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지역뉴스
Home >  지역뉴스  >  경기

실시간뉴스

실시간 경기 기사

  • ‘하반기 내 국내에만 50억원 투자 예정’ 앤틀러코리아, 예비창업자 100명 모집
    세계 최대의 컴퍼니빌더형 벤처캐피탈(VC) 앤틀러의 한국 지사인 앤틀러코리아(Antler Korea)가 2024년 하반기 동안 50억원을 25개 초기 스타트업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앤틀러는 5기 스타트업 제너레이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비 창업자 및 극초기 창업팀 최대 1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지난 4기 모집에는 15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며 조기 마감됐고, 이번 5기 모집에는 더 많은 지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창업 아이템 유무에 관계없이 창업에 열정을 가진 인재와 아직 투자를 유치한 이력이 없는 극초기 스타트업 팀이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운용자산(AUM) 1조원 이상의 글로벌 벤처캐피탈 앤틀러(Antler)는 2017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됐으며, 서울, 뉴욕, 런던, 베를린, 두바이 등 전 세계 30개 거점 도시에서 스타트업을 직접 만들어 투자하고 있다. 글로벌 자본시장 조사기관 피치북(Pitchbook) 기준 2023년 전세계 엔젤 및 시드 투자 집행 건수 1위를 기록했고, 2024년 기준 1300개 이상의 포트폴리오사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앤틀러 스타트업 제너레이터 프로그램은 다양한 네트워킹 활동과 부트캠프, 마스터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1단계인 10주동안 100명의 검증 된 예비창업자들과 팀빌딩 합을 맞춰가며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 및 검증할 수 있고, 상주하는 파트너들의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빠르게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다. 프로그램 11주 차에는 앤틀러 투심위원회를 통해 최대 1.5억원의 pre-seed 투자금을 유치할 수 있으며, 앤틀러 포트폴리오사가 된 팀은 3개월 후 국내외 VC들이 모이는 Antler Investor Day에 참가하게 된다. 해당 기수에서 앤틀러의 투자를 받지 못한 경우, 추후 사업성 검증이 된 시점에 다시 투자 심사가 가능하다. 또한 앤틀러코리아는 투자금뿐만 아니라, 정부지원금도 적극적으로 활용해 포트폴리오 스타트업의 빠른 스케일업을 적극 지원한다. 앤틀러 프로그램에 선발된 창업자는 팀빌딩 및 프리시드(Pre-seed) 투자유치뿐만 아니라, 앤틀러의 추천을 통해 시드팁스(Seed TIPS), 팁스(TIPS)와 같은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되는 경우, 지분 희석 없이 추가적인 연구개발(R&D) 및 사업화자금을 확보할 수 있다. 앤틀러코리아는 지난 2년간 총 4번의 배치 프로그램을 통해 42개 신규 스타트업 팀을 만들어 투자까지 집행했으며, 누적 투자금액은 80억원에 달한다. 앤틀러 파트너들은 매주 평일 및 주말 저녁 웨비나를 통해 프로그램에 관련된 질의응답을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웨비나 및 지원관련 정보는 앤틀러코리아 홈페이지(https://www.antler.kr)에서 찾을 수 있다. ◇ 앤틀러코리아 스타트업 제너레이터 프로그램 5기 모집 · 모집 기간 : 2024년 8월 중순까지(100명 선발 시 조기 마감 가능) · 프로그램 시작 : 2024년 10월 초 앤틀러코리아 소개 2017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앤틀러(Antler)는 서울을 포함한 뉴욕, 암스테르담, 두바이 등 30개 주요 도시에 거점을 둔 글로벌 벤처캐피탈(VC)이다. 1조원 이상의 운용자산(AUM)을 관리하는 앤틀러는 2018년부터 1300개 이상의 스타트업에 투자했으며, 글로벌 자본시장 조사기관 피치북(Pitchbook) 조사 기준 2023년 전 세계 VC 중 투자 집행 건수 1위를 기록했다. 극초기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애틀러는 예비창업자들을 개인 단위로 대규모 선발해 단기간 내 팀 빌딩 및 아이디어 검증을 거친 뒤, 투자까지 직접 집행하는 스타트업 제너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앤틀러코리아 최아영 마케팅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슬로우베드, 이효리의 ‘내일의 발견’ 새 광고 공개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아티스트 이효리가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 자사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시작으로 18일 TV 온에어 되는 이번 광고는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이라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지향점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이효리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작해 차별화되는 슬로우베드 매트리스에 대한 자신감을 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효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이미지가 친환경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해 기획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에서 이효리는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제품 협업까지 이어 나간다. 고밀도 레코텍폼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적용한 신제품 ‘스태리나잇’ 매트리스 제작에도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한 것이다. 이효리의 서울과 제주 두 도시에서의 삶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 스태리나잇 ‘서울’과 ‘제주’ 두 제품은 슬로우베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친환경 철학이 담겼다. 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레이어를 조합한 스태리나잇은 국내 최초 친환경 메모리폼인 ‘레코텍폼’을 개발한 슬로우베드의 친환경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레이어를 단순화하고 이지컷 포켓 에코 디자인이 적용됐다. 더불어 해양 폐 플라스틱 소재와 100% 분리 가능한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매트리스의 수명주기 전 과정에서 지구의 내일도 고려해 개발됐다.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최초로 아티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이번 캠페인과 협업을 통해 매트리스를 ‘하루의 마무리가 아닌, 내일의 시작을 여는 곳’으로 인식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가 집약된 매트리스를 통해 슬로우베드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완전한 휴식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 (https://brand.naver.com/slou/shoppingstory/detail?id=5001321984&page=1)을 진행한다.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히 효리네 민박 2에도 노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직 토퍼를 한정수량 리뉴얼 오픈해 판매한다. 그 외에도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slou)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3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기아, The 2025 봉고 Ⅲ 출시
