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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두투어, 난이도별 추천 ‘중국 트레킹’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트레킹 애호가들을 위한 중국 5대 명산 트레킹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3월 중국 패키지 예약률은 전월 대비 65% 증가했고 최근 항공 공급석 증가로 인해 중국 여행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트레킹 기획전은 중국 5대 명산과 등산 코스 난이도별로 상품을 구성했다는 것이 특징이고 단체 예약 시 인원수에 따라 단록룸&고량주와 발 마사지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우선 레벨 1은 남녀노소 누구나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백두산을 비롯해 두만강 강변공원과 압록강 유람선을 타며 북한 주민들의 생활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레벨 2는 중국을 대표하는 관광지 장가계의 천문산과 주변 핵심 관광지 △원가계 △봉황 고성 △황석채 △황룡동굴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레벨 3은 중급자에게 추천하며 중국의 5대 명산으로 꼽히는 화산과 세계 자연유산에 등록된 구채구의 미경을 감상할 수 있다. 레벨 4, 5는 태항산과 황산의 도전적인 고난도 코스로 구성된 상품으로 중급자 이상 및 전문가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은 ‘[LV4.도전 트레킹] 태산+태항산 제남 5일’이다. 중국 명산을 대표하는 태산의 7시간 종주 코스와 동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태항산 대협곡의 멋진 절경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일정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취미와 관심사에 여행을 결합한 테마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트레킹 기획전을 기획했고 특히 코스 난이도 별로 상품을 나눈 것에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등산 애호가들에게 좋아하는 취미를 즐기며 중국 명산의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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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울란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혁신적 ‘비디오 패스트 고강도 삼각대’ 출시
    비디오 액세서리 브랜드 울란지(Ulanzi)가 25일 전문가용 비디오 촬영 장비 분야의 최신 라인업으로 탄소섬유 및 알루미늄 소재의 ‘비디오 패스트 고강도 삼각대(Video Fast Heavy-Duty Tripods)’를 출시했다. 이 최신 삼각대는 스튜디오 프로덕션, 포토저널리즘, 다큐멘터리, 라이브 방송, 아웃도어 활동 등 오늘날 상업 촬영 환경에 필요한 역동적 요구 사항을 고루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원클릭 기능으로 효율과 속도 향상 전문가들에게 시간의 가치는 실로 지대하다. 울란지는 이를 고려해 ‘원클릭 퀵 스타트’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를 설계했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수초 만에 높이 조절과 잠금 메커니즘, 퀵 릴리즈 기능을 수행해 최적의 촬영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이 삼각대에는 ‘맨프로토(Manfrotto)’ 고속 로딩 구조가 채용돼 장비 교체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그만큼 빠르게 창작 작업에 돌입할 수 있다. 탈착식 센터 컬럼(center colum)과 다리 각도 조절 기능으로 유연성과 사용 편의성도 한층 향상됐다. 궁극의 유연성을 구현한 첨단 디자인 울란지의 혁신적 접근 방식이 적용된 ‘원 클릭’ 비디오 헤드는 동적 밸런스와 리바운드 기능을 갖춘 유압 메커니즘을 통해 즉각적인 수평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다용도의 6+6+10 촬영 구성(틸트(tilt)와 팬(pan)을 위한 각 6단계 댐핑 조정, 10단계 카운터 밸런스 설정)을 적용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어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들은 이제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 고강도 삼각대’를 이용해 매끄럽고 정밀한 조정을 손쉽게 처리함으로써 완벽한 샷을 포착하는 것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 아울러 교체 가능한 호스슈(horseshoe)와 스파이크 발판을 통합한 삼각대 디자인은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하며, 견고하면서도 경량화된 설계로 내구성과 부하 능력의 희생 없이 운반의 용이까지 확보했다. 원활한 멀티 장치 교환 기능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 고강도 삼각대’는 맨프로토 퀵 마운트 시스템이 적용돼 손쉽게 장비를 교체할 수 있다. 이에 영상 제작자는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장치나 촬영 모드를 신속히 변경할 수 있다. 이는 작업 시 카메라, 렌즈 및 기타 액세서리 등 여러 장비를 사용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이처럼 광범위한 장비 구성 능력을 통한 활용도 상승은 역동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는 현대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삼각대가 갖춰야할 필수적 조건이다. 인체공학적 디테일로 사용자 편의성 제고 · 내구성과 안정성: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 고강도 삼각대’는 5단 튜브 디자인에 굵고 넓은 다리 연결부, 교체식 발판을 갖추고 있어 그립감이 뛰어나며, 바람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하다. 이러한 설계는 다양한 촬영 조건에서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한다. · 뛰어난 적재 능력: 알루미늄 모델과 탄소섬유 모델의 무게는 헤드를 포함해 각각 5.3kg, 4.8kg으로 경쟁사 제품보다 가벼우며, 최대 10kg의 헤드 하중과 25kg의 총 하중을 지원한다. 또한 안정성이 뛰어나 장렌즈를 사용해도 고품질의 촬영이 가능하고, 휴대성 역시 우수하다. 이 삼각대는 다양한 장비 조합을 지원하며, 여러 개의 액세서리 포트와 휴대가 간편한 삼각대 손잡이, 양손잡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탈착식 손잡이를 구비하고 있다. 또 세련된 콜드 그레이와 블랙 색상으로 프로페셔널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 고강도 삼각대’는 단순한 도구를 넘어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를 위해 제작 프로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창의성의 파트너라 할 수 있다. 울란지는 이 삼각대를 바탕으로 창작자가 보다 쉽고 효율적이며 우수한 방식으로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가격 및 판매정보 · 울란지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 고강도 삼각대 (탄소섬유 모델) 소매가 599달러(한화 82만6030원) / 얼리버드(3월 25일~4월 8일) 구매가 499달러(한화 68만8129원) · 울란지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 고강도 삼각대 (알루미늄 모델) 소매가 499달러(한화 68만8129원) / 얼리버드(3월 25일~4월 8일) 구매가: 399달러(한화 55만227원) ‘비디오 패스트(Video Fast) 고강도 삼각대’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6734641698.html)를 방문하거나 울란지에 직접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울란지(Ulanzi) 소개 2015년 설립된 울란지(Ulanzi)는 사진·영상 촬영 솔루션 분야의 대표 공급업체다. 영상 블로거, 영화 제작자, 사진 전문가의 니즈를 충족하는 카메라 및 사진 액세서리의 디자인과 제조에 전념하고 있다. 울란지는 품질과 혁신을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400개가 넘는 특허를 획득했으며, 전 세계 500만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언론연락처: 울란지 코리아 마케팅팀 정일발 팀장 +86-137-5000-20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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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GS리테일, 폐식용유 리사이클 체인 구축 통해 ESG 활동 강화
