전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합산 3000명 이상의 신청자를 모집하며, 정식 오픈 전부터 지역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를 방증하는 지표를 확인했다. 남대구점은 하이브리드 터널식 세차기를 도입해 노터치 세차와 브러시 세차를 모두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이직과 맥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맥스 옵션 선택 시 휠 클린, 초순수 세척 등의 추가 기능을 통해 보다 섬세한 세차가 가능하다. 인근 주거지 및 상권과의 접근성이 좋아 출퇴근 고객과 반복 방문 고객 확보 또한 기대된다. 대구 황금점은 대구 수성구 황금동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터널식 세차기를 통해 신속한 세차와 높은 세척력 품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출점으로 오토스테이는 기존 서대구점, 대구율하점에 이어 대구 지역 내 총 4개 지점을 운영하게 된다. 오토스테이 장경수 대표는 “향후 3년간 전국 200개 지점으로 확장해 올패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보다 편리한 세차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토스테이 소개 오토스테이는 국내 유일의 노터치 자동세차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업이다. 자체 개발한 기술과 전국 매장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비대면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월정액으로 전국 어디서나 무제한 세차를 이용할 수 있는 올패스 상품으로 세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오토스테이 사업지원팀 오희진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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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임팩트스퀘어, AI 기반 액셀러레이션 ‘ISQ AXCEL’ 론칭
    임팩트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 전문기업 임팩트스퀘어(대표 도현명)가 AI 기반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ISQ AXCEL (아이에스큐 액셀)’을 공식 론칭했다. 자체 개발한 AI 시스템 ‘아그메스(AGMS, Acceleration & Growth Management System)’는 임팩트 스타트업의 성장을 데이터 중심으로 정밀하게 지원하고 협력 생태계 확장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전망이다. 임팩트스퀘어는 2025년 5월부터 본격적으로 AI 기반 액셀러레이션 시스템 ‘ISQ AXCEL’을 적용한 프로그램 운영에 돌입했다. ‘AXCEL’은 임팩트스퀘어의 새로운 액셀러레이션 방법론으로, AX와 Accelerating의 합성어다. ISQ AXCEL은 기존 임팩트스퀘어의 노하우가 담긴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에 AX (AI Transformation, 인공지능 기술로 조직 운영 혁신)을 적용한 것이다. 임팩트스퀘어가 구축한 AI 기반 성장 관리 시스템인 ‘아그메스(AGMS)’를 활용해 사업 진단, KPI 설정, 멘토링, 리포트 자동화 등 스타트업 성장 전 과정을 AI로 고도화한다. ISQ AXCEL은 창업가에게는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와 피드백을 제공받는 직관적인 사업관리 도구로, 액셀러레이터(창업 기획자)에게는 스타트업과의 협력 및 전략 컨설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고효율 지원체계로 작동한다. 특히 임팩트 스타트업의 사회적 가치와 재무성과를 동시에 측정·관리할 수 있는 다차원의 프레임워크를 적용한 것이 핵심 차별점이다. 나아가 양방향의 프로세스 고도화를 이뤄냄에 따라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주최하는 클라이언트 역시 사업 성장 및 운영에 필요한 현황 공유, 기업 관리 및 리포팅 영역에서 더욱 효율적인 참여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스타트업 시장은 경기 불황, VC·AC의 보수화, 심사 역량 편차 등 구조적 한계에 직면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복업무를 줄이고 전략적 판단에 집중할 수 있는 AI 보조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ISQ AXCEL은 이러한 흐름에 대응해, AI와 사람이 협업하는 ‘하이브리드 액셀러레이팅’ 모델을 구현함으로써, 스타트업의 생존 가능성과 투자 유치 확률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임팩트스퀘어는 이 시스템을 통해 AI 기반 액셀러레이션의 국내 표준을 선도함과 동시에, 향후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로의 확장을 계획 중이다. 임팩트스퀘어 도현명 대표는 “ISQ AXCEL은 임팩트 액셀러레이팅에 AI 기술을 더한 혁신 사례”라며 “보다 많은 임팩트 스타트업이 지속 가능성과 투자 유치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핵심 인프라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개발에 참여한 AX TF의 고다연 책임매니저는 “ISQ AXCEL은 단순한 기술 도입이 아니라, AI 기반 협업을 통한 임팩트 생태계 전환 실험”이라며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이 실험에 함께할 투자사, 운영기관, 스타트업 등 협력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강조했다. 임팩트스퀘어 소개 임팩트스퀘어(Impact Square)는 임팩트 비즈니스 전문 액셀러레이터이자 투자기관으로, 사회적 가치와 재무적 성과를 동시에 추구하는 임팩트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고 있다. 언론연락처: 임팩트스퀘어 고다연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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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마이오스마트 변색렌즈 고객 성원 감사 ‘앵콜 1+1 이벤트’ 진행
    한국호야렌즈는 마이오스마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고객 감사 1+1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오스마트 카멜레온 변색렌즈 구매 시 마이오스마트 풀컨트롤 렌즈 1조를 추가로 증정하는 소비자 혜택 프로그램이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맞아 아이들의 눈 건강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햇빛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설계된 마이오스마트 카멜레온 렌즈는 실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색이 자동으로 조절되며, 자외선과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근시 진행을 억제하는 기능까지 갖춘 렌즈다. 