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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땅출판사 ‘생활 속의 감정평가(개정판)’ 출간
- 좋은땅출판사가 ‘생활 속의 감정평가(개정판)’를 펴냈다. 부동산 시장에서 감정평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낯선 개념일 수 있다. 이러한 감정평가의 개념과 필요성을 보다 쉽게 설명한 이 책은 감정평가가 우리의 일상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그리고 감정평가가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소개하며 독자들의 이해를 도울 것이다. 저자인 권익재 감정평가사는 중앙대학교 지역개발(현 도시계획·부동산학과) 전공 후 2006년 감정평가사 자격을 취득한 전문가로, 현재 대한감정평가법인 경기지사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군포시·의왕시 부동산 가격심의위원, 군포시 공유재산 심의위원, 수원지방법원 경매·소송 감정인 등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감정평가는 부동산의 경제적 가치를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판단하는 과정으로, 부동산 보유세의 기준이 되는 기준시가, 보상금액 산정, 상속·증여 재산가액 평가, 재개발·재건축 구역 내 종전자산 및 현금 청산금액 결정, 담보 대출 금액 평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된다. 이처럼 감정평가는 단순한 가격 산정이 아니라 재산권 보호와 부동산 거래의 공정성을 확보하는 필수적인 절차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감정평가사가 되려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감정평가를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기 쉽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감정평가의 기본 개념뿐만 아니라 감정평가가 적용되는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감정평가의 절차, 업무 내용, 방법 등을 설명하며, 부동산 가격 공시제도, 보상평가, 담보평가, 주택 재개발·재건축과 관련된 감정평가까지 폭넓게 다룬다. 이 책을 통해 감정평가의 필요성을 쉽게 이해하고, 부동산 거래나 세금 산정 등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생활 속의 감정평가(개정판)’는 부동산 거래와 감정평가에 대한 이해를 더 넓히고자 하는 독자들에게도 필독서가 될 것이다. 감정평가를 공부하는 수험생, 부동산 전문가, 부동산 투자자, 상속·증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책을 통해 감정평가의 역할과 필요성을 이해하고, 부동산 시장에서 보다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생활 속의 감정평가(개정판)’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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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땅출판사 ‘생활 속의 감정평가(개정판)’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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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에치오 얼라이언스 ‘트럼프 2.0 시대의 성장산업, 2025년 글로벌 우주항공 시장 전망과 유망기술 개발 전략’ 보고서 발간
- 산업조사 전문 기관인 씨에치오 얼라이언스(CHO Alliance)가 ‘트럼프 2.0 시대의 성장산업(뉴스페이스), 2025년 글로벌 우주항공 시장 전망과 유망기술 개발 전략’ 보고서를 발간했다. 트럼프 2.0시대 개막으로 산업전반에 걸친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는 가운데, 미·중간 우주항공 패권 경쟁이 더욱 심화되면서 커다란 성장기회를 맞이할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무엇보다 전 세계적으로 우주 기술은 안보 경쟁에서 나아가 민간 뉴스페이스 시대로 진화하고 있으며, 기존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신산업을 탄생시키는 핵심 미래 성장 동력으로 발전하고 있다. 기술혁신, 비용절감, 민간 참여 확대와 함께 위성인터넷, 자원채굴 등 다양한 신(新)비즈니스 모델 등장은 글로벌 우주항공경제를 빠르게 확대시키고 있다. 맥킨지앤컴퍼니는 2035년에는 우주산업이 글로벌 경제성장에 1.8조달러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분석한 바 있고, KINGS Research는 글로벌 항공시장이 첨단 항공기, 군용 항공기 및 드론 등의 수요 증가로 2023년 5829억달러에서 2031년 8959억달러로 급성장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전통적인 우주강국인 미국, 러시아 외에 중국, 일본, 인도 등 신흥국의 우주 개발 경쟁 격화와 함께 소형위성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있는 글로벌 IT 기업과 스타트업, 우주여행까지 상정한 테슬라(스페이스X), 아마존(블루 오리진) 등의 도전적 시도가 시장을 변화시키고 성장시키는 동력이 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드론 등 무인 자율주행 항공기의 등장으로 항공산업의 영역이 확대되면서 항공산업도 주목을 받고 있으며, UAM, AAM 등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신시장 상용화 경쟁도 국제적으로 심화돼 가고 있다. 우리나라도 2025년 5월을 목표로 UAM 상용화 계획을 밝히고 실증과 시험비행을 해오고 있으며, 관련 법규와 제도 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다. 우주항공산업은 군사적 목적에서의 중요성도 커서 미국은 우주에서의 주도권 확보를 위한 우주군도 창설한 바 있으며, 러-우크라이나 전쟁, 이스라엘-하마스 전 등 전 세계적인 국지적 분쟁 증가로 군용 항공기 시장도 드론을 포함해 시장이 크게 확대 될 것으로 예상돼 국내의 관련 기업에게는 높은 가성비로 수주 확대를 기대하게 하는 성장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우리나라도 ‘5대 우주강국 도약’을 목표로 2024년 우주항공청을 발족해 2045년 세계시장 10%(420조원+) 점유, 글로벌 100대 기업 10개 이상 육성 등을 목표로 우주항공경제 시대를 천명하고 역량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 바 있으며 ‘K-방산’ 수출확대에 힘을 모으고 있다. 이에 당사는 기술패권 경쟁의 중심에선 우주항공산업의 국내외 기술, 시장 실태와 장래전망을 정리 분석하고 유망기술 동향과 개발 전략을 담아 본서를 출간하게 되었으며, 관련 시장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씨에치오 얼라이언스 소개 씨에치오 얼라이언스는 산업 정보 전문 출판 서비스 기업이다. 국내외 산업 정보를 조사, 분석하고 유망 분야를 발굴해 이를 관련 기업에 서비스한다. 언론연락처: 씨에치오 얼라이언스 관리부 조성원 02-780-023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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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에치오 얼라이언스 ‘트럼프 2.0 시대의 성장산업, 2025년 글로벌 우주항공 시장 전망과 유망기술 개발 전략’ 보고서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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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미, 페루의 활기찬 에너지 가득한 2025년 봄 컬렉션 공개
- 세계적인 여행,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투미(TUMI) (https://www.tumi.co.kr/)가 활기와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로 2025년 봄 시즌의 문을 연다. 창립 50주년이라는 중요한 이정표를 맞은 이번 시즌은 전통과 혁신, 지속적인 성과로 가득한 투미의 업적을 기념하고 자축하는 시간이다. 지난 반세기 동안 투미는 탁월한 장인 정신부터 획기적인 혁신을 아우르며 시대를 초월한 럭셔리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2025년 봄 컬렉션은 고대와 현대의 영향을 조화롭게 결합해 투미의 시초가 된 페루의 매력과 활기를 강조했다. 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품질, 성능에 대한 투미의 헌신적 노력을 반영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세련미를 갖춘 동시에 투미 고객의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 한정 캡슐 컬렉션으로, 페루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풍경과 북적이는 시장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색채에 대한 경의를 담았다. 대표적인 컬렉션은 보야저(Voyageur), 조지카(Georgica), 알파 브라보(Alpha Bravo), 19 디그리(19 Degree) 및 투미 여행용 액세서리 컬렉션에서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패션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새 컬렉션은 레드/라임 카멜레온, 내추럴/샌드 등 눈길을 사로잡는 패턴과 페루의 아름다운 자연을 드러내는 다양한 시즌 장식으로 생동감을 더한다. 사무실, 야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필수 아이템으로 유명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봄을 맞아 한층 활기차게 변신했다. 