    기아가 상품 경쟁력을 높인 ‘The 2025 봉고 Ⅲ’를 16일(화)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The 2025 봉고 Ⅲ는 연식변경 모델로, 고객 선호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화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운전교습용 차량에 자동변속기(A/T)를 신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The 2025 봉고 Ⅲ의 하위 트림까지 △전동접이 아웃사이드 미러 △크루즈 컨트롤을 확대 적용하고, 상위 트림에는 △트위터 스피커 △크롬 인사이드 도어핸들&파킹브레이크 레버를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기아는 The 2025 봉고 Ⅲ 전체 모델의 모든 트림에 소화기를 장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기아는 The 2025 봉고 Ⅲ 1톤 초장축 더블캡/표준캡 기반의 운전교습용 차량에 기존의 수동변속기 외 자동변속기 모델을 추가로 운영해 운전면허 취득을 준비하는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자동변속기 차량의 보편화에 따라 4분기 중 ‘자동변속기 조건부 1종 보통 면허’가 새롭게 도입돼 자동변속기 차량으로도 1종 보통 운전면허 취득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The 2025 봉고 Ⅲ의 판매 가격은 △1톤 2035만원~2300만원 △1.2톤 2455만원~2560만원이다(※ 2WD 초장축 킹캡, 6단 수동변속기 기준). 또한 The 2025 봉고 Ⅲ 운전교습용 차량의 판매 가격은 △1톤 표준캡 1988만원 △1톤 더블캡 2127만원이다(※ 2WD 초장축, 6단 수동변속기 기준). 자동변속기를 선택할 경우 1톤 차량은 113만원, 1.2톤 차량은 107만원이 추가된다(※ 운전교습용 차량 동일, 4WD는 자동변속기 선택 불가). 기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소상공인의 발을 자처하며 함께해 온 봉고는 도심 운송에 최적화된 트럭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자동변속기 적용 운전교습용 차량은 새롭게 운전면허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기아 홍보팀 02-3464-21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직능연,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의 특성과 요구사항 분석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의 교직 경력과 학교가 있는 지역 규모에 따라서 학점제 운영에 대한 인지도의 차이가 나타났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원장 고혜원)은 7월 16일(화) ‘KRIVET Issue Brief 284호(‘직업계고 학점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학점제 담당 교사의 특성과 요구사항 분석’)’를 통해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의 특성과 요구사항을 분석했다. ※ 학생이 진로계획에 따라 자기 주도적 학습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자율성을 확대하는 정책의 일환으로 ‘고교학점제’가 도입됨. 2023년 기준 전체 583개 직업계고 중 98.3%인 573개교에서 학점제를 적용함. ※ 이 설문은 전국 573개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응답자 494명)를 대상으로 2023년 4월 10일부터 4월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실시함. 주요 분석 결과(KRIVET Issue Brief 284호 참조)는 다음과 같다.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의 학점제 운영에 대한 인지도는 교직 경력과 학교가 있는 지역 규모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교직 경력이 15년 이상(15년 이상~20년 미만 3.50점, 20년 이상 3.42점)인 경우 5년 미만(2.91점)인 경우보다 학점제 운영에 대한 인지도가 높았다. 또한 대도시의 학점제 운영에 대한 인지도는 3.51점으로 중소도시 3.20점 보다 높았다.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들은 ‘직업계고 학점제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자에 대한 보충학습 과정 운영’에 대한 컨설팅 요구가 높았다. 직업계고 학점제 컨설팅 24개 항목(세부 문항 53개) 중 학점제 담당 교사들이 우선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항목은 ‘직업계고 학점제에 대한 전반적 이해’가 24.5%로 1순위로 꼽혔다. 또한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자에 대한 보충학습 과정 운영’은 컨설팅 필요 1순위부터 5순위까지를 모두 누적하면 42.5%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들은 관련 업무 수행 경험이 적고 부서장을 겸임하는 경우가 많았다. 직업계고 학점제 담당 교사 중 43.1%는 학점제 담당 기간 ‘6개월 미만’이라고 답해 비중이 가장 컸다. ‘3년 이상’인 경우는 10.5%로 조사됐다. 또한 학점제 담당 교사의 67.8%는 소속 부서의 부서장을 겸임하고 있었다. 이번 연구를 수행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나현미 선임연구위원은 “학점제에 대한 인지도가 높을수록 적극적으로 운영할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교직 경력이 5년 미만이거나 중소도시 학점제 담당 교사를 대상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며 “특히 학점제 운영 및 최소 성취 수준과 관련한 연수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고 운영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소개 1997년 직업교육과 직업훈련의 연계와 통합이라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설립된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국민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교육과 고용 분야에 대한 정책 연구와 프로그램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나현미 선임연구위원(직업계교육과정·학점제센터) 044-415-3553 홍보팀 이창곤 선임전문원 044-415-50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코치, 올여름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으로 ‘타이다이 크루넥 티셔츠’ 제안
    어느 때보다 티셔츠가 활약하는 계절, 여름이 왔다. 특히 최근에는 미니멀 & 캐주얼 룩을 선호하는 Z 세대들이 편안한 착용감을 넘어 개성 있는 패턴과 스타일의 티셔츠 하나만으로 본인의 감각을 표현하는 것을 선호하는 추세다. 그 중심에는 염색 기법에 따라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는 타이다이 티셔츠,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오버사이즈 풋볼 티셔츠, 그리고 스포티함과 심플함을 더한 링거 티셔츠가 있다.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는 올여름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으로 ‘타이다이 크루넥 티셔츠’를 제안했다.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패턴의 ‘타이다이 크루넥 티셔츠’ 여름 패션에서 가장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법은 패턴이 있는 티셔츠를 활용하는 것이다. 타이다이 티셔츠는 실로 천을 묶은 뒤 색상을 물들이는 염색 기법을 사용해 염색 형태에 따라 달라지는 오묘한 패턴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코치 타이다이 크루넥 티셔츠’는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로 여름 패션의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클래식 패턴에 정교한 무지개색 스핀을 더한 디자인과 마치 그래피티 아트처럼 디자인된 코치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튼 100% 소재와 여유로운 핏으로 더운 여름철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데님 팬츠로 룩의 밸런스를 잡아준다면, 패턴 있는 티셔츠가 부담스러웠던 사람들도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다. 