    GS리테일이 폐식용유 수거 방식 개선을 통해 점포 운영 편리성 제고 및 환경적으로 보다 투명한 탄소 발생량 저감 활동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다음 달 15일부터 플랫폼을 이용한 폐식용유 수거를 개시한다. 기존에는 점포에서 발생한 폐식용유 수거를 위해서 수거 요청 접수, 단가 확인, 수거 방문일 조정 등 몇 차례의 확인 작업으로 불가피한 업무 로드가 발생했고 수거되는 폐식용유의 정확한 용량 확인에 어려움이 있었다. GS리테일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수거 업체 지오컴퍼니, 바이오디젤 제조 기업 에코앤솔루션과 업무 협력을 통한 수거 플랫폼을 활용하기로 했다. 점포에서는 플랫폼 ‘마켓봄’ 사이트에 접속해 폐식용유 수거 요청 일자 지정, 수거 용량 입력을 통한 실시간 단가 확인 등이 한 번에 가능하게 된다. GS리테일은 점포에는 시스템적인 처리 방식으로 업무 효율화에 도움이 될 것이며, 본부는 정확한 수거 데이터 확보 및 수거 이후 바이오디젤로 재활용되는 가공 실적까지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25와 GS더프레시의 2023년 폐식용유 수거 자료로 분석했을 때, 2024년에는 약 300톤 이상이 회수 후 바이오디젤로 전환돼 탄소 발생량 저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GS리테일은 보다 효율적인 리사이클 체인 구축을 위해 지난 21일 문래동 GS강서타워에서 수거 업체 지오컴퍼니, 바이오디젤 제조 기업 에코앤솔루션과 ‘폐식용유 리사이클 체인 구축을 통한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사공민 GS리테일 점포운영지원실장(상무), 한미선 지오컴퍼니 대표, 김상훈 에코앤솔루션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사는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효율적인 자원순환 활동 개선 및 홍보 활동 노력 등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뜻을 모았다. 사공민 GS리테일 점포운영실장(상무)는 “GS리테일은 환경을 보호하고 점포 운영에 편리성을 기여하며, 투명한 자원순환 체인이 구축될 수 있도록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환경 관련 기업과의 연계를 강화해 적극적인 ESG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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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2024년 ‘장애이해수업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사장 이수성)는 교육현장에서의 장애이해수업 내실화와 학생들의 장애인식개선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전국의 유·초·중·고등학교에 재직 중인 교사를 대상으로 2024년 교육과정연계 ‘장애이해수업 우수사례 공모전’을 교육부의 후원으로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제6차 특수교육발전 5개년 계획의 일환으로 학교 구성원의 통합 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교사들이 교육과정에 기반한 장애이해수업 우수사례 확산과 현장 적용을 목적으로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한다. 공모 대상은 전국 유·초·중·고등학교 재직 중인 교사 또는 팀(최대 4인)이며, 기간제 교사도 응모할 수 있다. 다만 팀으로 지원할 경우 동일 학교 재직 중인 교사로 구성하고 특수교사의 경우, 개인 응모는 불가하며 특수교사 1인 포함 팀으로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2024년 9월 9일(월)~10월 4일(금)까지, 구비서류에 맞춰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전문가의 심사과정과 입상작 공개검증 절차를 거쳐 11월 중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 규모는 총 10인(팀) 선정이며 △대상(1명/팀) 150만원 △최우수상(3명/팀) 각 80만원 △우수상(3명/팀) 각 50만원 △장려상(3명/팀) 각 30만원이다. 다만 응모 현황과 심사 결과에 따라 시상 규모가 조정될 수 있다. 공모작 수상작은 사례집으로 제작해 우수사례 확산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며, 우리 운동본부 홈페이지 등 관련 유관기관에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2023년에 발간된 우수사례집은 우리 운동본부 홈페이지-장애인식개선 콘텐츠-책자 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공모전 사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소개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대한민국 1교시, 뽀꼬 아 뽀꼬 캠프 및 음악회, 비바챔버앙상블 운영, 모니터 사업, 장애인식개선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인식개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신아라 주임 02-784-97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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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서울대 공대, 학생복지공간 ‘공존’ 개소식 개최
    서울대학교 공과대학(학장 홍유석)은 지난 20일 학생복지공간 ‘공존(工尊)’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학생복지공간 ‘공존’은 상담센터와 수면공간을 모두 갖춘 특화공간으로, 익명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학생들의 직접적인 복지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조성이 추진됐다. 상담센터에는 위기개입 전담 상담사가 상주하며, 학생들의 심리적 안녕과 안전 확보를 조력할 예정이다. 심리검사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과 성격을 탐구하고 대인관계 향상 등의 코칭도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대학교 최초의 학생 전용 수면공간은 ‘낮잠’의 양성화를 통해 만성적인 수면부족을 해결하고 학습능률 향상과 더불어 온전히 쉼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조성됐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홍유석 학장은 “학생들이 행복한 대학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교육 및 연구역량 강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생행정실 이영민 02-880-70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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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볼타,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간편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관리 서비스 ‘볼타’를 운영하는 볼타코퍼레이션(대표 이문혁)이 ‘2024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 대상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 및 이용료 등을 종합 지원해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 및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되면 과기부가 선정한 클라우드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받는다. 