백팩, 토트백, 여행용 키트 등으로 구성된 이 다용도 컬렉션은 봄을 맞아 최신 색상인 레드/라임 카멜레온 컬러로 제공된다. 야외활동에 적합한 노마딕 익스페디션(Nomadic Expedition) 한정 컬렉션은 세련된 블랙 오닉스 컬러로 출시된다. 스타일과 내구성이 조화를 이룬 이 컬렉션은 모든 모험에 적합하다. 이번 시즌 여성용 제품은 생기 있는 실루엣과 색상으로 새롭게 변모했다. 데일리부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야저 컬렉션은 여성들의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됐다. 2025년 봄 컬렉션은 라군, 라벤더, 등의 참신한 시즌 컬러와 함께 시크함이 돋보이는 에보라 호보(Evora Hobo) 실루엣을 선보인다. 아울러 여성용 조지카 컬렉션은 부드러운 핑크 릴리를 포함한 새로운 색조로 활기를 더했다. 투미를 대표하는 19 디그리 컬렉션은 이번 시즌 라군, 라벤더 등 생기 가득한 최신 컬러로 돌아왔다. 안데스 직물의 생생한 색감을 부각시킨 이리데센트 더스크는 미래지향적인 팔레트와 세련된 건메탈 액센트가 돋보이는 새로운 시즌 컬러다. 아울러 투미는 넉넉한 분할형 내부와 통합형 디바이더를 갖춰 장거리 여행과 버킷리스트 모험에 최적화된 신제품 롤링 트렁크(Rolling Trunk)도 공개했다. 투미는 이번 시즌의 페루 테마를 기념해 모든 여행자의 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멋진 가방 참(charm)들을 선보인다. 안데스 산맥의 풍부한 문화유산과 예술성을 반영한 이 참들은 모험정신과 개성을 담아 하나 세심하게 제작됐다. 한편 투미의 최신 소식은 인스타그램(Instagram (https://qrco.de/bcircm))과 페이스북(Facebook (https://www.facebook.com/TUMITravel.H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미(TUMI ) 소개 투미(TUMI)는 1975년 설립 이래 여행 중에도 삶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복잡함을 더는 동시에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기능성 럭셔리 필수품을 만들어왔다. 흠잡을 데 없는 기능성과 독창성을 결합한 투미는 자신의 열정을 좇는 여행자와 창작자를 위한 평생의 파트너로서 그들의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TUMI.com)에서 투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UMI와 투미 로고는 Tumi, Inc.의 등록 상표다. 언론연락처: 투미(TUMI) 방설아 차장 임은영 과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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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미, 페루의 활기찬 에너지 가득한 2025년 봄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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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국내 최초 SAP 아시아태평양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 이니셔티브 합류
- AX 전문기업 LG CNS가 국내 기업 중 최초로 SAP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Regional Strategic Services Partner, 이하 RSSP) 이니셔티브에 합류했다. RSSP는 SAP가 운영하는 전략적 협력 프로그램으로,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최고 수준의 ERP 역량을 갖춘 기업들에게 부여된다. SAP 솔루션을 고객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술력과 사업 역량을 가진 기업에게 전략 파트너 자격을 제공한다. LG CNS는 일본의 후지쯔, 에이빔 컨설팅(Abeam Consulting), 베트남 FPT소프트웨어에 이어 아시아태평양지역의 4번째 SAP 핵심 파트너다. RSSP 이니셔티브 협약식은 지난달 22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됐으며, LG CNS 엔터프라이즈솔루션사업부장 내한신 전무, SAP 아시아태평양지역 사장 폴 매리어트(Paul Marriott), SAP 글로벌 파트너 세일즈 & 서비스 책임자 우트카르쉬 마헤슈와리(Utkarsh Maheshwari) 등이 참석했다. 이번 RSSP 이니셔티브 협약을 계기로 LG CNS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태평양지역으로 클라우드 ERP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LG CNS는 2023년 독일 발도르프(Walldorf) 소재 SAP 본사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클라우드 ERP 서비스 혁신을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LG CNS는 축적된 ERP 경험과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기술을 결합해 차세대 ERP[1]와 SAP S/4HANA[2] 전환 사업을 선도하고 있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ERP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높이고, 고객들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서도 서비스를 중단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LG CNS는 자체 개발한 검증된 솔루션으로 아시아태평양지역의 SAP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SAP S/4HANA 전환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사전에 점검하는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퍼펙트윈 ERP 에디션’이 있다. 이와 함께 구매관리,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R&D, 품질관리, 인사관리 등을 통합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플랫폼 ‘싱글렉스(SINGLEX)’도 보유하고 있다. LG CNS 엔터프라이즈솔루션사업부장 내한신 전무는 “아시아태평양지역 고객들이 클라우드 ERP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LG CNS가 지닌 AX 역량과 솔루션으로 고객가치를 한층 높이겠다”고 밝혔다. SAP 글로벌 파트너 세일즈 & 서비스 책임자 우트카르쉬 마헤슈와리는 “LG CNS는 뛰어난 ERP 컨설팅·구축·운영 사업 역량을 보유한 파트너이자 전략 고객으로서 SAP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으로 LG CNS는 다시 한번 ERP 역량을 입증했다”며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LG CNS의 SAP 전문성을 한층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혁신을 주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 ERP(전사적자원관리,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재무, 제조, 인사(HR), 구매, 영업 등 기업의 모든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2] SAP S/4HANA: SAP가 기존에 제공해 오던 구축형 ERP 솔루션 중 하나인 ECC(ERP Central Component) 다음 버전으로 새롭게 내놓은 ERP 솔루션. S/4HANA는 하나(HANA)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클라우드 ERP 언론연락처: LG CNS 홍보팀 김예지 선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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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국내 최초 SAP 아시아태평양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 이니셔티브 합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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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 ‘안심네트워크’ 성과공유회 개최