마이오스마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근시 억제 렌즈로, 8년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특히 자외선에 반응해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 변색 기술’은 실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눈부심으로부터 어린이의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한국호야렌즈 정병헌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눈은 성인보다 자외선에 더욱 민감하다”며 “이번 1+1 이벤트는 자외선 차단과 근시 억제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부모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마이오스마트 취급 안경원에서 진행되며,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호야렌즈 소개 한국호야렌즈는 1941년 창립 이래 광학 기술의 혁신을 선도해 온 글로벌 렌즈 제조 기업 호야 비전케어의 한국법인이다. 고품질, 고성능 안경 렌즈 제조업체로서 전 세계 전문 안경사 및 검안사들과 환자들에게 최적의 비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오고 있다. 호야 비전케어는 110개국 이상에 렌즈를 공급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설립된 43개의 연구소에서 1만7000명 이상의 직원들과 함께 혁신적인 광학 기술을 창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호야렌즈 마케팅팀 이선행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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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CNP 바이 오디-티디’ 출시 9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인 5월 말 기준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바이 오디-티디 제품 6종을 지난해 9월 다이소에 론칭했다. 바이 오디-티디 전 제품은 피부 진정을 돕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효능을 공들여 추출해낸 ‘허브-비니거 팅처™’ 성분을 함유했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트러블* 부위 케어는 물론이고 남겨진 잡티 및 색소침착 케어를 돕는 제품까지 갖춘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선택해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스팟 카밍 젤’은 한때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품절 대란’을 빚는 등 바이 오디-티디의 100만개 판매 돌파를 견인해온 대표 제품이다.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피부 관리에 애용하는 제품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스팟 카밍 젤은 출시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된 후 현재까지 이를 유지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주 사용 고객층인 MZ세대들의 관심을 모을 수 있는 SNS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하며 채널 내 입지를 강화한 것 역시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이소에서의 제품 구매 상황부터 실사용기까지 콘텐츠로 제작해 인지도를 높였고, 바이 오디-티디의 캐릭터인 ‘오돌이’와 ‘토돌이’를 주인공으로 한 ‘인스타툰(인스타그램 웹툰)’은 제품 관련 내용과 더불어 소소한 일상을 주제로 담아내 MZ세대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CNP 브랜드 측은 트러블* 상태에 따라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바이 오디-티디’의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이 확산되며 다이소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추가 신제품 출시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해 생긴 트러블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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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환경재단,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반려동물 동반 야외상영회’ 성료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은 지난 31일(토) 서울 용마폭포공원에서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의 첫 번째 관객 참여형 행사인 ‘ALL-LIVE: 반려동물 동반 야외상영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반려인 500명과 반려동물 249마리가 참여한 가운데 도심 속 자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를 즐기는 특별한 문화 체험의 장으로 진행됐다. ‘ALL-LIVE: 반려동물 동반 야외상영회’는 반려동물을 삶의 동반자로 인식하고, 함께 지속가능한 문화를 실천하는 존재로 조명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되는 반려동물 동반 야외상영회는 개최 당시 접수 시작 30분 만에 신청이 마감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상영작으로는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담은 애니메이션 ‘플로우(Flow)’가 선정됐다. 플로우는 대홍수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생존을 위해 길을 떠난 한 고양이의 여정을 따라가며, 다른 동물들과 공존과 연대의 가치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영화 상영 시간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돗자리에 나란히 앉아 자연 속에서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지며,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올해는 DB손해보험의 후원을 통해 운영 규모를 확대하고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프로그램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 반려견의 문제 행동 상담과 기본 위생 미용 서비스를 제공한 ‘건강하개’,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보험 정보를 소개한 ‘나눠가개’, 캐리커처 그리기, 해충방지제 만들기, 발바닥 도장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 ‘놀러오개’까지 유익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반려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연도 마련됐다. 서울국제환경영화제가 지난해 위촉한 반려동물 문화 홍보대사 최유라는 토크콘서트 ‘FM with 펫’을 통해 반려동물과의 책임 있는 공존과 배려의 중요성을 전하며 관람객들의 깊은 공감을 얻었다. 이어 수의사 이세원은 반려동물의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는 ‘피어프리(Fear Free)’ 접근법에 대해 소개하며 보호자들에게 실질적인 반려견 스트레스 관리 정보를 전달했다. 