올여름 유니크하면서도 시원한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코치의 타이다이 패턴 티셔츠를 활용해 본인만의 시원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소개 코치는 1941년 뉴욕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패션 회사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과 뉴욕의 포용적이고 용기 있는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 코치는 주식회사 태피스트리(Tapestry, Inc.)의 브랜드로, 태피스트리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상장사이다. 언론연락처: 코치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연미 과장 02-788-734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충남사회혁신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15일 충남사회혁신센터와 지역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발굴 및 광역과 지역을 연계한 사업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천안시 도시지생지원센터 오형석 센터장과 충남사회혁신센터 안경주 센터장을 포함한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민간협력사업의 확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로컬 상품·콘텐츠·전문 인력 등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사업 모델 구축에 관한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오형석 센터장은 “이번 협약으로 천안시 도시재생사업의 확장과 발전을 기대한다”며 “지역 내 다양한 자원과 역량이 보다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김연아 책임 041-417-40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예스24, 2024년 제21회 어린이 독후감 대회 개최… 9월 22일까지 접수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어린이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한 2024년 제21회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를 개최한다. 2005년 시작돼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는 어린이들에게 독서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독서 교육 활성화를 돕고자 마련된 행사다. 지난 2023년 20회 대회까지 약 20만 편 이상의 독후감이 출품되고, 온라인 응모를 통해 해외에서도 참여가 이어지는 등 어린이 대표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제21회 어린이 독후감 대회는 예스24와 소년한국일보가 공동주관하고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아동문학인협회 등이 후원한다. 대회 참여 방법은 ‘감명 깊게 읽은 책’에 대해 자유롭게 독후감을 작성해 9월 22일까지 예스24 독서 커뮤니티 ‘사락’을 통해 온라인 응모하면 된다. 전국의 초등학생과 유치원생(6~7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치부는 글과 그림을 포함한 독후화를, 초등부 저학년과 고학년은 각각 300자와 600자 이상 분량의 독후감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 전원에게 YES상품권 3000원권과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개인·단체·특별 부문으로 나눠 선정하며, 10월 18일 결과 발표 후 11월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개인 부문은 대상(1명,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최우수상(3명)·금상(8명)·은상(14명)·동상(65명)·장려상(500명)을 수여하며, 단체 부문은 대상(1단체)·최우수상(2단체)·우수상(3단체)·지도교사상(1명)을 수여한다. 출판사 대상 특별 부문도 실시한다. 2023년 2월 이후 출간된 도서 중 최다 독후감이 응모된 책에는 ‘좋은어린이도서상’을, 출간일과 무관하게 가장 많은 독후감을 배출한 책에는 ‘인기어린이도서상’을 시상한다. 예스24 마케팅본부 박하나 본부장은 “최근 독서 인구 감소가 이슈로 떠오르며 독서 교육의 중요성이 한층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동에게 자연스럽게 책 읽는 계기를 제공하는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가 어린이 독서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21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더욱 많은 어린이들의 참여를 격려해 풍성한 문화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21회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김세연 AE 070-5151-24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Kinaxis Selected by Syensqo to Help it Plan for a Cleaner, Greener, Tomorrow
    Kinaxi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kinaxis.com%2Fen&esheet=54093894&newsitemid=20240715169517&lan=en-US&anchor=Kinaxis%26%23174%3B&index=1&md5=5052a45032f4522b8119b9d4723706c1) (TSX:KXS), a global leader in end-to-end supply chain orchestration, today announced that Syensqo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syensqo.com%2Fen%2F&esheet=54093894&newsitemid=20240715169517&lan=en-US&anchor=Syensqo&index=2&md5=bab05ffe66fa5bd508c6db4cfb179be0), a global science company dedicated to the advancement of ground-breaking technologies, has selected Kinaxis to modernize its supply chain and equip it with the tools and techniques to manage the ever-present threat of volatility and disruptions. Headquartered in Brussels, Belgium, Syensqo is a leading specialty chemicals company developing market-leading materials and solutions that contribute to safer, cleaner and more sustainable products across a wide range of applications. From EV battery materials and composites for aviation to biotechnologies; beauty care products to sustainable technologies in agriculture. Syensqo has 62 industrial sites, 12 major R&D centres and presence in 30 countries. “As a large multinational, we are constantly looking to improve our processes and efficiency to be able to develop our products forward. We are keen to find new partners in this field to help us master the complexity of our large supply chains,” said Ihab Elia, chief supply chain officer at Syensqo. “Kinaxis will enable our planners to better orchestrate and streamline efficiency. This aligns perfectly with our willingness to enhance our agility.” “Syensqo’s passion for advancing technology for the sake of a better world aligns so closely with our philosophy that supply chains operate at the benefit of the planet - our teams were in sync with each other from the