-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관장 권준근)는 지난 23일 핸드픽트호텔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 ‘안심네트워크’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 ‘안심네트워크’는 ‘코로나 19 이후를 대비하는 사회백신 프로젝트Ⅱ’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내 복지관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심리 정서적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속적인 상담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자살예방 안전망을 구축하고 생명존중 인식을 확산하고자 진행돼온 사업이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생명사랑팀은 대방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치민),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수정)과 함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 ‘심리 정서적 취약계층을 위한 생명사랑 프로젝트 - 안심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성과공유회는 지난 3년간 진행해온 ‘안심네트워크’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사례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안심네트워크의 주요 사업이었던 생명사랑 서포터즈단을 2년간 운영한 봉림중학교 이민영 교사는 “풍성한 혜택과 활동 지원으로 다양한 활동과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본 사업을 통해 교내 생명존중 의식이 향상될 수 있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안심네트워크의 컨소시엄 기관인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의 곽민희 팀원은 “컨소시엄을 통해 장애인에서 어린이, 청소년, 노인 등으로 지역사회 활동 영역이 확장될 수 있었으며, 지속적으로 사업 운영을 공유하고 연계 활동을 진행해 실질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권준근 관장은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우리가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다”며 “안심네트워크의 3년간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통해 청소년 자살예방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각 현장에서 적용할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생명사랑센터는 2012년부터 서울시의 자살예방 대책 수립에 따른 청소년의 자살예방을 위한 전국 최초의 청소년 자살예방센터로 설립, 운영을 통해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며 청소년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접근성 있는 생명존중 자살예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청소년들이 스스로 생명존중문화를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모든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웃는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는 그날까지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한 활동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보라매청소년센터 소개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김민정 02-834-134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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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 ‘안심네트워크’ 성과공유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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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코리아 ‘쇼피 셀러 월렛’ 론칭… 빠른 출금·낮은 수수료율로 셀러들 현금 유동성 높여
-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대표 권윤아, Shopee)가 셀러들이 판매 대금을 더 낮은 수수료로 빠르게 인출해 현금 흐름을 보다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쇼피 셀러 월렛(Shopee Seller Wallet)’을 공식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쇼피 셀러 월렛’은 쇼피가 한국 크로스보더 판매자를 위해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원스톱 해외 결제 서비스다. 기존 외부 PG사를 통한 판매 대금 인출 방식과는 달리 ‘쇼피 셀러 월렛’을 이용하면 쇼피 한국 셀러센터(KRSC)를 통해 즉시 대금을 수취하고 현금 흐름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쇼피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더 빠른 출금과 안전한 거래를 지원해 셀러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돕는다. 기존에는 쇼피에서 정산*을 완료하면 셀러들은 외부 PG사를 통해 1~3일 내로 판매 대금을 수취할 수 있었지만, ‘쇼피 셀러 월렛’의 빠른 출금 이용 시 최소 인출 금액 없이 2시간 만에 한국 은행 계좌로 판매 대금을 출금할 수 있다. 인출 수수료율은 최대 0.9%로 더 저렴해졌고 환율 우대 혜택까지 제공해 현금이 빨리 필요할 때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쇼피코리아는 ‘쇼피 셀러 월렛’ 론칭을 기념해 서비스에 가입한 판매자를 대상으로 3개월간(~5월 5일까지) 인출 수수료 0원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수료 무료 혜택은 원화로 인출하는 경우에만 적용되며 ‘쇼피 셀러 월렛’ 이용 시 판매자들은 운영하는 모든 숍을 연동해야 한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대표는 “‘쇼피 셀러 월렛’은 셀러들이 쇼피를 통해 발생하는 매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운영의 번거로움은 대폭 줄이고 비용 효율은 높인 솔루션”이라며 “셀러들의 비즈니스 성장에 매우 중요한 현금 유동성 확보에 효과적인 서비스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셀러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쇼피 정산 주기는 매주 있으며, 구매 확정일 기준 7일(영업일 기준)을 원칙으로 함 쇼피코리아 소개 2015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쇼피는 총 6억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시아와 대만의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통해 단기간에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 동남아 5개 마켓과 대만, 브라질, 멕시코 총 8개 마켓에서 쉽고, 안전하고, 즐거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쇼피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이커머스,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인터넷 기업 시 그룹(Sea Group)의 자회사다. 시 그룹은 2009년 창립 이래 급속 성장해 2017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됐다. 쇼피코리아는 한국의 판매자들이 동남아 및 대만에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마켓 오픈, 판매자 교육, 담당 매니저 배정, 통합 물류 서비스, 현지 마케팅 및 번역/CS 등 전반적인 수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쇼피코리아 홍보대행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진아 과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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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제5호 성북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경희아동미술교육연구소, 업무협약 체결식 진행
- 서울시 제5호 성북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센터장 최명숙)는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경희아동미술교육연구소(소장 이은미)와 지역사회자원을 활용한 네크워크 구축을 통한 업무협약을 2월 4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노력하는 성북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와 예술로 가치 있는 성장을 연구하는 경희아동미술교육연구소가 예술융합 프로그램을 기획 및 보급하는 데 협업하는 것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지난해 양 기관은 ‘지구와 나’라는 주제를 예술로 풀어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 키우기’ 아동예술융합활동을 진행하고, 예술활동에 참여한 작가들의 ‘Earth & Art’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에 업무협약을 통해 권역 내 돌봄기관에 보다 체계적인 예술융합활동 프로그램을 확장 제공하고자 체결식을 진행했다. 경희아동미술교육연구소 이은미 소장은 “성북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와 협력해 아동미술교육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장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아동의 발달 단계에 맞는 효율적인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창의적 성장을 돕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욱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성북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 최명숙 센터장은 “이번 경희아동미술교육연구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권역 내 돌봄 기관에 예술융합활동을 넘어 예술을 통한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시 제5호 성북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 소개 ‘편안한 동네, 아이키우기 좋은 행복한 동네’를 위해 서울시에서 돌봄 특화모델인 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를 성북구에 마련했다. 초등아동에 대한 돌봄 공간 부족과 돌봄 사각지대 발생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역사회 초등돌봄 시설의 공간, 인적·물적 자원의 틈새를 보완해 통합 돌봄 플랫폼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자 한다. 지역사회 중심의 촘촘한 초등돌봄 체계를 구축해 아이들이 주도적이고 창의적으로 놀이하고 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문화, 예술,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언론연락처: 서울시 제5호 성북거점형 우리동네키움센터 돌봄연계팀 한춘수 주임 070-5220-26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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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우여행사, 3월 9일 규슈올레 걷기축제 참여하는 일본 트레킹여행 기획