최열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조직위원장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이번 야외상영회는 생명을 존중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며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반려동물과 교감하며 지속가능한 일상을 실천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과 생명, 공존의 가치를 시민들의 일상 속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오는 6월 5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막하며, 메가박스 홍대 등에서의 오프라인 상영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B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상영도 병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린이·청소년 대상 환경 교육 프로그램 ‘시네마그린틴’과 다양한 공간을 직접 찾아가는 특별 상영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IN’ 등 관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언론연락처: 환경재단 홍보대행 KPR 최하람 02-3406-28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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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CSC Launches Domain Control Validation as a Service, Streamlining Certificate Life Cycle Management
    CSC, an enterprise-class domain security provider and world leader in domain management, brand protection, and anti-fraud solutions, today announces the launch of Domain Control Validation as a Service (DCVaaS), a unique offering designed to simplify and expedite secure sockets layer (SSL)/transport layer security (TLS) certificate validation processes for all its CSC Trusted Secure digital certificate clients. DCVaaS empowers users with a streamlined, centralized solution for domain control validation, eliminating the need for repetitive validations during certificate renewals. It significantly reduces the time and effort required to manage certificate life cycles—making it an essential tool as the industry moves toward shorter certificate validity periods. This launch comes at a critical time as the digital certificate industry evolves. Notably, the CA/Browser Forum has announced that starting March 2026, certificate lifetimes and domain control validation (DCV) re-use periods will be reduced to 200 days. These will reduce annually, ultimately reaching a lifetime of just 47 days and a DCV re-use period of 10 days by 2029. Additionally, WHOIS email validation will be discontinued on July 15, 2025. While the changes are aimed at enhancing security, and increasing agility, they mandate the need for alternative and future-ready validation solutions that are real-time, scalable, and standards compliant. Key benefits of DCVaaS include: · Simplified validation workflows: One-time validation removes redundancy and improves efficiency. · Faster certificate issuance: Real-time validation reduces delays in provisioning digital certificates. · Reduced administrative burden: Centralized management of validation records means fewer manual tasks. · Future-proofing against industry changes: Designed to support shorter certificate lifetimes and the deprecation of WHOIS email validation. “Issuing digital certificates involves specific processes and a considerable amount of work. When it comes to renewals, the same steps need to be repeated. DCVaaS addresses a major pain point in certificate management—repetitive and time-consuming validations,” says Mark Flegg, senior director of Technology, CSC Security Products and Services. “DCVaaS can reduce processing time by more than half, allowing companies to deploy certificates more quickly than ever before. As WHOIS email validation sunsets and certificate lifespans continue to shrink, DCVaaS helps organizations stay compliant, agile, and ahead of the curve.” To learn how Domain Control Validation as a Service can support your digital certificate management strategy, contact CSC at cscdbs.com (https://www.cscdbs.com/?utm_source=businesswire&utm_medium=pr&utm_campaign=DCVaaS). About CSC CSC is the trusted security and threat intelligence provider of choice for the Forbes Global 2000 and the 100 Best Global Brands (Interbrand®) with focus areas in domain security and management, along with digital brand and fraud protection. As global companies make significant investments in their security posture, our DomainSecSM platform can help them understand cybersecurity oversights that exist and help them secure their online digital assets and brands. By leveraging CSC’s proprietary technology, companies can solidify their security posture to protect against cyber threat vectors targeting their online assets and brand reputation, helping them avoid devastating revenue loss. CSC also provides online brand protection—the combination of online brand monitoring and enforcement activities—with a multidimensional view of various threats outside the firewall targeting specific domains. Fraud protection services that combat phishing in the early stages of attack round out our solutions. Headquartered in Wilmington, Delaware, USA, since 1899, CSC has offices throughout the United States, Canada, Europe, and the Asia- Pacific region. CSC is a global company capable of doing business wherever our clients are—and we accomplish that by employing experts in every business we serve. Visit cscdbs.co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529345781/en/ 언론연락처: W2 Communications for CSC Joyson Cheri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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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CSC, 서비스형 도메인 제어 유효성 검사 ‘DCVaaS’ 출시… 인증서 수명 주기 관리 간소화