beginning,” said Claire Rychlewski, chief sales officer at Kinaxis. “We’re thrilled to be working with Syensqo as we both work towards making supply chains and the planet more sustainable.” Kinaxis’ AI-powered software allows companies to orchestrate their supply chain network end to end, from strategic planning to last-mile delivery. Kinaxis’ technology helps companies that supply the agricultural industry with 40% of the world’s tractors, that keep more than 110 billion teeth clean each year, and that ensures more than 35 million pets are fed nutritious meals each year. To learn more about Kinaxis and its supply chain management solutions, please visit Kinaxis.com. About Kinaxis Kinaxis is a global leader in modern supply chain orchestration. We serve supply chains and the people who manage them in service of humanity. Our software is trusted by renowned global brands to provide the agility and predictability needed to navigate today’s volatility and disruption. We combine our patented concurrency technique with a human-centered approach to AI to empower businesses of all sizes to manage their end-to-end supply chain network, from multi-year strategic planning through down-to-the-second execution and last-mile delivery. For more news and information, please visit kinaxis.com or follow us on LinkedIn. About Syensqo Syensqo is a science company developing groundbreaking solutions that enhance the way we live, work, travel and play. Inspired by the scientific councils which Ernest Solvay initiated in 1911, we bring great minds together to push the limits of science and innovation for the benefit of our customers, with a diverse, global team of more than 13,000 associates in 30 countries. Our solutions contribute to safer, cleaner, and more sustainable products found in homes, food and consumer goods, planes, cars, batteries, smart devices and health care applications. Our innovation power enables us to deliver on the ambition of a circular economy and explore breakthrough technologies that advance humanity.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715169517/en/ 언론연락처: Kinaxis Inc. Media Relations Jaime Cook +1 289-552-4640 Investor Relations Rick Wadsworth +1 613-907-76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8
  •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촉촉·탱글한 입술에 유리알 광택 ‘립젤리’ 출시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독보적인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 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출시했다. 프레시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으로, 이름 그대로 ‘유리처럼 빛나는 젤리 입술’을 선사한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감이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 제품이다. 미끄러지듯 발리며 빛을 머금은 유리알처럼 생기 있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특히 ‘살구씨 오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에 차오르는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부드러운 왁스 제형이 입술에 얇은 피막을 형성해 입술 전체를 도톰하게 감싸주며 오랫동안 마르지 않게 관리해 준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 밀착돼 쫀쫀한 사용감을 주지만 답답하거나 끈적이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도 마쳤다. 프레시안은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9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특히 ‘프리징’과 ‘리빌드’ 컬러는 피부의 수분도와 입술 본연의 색에 따라 제품 색상과 전혀 다른 반전 발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프레시안 브랜드 직영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뷰티 컬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달 중순부터는 비클린,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입술 관리와 광택감을 동시에 구현할 방안을 고민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이에 프레시안 브랜드는 은은하게 빛나면서 투명하고 생기 있는 ‘글로우 립’ 연출로 차별적 고객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최진성 파트장 02-6924-619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2
  • 아이스아이, 우크라이나 국방부와 우주 방위 협력 강화
    지구 관측을 위한 SAR(Synthetic Aperture Radar, 합성개구레이더) 위성 운영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아이스아이(ICEYE)는 우크라이나 국방부와 우크라이나 국가 안보 및 방위를 위한 지구 원격 감지 분야의 협력을 강화하는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 양해각서는 2022년 이후부터 우크라이나 정부에 대한 아이스아이의 변함없는 지원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이 각서에는 아이스아이가 우크라이나 영토와 관련된 캡처 이미지를 군사적 공격 상황에서 우크라이나의 안보 및 방위를 보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적대적 국가나 단체와 공유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보장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이 각서에는 우크라이나의 우주 방위 역량을 강화하고, 국방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SAR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아이스아이와 우크라이나 국방부 간의 협력 사항도 포함돼 있다. 이번 양해각서는 원격 감지 기술의 발전과 안보를 위한 데이터 사용 개선 그리고 우크라이나의 글로벌 우주 경제로의 통합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2022년 8월 아이스아이는 세르히 프리툴라(Serhiy Prytula) 자선 재단과 계약을 체결하고, 우크라이나 정부에 아이스아이의 SAR 위성 영상을 제공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 계약에 따라 아이스아이는 우크라이나 정부가 해당 지역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자사의 SAR 위성 중 하나를 지정했다. 