- 국내외 트레킹 전문 승우여행사가 올 3월에 개최되는 ‘2025년 규슈올레 걷기축제’에 참여하는 일본 트레킹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참여자를 모집한다. 올레 걷기축제와 올레길 트레킹을 함께 즐길 수 있는 3박 4일 패키지여행으로 오는 3월 9일 단 한 번 진행된다. 2025년 제3회 규슈올레 걷기축제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규슈올레 걷기축제에서는 미야마/기요미즈야마 코스를 걷는다. 후쿠오카현의 미야마/기요미즈야마 코스는 역사와 자연이 딱 맞게 안배된 11.5km의 길로, 작은 신사와 대나무 숲길 등을 지나며 일본 특유의 풍경과 역사를 만날 수 있다. 걷기축제에서는 코스 중간에 각 코스의 특산물로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지역 전통 공연, 음악 등 문화행사가 진행돼 축제의 재미와 트레킹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승우여행사의 ‘규슈올레 걷기축제 여행’은 규슈올레 걷기대회 참가하고 아소산 트레킹, 규슈올레 야메 코스, 규슈올레 구루메/고라산 코스도 함께 걷는 꽉찬 일정으로 진행된다. 3박 4일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왕복항공권(대한항공), 축제 참가비, 일정상의 숙소와 식사 그리고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기사&가이드 경비를 포함해 1인 199만원부터 판매한다. 소규모 프리미엄 완주 프로젝트 ‘규슈올레’ 규슈올레는 지금까지 약 53만 명이 걸었고, 완주자는 355명이다. 특히 일본인이 아닌 외국인 완주자는 81여명으로 걷는 것을 좋아하는 올레꾼들에겐 매력적인 도전이 되고 있다. 전통 마을, 신사, 사찰 등 다양한 문화적 요소와 산, 강, 바다를 둘러싼 자연을 탐방할 수 있고,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 걷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자 또는 제주올레길을 사랑하는 올레꾼들에게 제격이다. 규슈올레 완주를 계획한다면, 승우여행사의 완주프로젝트에 참여해 보자. 승우여행사에서는 총 18개의 규슈올레 코스를 6개 코스(3박 4일), 12개 코스(8박 9일)로 나누어 총 2회에 걸쳐 완주한다.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일정상의 숙소(비즈니스급 호텔, 온천호텔), 일정상의 식사, 여행자보험, 기사&가이드 경비를 포함해 6코스는 1인 379만원, 12코스는 1인 579만원부터 판매한다. 승우여행사는 제주올레 본연의 분위기를 닮은 규슈올레는 자연과 수많은 온천을 가지고 있는 규슈의 문화와 역사를 오감으로 즐기며 걷는 트레일이라며, 올해는 문화행사가 포함된 걷기축제도 참여하고, 풍경과 역사, 음식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18개 코스를 완주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여행 예약 및 문의는 승우여행사 홈페이지(www.swtour.co.kr) 또는 유선상으로 문의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승우여행사 이원근 02-720-83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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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우여행사, 3월 9일 규슈올레 걷기축제 참여하는 일본 트레킹여행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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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토코리아, 새해 맞이 ‘매니폴드 게이지 보상 판매 프로모션’ 진행
- 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오늘, 3월까지 두 달간 새해 맞이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는 고압 압력계와 복합 압력계가 붙어 있어 냉매를 충전하거나 빼내는 데 사용되는 장비로, 압력과 온도, 과열도 및 과냉도를 실시간으로 점검해 냉매 충전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비이다. 테스토코리아는 2월, 3월 두 달간 고객이 현재 사용 중인 테스토 매니폴드 게이지(구형 전 제품)를 반납하면 ‘testo 550s KR 세트’ 및 ‘testo 557s 스마트 세트’ 2가지 제품을 최대 29%의 특별 할인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들 보상 제품은 디지털 매니폴드게이지로 아날로그 제품 대비 3-4배 가격이 높으며, 테스토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아날로그 제품을 디지털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s KR 세트’는 testo 550s 본체와 전용 가방으로, ‘testo 557s 스마트 세트’는 testo 557s 본체, 진공 게이지(스마트프로브) testo 552i, 파이프 클램프 온도 측정기 testo 115i, 전용 가방으로 구성돼 있다. ‘testo 557s’는 냉동 시스템과 히트펌프의 시운전, 유지보수 관리를 위한 4-way 밸브 블록 방식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이다. 대형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모든 측정 데이터와 평가 결과를 명확하게 보여주며, 모든 측정 데이터와 평가 결과를 테스토의 전용 모바일 앱(App)에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측정과 동시에 측정 메뉴가 안내되고, 중요한 변수들을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최대 100m 범위까지 지원해 블루투스로 연결된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측정값을 확인할 수 있다. 즐겨찾기와 자동 업데이트를 이용해 앱에서 편리하게 냉매를 관리할 수도 있다. ‘testo 550s’는 냉장 시스템과 히트펌프의 시운전, 수리 및 유지관리를 위한 2-way 밸브 블록 방식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로 ‘testo 557s’과 동일하게 대형 한글 디스플레이를 통해 결과를 그래프 형태로 평가할 수 있다. 저장된 프로그램은 측정 중에 사용자를 안내해 과열도/과냉도, 목표 과열도, 냉방/난방용량 및 여러 다른 영역 등 중요한 시스템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측정할 수 있다. 모든 측정 데이터와 평가 결과를 테스토의 전용 모바일 앱(App)에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국제 방수, 방진 보호등급인 IP54를 획득해 물과 먼지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을 통해 모바일 앱과 연동해 무선으로 실시간 습도, 온도 및 진공 측정 및 데이터 기록이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 이상엽 Business Unit Manger는 “testo 557s와 testo 550s는 냉난방 설비의 유지보수 엔지니어를 위해 냉동 시스템과 히트펌프의 시운전, 수리 및 유지관리를 매우 용이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각각 4way, 2way 블록 방식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지원한다”며 “이번 보상 판매 프로모션은 최대 29% 할인가로 아날로그 제품을 디지털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효율적인 냉매관리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7s’ 및 ‘testo 550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스토 홈페이지(https://www.test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테스토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테스토코리아 소개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테스토코리아 홍보대행 물결커뮤니케이션스 이영미 부장 02-3672-6597 문의 테스토 고객센터 02-2620-81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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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 모빌리티, 액티언 ‘파노라마 선루프’ 적용 출시