    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보안 공급업체이자 도메인 관리, 브랜드 보호 및 사기 방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 CSC가 ‘서비스형 도메인 제어 유효성 검사(Domain Control Validation as a Service, DCVaaS)’를 출시했다. 이는 모든 CSC 트러스티드 시큐어(CSC Trusted Secure) 디지털 인증서 고객의 SSL(Secure Sockets Layer)/TLS(Transport Layer Security) 인증서 유효성 검사 절차를 간소화하고 신속화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오퍼링이다. ‘DCVaaS’는 도메인 제어 유효성 검사를 위한 간소화되고 중앙화된 솔루션으로 사용자를 지원하여 인증서 갱신 시 반복적인 유효성 검사를 할 필요를 제거한다. 인증서 수명 주기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여주어 업계가 더 짧은 인증서 유효 기간으로 전환함에 따라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다. 이번 출시는 디지털 인증서 산업이 발전하는 중대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특히 CA/브라우저 포럼(Browser Forum)은 2026년 3월부터 인증서 수명 및 도메인 제어 유효성 검사(DCV) 재사용 기간이 200일로 단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기간은 매년 단축되어 궁극적으로 2029년에는 수명이 47일, DCV 재사용 기간이 10일로 줄어들 예정이다. 또한 WHOIS 이메일 유효성 검사는 2025년 7월 15일부로 중단된다. 이러한 변화는 보안을 강화하고 민첩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이로 인해 확장 가능하고 표준을 준수하는 실시간 미래 대비형(future-ready) 대안 유효성 검사 솔루션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다. DCVaaS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 간소화된 유효성 검사 워크플로: 일회성 유효성 검사로 중복성을 제거하고 효율성을 개선한다. · 더 빠른 인증서 발급: 실시간 유효성 검사로 디지털 인증서 프로비저닝 지연을 줄인다. · 관리 부담 감소: 유효성 검사 기록의 중앙 집중식 관리로 수동 작업이 줄어든다. · 업계 변화에 대한 미래 대비: 단축되는 인증서 수명과 중단되는 WHOIS 이메일 유효성 검사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CSC 보안 제품 및 서비스의 기술 담당 수석 디렉터인 마크 플렉(Mark Flegg)은 “디지털 인증서를 발급하려면 특정 프로세스와 상당한 양의 작업이 필요하다. 갱신할 때도 동일한 단계를 반복해야 한다”며 “DCVaaS는 인증서 관리의 주요 애로사항인 반복적이고 시간 소모적인 유효성 검사를 해결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DCVaaS는 처리 시간을 절반 이상 단축하여 기업이 이전보다 더 빠르게 인증서를 배포하도록 지원한다”며 “WHOIS 이메일 유효성 검사가 단계적으로 중단되고 인증서 수명이 계속 단축됨에 따라 DCVaaS는 조직이 규정을 준수하고 민첩성을 유지하며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강조했다. DCVaaS가 디지털 인증서 관리 전략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scdbs.com (https://www.cscdbs.com/?utm_source=businesswire&utm_medium=pr&utm_campaign=DCVaaS)에서 문의하면 된다. CSC 소개 CSC는 포브스 글로벌 2000(Forbes Global 2000) 및 인터브랜드(Interbrand®) 선정 100대 글로벌 브랜드(100 Best Global Brands)가 신뢰하는 보안 및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업체로, 디지털 브랜드 및 사기 방지와 함께 도메인 보안 및 관리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이 보안 태세에 상당한 투자를 함에 따라 CSC의 DomainSecSM 플랫폼은 이들이 사이버 보안의 허점을 이해하고 온라인 디지털 자산과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SC의 독점 기술을 활용하는 기업들은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온라인 자산과 브랜드 평판을 표적으로 하는 사이버 위협 벡터로부터 자신을 보호함으로써 막대한 수익 손실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CSC는 특정 도메인을 겨냥한 방화벽 외부의 다양한 위협에 대한 다차원적 시각과 함께 온라인 브랜드 모니터링 및 단속 활동을 결합한 온라인 브랜드 보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격 초기 단계에서 피싱에 대응하는 사기 방지 서비스는 이러한 솔루션을 보완한다. 1899년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설립한 이래 CSC는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다. CSC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전문가를 고용함으로써 이를 실현한다. 웹사이트: cscdb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CSC 홍보대행 W2 커뮤니케이션스(W2 Communications) 조이슨 체리안(Joyson Cheri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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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You Up? Grindr’s “Right Now” Goes Global