또한 아이스아이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재방문 빈도가 높은 중요 위치에 대한 레이더 위성 영상을 수신할 수 있도록 자사의 SAR 위성군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과 관련해 우크라이나 국방부 차관인 카테리나 체르노호렌코(Kateryna Chernohorenko)는 “아이스아이와의 협력과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우리의 정보 업무는 더욱 강화될 것이다. 아이스아이의 우크라이나 국민과 공동의 가치에 대한 헌신에 감사한다. 또한 우크라이나 영토에 대한 우주 영상 촬영을 제한하려는 계획에 대해서도 지지한다. 우리는 육지와 공중, 바다와 우주에서 나라를 지켜야 한다”고 언급했다. 우크라이나 의회 군비위원회 의장인 올렉산드라 유스티노바(Oleksandra Ustinova)는 “러시아에 영상을 판매하지 않는 아이스아이의 선례를 모든 위성 운용사들이 따를 것을 요청한다. 아이스아이는 책임감 있게 위성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중요 파트너이다. 업계 선도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아이스아이가 러시아의 공격으로부터 우크라이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것에 감사한다”며 “아이스아이의 최신 기술은 전장 및 적진을 넘어 우크라이나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는 새로운 우주 방위 프로젝트를 통해 우크라이나가 고도의 기술적 주권을 기반으로 우주 역량을 구축할 수 있도록 이번 협력이 더욱 강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스아이의 공동창립자이자 CEO인 라팔 모드르제브스키(Rafal Modrzewski)는 “아이스아이는 우크라이나 국방부와 긴밀히 협력해 우크라이나가 우주 방위 능력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지구 관측을 통해 글로벌 진실의 원천을 탐구해 지구의 삶을 개선한다는 아이스아이의 비전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객관적이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와 기술을 지원하고자 하는 노력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도 새로운 획기적인 기술을 이용해 계속해서 우크라이나 정부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라팔 모드르제브스키는 “고도의 첨단 우주 역량을 보유한 운영사이자 지리 공간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우리의 서비스가 오용되는 것을 방지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업계 동료들 또한 부당한 침략에 맞서는 이러한 접근방식에 동참해 우크라이나와 함께 할 것을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세계 최대 규모의 SAR 위성군을 보유 및 운용하고 있는 아이스아이는 신뢰할 수 있는 입증된 지구 관측 데이터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구는 어느 시점이든 대부분 구름이나 어둠으로 덮여 있다. 아이스아이의 소형 레이더 영상 위성은 기존의 지구 관측 위성과 달리 주간 및 야간은 물론, 심지어 구름을 통과해 지상에 대한 고해상 영상을 형성할 수 있다. 따라서 중요한 의사결정에 필요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지구의 어느 곳이든 하루에 여러 번 영상과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아이스아이(ICEYE) 한국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커뮤니케이션 노지훈 매니저 02-739-734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2
  • 육아 선진국 유럽 대표 브랜드가 모인다… 독일 국제 유아용품 전시회, 오는 9월 3일 개최
    세계 최대 국제 유아용품 전시회 ‘킨트운트유겐트(Kind+Jugend)’가 오는 독일 쾰른(쾰른메쎄, Koelnmesse)에서 9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다. ‘킨트운트유겐트’는 뛰어난 제품력과 높은 국제성으로 전 세계 유아용품 관계자가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전시회로 손꼽힌다. 지난 회 46개국 1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고 113개국에서 1만5000여 명이 방문해 업계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하기도 했다. 폭 넓은 제품 스펙트럼 아기방 인테리어부터 욕조, 목욕용품, 식기, 수유용품, 기저귀 가방, 장난감, 의류,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넓은 스펙트럼의 제품군은 ‘킨트운트유겐트’의 또 다른 장점이다. 특히 올해는 각 분야 리딩 기업이 대거 참가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2024 제품별 리딩 기업 미리보기 · 유아용 가구와 침구류 △AGS92 (이탈리아) △CBA 무블(프랑스) △델타 칠드런(미국) △랜더(덴마크) △로바(독일) △벨리니(독일) △비팩(벨기에) △아서 베른트(독일) △이카 그룹(오스트리아) △파이디(독일) △픽치(이탈리아) △플렉사(덴마크) △투티 밤비니(영국) △트라움랜드(오스트리아) 등 · 유모차 및 카시트 △ABC 디자인(독일) △누나/조이(네덜란드) △미마 유럽(스페인) △무니 트레이드(불가리아) △무보(폴란드) △무치(네덜란드) △문(독일) △브리텍스 레머(독일) △브랜드라인 그룹/리오넬로 (폴란드) △아넥스 (폴란드) △아보바(독일) △어파베이비(미국) △오산(독일) △액스키드(스웨덴) △팀 텍스(프랑스) △페레고(이탈리아) △TFK (독일) 등 · 유아용 의류 및 침구 △리틀 더치(네덜란드) △로저(네덜란드) △스턴탈러(독일) △아세프리(스페인) △졸레인-스미츠 아센(네덜란드) △줄리어스 졸레너(독일) △캠브래스(스페인) △캠 캠 코펜하겐(덴마크) 등 안전성과 성분이 우선시되는 유아용 식기, 편리성이 중요한 수유용품과 분유 제조기 분야에서 비박스(호주), 브레짜(미국), 헤겐(싱가포르), EZPZ (미국) 등 리딩 브랜드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리타이어(노르웨이), 졸리멕스-나토(벨기에), 매치스틱 몽키(영국), 아폴로(독일), 툴레(스웨덴), 페흔(독일), 헤맥스(노르웨이) 등 유아용 자전거 안장과 트레일러 프리미엄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부대행사 - 혁신 제품 어워즈, 컨퍼런스 신생 기업과 스타트업의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는 혁신상 어워즈가 개최된다. ‘올해의 혁신상(Innovation Award)’은 당해 시장 트렌드와 미래 수요를 가장 잘 반영한 제품을 선정한다. 한국 기업 ‘소셜빈(Social Bean)’은 ‘퍼기 밥솥칸막이’ 제품으로 ‘2023년도 올해의 혁신상’에서 키즈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퍼기 밥솥칸막이는 한 번에 3가지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원팬 이유식 메이커로 실용성과 편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세계 최저 수준의 출생률과 치솟는 물가에도, 유아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매출은 오히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킨트운트유겐트 트렌드 포럼 2024’는 예측하기 어려운 유아용품 소비 동향을 전문가의 관점에서 살펴본다. 업계 관계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트렌드와 시장 분석 ‘족집게 강의’가 진행된다. 한국관 포함 국내 기업 10개 사, 글로벌 육아용품 시장 공략 국내에서는 한국관 참가사를 포함해 10개 사가 해외 수출 판로 개척에 나선다. 유아용 천 제품부터 세제, 젖병 소독기,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독일 쾰른 유아용품 전시회 ‘킨트운트유겐트’ 입장권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www.kindundjugend.com)에서 가능하다. 전시 참관 및 입장권 구매에 관한 사항은 주최사 쾰른메쎄의 공식 한국 대표부 라인메쎄(claire@rmesse.co.kr, 유선 전화)에 문의할 수 있다. Kind + Jugend 2024 · 장소: 독일, 쾰른(쾰른메쎄; Koelnmesse) · 일정: 2024년 9월 3일 ~ 9월 5일 · 웹사이트: www.kindundjugend.com · 전 회 성과(2023년도) - 규모: 6만4500sqm - 참가사: 46개국 974개 사, 해외비중 92% - 방문객: 113개국 1만5000명 방문, 해외비중 76% 쾰른메쎄 소개 식품, 게임, 의료, 가구, 레저 등 다양한 산업의 핵심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연간 약 80개의 산업 전시회와 2000개 이상의 국제 컨퍼런스를 운영하고 있다. · 대표 전시회: 아누가(anuga), IDS, gamescom, 인터줌(interzum), 킨트운트유겐트(Kind + Jugend) 등 ·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rmesse.co.kr)를 참고 라인메쎄 소개 라인메쎄는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전시회 주최사 메쎄 뒤셀도르프 & 쾰른메쎄의 공식 한국대표부다. 글로벌 TOP 5 전시사인 메쎄 뒤셀도르프는 1947년 설립 이래 약 5000개의 전시회를 진행해왔다. 매년 40개 이상의 산업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중 메디카(MEDICA), K, 인터팩(interpack), 프로바인(ProWein), GMTN 등 약 25개 전시회는 해당 업계 최고의 이벤트로, 관련 전문가들이 반드시 참석하는 행사다. 언론연락처: 라인메쎄 쾰른메쎄 한국대표부 김민지 02-798-4105 유선 문의 02-798-41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2