- KG 모빌리티(www.kg-mobility.com, 이하 KGM)가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도심형 SUV 액티언에 파노라마 선루프를 도입하며 상품성을 한층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파노라마 선루프는 일반 선루프 대비 1열뿐만 아니라 2열까지 확장해 넓은 선루프 공간을 제공해 뛰어난 개방감을 준다. 도심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옵션 중 하나로 꼽힌다. 액티언에 적용된 파노라마 선루프는 틸팅 및 슬라이딩 기능을 지원하며, 가로 840mm 및 세로 1270mm의 대형 글라스로 넓은 공간감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웃 슬라이딩 방식으로 작동돼 높은 실내 헤드룸을 유지하는 동시에, 동급 상위 수준인 511mm의 글라스 열림량을 바탕으로 넓은 채광 면적과 우수한 환기 성능도 갖췄다.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향상한 전동식 롤러 블라인드 형태의 선 쉐이드는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실내 온도 조절은 물론 햇빛 차단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노라마 선루프의 가격은 120만원으로 △S7(3344만 원) △S9(3594만 원) 등 액티언의 모든 트림에 선택 사양(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한편, KGM은 2월 한 달간 액티언 구매 시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고객 맞춤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선수금 50%의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선수금 없는 4.9%~5.4%의 60~72개월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선수금 없이 3년간 순차적으로 이율을 낮게 차등 적용(1년 4.9%, 2년 4.4%, 3년 3.9%)한 다운(DOWN) 할부를 새롭게 마련해 고객의 금융 플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KGM는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며, 파노라마 선루프 옵션은 액티언을 시작으로 다른 차종에도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KG 모빌리티 커뮤니케이션팀 차기웅 팀장 02-3469-20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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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비즈온, 4000억 매출 돌파
- 더존비즈온(코스피 012510 대표이사 김용우)이 창사 이래 최초로 연간 매출 4000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난 2020년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한 후 불과 4년 만에 다시 한번 대기록을 썼다. 더존비즈온은 2024년 연간 연결기준 매출 4023억원, 영업이익 881억원을 달성했다고 6일 발표했다. 지난 2023년과 비교해 매출은 13.5%, 영업이익은 21.7% 상승한 수치다. 4분기 실적 역시 연결기준 매출 1115억원, 영업이익 295억원을 달성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매출 7.6%, 영업이익 18.9%가 증가한 수치이며 영업이익률은 26.4%에 달한다. 이번 실적은 전 사업 영역에서 고른 성장을 이어간 덕분이다. WEHAGO, Amaranth 10, OmniEsol 등 핵심 솔루션에 통합된 강력한 AI 서비스 경쟁력을 토대로 사업 안정성과 성장성을 입증했다. 실제로 ONE AI는 출시 6개월 만에 2000개 기업과 도입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내며 주요 솔루션의 실적을 이끌었다. AI가 비즈니스 환경에 성공적으로 통합, 내재화되며 단일 모듈 단위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들이 모든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전체 모듈 도입을 고려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제품별로는 Amaranth 10이 신규 고객 유입과 클라우드 비중 증가로 전년 대비 168% 성장했다. WEHAGO는 24%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OmniEsol 역시 새로운 파트너십 정책과 함께 대기업, 그룹사 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익구조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다. 향후 실적 전망도 밝다. 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AI 도입 수요가 증가하며 클라우드 전환을 가속화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AI 서비스의 효용을 확인한 기존 고객들이 AI 도입과 함께 클라우드 전환에 나서고 있어 장기적인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또한 더존비즈온 내부에서도 AI를 활용하며 핵심 솔루션들의 완성도를 높이고 영업이익률 증가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존비즈온은 연간 매출 4000억원 돌파는 시장 환경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함께 AI 회사로서 보유한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이 조화를 이룬 결과라며, 앞으로도 클라우드와 AI 관련 기술을 더욱 고도화해 다양한 산업분야로 실적 기반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실 김성훈 부장 02-6233-2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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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총판 및 공인 파트너 대상 ‘안랩 파트너 데이 2025’ 개최
- 안랩(대표 강석균)이 2월 5일(수) 양재동 엘타워에서 총판 및 공인 파트너사를 초청해 ‘안랩 파트너 데이 2025(AhnLab Partner Day 2025)’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안랩의 창립 30주년을 맞아 ‘30 Years of Cybersecurity Excellence’를 슬로건으로 열렸다. 총판 및 공인 파트너사의 대표이사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안랩은 ‘통합 보안’과 ‘AI’를 중심으로 구성한 △2025년 사업 전략 △제품 로드맵 △파트너 정책 △파트너 기술지원 전략 및 운영 프로그램 등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과 실행 방안을 소개했다. 먼저 사업 부문을 총괄하는 김학선 전무는 신성장 동력 확보, 영역별 집중 성장 플랜, 선제적 세일즈 관리 고도화 등 올해 안랩의 주요 사업 전략을 파트너와 공유했다. 이어서 김창희 제품기획본부장이 월드클래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안랩의 2025년도 제품·서비스 로드맵을 소개하고, 문상필 파트너&사업관리본부장은 협업 얼라인먼트(Alignment) 고도화와 고객 지원 역량 강화를 비롯한 파트너 협업 정책을 발표했다. 또 정명섭 기술지원본부장은 고객 성공 관리(CSM) 커버리지 강화, 파트너 교육, 기술지원 커뮤니티 활성화 등 2025년도 기술지원 전략과 운영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안랩은 지난 30년간 파트너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성장해 현재 월드클래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며 “높아지는 불확실성 속에서도 ‘끊임없는 혁신’과 ‘고객 중심 협력’으로 파트너와 동반성장 하는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진희원 사원 031-722-757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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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총판 및 공인 파트너 대상 ‘안랩 파트너 데이 2025’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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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컨설팅, SAS코리아와 보험사 대상 솔루션 공급 위한 파트너십 체결