    Grindr, the Global Gayborhood in Your Pocket™ with more than 14.6M average monthly active users, today announced the global launch of Right Now, their newest intent-based feature designed to instantly connect people looking for immediate encounters. Right Now is a real-time feed—separate from the app’s main grid that displays profiles—where Grindr users can post text and share photos displayed for one hour, letting other like-minded users know exactly what they’re looking for. “Right Now empowers our users to find exactly what they want, when they want it - without the guesswork,” said AJ Balance, Chief Product Officer at Grindr. “We built this intention-based feature based on feedback from our community so they can connect with like-minded people without wasting time on mismatched expectations. The response to our initial March launch was so strong we accelerated the global rollout ahead of schedule because it’s clear people want this… well, right now.” Following successful pilots in Australia and Washington, D.C., and regional expansions in early 2025, Right Now is now available to all users globally on iOS and Android. Right Now can be accessed directly from a new entry button on the main grid, through the bottom navigation bar, or from the profile side drawer of the app, leading to a dedicated feed optimized for immediate engagement. At launch, depending on their location, people will receive a number of free hour-long Right Now sessions per week (refreshed every Friday), with the option to purchase more sessions after using their complimentary ones. Explore our product roadmap (https://www.grindr.com/2025-product-roadmap) for a closer look at the new features coming to Grindr in 2025. About Grindr Inc. With more than 14.6 million average monthly active users, Grindr (NYSE: GRND) has grown to become the Global Gayborhood in Your Pocket™, on a mission to make a world where the lives of our global community are free, equal, and just. Available in 190 countries and territories, Grindr is often the primary way for LGBTQ+ people to connect, express themselves, and discover the world around them. Since 2015, Grindr for Equality has advanced human rights, health, and safety for millions of LGBTQ+ people in partnership with organizations around the world. Grindr has offices in West Hollywood, the Bay Area, Chicago, and New York. The Grindr app is available on the App Store and Google Play.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530651954/en/ 언론연락처: Grindr Inc. Hayley Richard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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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그라인더, 실시간 만남 기능 ‘라이트나우’ 글로벌 출시
    월평균 활성 사용자 1460만 명 이상의 글로벌 LGBTQ+ 커뮤니티 그라인더(Grindr)가 즉석 만남을 원하는 사람들을 즉시 연결해 주도록 설계된 최신 의도 기반 기능인 ‘라이트나우(Right Now)’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라이트나우는 프로필을 표시하는 앱의 기본 그리드와는 별개로 그라인더 사용자가 1시간 동안 텍스트를 게시하고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실시간 피드로, 비슷한 생각을 가진 다른 사용자에게 자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릴 수 있다. 그라인더의 최고제품책임자 AJ 밸런스(AJ Balance)는 “라이트나우는 사용자가 추측 없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시간에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우리는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의도 기반 기능을 구축하여 일치하지 않는 가능성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3월에 처음 출시했을 때의 반응이 너무나 강렬해서 사람들이 지금 당장 이걸 원한다는 게 분명했기 때문에 예정보다 일찍 글로벌 출시를 앞당겼다”고 말했다. 호주와 워싱턴 D.C.에서 성공적인 시범 운영을 마치고 2025년 초 지역 확장을 거친 라이트나우는 이제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에서 전 세계 모든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나우는 메인 그리드의 새 엔트리 버튼, 하단 탐색 모음 또는 앱의 프로필 측면 서랍을 통해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 참여에 최적화된 전용 피드로 연결된다. 지역에 따라 출시와 함께 사용자들에게 매주 1시간 분량의 라이트나우 세션(매주 금요일에 재설정)이 무료로 제공되며, 무료 세션을 모두 사용한 후에는 추가 세션을 구매할 수 있다. 2025년 그라인더에 추가될 새로운 기능을 자세한 내용은 제품 로드맵 (https://www.grindr.com/2025-product-roadmap)에서 살펴볼 수 있다. 그라인더 소개 그라인더(Grindr Inc., 뉴욕증권거래소: GRND)는 전 세계 커뮤니티의 삶이 자유롭고 평등하며 정의로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월평균 활성 사용자가 1460만 명이 넘는 글로벌 게이버후드 인 유어 포켓(Global Gayborhood in Your Pocket™)으로 성장했다. 190개 국가와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그라인더는 LGBTQ+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고, 자신을 표현하고, 주변 세계를 발견하는 주요 수단이다. 그라인더 포 이퀄리티(Grindr for Equality)는 2015년부터 전 세계 조직과 협력하여 수백만 LGBTQ+ 사람들의 인권, 건강, 안전을 증진해 왔다. 그라인더는 미국 웨스트 할리우드, 베이 지역, 시카고, 뉴욕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그라인더 앱은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5306519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그라인더(Grindr Inc.) 헤일리 리차드(Hayley Richard)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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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Sharjah Ruler Gifts University of Sacred Heart Historical Manuscript