볼타는 클라우드서비스 기준(ISO/IEC 17788 국제 표준)에 근거한 평가지표에 따른 선정평가를 통해 공급 클라우드서비스로 선정돼 수요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타는 중소기업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세금계산서 예약 발행 기능, 카카오 알림톡 등 기존 홈택스 이용 대비 다양한 편의성을 갖춰, 출시 7개월 만에 가입고객사 400곳을 확보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볼타코퍼레이션은 창업 8개월 만에 네이버 계열 VC인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 미국 VC인 스트롱벤처스로부터 PreA 투자를 유치하며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7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유망 기업을 정부와 민간 투자사가 함께 발굴해 투자하는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했다. 수요기업 신청은 오는 4월 5일까지며, 클라우드서비스 지원 포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볼타코퍼레이션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도입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도입 후에는 클라우드서비스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전담 매니저의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문혁 볼타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바우처 사업으로 국내 중소기업의 세금계산서 업무 효율화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산업 현장의 디지털 기반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볼타코퍼레이션 소개 볼타코퍼레이션은 B2B 핀테크 스타트업이다. 창업 8개월 만에 네이버 계열 VC인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 미국 VC인 스트롱벤처스로부터 PreA 투자를 유치하며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간편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시작으로 B2B 전자금융 등으로의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클라썸 출신의 이문혁 대표와 카카오페이 출신의 진태양 CTO가 공동 창업했다. 세무법인, 중소기업, 스타트업, 개인사업자 등 400개 이상의 고객이 볼타를 사용해 업무를 효율화했다. 언론연락처: 볼타코퍼레이션 이문혁 대표 070-8018-88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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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데이코산업연구소 ‘2024년 스마트센서 기술개발 동향과 산업 분야별 활용 실태 및 시장 전망’ 보고서 발간
    산업조사 전문 기관 데이코산업연구소가 ‘2024년 스마트센서 기술개발 동향과 산업 분야별 활용 실태 및 시장 전망’ 보고서를 발간했다. ‘센서(Sensor)’는 비메모리 반도체의 한 종류로, 주변 환경의 정보를 수집해 전기적 신호로 변환하는 역할을 한다. 점차 수요 산업이 다양해지고 요구 사항이 다변화함에 따라 센서 기술 또한 빠르게 분화하고 있으며, 특히 소형화·지능화라는 큰 트렌드를 따라 발전하고 있다. 센서의 소형화는 1990년대 MEMS(Micro Electromechanical System, 미세전자기계시스템) 기술의 도입으로 촉진되기 시작했다. MEMS 센서는 반도체 공정을 이용한 초소형 센서로, 기존 기계식·화학식 센서 등을 대체하면서 압력, 온도, 습도, 가속도 센서 등에 적용되고 있다. 또한 센서가 지능화한다는 것은 압력, 온도, 가속도, 생체 신호 등의 정보를 감지해 전기적 신호로 변환하는 기본적인 작업에 논리, 판단, 통신 기능을 결합해 센서 스스로 의사결정이 가능해지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스마트센서는 SoC(System on Chip) 기술을 접목해 데이터 처리, 저장, 자동보정, 자가진단, 의사결정, 통신 등의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대상을 감지하고, 사물이 반응하게 한다는 점에서 IoT의 핵심 요소로 간주되고 있다. 디지털대전환(DX)의 시대에 스마트센서는 일부 산업에 수요가 국한되는 소재가 아니라 산업 활동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스마트센서의 적용 분야가 지속 확대되며 연평균 생산규모 및 적용이 1조 개 이상인 ‘Trillion 센서 시대’가 도래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국의 글로벌 리서치 기관 테크나비오(TechNavio)에 따르면 세계 스마트센서 시장 규모는 2023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12.74% 성장해 514억2789만달러에 이를 전망이며, 이중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2028년까지 글로벌 스마트센서 시장의 성장에 47%를 기여할 것으로 추정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자동차, 가전, 산업 자동화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자동차 산업을 주도하는 지역으로, 해당 지역에 기반을 둔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이 시설 투자를 통해 시장을 키워나갈 전망이다. 이에 데이코산업연구소는 제조·모빌리티·의료·디바이스 분야를 중심으로 스마트센서 기술 및 시장 동향과 산업 분야별 활용 실태 등을 종합적으로 정리 분석해 본 보고서를 발간했다. 특히 국내외 스마트센서 시장과 주요국 정책 동향, 핵심 기술개발 동향 등을 통해 시장의 변화를 예측하고, 경쟁전략 수립에 유용한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데이코산업연구소는 해당 보고서가 스마트센서 산업뿐만 아니라 모든 관련산업 종사자의 업무에도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데이코산업연구소 소개 데이코산업연구소는 국내외 산업 정보를 조사, 분석해 유망 분야를 발굴하고 관련 기업에 서비스하는 산업 정보 전문 출판 서비스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데이코산업연구소 산업조사실 정진언 실장 02-786-455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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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GS샵, 한 달간 론칭한 단독 상품 동시간 평균 매출 대비 160~300% 기록
    ‘코어 어센틱’ 300%, ‘라플리’ 180%, ‘마녀공장’ 160% 등 GS샵이 올해 론칭한 단독 상품들이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160~300% 수준의 실적을 거두며 잇따라 대박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지난 2월 중순 단독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을 선보인데 이어 3월 16일(토) TV홈쇼핑 최초로 마녀 공장 상품을 단독 론칭했다. 또한 지난 21일(목)에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싱한 ‘플리츠(Pleats)’ 의류 브랜드 ‘라플리(LAPLI)’를 처음으로 소개했는데, 이들은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매출을 훌쩍 뛰어넘는 높은 매출로 단독 상품 효과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가장 주목받고 있는 상품은 ‘마녀공장’이다. GS샵은 3월 8일(금)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 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 마케팅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첫 협업으로 16일(토)과 24일(일)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50mL)’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했는데 두 방송 모두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160%, 110%의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GS샵이 실적보다 더 눈여겨보고 있는 것은 고객층이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이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이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것인데 20·30 사이에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로 분석하고 있다. 