- 보험 솔루션 전문기업 ADS컨설팅(대표이사 안진수, https://kr.actuarialds.com)이 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선두기업 SAS코리아(대표이사 이중혁)와 보험사 대상의 특화 솔루션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보험사들이 IFRS17 도입에 따른 복잡한 회계 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최적의 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IFRS17 도입으로 보험 부채 가치 변동성이 커지고 자산과 부채 간 불일치 문제가 심화하면서 보험업계에서 자산-부채 관리(ALM) 시스템의 도입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자산-부채 관리 시스템은 보험사들이 다양한 시뮬레이션과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비하고, 최적의 투자 및 부채 관리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이에 ADS컨설팅은 SAS코리아와의 기술 협력으로 SAS의 ALM 솔루션에 각종 금융감독기관에 제출하는 보고서 시스템 자동화 솔루션을 결합해 보험사를 위한 특화 솔루션을 공급하기로 했다. ADS컨설팅은 이 솔루션을 활용해 보험사별로 맞춤형 시스템을 구축하고, 효과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보험사 고객들은 아래와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강화: SAS 자산-부채 관리 솔루션을 통해 보험사들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 또한 일관성 있는 자산과 부채의 통합 정보를 기반으로 최적의 중장기 경영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 보고서 시스템 자동화: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휴먼 에러를 낮춰주는 시스템을 통해 적재 적시에 의사결정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다. 감독기관이 요구하는 보고서 양식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손쉽게 변경 대응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 리스크 관리 강화: 다양한 시뮬레이션과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보험사들은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대비를 강화하고, 리스크 관리 체계를 고도화할 수 있다. · 규제 준수 및 경쟁력 강화: IFRS17 등 규제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경쟁이 심화되는 시장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SAS코리아 이중혁 대표이사는 “ADS컨설팅은 보험사 계리시스템 및 IFRS17, K-ICS, RBC 2와 같은 영역에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검증된 전문기업”이라며 “ADS컨설팅과의 협력은 SAS 자산-부채 관리 솔루션의 국내 시장 확대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DS컨설팅 안진수 대표이사는 “SAS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보험사들의 자산-부채 관리 시스템 도입 장벽을 낮추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ADS컨설팅은 SAS와 함께 보험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국내 보험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DS컨설팅은 성숙도와 인프라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 보험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솔루션 공급을 기반으로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 및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SAS의 리스크 관리 부문 리더십과 안정적이고 강력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ADS컨설팅의 보험 솔루션 분야 전문성을 결합한 추가적인 솔루션의 개발 및 공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ADS컨설팅은 오는 2월 18일 SAS코리아가 주최하는 ‘보험산업을 위한 SAS ALM 인더스트리 카페’ 세미나에 참석해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 신청과 문의는 SAS코리아 고객센터 또는 등록 사이트 (https://www.sas.com/ko_kr/events/2025/insurance-250218.html?utm_source=other&utm_campaign=-ap)에서 가능하다. 용어 설명 · IFRS17: 보험계약의 회계를 규정하는 국제회계기준으로, 계약서비스마진(CSM)을 통해 보험사의 수익 인식을 체계화하고, 부채 평가를 시가 기반(Current Fulfillment Value)으로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 K-ICS: 한국형 신지급여력제도(Korea Insurance Capital Standard)로, IFRS17과 연계해 보험사의 자본 적정성을 시가 평가 기반으로 측정하며, 경제적 자본(Economic Capital) 개념을 도입했다. · RBC 2: 위험기준 지급여력제도(Risk-Based Capital)의 개정 버전으로, 보험사의 자본 요구 수준을 더 정교하게 산출해 리스크 대응력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언론연락처: 행사 참여 신청 및 문의 SAS코리아 고객센터 02-2191-7200 SAS코리아 홍보대행 KPR 이미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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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컨설팅, SAS코리아와 보험사 대상 솔루션 공급 위한 파트너십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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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씨티에스, 가격 경쟁력 높인 애즈락 B850 메인보드 2종 LiveMixer WiFi/Riptide WiFi 출시
- IT 기기 수입/유통 전문기업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총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 www.dwcts.co.kr)가 B850 칩셋 기반의 신제품 메인보드 2종 ‘ASRock B850 LiveMixer WiFi’와 ‘ASRock B850 Riptide WiFi’를 출시했다. AMD Ryzen 9000 및 7000 시리즈 CPU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인보드다. 안정성과 확장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단, 제품이 노리는 포지션에는 차이가 있다. LiveMixer는 풍부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한 실버 색상 방열판에 블랙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며, 크리에이터와 스트리머가 주요 타깃이다. Riptide는 게이밍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게이머와 고성능 PC 빌더 시장에서 강점을 발휘한다. 각각의 메인보드는 하드웨어 스펙은 기본적으로 유사하지만 네트워크 칩셋, 오디오 품질 그리고 디자인 철학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ASRock B850 LiveMixer WiFi와 ASRock B850 Riptide WiFi 하드웨어 제원은 다음과 같다. 전원부와 PCB 부분을 보면 1000uF 용량의 장수명 20K 블랙 캐패시터를 사용해 14+2+1 페이즈 Dr.MOS 전원부 설계로 페이즈당 80A의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이를 통해 오버클러킹 환경에서도 전원 안정성을 유지한다. 여기에 8층 PCB를 사용해 신호 품질과 전력 효율성을 극대화, 고성능 작업 환경에서 안정성을 보장한다. 고성능 CPU 사용 및 오버클러킹에서도 신뢰성을 제공하는 배경이다. 메모리는 DDR5 메모리 슬롯 4개에 최대 256GB 용량으로 구성할 수 있다. EXPO (AMD Extended Profiles for Overclocking)와 XMP (Intel Extreme Memory Profiles) 프로필 설정만으로 최대 8000MHz 속도 메모리도 구동시킬 수 있다. 저장 장치에는 PCIe Gen5 x4 속도의 Blazing M.2 슬롯 1개와 PCIe Gen4 x4 속도의 Hyper M.2 슬롯 1개를 포함해 총 3개의 M.2 슬롯과 2개의 SATA3 포트를 제공, 다양한 스토리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단 Riptide는 SATA3 포트가 3개다. PCIe Gen5 x16 슬롯은 차세대 그래픽 카드 및 고속 연산 장치(AI 가속기, 데이터 처리 장치)와 같은 대용량 데이터 전송이 필요한 하드웨어 구동을 지원한다. 회사는 PCIe Gen5 슬롯의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강화된 슬롯 설계(Steel Slot)를 적용 무거운 그래픽 카드 장착 시 슬롯 손상 방지와 전기적 안정성을 확보했다. 확장성 및 편의를 좌우하는 USB 포트 구성은 USB 3.2 Gen2x2 Type-C(20Gbps)를 비롯해 USB 3.2 Gen1 Type-A, USB 2.0 포트를 다수 배치해 최신 주변 기기와의 연결성을 강화했다. 또한 후면 I/O에는 HDMI, DisplayPort, S/PDIF 출력 및 Wi-Fi 7 안테나 연결 포트를 포함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단 LiveMixer가 풍부한 포트 구성을 강조한 만큼 HDMI와 DP 그리고 USB-C를 각각 하나씩 지원하고 USB 2.0 포트를 총 8개 제공한다. Riptide는 필수 포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만큼 HDMI는 1개, USB-C 포트는 2개, USB 2.0 포트는 총 4개를 제공한다. 네트워크 연결에서는 두 제품 모두 2.5Gbps Dragon RTL8125BG 칩셋 유선 LAN과 Wi-Fi 7(802.11be), Bluetooth 5.4를 지원해 게이밍과 스트리밍 환경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가능케 했다. 사용자 경험으로 이어지는 오디오도 두 제품이 차이를 보인다. ASRock B850 LiveMixer WiFi 메인보드는 7.1채널 Realtek ALC1220 오디오 코덱과 나히믹(Nahimic)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제공한다. ASRock B850 Riptide WiFi 메인보드는 Realtek ALC897 오디오 코덱과 Nahimic 오디오 기술을 통해 게이밍 환경에서 최적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RGB 효과도 지원한다. POLYCHROME RGB 시스템을 통해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툴리스 디자인의 M.2 히트싱크 방열판 체결 방식과 일체형 I/O 백플레이트 디자인으로 편의를 높였다. 