    His Highness Sheikh Dr Sultan bin Mohammed Al Qasimi, Supreme Council Member and Ruler of Sharjah, presented a rare original historical manuscript to the Catholic University of the Sacred Heart in Milan, Italy, in the presence of Her Highness Sheikha Jawaher bint Mohammed Al Qasimi, Wife of His Highness the Ruler of Sharjah, Chairperson of the Supreme Council for Family Affairs (SCFA). The manuscript dates back to August 14, 1624, and includes a papal decree written by Pope Urban VIII and sealed in the Church of Santa Maria Maggiore in Rome. Additionally, His Highness gifted his book “Papal Bull” in both Arabic and English at the university’s premises. In his speech, His Highness the Ruler of Sharjah expressed his gratitude and appreciation to the Rector and members of the Catholic University of the Sacred Heart in Milan for their warm welcome. His Highness spoke about the manuscript he gifted to the university, which dates back to August 14, 1624, highlighting that it is a papal decree written by Pope Urban VIII and sealed in the Church of Santa Maria Maggiore. The purpose of the decree was to raise financial assistance for the Portuguese fleet. His Highness the Ruler of Sharjah discussed the conflict between the Portuguese and the English in Hormuz, stating, “In 1622, the Portuguese were expelled from Hormuz at the entrance to the Arabian Gulf from the Persian coast, where they had occupied it for one hundred and fifteen years, by English and Persian forces. The mission of the Portuguese leaders, along with the priests, was evangelization, whether in Hormuz, Persia, or India.” His Highness added, “After the English expelled the Portuguese from Hormuz in Persia, King Philip of Portugal sought to retake Hormuz. However, the Portuguese government lacked the financial resources to send a military campaign for its recovery. King Philip requested financial support from the clergy, which led Pope Urban VIII to issue a papal decree to collect the necessary funds from the churches.” His Highness the Ruler of Sharjah explained that he translated and studied this decree, tracking the funds collected through the churches, which amounted to two hundred thousand cruzados, a Portuguese gold currency at the time. The goal was to build a fleet and send it to India to retake Hormuz. His Highness noted that the fleet required a special type of large ship capable of crossing oceans, which would take considerable time, along with a sailing journey from Portugal to India that would last several months. His Highness indicated that King Philip ordered the funds to be sent to India to build a local fleet there, due to the short distance between India and Hormuz. He explained that the details of this fleet and its armament are mentioned in the book “Papal Bull” that he authored, as well as the account of its journey to the battle site in Hormuz against the English and Dutch forces, culminating in the defeat of the Portuguese fleet. His Highness the Ruler of Sharjah received a commemorative gift from the Rector of the Catholic University of the Sacred Heart, which was an original 3D map of the city of Milan dating back to 1657. *Source: AETOSWire (https://www.aetoswire.com/en/news/2905202547066)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529504564/en/ 언론연락처: Sharjah Government Media Bureau Hussain Al Mulla 009715639800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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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샤르자 국왕, 세이크리드 하트 대학교에 역사적 원고 기증
    아랍에미리트(UAE) 최고평의회 위원이자 샤르자(Sharjah)의 통치자인 셰이크 술탄 빈 모하메드 알 카시미(His Highness Sheikh Dr Sultan bin Mohammed Al Qasimi) 국왕이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세이크리드하트 가톨릭 대학교(Catholic University of the Sacred Heart)에 희귀한 역사적 원고 원본을 기증했다. 기증식에는 샤르자 통치자의 아내이자 최고가족문제평의회(SCFA) 의장인 셰이카 자와헤르 빈트 모하메드 알 카시미(Her Highness Sheikha Jawaher bint Mohammed Al Qasimi)가 참석했다. 이 원고는 1624년 8월 14일로 거슬러 올라가며, 교황 우르바노 8세가 작성하여 로마의 산타 마리아 마조레 성당(Church of Santa Maria Maggiore)에 봉인한 교황령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샤르자 국왕은 아랍어와 영어로 된 자신의 저서 ‘교황 칙서(Papal Bull)’도 대학 구내에 기증했다. 샤르자 국왕은 연설에서 밀라노 세이크리드하트 가톨릭 대학 총장과 구성원들의 따뜻한 환영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했다. 샤르자 국왕은 1624년 8월 14일 작성된 이 원고를 대학에 기증하며 이것이 교황 우르바노 8세가 작성하고 산타 마리아 마조레 성당에 봉인된 교황 칙서임을 강조했다. 이 교황령의 목적은 포르투갈 함대에 대한 재정 지원을 늘리는 것이었다. 샤르자 국왕은 호르무즈에서 포르투갈과 영국 사이에 일어난 갈등에 대해 “1622년 포르투갈은 영국과 페르시아 군대에 의해 115년간 점령해 있던 페르시아 해안의 아라비아 만 입구에 있는 호르무즈에서 쫓겨났다. 포르투갈 지도자들과 사제들의 사명은 호르무즈, 페르시아, 인도 등지에서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샤르자 국왕은 “영국이 페르시아의 호르무즈에서 포르투갈인을 몰아낸 후 포르투갈의 필리프 국왕은 호르무즈를 탈환하려고 했다. 