마녀공장이 매출과 젊은 고객층을 잡았다면, ‘코어 어센틱’은 압도적인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코어 어센틱’은 GS샵이 2년만에 새롭게 내놓은 단독 패션 브랜드로 코로나19 이후 급부상한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담았다. 첫 방송에서만 약 3만건의 경이적인 주문량을 기록하는 데 이어 2차 방송에서는 30분간 1만5000건, 3차 방송에서는 70분간 2만1000건을 기록했다.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로는 각각 300%, 200%, 170%에 해당할 정도로 높은 실적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가장 최근인 21일(목) 론칭한 ‘라플리’도 방송 시간을 5분 남기고 매진을 기록했다. 주문 수량은 1만건으로 동시간 매출 대비 180%에 달했다. ‘라플리’는 지난해 7월 신설된 ‘브랜드 개발 파트’에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발굴한 첫 상품이었다. 국내 최대 플리츠 업체인 ‘플리츠미’가 출시한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 ‘라플리’를 TV홈쇼핑에 맞게 공동 기획한 것이 주요했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상품은 유통의 기본이고 본질적인 성장 동력”이라며 “GS샵은 40·50 여성 고객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유통 채널로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취향과 니즈에 딱 맞는 단독 상품을 끊임없이 개발해 홈쇼핑 업계의 새로운 도약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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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26
  • 딜로이트 컨설팅, 국내 기업을 위한 근태관리 솔루션 출시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대표이사 홍진석, 이하 딜로이트 컨설팅)는 국내 기업의 근태관리를 위한 인사 솔루션 ‘탤런트와이즈(TalentWis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탤런트와이즈는 딜로이트 컨설팅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근태관리 솔루션으로, 국내 기업들의 다양한 근무환경 도입에 따른 근태관리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는 시스템 솔루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기업들은 다양한 근무제도 도입과 근로시간 관련 법규 준수의 중요성 증가로 인해 근태관리에 어려움이 커졌으며, 이러한 변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근태관리 시스템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딜로이트 2024 글로벌 인적자원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다양한 근무형태의 도입은 기업의 인재 유치·기업문화·업무성과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인력 이탈을 최대 35%까지 감소시킬 수 있지만, 기업 리더의 85%는 이러한 다양한 근무형태 하의 근무시간과 업무 생산성을 신뢰하기 어렵다고 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하이브리드근무 등 근무형태뿐 아니라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에 따른 탄력적 근로시간제,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량근로시간제 등 기업이 적용하는 다양해진 근무시간 관련 제도를 신속하고 유연하게 반영할 수 있는 근태관리 시스템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근태관리 시스템은 인사 시스템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임직원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직장 경험 만족도에 직결되는 중요 인프라이다. 또한 근태관리 시스템을 통해 집계되는 근로시간은 급여로 연결되고, 근로기준법, 취업규칙 등의 준수 여부와도 연계돼 노동분쟁 시 중요한 근거로 활용된다. 근태관리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커지는 가운데, 세계 최대 컨설팅사인 딜로이트의 글로벌 전문성과 국내외 유수기업 대상 인사제도 및 인사 시스템 컨설팅을 통한 근태관리 트렌드에 대한 이해, 최신기술을 토대로 개발된 솔루션인 탤런트와이즈는 다양해지는 근무형태를 유연히 반영하고 근로기준법의 변화와 같은 필수적인 요소를 고려한 정확한 근태 측정 및 관리 포인트 제공을 통해 분쟁 이슈를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근태관리를 지원한다. 탤런트와이즈는 딜로이트의 인사·조직 부문 컨설턴트 및 전문가가 직접 솔루션의 콘셉트 및 개발 전과정을 진행해 국내외 인사 제도 및 시스템의 모범 사례와 더불어 여러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근무유형, 연장근무, 휴가 유형 등 근태 제도와 부서·개인별 근무유형의 변화를 IT 담당자의 도움 없이도 인사관리자가 직접 손쉽게 설정해 적용할 수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자 개인별로 색상 톤 및 다크모드 등 원하는 스타일뿐 아니라 자주 쓰는 기능과 정보를 보기 쉽게 초기화면에 대시보드 형태로 구성할 수 있으며, 모바일기기로도 언제 어디서나 접속 및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보안성 면에서도 탤런트와이즈는 딜로이트의 글로벌 모의해킹 및 품질 테스트를 통과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한다. 세계 최고의 인사·조직 컨설팅 조직인 딜로이트의 인사 시스템 컨설턴트가 고객의 요건 정의부터 구축 후 시스템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탤런트와이즈 솔루션 개발을 주도한 김성진 딜로이트 컨설팅 인사 시스템 컨설팅 부문 리더는 “탤런트와이즈는 여러 산업과 업태의 기업들이 적용 중인 다양한 근무형태와 시스템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돼 있어서 별도의 추가 개발을 최소화하며 고객사에 신속히 구축·적용할 수 있다”며 “구축형 솔루션으로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어떤 기능도 구현할 수 있는 맞춤·완성형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주요 국내 및 외국인 투자 기업에 제공 중인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급여업무 아웃소싱 서비스와의 시너지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딜로이트 컨설팅의 홍진석 대표는 “이번 탤런트와이즈 출시로 기존의 근태관리 시스템에서 경험하지 못한 수준의 맞춤형 고품질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딜로이트는 항상 고객 중심의 혁신을 추구해 왔으며, 앞으로 인공지능(AI) 등 최신 기술을 결합해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트렌드와 다양한 근무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국내 최고의 근태관리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탤런트와이즈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 탤런트와이즈 홈페이지 (https://bit.ly/3wMxQS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월 22일 여의도 IFC 더 포럼에서 열리는 ‘딜로이트 2024 HR Trend 세미나’에서 탤런트와이즈 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경우 다음 링크 (https://bit.ly/3VdyX7K)에서 신청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 딜로이트 그룹 홍보대행 PRGATE 신다정 사원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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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돌비 시네마,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과 사운드로 봄을 알리는 3월 개봉작 소개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3월 돌비 시네마의 봄을 풍성하게 장식할 개봉작 다섯 편 ‘레미제라블’, ‘마담 웹’, ‘밥 말리: 원 러브’,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 ‘고질라×콩: 뉴 엠파이어’를 소개한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 영화부터 일본 열도를 휩쓴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선명한 화질과 풍성한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다. 3월 13일에는 2012년 전 세계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이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리마스터링돼 극장가를 다시 찾아온다. 