남혁민 대원씨티에스 본부장은 “ASRock B850 2종 메인보드는 AMD 9000 시리즈 CPU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PCIe Gen5와 Wi-Fi 7 지원을 통해 미래의 기술 트렌드에도 대비할 수 있다. 신제품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할 완벽한 솔루션”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대원씨티에스가 시장에 공급하는 ASRock 제품은 박스에 부착된 대원씨티에스 정품 스티커를 통해 구분할 수 있으며, 자체 운영하는 직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기술 지원 및 차별화된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대원CTS 소개 대원CTS(대원씨티에스)는 에이수스(ASUS) 하드웨어, AMD CPU, 마이크론 반도체 메모리, 루밍 모니터 등 우수한 브랜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 수입·유통 기업이다. B2C와 B2B 시장 모두가 활동 영역이며, 직영 사업자 전문몰 ‘컴퓨터코리아’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대원씨티에스 마케팅팀 이연우 대리 02-2004-76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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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희 바이올린 독주회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전곡 시리즈’ 대장정의 마무리
- 바이올리니스트 신성희가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전곡 시리즈’의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있다. 오는 2월 15일(토)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리는 이번 독주회는 베토벤의 바이올린 소나타 10곡 중 마지막 3곡을 연주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이번 무대에서는 바이올린 소나타 제4번 a단조(Op. 23), 제8번 G장조(Op. 30, No. 3), 그리고 마지막 작품인 제10번 G장조(Op. 96)를 연주한다. 베토벤이 남긴 바이올린 소나타는 시대별 음악적 변화와 작곡가의 철학이 담긴 작품들로, 전곡을 연주하는 것은 연주자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특히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소나타 10번은 베토벤 후기 스타일이 반영된 작품으로 서정적이고 고요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신성희는 예원학교와 서울예고를 거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및 대학원을 졸업한 후, 미국 이스트만 음악대학에서 석사학위를, 일리노이대학교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으며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동아음악콩쿠르, 이화·경향콩쿠르, 조선일보콩쿠르 등에서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서울시향, 대전시향, 서울바로크합주단 등과 협연하며 연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유학 시절에는 로체스터 코닥홀, 일리노이 크레너트센터에서 열린 협연 무대에서 우승하며 현지에서도 주목받았다. 그동안 다양한 기획 연주와 음반 발매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신성희는 ‘브람스 바이올린 소나타 전곡 연주’, ‘생상스 서거 100주년 기념 리사이틀’ 등을 선보이며 꾸준히 독주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베토벤 소나타 전곡 시리즈는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첫 무대를 시작으로,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두 번째 공연을 가졌으며, 오는 2월 15일 예술의전당 IBK기업은행챔버홀에서 이번 피날레 무대를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리드예술기획이 주최하며, 전석 2만원(학생 50% 할인)으로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리드예술기획 이한울 02-518-97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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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케시그룹 석창규 회장, 그룹 상장사 웹케시·쿠콘 등기이사 사임
- 웹케시그룹 석창규 회장이 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그룹사 상장사인 ‘웹케시(대표이사 강원주)’와 ‘쿠콘(대표이사 김종현)’의 등기이사에서 사임했다. 웹케시와 쿠콘은 상장사고, 경영관리체계가 비교적 잘 정비돼 있어 석창규 회장이 경영에서 손을 떼도 충분히 독립적인 책임경영이 가능할 것이라고 본 것이다. 특히 올해부터 AI 기술이 기존 SW 시장에 본격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돼 젊고 유능한 전문 경영진들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역동적으로 회사를 경영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앞으로 석창규 회장은 비상장사인 ‘웹케시글로벌’과 ‘비즈플레이’에 집중할 계획이다. 웹케시글로벌은 그룹 상품의 해외 현지화를 성공시키고, 단기간 내 손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투자와 상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그리고 비즈플레이는 2028년 내에 성공적으로 상장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상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석창규 회장은 관련해 후배들에게 “고객과 시장은 항상 우리에게 성공과 실패의 신호를 보내 주고 있다”며 “성공의 신호를 따르면 성공하고, 실패 신호를 무시하면 실패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힘들면 쉬어가는 것은 관계없지만 배의 노를 거꾸로 저어서는 안된다”고 덧붙였다. 쿠콘 김종현 대표는 “향후 쿠콘은 국내 마이데이터나 핀테크 API 1위 기업을 뛰어넘어 글로벌 결제 API와 금융업 등 산업 전반에 혁신 IT와 규제를 결합한 레그테크 데이터 시장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현재 쿠콘의 기업가치가 저평가돼 있다”며 “쿠콘 밸류업을 위해 자사주 매입과 매 분기 주주 대상으로 대표이사가 주관하는 정례 IR 등을 통해 주주들에게 쿠콘의 사업 성장성과 경영 투명성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쿠콘의 중장기 비전을 믿고 안심하고 투자하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공언했다. 웹케시그룹 소개 B2B & SaaS 전문 기업인 웹케시그룹은 1999년 설립 이래 연구개발 중심 경영을 통해 다양한 혁신 상품과 서비스로 시대와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왔다. 또 웹케시그룹은 매년 수익의 5%를 사회에 환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오고 있다. 기업 핵심 가치인 ‘We Together(동반성장)’를 기반으로 국내외에 걸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언론연락처: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4-4743 공하영 대리 02-3774-4756 강민지 주임 02-3774-4755 이민주 주임 02-3779-910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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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땅출판사 ‘K-방산의 경쟁자 일본’ 출간