그러나 포르투갈 정부는 탈환을 위한 군사 작전을 펼칠 재정적 자원이 부족했다. 필립 왕은 성직자들에게 재정 지원을 요청했고, 이로 인해 교황 우르바노 8세는 교회에서 필요한 자금을 징수하기 위해 교황령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샤르자 국왕은 자신이 이 교황령을 번역하고 연구하면서 교회를 통해 모은 기금을 추적했는데, 그 기금은 당시 포르투갈 금화로 20만 크루사도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그 목표는 함대를 건조하여 인도로 보내 호르무즈를 탈환하는 것이었다. 샤르자 국왕은 함대에는 바다를 건널 수 있는 특수한 대형 선박이 필요했으며, 이를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이 걸렸고, 포르투갈에서 인도까지 항해하는 데도 몇 달이 걸렸을 것이라고 말했다. 샤르자 국왕은 인도와 호르무즈 사이의 거리가 짧기 때문에 필립 국왕이 인도에 현지 함대를 건설하기 위한 자금을 보내라고 명령했다면서 이 함대와 군대 무장에 대한 세부 사항은 자신이 저술한 책 ‘교황 칙서’에 언급되어 있으며, 영국과 네덜란드 군대에 맞서 호르무즈의 전투 지역으로 이동하여 포르투갈 함대가 패하는 내용도 언급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샤르자 국왕은 세이크리드하트 가톨릭 대학 총장으로부터 165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밀라노시의 원본 3D 지도를 기념 선물로 받았다. *출처: AETOSWire (https://www.aetoswire.com/en/news/2905202547066)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529504564/en 언론연락처: 샤르자 정부 미디어국(Sharjah Government Media Bureau) 후세인 알 물라(Hussain Al Mulla) 009715639800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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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키넥시스, ‘키넥시온 25’에서 도쿄에서의 AI 기반 공급망 혁신 선보일 예정
    엔드투엔드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키넥시스(Kinaxis®)(도쿄증권거래소: KXS)가 도쿄에서 2025년 6월 3일 화요일 ‘키넥시온 재팬 25(Kinexions Japan 25) (https://www.forum2025.net/)’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공급망 환경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제품 기능과 고객 전략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글로벌 키넥시온(Kinexions) 이벤트 시리즈의 일환인 ‘키넥시온 재팬’은 공급망 리더, 비즈니스 의사결정자, 업계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여러 조직이 어떻게 의사결정을 가속하고 협업을 개선하며 탄력적으로 운영을 확장하고 있는지 공개한다. 운영 중단, 지속가능성 요구 및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한 압박이 가중되는 가운데 올해 행사는 조직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통찰력, 고객 성공 사례 및 전략을 제공한다. 참석자들은 더 빠른 시나리오 모델링, 통합 계획, 글로벌 운영 전반의 실시간 조정을 포함한 ‘마에스트로(Maestro™)’의 기능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키넥시스 재팬의 사장인 코구레 마사(Masa Kogure)는 “키넥시온 재팬 25는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최신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의 진정한 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 행사는 실제 사례, 체험 세션, 공급망팀을 위한 실용적인 시사점을 통해 전환 사례, 지속 가능성, AI 기반 오케스트레이션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에서는 주요 기업 임원들이 계획 주기를 개선하고 위험 노출을 줄이며 공급망 가시성을 향상한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이토 카즈야(Kazuya Saito), SCM 총괄 매니저, 후지레바이오(Fujirebio Inc.) - 마에스트로를 사용하여 계획 프로세스를 조정하고 의사결정을 간소화하며 엔드투엔드 가시성을 확보하는 전환 여정을 공유한다. · 오노즈카 마사시(Masashi Onozuka), 파트너, 롤랜드 버거(Roland Berger) - 연결된 공급망 플랫폼을 통한 위험 관리 및 지속 가능성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 코구레 마사(Masa Kogure), 사장, 키넥시스 재팬(Kinaxis Japan K.K.) - 환영사를 전하고 행사를 시작한다. · 마크 모건(Mark Morgan), 커머셜 운영 부문 사장, 키넥시스 - 회사 및 글로벌 전략의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공유한다. · 필립 테슈마허(Phillip Teschemacher), APAC 지역 사장, 키넥시스 - 지역 전망 및 아태지역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 스기야마 이사오(Isao Sugiyama), 비즈니스 컨설팅 이사, 키넥시스 재팬 - AI 기반 오케스트레이션과 곧 출시될 마에스트로의 혁신에 초점을 맞춘 제품 로드맵 세션을 진행한다. 토론에서는 복잡성을 관리하고, 변화하는 수요에 적응하며, 다계층 협업을 개선하기 위한 실제 전략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탐색할 주제는 다음과 같다. · 선형 공급망에서 민첩한 웹 기반 네트워크로의 전환 · 글로벌 및 지역 운영의 실시간 오케스트레이션 · 마에스트로를 통한 동시 계획으로 속도, 민첩성, 협업을 실현하는 방법 · AI와 디지털화를 통한 지속 가능성 및 리스크 관리 개선 키넥시온 재팬 25에서는 일본 전역의 조직이 실시간 시나리오 모델링, 동시 계획, 엔드투엔드 가시성을 활용하여 더 빠르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더욱 탄력적인 공급망을 구축하는 방법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라이브 마에스트로 시연, 대화형 제품 세션, 동료 학습 및 네트워킹을 위한 전문가 주도 라운드테이블이 포함된다. 지금 등록하면 전체 의제를 살펴볼 수 있다. https://www.kinaxis.com/KinexionsJapan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Kinaxis)는 현대적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인류를 위해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을 움직이게 하고 이를 관리하는 사람들을 지원한다. 키넥시스의 강력한 AI 기반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마에스트로(Maestro™)’는 다년간 전략 계획부터 라스트마일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체 공급망에서 완전한 투명성과 민첩성을 제공하는 독점적 기술과 기법을 결합한다. 키넥시스는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으며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보려면 kinaxis.com 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키넥시스(Kinaxis) PR 맷 테이텀(Matt Tatham) +1 917-446-7227 IR 릭 워즈워스(Rick Wadsworth) +1 613-907-76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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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 Kinaxis Brings AI-Powered Supply Chain Breakthroughs to Tokyo at Kinexions 25