빵 한 조각을 훔쳐 젊은 시절을 감옥에서 보냈던 장발장이 미리엘 주교의 사랑과 구원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여정을 담았다. 돌비 비전은 압도적인 색감으로 그 시절 프랑스의 풍경과 배우들의 열연과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 음향상을 포함한 3개 부문에서 수상한 주연 배우들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부른 노래들은 돌비 애트모스의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구현돼 감동을 더 한다. 돌비 시네마뿐만 아니라 사운드 특화관 돌비 애트모스관에서도 상영해 관객들은 보다 다양한 관람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같은 날 마블의 새 히어로 드라마 ‘마담 웹’이 개봉한다. ‘마담 웹’은 우연한 사고로 미래를 볼 수 있게 된 구급대원 캐시 웹이 거미줄처럼 엮인 운명을 마주하며, 같은 예지 능력을 가진 빌런 ‘심스’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히어로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렸다. 돌비 시네마에선 기존 마블 히어로 영화와 달리 예지력이란 정신 능력을 활용해 고군분투하는 긴박하면서 이색적인 액션신을 몰입감 있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설적인 레게 뮤지션 ‘밥 말리’의 인생을 그린 영화 ‘밥 말리: 원 러브’도 13일에 개봉한다. ‘밥 말리: 원 러브’는 1970년대에 혁명적인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 그리고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음악 영화다. 돌비 시네마에서는 돌비 애트모스로 듣는 공간감 넘치는 흥겨운 레게 음악은 물론, 돌비 비전으로 진심과 열정을 다해 울림을 선사하는 그의 모습을 마치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으로 관람할 수 있다. 3월 20일에는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의 첫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개봉한다. 스파이, 암살자, 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펼치는 영화로, 일본 현지에서 개봉한 이후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완성도 높은 작화는 돌비 비전으로 섬세하게 구현된다. 또한 일본을 대표하는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과 가수 호시노 겐이 참여한 주제곡들을 돌비 애트모스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어 극장판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3월 27일에는 영화 고질라와 킹콩 시리즈의 두 번째 크로스오버작 ‘고질라×콩: 뉴 엠파이어’가 개봉한다. ‘고질라×콩: 뉴 엠파이어’에서는 전작에서 고질라와 콩의 폭발적인 대결 이후 이들이 힘을 합쳐 더 강력한 적인 타이탄들과의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 비전의 선명한 화질과 돌비 애트모스의 다이내믹한 사실감 넘치는 사운드로 괴수들이 펼치는 거대하고 압도적인 액션신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 관객들의 긴장감과 쾌감을 극대화한다. 전 세계 14개 국가에서 29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돌비 시네마는 수십억 단위의 컬러 팔레트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구현하는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모든 방향에서 관객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술을 결합해 모든 장르에 걸쳐 차원이 다른 시네마 경험을 선사한다. 2020년 7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을 공식 개관했으며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대구신세계점, 수원AK플라자점, 송도점 등 총 7개의 돌비 시네마를 국내에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돌비 코리아 홍보대행 KPR 이미혜 02-3406-21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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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모두투어, 패키지여행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
    모두투어는 11일 패키지여행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인터파크트리플, 야놀자와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모두투어 유인태 사장, 인터파크트리플 최휘영 대표이사, 야놀자 배보찬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모두투어의 패키지여행 상품 기획·운영의 전문성과 인터파크트리플, 야놀자의 플랫폼 역량을 통한 각 사간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휴 패키지여행 상품 개발·공급 및 SNS 광고&캠페인 등 공동 마케팅 진행을 비롯해 각사의 동반 성장과 패키지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한 긴밀한 협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은 “패키지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해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인 인터파크트리플, 야놀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모두투어의 35년간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 회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 및 보다 나은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는 “이번 협약은 인터파크트리플이 치열한 패키지 여행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대표는 “이번 모두투어와의 협업으로 해외여행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변혁의 원동력을 확보하게 됐다”며 “야놀자 플랫폼의 고객 친화적 서비스와 결합해 증가하는 해외여행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 경험도 대폭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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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부산벤처기업협회 ‘2024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 사업’ 참여기관 선정