- 좋은땅출판사가 ‘K-방산의 경쟁자 일본’를 펴냈다. ‘K-방산의 경쟁자 일본’은 한국과 일본의 방산 분야에서의 협력과 경쟁을 깊이 있게 다룬 책이다. 저자는 안보전문가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의 방위정책 변화와 자위대 전력 증강이 동아시아 안보와 세계 방산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며, 일본 방산업체의 기술 동향과 사례를 통해 양국 간 협력 가능성을 제시한다. 특히 일본이 ‘방위장비 이전 3원칙’을 통해 무기 수출을 확대하려는 정책 변화와 첨단 기술을 활용한 방산 개발 전략은 독자들에게 깊은 통찰을 제공한다. 책의 초반부에서는 일본이 미일 동맹을 중심으로 방위전략을 강화하는 과정을 설명하며, 자위대의 변화가 한일 안보 협력과 경쟁에 어떤 기회와 도전을 던지는지 짚는다. 일본이 동남아와 태평양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움직임과 그로 인해 한국 방산업체가 직면한 도전 과제가 설득력 있게 제시된다. 이를 통해 독자는 일본 방산업의 전반적인 구조와 동력을 이해하게 된다. 중반부에서는 일본 방산업체의 구체적인 사례와 첨단 기술 개발 동향을 심도 있게 분석한다. 일본 기업들이 전통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방산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과정이 상세히 다뤄지며, 한일 간 기술 협력의 가능성도 함께 제안된다. 특히 일본이 국제 공동 개발과 첨단 민간 기술 도입을 통해 방산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다는 점이 흥미롭게 다가온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미래지향적 한일 협력 방안을 제시하며, 동아시아 안보의 새로운 패러다임 속에서 한국 방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한다. 또한 일본 주요 방위산업체의 현황과 협력 가능한 분야를 조언함으로써 우리 방산업체가 일본의 강소기업 등 방산업체와의 협력을 도모하고자 할 때 좋은 참고가 될 것이다. 저자의 풍부한 경험과 체계적인 분석은 방위산업이라는 복잡한 주제를 명확하게 풀어내며, 한일 간 협력과 경쟁의 중요성을 일깨운다. 이 책은 일본의 방위정책과 자위대의 변화, 그리고 일본의 방위산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조금 더 넓힘으로써 미래 일본과의 방산협력과 견제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나아가 일본뿐만 아니라 다른 선진국의 방위산업 발전과 동향, 그리고 국제 방산협력에도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될 것이다. ‘K-방산의 경쟁자 일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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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땅출판사 ‘K-방산의 경쟁자 일본’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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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출판 블록체인, 베트남 IT 개발 역량 활용 전략 컨퍼런스 ‘GDC 2025 @Seoul’ 이달 12일 개최
- 도서출판 블록체인은 ‘고임금·인재 부족·경쟁 심화’라는 삼중고에 내몰린 국내 기업의 돌파구를 찾기 위한 베트남 IT 개발 역량 활용 전략 컨퍼런스 ‘GDC 2025 @Seoul’을 이달 12일 개최한다. ‘생존과 비상을 위한 IT, GDC를 주목하라’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GDC 2025 @Seoul’은 격주간 비엣비즈코리아와 개발자를 위한 정보 채널 데브멘토가 한국IT비즈니스진흥협회와 함께 마련한 행사로, 국내 기업이 정보기술과 인공지능이라는 핵심 역량을 효율적으로 갖출 방안을 모색하는 지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GDC 2025 @Seoul’은 이미 발 빠르게 베트남 IT 인재를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에는 더 효과적인 선택지를, 새롭게 인재를 채용하려는 기업들에는 현명한 선택을 위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한국IT비즈니스진흥협회 최태림 부회장은 ‘글로벌 협업 브릿지를 활용한 혁신 비즈니스 전략’ 발표를 통해 글로벌 인력 수급이 증가하는 배경을 짚고,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안을 전한다. 또한 지속 가능한 투자대비수익(ROI)을 거두기 위한 플랫폼을 제시한다. 지디센터(GDC) 서원일 이사는 ‘위기의 소프트웨어 산업, 활로는 GDC’라는 발표를 통해 복합적인 어려움에 직면한 기업에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한다. 서 이사는 국내 시스템통합(SI) 시장을 수익성과 인력 수급을 중심으로 진단하고, 디지털 역량 확보와 활용에 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핑거비나 이정훈 대표는 ‘베트남 IT 개발 인력 ROI 높이기’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내기 위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베트남의 문화적·사회적 차이를 이해하는 것을 시작으로 베트남 IT 개발자 역량에 관한 오해와 진실을 말한다. 제주도청 기업투자과 장성희 과장은 최근 뉴노멀이 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글로벌 디지털 노마드 생태계, 제주 프로젝트’를 통해 장 과장은 디지털·AI 시대의 새로운 업무 처리 방식 트렌드를 전하고, 제주도 워케이션 프로젝트와 디지털 노마드 지원 방안을 발표한다. 남서울대학교 이승용 창업투자 교수는 대학 현장에서 본 베트남 IT 역량을 다룬다. 베트남 IT 개발자의 현재 모습을 가감 없이 전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효과적인 협업의 길을 안내한다. ‘GDC 2025 @Seoul’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온오프믹스(https://onoffmix.com/event/31636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등록 선착순 50명에게는 도서 ‘베트남 비즈니스 2030’을 행사 현장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개요 - 행사명: GDC 2025 Spring @Seoul - 제조를 넘어 IT로: 베트남 IT 개발 역량 활용 전략 - 일시: 2025년 2월 12일(수) 2시 - 장소: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실 - 주최: 격주간 비엣비즈코리아, 데브멘토, 비엣비즈먼데이 - 주관: 한국IT비즈니스진흥협회 - 후원: 지디센터, 핑거 - 등록 비용: 무료(좌석 한정, 선착순) - 신청: 온오프믹스(https://onoffmix.com/event/316360) 도서출판 블록체인 소개 도서출판 블록체인은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도서를 출판한다. 도서출판 블록체인은 이에스지 테크(ESG Tech)와 함께 한다. ESG 테크는 정보 기술을 활용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환경·사회적 책임·투명 경영(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ESG)에 대해 고민한다. ESG테크는 ESG와 관련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바람직한 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한다. 언론연락처: 도서출판 블록체인 이성주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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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arddy Low, Z.J와 함께한 신곡 ‘동대문 블루스’ 공개
- Sigarddy Low (시가디 로우)가 진솔한 이야기와 감동을 담은 싱글 ‘동대문 블루스’로 돌아왔다. 지난 1일 정오 라이프워시퍼의 후원으로 설립된 소속사 ‘루아흐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Sigarddy Low의 신곡 ‘동대문 블루스’가 발매됐다. 이번 곡은 동대문 시장의 활기찬 밤 풍경과 상인들의 삶을 진솔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Z.J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깊이를 더했다. ‘동대문 블루스’는 Sigarddy Low가 2020년 동대문 시장에서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첫 훅을 완성하며 시작됐다. 이 곡은 DOOHEE 프로듀서의 현대적인 비트와 Z.J의 훅 가창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서정적인 일렉 기타 사운드와 세련된 비트가 어우러져 동대문의 정서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동대문 시장의 밤을 사실적으로 재현하며 곡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상인들의 고된 일상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희망을 강렬한 연출과 생생한 장면들로 풀어내며 깊은 감동을 전한다. Sigarddy Low는 “이 곡을 통해 열심히 살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곡을 통해 전하고자 한 진솔한 메시지에 대해 설명했다. 피처링에 참여한 Z.J는 감각적인 보컬로 곡에 다채로운 매력을 더하며 청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동대문 블루스’는 현재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Sigarddy Low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은 루아흐 크리에이티브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루아흐 크리에이티브 공식 유튜브 채널 : www.youtube.com/@RUACHWAVE ※ 루아흐 크리에이티브 공식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ruach__creative ※ Sigarddy Low (시가디 로우) 공식 유튜브 채널 : www.youtube.com/@sigarddylow1716 ※ Sigarddy Low (시가디 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igarddylow 라이프워시퍼 소개 2017년 6월 설립된 한국 법인 주식회사 라이프워시퍼(LIFE WORSHIPER)는 국제구호개발기구인 NGO, NPO의 F2F 후원개발을 지원하는 전문 펀드레이징 기업이다. 라이프워시퍼는 ‘SERVE THE PEOPLE SAVE THE PEOPLE (사람을 섬기다 사람을 구하다)’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시스템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펀드레이저를 양성한다. 언론연락처: 루아흐 크리에이티브 이상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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