    Kinaxis® (TSX: KXS), a global leader in end-to-end supply chain orchestration, today announced it will host Kinexions Japan 25 (https://www.forum2025.net/) on Tuesday, June 3, 2025, in Tokyo. This year’s event will spotlight new product capabilities and customer strategies designed for complex, fast-changing supply chain environments. Part of the global Kinexions event series, Kinexions Japan brings together supply chain leaders, business decision-makers, and industry experts to reveal how organizations are accelerating decision-making, improving collaboration, and scaling operations with greater resilience. With pressure mounting from disruption, sustainability demands, and economic uncertainty, this year’s event delivers practical insights, customer success stories, and strategies that are helping organizations take action today. Attendees will get an early look at Maestro™ features, including faster scenario modeling, integrated planning, and real-time coordination across global operations. “Kinexions Japan 25 is where forward-thinking companies come to exchange ideas and see what’s truly possible with modern supply chain orchestration,” said Masa Kogure, president of Kinaxis Japan. “This year’s event will provide in-depth insight into transformation stories, sustainability, and AI-driven orchestration with real-world examples, hands-on sessions, and practical takeaways for supply chain teams.” Executives from leading organizations will share how they’ve improved planning cycles, reduced risk exposure, and increased supply chain visibility. Some of the event highlights include: · Kazuya Saito, general manager of SCM, Fujirebio Inc. - sharing a transformation journey to align planning processes, streamline decision-making, and gain end-to-end visibility using Maestro. · Masashi Onozuka, partner, Roland Berger - offering insights on the future of risk management and sustainability through connected supply chain platforms. · Masa Kogure, president, Kinaxis Japan K.K. - delivering the welcome address and opening the event. · Mark Morgan, president, commercial operations, Kinaxis - sharing the latest company and global strategy updates. · Phillip Teschemacher, president, APAC, Kinaxis - providing a regional outlook and APAC business update. · Isao Sugiyama, director of business consulting, Kinaxis Japan - leading a product roadmap session focused on AI-driven orchestration and upcoming Maestro innovations. Discussions will focus on real-world strategies for managing complexity, adapting to shifting demand, and improving multi-tier collaboration. Topics to be explored include: · The shift from linear supply chains to agile, web-based networks · Orchestrating global and regional operations in real time · How concurrent planning with Maestro is unlocking speed, agility, and collaboration · Using AI and digitization to advance sustainability and risk management Kinexions Japan 25 will spotlight how organizations across Japan are using real-time scenario modeling, concurrent planning, and end-to-end visibility to make faster, smarter decisions and build more resilient supply chains. The event will include live Maestro demonstrations, interactive product sessions, and expert-led roundtables for peer learning and networking. Register now and explore the full agenda: https://www.kinaxis.com/KinexionsJapan About Kinaxis Kinaxis is a global leader in modern supply chain orchestration, powering complex global supply chains and supporting the people who manage them, in service of humanity. Our powerful, AI-infused supply chain orchestration platform, Maestro™ combines proprietary technologies and techniques that provide full transparency and agility across the entire supply chain — from multi-year strategic planning to last-mile delivery. We are trusted by renowned global brands to provide the agility and predictability needed to navigate today’s volatility and disruption. For more news and information, please visit kinaxis.com or follow us on LinkedIn.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528710360/en/ 언론연락처: Kinaxis Inc. Media Relations Matt Tatham +1 917-446-7227 Investor Relations Rick Wadsworth +1 613-907-76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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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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