    부산벤처기업협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지원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 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선정됐다. 부산벤처기업협회는 2023년부터 참여기관으로 이 사업을 진행했으며, 목표의 초과 달성을 통해 2023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 사업 권역평가에서 협회가 속한 동남권이 1위에 오르는데 기여한 바 있다. 2024년 사업 참여기관 선정에 따라 부산벤처기업협회는 ‘지역기업의 미래산업 경쟁력 확보’를 주제로 오는 4월부터 △AI 복합교육 1개 과정 △IoT 2개 과정 △기업 진행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채용연계를 목표로 하는 기업협력 프로젝트 과정을 운영해 총 90명의 디지털 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는 재직자 위주의 중·고급과정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부산지역 재직자들의 AI·ICT·SW 실무 역량 강화를 통해 동남권의 미래 신성장 동력인 디지털 전환 혁신 인재의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다. 교육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들은 배울랑교(校) 교육 누리집(www.baeulang.kr) 또는 부산벤처기업협회 교육지원센터를 통해 원하는 교육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부산벤처기업협회 소개 2005년 12월 설립된 부산벤처기업협회는 부산광역시 소재의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중소벤처인의 이익과 발전을 위해 경영 지원, 마케팅 지원, 자금 지원, 인적자원 개발 지원, 기술교류 지원 등 다양한 유관사업을 운영, 부산 내 기업체들의 허브 역할을 진행하며 지역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지역 대표 협단체다. 언론연락처: 부산벤처기업협회 교육지원센터 김해환 과장 070-4888-509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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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BIO KOREA 2024 Opens Registration for Business Partnering
    BIO KOREA 2024 (https://www.biokorea.org/index.asp), jointly held by the Korea Health Industry Development Institute (https://www.khidi.or.kr/kps) (KHIDI, President: Cha Soon-do) and Chungcheongbuk-do (https://www.chungbuk.go.kr/wwweng/index.do) (Governor: Kim Young-hwan), has commenced its registration for Business Partnering on March 4, 2024 (Mon.). Business Partnering, one of the major programs at BIO KOREA, provides opportunities for one-on-one meetings between companies at home and abroad, alongside pertinent institutions within the BioHealth sector. This business matchmaking will foster discussions on potential business and research collaborations, encompassing collaborative research, market-entry, and technology transfers. In 2023, the easing of COVID-19 restrictions has led to increased participation. As many as 782 companies from 51 countries attended on-site events and 1,320 business meetings were arranged. This year, the Business Partnering Center will be expanded to provide more opportunities for participating companies to make business connections. Throughout the three-day event from May 8 (Wed.) to May 10 (Fri.), the Business Partnering will unfold both online and offline on the sidelines of BIO KOREA 2024. In particular, online meetings will be supported round-the-clock to guarantee seamless engagements with international counterparts. Companies seeking to engage in the Business Partnering should register through either the FCA or OPA options. Those pre-registering with the FCA by April 30 (Tue.), will receive a 10% discount. * FCA (Full Convention Access): Grants in-person participation across all programs, including conferences, exhibitions, and Business Partnering, for the three-day event. * OPA (Online Partnering Access): Provides access to online business partnering activities over the three-day event. Due to an overwhelming response from domestic and overseas entities, applications for participation in the fair have closed earlier than anticipated. This year, at least 50 foreign companies and research institutions are expected to be present with delegations from Business Sweden in Seoul, the Danish Embassy in Korea, Austrade, and Biocom California in the USA. Furthermore, a heightened presence of local enterprises from various countries, such as Germany, Thailand, and Taiwan, is expected to explore commercial prospects with Korean companies, given their participation in the national pavilion booths. Participants include major domestic and foreign companies, including ST Pharm, Yuhan Corporation, Lonza, Wuxi Apptech, Fujifilm, and Labcorp. Exhibition booths for advanced regenerative medicine companies, including a Special Hall for AI featuring digital healthcare companies, will be opened as well. More information is available on the BIO KOREA 2024 website (www.biokorea.org). Companies interested in Business Partnering can register via the website. 언론연락처: KHIDI Hayeon Song, Researcher +82 2-2095-17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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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이글루코퍼레이션, 클라우드 환경 보안성 높이는 특허 취득