  • Kroma, SK플래닛과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Kroma는 지난 7월 8일 정보통신기술(ICT)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SK플래닛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SK플래닛은 ‘업튼 스테이션(UPTN Station)’에 Kroma 네트워크를 새롭게 추가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Kroma 네트워크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업튼 스테이션은 SK플래닛이 제공하는 블록체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간편한 지갑 생성, 자산 관리, 자산 보호,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블록체인을 쉽게 경험할 수 있게 한다. Kroma는 라이트스케일(Lightscale)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의 이더리움 레이어 2 솔루션이다. OP 스택에 최초로 ZK Fault Proof를 구현했고, 누구나 검증자로 참여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무허가형 레이어 2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거래 속도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키고 가스비를 대폭 절감시키는 데 주력하며, 자체 개발한 모듈형 영지식 증명(Modular ZKP) 백엔드 오픈 소스인 ‘타키온(Tachyon)’을 통해 영지식 증명 비용과 속도를 단축해 궁극적으로 영지식 롤업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Kroma는 게임 및 DeFi와 NFT를 포함한 다양한 Web3 서비스를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Web3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Kroma 박태규 대표는 “SK플래닛과의 협력을 통해 SK플래닛이 보유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와 Kroma의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 Web3의 사용자 경험을 혁신하고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SK플래닛은 업튼 스테이션 내에 Kroma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7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총 1만 개의 Ore NFT와 8000개의 Kroma 자체 토큰인 $KRO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roma는 올 3분기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Ore NFT는 Kroma Creative Universe (KCU)에서 사용자들이 다양한 게임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핵심 재화로 사용된다. Kroma와 SK플래닛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더 나은 디지털 경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라이트스케일 소개 라이트스케일은 이더리움 기반 레이어 2 솔루션인 ‘크로마(Kroma)’를 개발한 블록체인 회사다. 크로마는 옵티미스틱 롤업(Optimistic Rollup)과 영지식 이더리움 가상머신(zkEVM)을 결합한 기술을 활용해 높은 거래 속도와 낮은 가스비를 제공한다. 향후 크로마는 100% 영지식 롤업(ZK Rollup)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라이트스케일(Lightscale) 마케팅팀 정찬홍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2
  • 부산 동주교통, 앨리슨 전자동 변속기 장착 마을버스 구매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부산 마을버스 업체 동주교통이 최근 현대 카운티 오토매틱 차량 1대를 추가로 구매했다고 밝혔다. 해당 차량은 10월 출고되며, 이로써 동주교통은 총 4대의 카운티 오토매틱 마을버스를 운행하게 된다. 부산시 사상구 일대 마을버스 노선 2개를 운행하는 동주교통은 지난 2022년 부산시 마을버스 최초로 앨리슨 전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현대자동차 카운티 오토매틱 마을버스를 1대 구매했다. 이후 운전 편의성, 내구성, 효율성 및 생산성 수준에 만족해 2대를 구매했고, 이번에 1대를 추가 구매했다. 강재근 동주교통 대표는 “마을버스는 연세가 높은 어르신들이 주로 이용하는데 갑자기 출발하거나 멈추면 실내에서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며 “앨리슨 전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오토매틱 마을버스는 부드러운 출발과 편안한 탑승이 가능해 실내 안전사고가 크게 줄었다”고 말했다. 마을버스 운전자는 하루 보통 수백km를 운행한다. 동주교통은 150km 이상인 노선 2개를 아침 6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행하고 있다. 부산 노선의 가파른 언덕과 좁은 도로를 고려할 때 운전자의 피로 또한 회사의 입장에서 중요한 운행 우려 사항이다. 강 대표는 “오토매틱 마을버스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며 “직원들은 기어 변속이나 클러치 조작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하루 수백 킬로미터를 주행하더라도 피곤을 덜 느낀다”고 밝혔다. 이러한 이유로 마을버스 시장에서 앨리슨 전자동 변속기를 찾는 버스업체들이 늘고 있다. 앨리슨 T1000 xFE™ 전자동 변속기가 장착돼 있는 현대자동차의 카운티가 최상의 모델로 꼽힌다. 이경미 앨리슨 트랜스미션 코리아 대표는 “동주교통의 추가적인 앨리슨 장착 차량 구매 사례는 전자동 변속기가 마을버스 운행에 있어 제공하는 장점을 입증한다”며 “더욱 많은 마을버스 회사가 당사 제품의 향상된 경험, 차량 성능, 낮은 총소유비용을 인정해 앨리슨을 선택하는 비중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언론연락처: 앨리슨 트랜스미션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송충현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2