    AI 기반 보안 운영·분석 플랫폼 기업 이글루코퍼레이션은 클라우드 환경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보안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기술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취득한 클라우드 특허는 무중단 로그 전송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기술이다. 장애 발생 시에도 데이터 전송이 중단 없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면서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영 환경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네트워크가 단절된 시간 동안 발생한 로그에 순차적으로 오프셋(offset)을 부여하고, 일종의 메시지큐인 적재 시스템을 통해 임시 저장한 후 정상화된 다음 재전송되도록 하는 형태다. 발생 순서에 맞는 적재가 가능해짐에 따라 수집된 데이터의 분석 정확도를 높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전 세계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에 발맞춰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 확보에 집중하는 한편,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왔다. 앞서 주요 퍼블릭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한 보안 정보 및 이벤트 탐지 분석(SIEM), 보안 운영·위협 대응 자동화(SOAR) 솔루션에 이어 컨테이너 보안 및 제로 트러스트 정책에 부합하는 다른 제품군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제공할 전략이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다년간 IT·보안 지형의 변화에 부합하는 원천 기술 확보를 통해 비즈니스의 안정성을 높이는 데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보안 역량에 클라우드 전문성을 더해 더 많은 조직들이 안전하게 클라우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이글루코퍼레이션 마케팅팀 한가연 과장 02-3404-86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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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동원시스템즈, 에이치투와 ‘재활용 페트병 사용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동원시스템즈가 사용한 페트병을 식품 용기로 재활용하는 자원 순환 체계를 구축하며 ESG 경영 확대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동원시스템즈는 5일 서울시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재활용업체 에이치투와 ‘재활용 페트병(rPET)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범원 동원시스템즈 대표와 김영민 에이치투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원시스템즈는 에이치투로부터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재생 원료(rPET chip)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게 됐다. 동원시스템즈는 이를 음료병 등 각종 식품 용기 생산에 활용해 자원 순환 및 탄소배출 저감에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플라스틱 용기 제조 시 재생 원료 사용을 이미 의무화하고 있는 미국, 유럽으로도 재활용 페트병을 수출해나갈 예정이다. 동원시스템즈는 글로벌 종합 포장재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포장재 생산과 기술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원시스템즈는 식품, 생활용품, 전자기기 등 소비재 전반의 포장재를 생산하는 국내 1등 종합 포장재 기업으로 종이, 연포장, 알루미늄, 캔, 병, 필름 등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화학적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제조 기술을 개발해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으며, 산업용 소모품 포장재에 대한 국제재생표준인증인 ‘GRS’를 획득하는 등 친환경 포장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언론연락처: 동원시스템즈 김일규 팀장 02-589-34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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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프비티,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 개최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의 개발사인 디지엠유닛원(대표 권혁태, 이하 DGM)이 오는 3월 15일(금) ‘프랜차이즈 본사 성장을 위한 마케팅 & 시스템 전략’을 주제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대한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강준현 브랜딩 파트너스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가맹 희망자 모집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강준현 대표는 K김밥, B죽, C샤브샤브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총괄한 실무형 전문가다. 그의 전략을 바탕으로 수많은 브랜드가 성장을 이뤄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DGM 권혁태 대표가 ‘모집에서 운영까지 : 프랜차이즈 성장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을 주제로 발표한다. 권혁태 대표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수발주와 고객 관리, 영업 관리 등을 시스템으로 자동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프비티’의 무료 수발주 프로그램 등록 기회가 주어진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화 주문과 정산 기능이 있어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효율성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권혁태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들은 효율적인 가맹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를 기반으로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3월 15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DGM(프비티) 본사에서 개최되며,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3월 5일(화)까지 얼리버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비티 공식 웹사이트(www.fbit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엠유닛원 소개 디지엠유닛원 주식회사(DGM)는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를 개발한 회사로, 프랜차이즈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DGM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첨단 기술과 전략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DGM은 고객 데이터 관리,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재무적 안정성 제고를 목표로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특화돼 있다. 높은 고객 DB 수집률, 맞춤형 마케팅, 효율적인 정산 시스템을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디지털화와 혁신을 지원하며, 이는 가맹점의 성장과 브랜드 가치 증진에 크게 기여한다. 언론연락처: 디지엠유닛원(DGM) 마케팅팀 김의진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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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밀리언드림즈, 2024 버추얼 가족여행 진행