  • 차오차이, 유튜버 쯔양과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후원 참여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후원에 참여했다. 차오차이는 9일 서울시 영등포구 한국월드비전 본사에서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 유튜버 쯔양, 월드비전 ESG 사회공헌본부 김성태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도시락’ 후원을 위한 차오차이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랑의도시락’은 월드비전이 결식 위기에 처한 국내 아동들을 위해 2000년부터 지속해 온 식생활 취약 아동 지원사업이다. 차오차이는 얼마전 차오차이 제품 먹방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유튜버 쯔양이 구독자 10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사랑의도시락’ 사업에 1억원 기부 의사를 밝히자, 제품 기부를 통해 후원에 동참하기로 했다. 차오차이는 세계 곳곳의 중화 미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9종 제품 중 ‘차오차이 특제짜장’과 ‘차오차이 비프유니짜장’을 월드비전 측에 전달했다. ‘차오차이 특제짜장’은 특제춘장소스로 잘 볶아내어 달지 않고 깊고 진한 풍미의 정통짜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차오차이 비프유니짜장’은 다진 소고기와 양파의 단맛이 잘 어우러져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제품이다. 차오차이 특제짜장과 비프유니짜장은 식생활 취약 아동을 포함한 취약계층 가정에 지원되는 도시락에 쓰일 예정이다. 차오차이는 결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포함한 취약계층 가정에 지원되는 사랑의도시락 사업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중화요리로 차오차이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2
  • 디즈니 캐릭터들과 떠나는 대모험… 디즈니 픽셀 RPG, 연내 출시 발표 및 사전 등록 캠페인 진행
    겅호(Gungho)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이하 겅호)는 월트디즈니 재팬과 협력해 한국,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18개 국가/지역에서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디즈니 픽셀 RPG(Disney Pixel RPG)’를 연내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즈니 픽셀 RPG’는 귀여운 도트 그래픽으로 그려진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모바일 RPG로, 플레이어는 액션 및 리듬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월드’ 세계에서 ‘미키 마우스’를 포함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이변에 맞서게 된다. 누구나 간단한 조작과 오토 기능으로 손쉽게 배틀을 체험할 수 있고, 다채로운 아바타 스킨, 자동으로 아이템을 모아 주는 ‘탐색 기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겅호는 ‘디즈니 픽셀 RPG’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일까지 사전 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해 ‘사전 등록’을 누르거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받기’를 누르면 사전 등록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출시 후 전체 사전 등록 인원에 따라 보상이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자 수가 늘어날수록 뽑기를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털’과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아바타 의상’ 등 더욱 호화로운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겅호는 사전 등록 캠페인 시작과 함께 ‘디즈니 픽셀 RPG’의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도 오픈했다.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는 ‘디즈니 픽셀 RPG’ 시스템 및 세계관에 대한 콘텐츠를 사전에 즐길 수 있으며, 최신 정보와 캠페인에 관한 정보가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디즈니 픽셀 RPG’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즈니 픽셀 RPG (Disney Pixel RPG) · 타이틀 : Disney Pixel RPG · 장르 : RPG · 지원 기종 : iOS 17.0 이상 / Android 9.0 이상 · 지원 언어 : 한국어,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 서비스 시기 : 2024년 내 서비스 시작 예정 · 가격 : 기본 플레이 무료(게임 내 과금 있음) · 운영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 저작권 표기 : © Disney. Published by GungHo Online Entertainment, Inc. ※ 공식 웹사이트 : https://d-rpg.com/ko ※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https://www.instagram.com/PixelRPG_official ※ 공식 페이스북 계정 : https://www.facebook.com/PixelRPGofficialpage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소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일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업체다. 월트디즈니 재팬과 협력해 한국, 일본을 포함한 전세계 1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디즈니 픽셀 RPG(Disney Pixel RPG)’를 연내 론칭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GungHo Online Entertainment, Inc.) 영업/고객본부 志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12
  • 힙스터들의 성지 ‘콩치노 콩크리트’에서 즐기는 실내악…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오프 어라운드 클래식’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예술감독 다비트 라일란트, 대표이사 최정숙)는 ‘오프 어라운드 클래식’을 오는 7월 13일(토) 콩치노 콩크리트에서 선보인다. ‘어라운드 클래식(이하 어클)’은 국립심포니의 유튜브 콘텐츠로, 클래식 음악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토크쇼다. 총 6화로 구성된 프로그램에는 국립심포니 단원 최정우(첼로 부수석)와 윤지현(비올라)을 비롯해 주제별 전문가가 함께한다. 이번 공연은 어클 2화에서 다룬 주제 ‘공연파 대 홈 감상파’의 오프라인 버전이다. 음악 감상에 있어 오랜 논쟁을 영상 속 화제의 공간인 콩치노 콩크리트에서 직접 현악 4중주를 경험하며, 자신만의 음악 감상 취향을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콩치노 콩크리트는 국내 최대 LP 음악감상실로, 힙스터들의 성지다. 국립심포니가 콩치노 콩크리트를 찾은 이유에는 MZ세대와의 접점 확대가 있다. 예술 소비 방식이 다채로워진 새로운 세대들에게 클래식 음악에 대한 즐거운 첫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프로그램은 ‘체코 음악의 해’ 100주년 기념 및 국립심포니 250회 정기공연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스메타나와 드보르자크의 현악 4중주 모음, 드보르자크의 교향곡 7번 하이라이트가 연주된다. 클래식 입문자를 위해 임희윤 음악 칼럼니스트가 해설자로 나서 곡의 이해를 돕고, 출연진과의 대담을 통해 음악가의 속내를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국립심포니 현악 4중주는 김정·김아현(바이올린), 윤지현, 최정우로 구성된 실내악팀으로, 국립심포니의 대표 MZ단원이다. 관현악, 오페라, 발레 등으로 다져진 앙상블로, 국립심포니의 새로운 사운드에 대한 기대를 하게 한다. 국립심포니는 관객 확장을 위해 미술작품의 포스터화, 민음사·북튜버 김겨울의 책 추천, 음악과 와인을 페어링한 음감회 ‘클래식 오감회’ 등 다양한 분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며 새로운 감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예매·문의는 국립심포니 오케스트라 홈페이지(www.knso.or.kr) 또는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소개 1985년 국내 최초 민간 교향악단인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로 출발한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Korean National Symphony Orchestra)는 관현악은 물론 오페라·발레까지 아우르는 극장 오케스트라로 독자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했다. 연 100회 연주로 국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K 클래식을 이끌 연주자·작곡가·지휘자를 위한 교육 사업으로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홍보마케팅팀 임원빈 예매/문의 02-523-625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09
  • 이글루코퍼레이션, KISA ‘AI 보안 제품 및 서비스 사업화 지원사업’ 선정
    국내 AI 대표 기업들이 뭉쳐 대한민국 AI 보안 경쟁력 확보를 위한 핵심 제품을 개발한다. AI 기반 보안 운영·분석 플랫폼 기업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국산 AI 보안 기술 상용화 및 세계화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추진하는 ‘2024년 AI 보안 제품 및 서비스 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리벨리온, 코드빌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국산 AI 탐지 모델과 AI 반도체, 사용자 친화 인터페이스 기술이 결합된 ‘AI 보안 어시스턴트’ 시스템을 개발한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AI 모델의 예측 결과와 근거를 설명해 주는 하이브리드(분류형·설명형·생성형) AI 모델 개발에 집중한다. 리벨리온은 생성형 모델을 포함해 소형언어모델(SLM) 가속을 지원하는 AI 반도체 ‘아톰(ATOM)’을 기반으로 AI 보안 서버를 구축하는 역할을, 코드빌은 AI 모델이 내놓은 결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각화 기능을 구현하는 역할을 맡았다. 보안 조직들은 대한민국 고유의 AI 역량이 집약된 ‘AI 보안 어시스턴트’ 도입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 안정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AI 모델 예측 결과를 토대로 신속 정확한 판단을 내리는 한편, 전력 대비 성능이 뛰어난 신경망처리장치(NPU) 적용으로 높은 생산성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폐쇄된 환경에서도 운영 가능한 어플라이언스 형태로 데이터 유출 위험 없이 생성형 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안정성 역시 장점이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대한민국 고유의 AI 탐지 및 AI 반도체, 시각화 역량이 집약된 구축형 보안 시스템 개발을 통해 우리나라 AI 보안 기술 자립화의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이글루코퍼레이션 마케팅팀 박지희 차장 02-3404-86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09
  • Flacks Group Closes on $400 Million Mining Acquisition from Imerys
    Flacks Group is proud to announce the acquisition of Artemyn, a division previously owned by Imerys SA (EPA: NK), a publicly listed company on the Euronext. This strategic move marks Flacks Group’s official entry into the mining industry and significantly strengthens its diversified portfolio. Artemyn, with 1000 employees across 24 plants in the Americas, Asia, and Europe, generated $400 million in revenue and $60 million in EBITDA. This acquisition enhances Flacks Group’s portfolio, leveraging the strong performance and global reach of Artemyn. Notably, Artemyn owns the world’s largest kaolin operation with unique high-quality reserves in Brazil. Flacks Group (https://flacksgroup.com/), owned by Chairman and CEO Michael Flacks, holds over $4 billion worth of assets globally. The company operates in the mining, renewable energy, water, chemicals, oil and gas, and real estate sectors. Among Flacks Group’s diversified portfolio is Pleuger Industries (https://www.pleugerindustries.com/), a renowned supplier of rotating equipment with over a century of experience and facilities in Germany, France, and the USA. Pleuger Industries is a key provider of dewatering and mission-critical equipment to major mining operations worldwide. Known for their high-efficiency submersible motors and pumps, Pleuger Industries delivers premium German-engineered solutions for water applications. Pleuger Industries will collaborate with Artemyn to enhance operational efficiencies and drive R&D in mining products. Morgan Stanley served as an investment banker on the deal, with Latham & Watkins LLP, Moncey Avocats Law Firm, and Berger Singerman LLP acting as transactional lawye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708178200/en/ 언론연락처: Flacks Group Anton Schneerson Managing Directo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09
  • 동아제약, 어린이 구강 관리를 위한 ‘미니막스 랩 구강솔루션’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어린이 구강 관리를 위한 ‘미니막스 랩 구강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막스 랩 구강 솔루션은 구강 특허 유산균 ‘Ora CMU’를 함유한 제품이다. Ora CMU는 건강한 한국인 어린이 구강에서 유래한 유산균으로 구강 정착성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섭취 중단 28일 후에도 구강 유산균 정착성을 84% 유지하는 임상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미니막스 랩 구강 솔루션은 어린이가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산뜻한 청포도향의 츄어블 제품이다. 씹어 먹어도 무방하지만 되도록이면 아이가 잠들기 전 섭취해 입 안에서 살살 녹여가며 먹을 수 있도록 지도해주는 것이 좋다. 당류 0g으로 양치 후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탕과 아스파탐, 수크랄로스와 같이 단맛을 내는 감미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천연과일향을 사용해 아이들이 선호하는 청포도향을 구현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동아제약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디몰(:Dmall)에서는 구강 솔루션 구매 시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본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미니막스는 아이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 라인업 ‘미니막스 정글’과 자녀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특정 건강 고민 솔루션을 제안하는 ‘미니막스 랩’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출시한 ‘미니막스 랩 장 솔루션’은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뛰어난 장부착 능력을 가지고 있는 동아제약 EPS 특허 유산균을 함유했다. 언론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케이션실 박민순 선임 02-920-83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경기
    2024-07-09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