    소망교도소에서 IT 전문 교육을 통해 재소자의 안전한 사회 복귀를 지원하고 있는 소셜 벤처기업 밀리언드림즈는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횡성 웰리힐리파크 리조트에서 소망교도소 사회복귀과가 추천한 재소자 가정을 대상으로 힐링여행을 진행했다. 이날 밀리언드림즈는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스키체험 캠프를 진행했다. 아이들이 스키타는 모습을 지켜보던 보호자 김다예(가명) 씨는 “아이들이 스키를 너무 배우고 싶었는데 남편 없이 혼자서는 엄두를 낼 수 없었다”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들이 즐겁게 지내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을 교도소에서 복역 중인 아빠에게 보여주는 버추얼 가족여행 시사회를 하이라이트로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 이은용 밀리언드림즈 대표는 “기술력이 조금 더 뒷받침된다면 수용자가 가족들과 더 가까이에서 실감 나게 추억을 체감하도록 돕고 싶다”며 “이런 가족 지원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출소 이후 수용자들이 사회에 더 잘 정착하는 일에 꾸준히 나서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현재 밀리언드림즈는 소망교도소 안에서 재소자에게 전문 IT 교육 및 재소자 중심으로 IT 소프트웨어 개발을 진행하며 재소자가 출소 후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하는 일을 돕고 있다. 밀리언드림즈 소개 밀리언드림즈는 교육 사업을 통해서 재소자뿐만 아니라 사회 소외층이 사회에 잘 정착하도록 돕는다. 교육을 통해서 급변하는 사회에 맞는 인재를 키우고, 사회에 안전하게 돌려보내기 위해서 교도소뿐 아니라 각 교육 주체와 좋은 연대를 이뤄 교육자원이 선순환되도록 돕고 있다. 언론연락처: 밀리언드림즈 교육팀 이은용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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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ABA부모대학’ 수강생 모집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ABA부모대학’의 2024년 상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응용행동분석(ABA)은 발달장애아동의 교육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근거 기반 교육방법이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나라의 특수교육청에서 ABA 교육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2016년 2곳의 발달장애인거점병원 개소를 시작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10개의 행동발달증진센터를 지정·운영하며, ABA 교육과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영유아기에 집중적인 ABA 교육을 진행하면 문제 행동의 사전 예방이나 조기 해결에 도움이 된다. 청소년기 이상 발달장애인의 행동문제 개선과 양적 성장을 위해서도 효과적이며, 일상생활 교육을 위한 최고의 방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마음복지관 ‘ABA부모대학’은 부모가 직접 자녀를 ABA 방식으로 교육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2013년부터 국제행동분석가(BCBA)가 직접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600여명의 발달장애아동 부모가 ABA 교육을 수강했다. 이번 교육은 ABA 기본이론과 문제행동 중재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사례와 동영상을 활용한 교육으로 실생활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론교육을 이수한 수강생에 한 해 교육 후 실습교육을 진행하는데 ABA 전문가가 직접 자녀와 함께 1:1 맞춤형으로 교육한다. 이론교육은 2024년 3월 19일부터 10주간 매주 화요일 진행되며, 개별 컨설팅이 교육과정에 포함돼 있어 자녀 교육 시 다양한 어려움을 상담하는 맞춤형 부모코칭도 이뤄진다. 수강생은 선착순 모집이며, 관련 문의는 한마음복지관 기능강화실로 하면 된다. 한마음복지관 소개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자 지역사회 문화공간이다.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언론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팀 박경애 031-725-9514 문의 기능강화실 031-725-95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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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딘트, 1월 판매량 급증에 따라 생리대 3만개 기부
    독보적인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가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해 국내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3만개의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딘트(DINT)는 지난 1월 판매량에 매칭해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앞서 이부진 이사장이 두을장학재단 시상식에서 착용한 셋업 슈트가 명품일 거라는 예상과 달리 합리적인 가격의 딘트 셋업 투피스로 알려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로 인해 딘트는 1월 한 달간 2만6000건의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딘트 내부적으로 추가 수량을 더해 생리대 3만개를 기부하게 됐다. 이번 지파운데이션 생리대 기부와 관련해 딘트 신수진 대표는 “국내 취약계층 여성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고, 이부진 이사장 덕분에 더 많은 기부를 할 수 있어 기쁘다. 소비가 나눔이 되는 가치를 실현하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힘쓸 수 있도록 관심을 갖는 딘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딘트는 스타도네이션 자선바자회를 시작으로 보육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구세군에 1억3000만원 규모의 현물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고 있다. 한편 딘트는 하이엔드 감성에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로, 셀럽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매니아층이 탄탄하면서도 셀럽 이슈들로 신규 고객 유입량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2024년도 목표 매출은 500억원으로 잡았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청담 본점, 여의도 IFC몰 운영을 통해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믹스한 O4O(online for offline) 사업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한 사업전략과 브랜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해 나가고 있다. 싱가폴 법인 설립을 완료했고, 싱가폴을 거점으로 동남아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파리 팝업스토어에서 유럽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이후 꾸준히 유럽시장에서 협력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충분한 검토 후 협력을 통한 진출을 준비 중이며, 올해에도 유럽권에서의 팝업스토어와 패션쇼를 계획 중이다. 동남아,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으로의 지속적인 개척과 진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현실화해 나가고 있다. 딘트 소개 대한민국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는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의 신화를 탄생시키며 K-패션산업의 선두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책임과 나눔 활동을 다해나가고 있다. DINT는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인프라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상품들과 협력사를 통해서 생산하는 상품들을 유니크한 라인의 컬렉션으로 전개한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하는 것을 기업의 Value로 여기고 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DINT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딘트 홍보대행 비피엠오브서울 나슬봄 실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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