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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AI Appoints Sheena Dempsey as Chief Executive Officer
    AI, a global professional services firm and trailblazer in operational readiness and excellence, today announced Sheena Dempsey as Chief Executive Officer (CEO). Dempsey is a widely respected and highly accomplished C-Suite executive with more than 25 years of expertise in global business transformation, sales and operations, P&L management and creating and nurturing high performing teams. In this role, she will lead CAI as a global partner in its ongoing commitment to ensuring client operational readiness through innovative methodologies and technology. Dempsey was selected after a multi-round and rigorous process, and beginning November 1, she will work transitionally with CAI’s most recent CEO, Mike Martin, and will assume full duties and responsibilities on January 1, 2025. Previous to CAI, Dempsey, a dual U.S. and Irish citizen, held executive roles at innovative international companies such as Indivi, Syneos Health, RWS Life Sciences, and Lionbridge. “Through decades of impressive service, Sheena has honed her expertise through broad exposure to and leading roles in life sciences, technology and professional services. Her vast accomplishments will position her perfectly as CAI further cements its position as the leader in promoting its customers’ operational readiness and doing whatever necessary for them to retain a competitive edge,” said Bob Chew, CAI Chairman of the Board. “I am absolutely thrilled to be joining CAI. As a prestigious company renowned for its commitment to excellence and innovation, I deeply admire the company’s passion for earning the trust of its customers around the world. I am eager to work with CAI’s stellar group of experts and look forward to contributing my expertise alongside theirs,” Dempsey said. About CAI CAI is a global professional services firm composed of engineering, quality and operations experts who exist to accelerate operational readiness and excellence in critical environments. Our elite expertise combines top-tier talent with the latest technology, and our approach, processes, and attention to detail mean we deliver projects on time and within budget. For CAI, operational readiness is more than a short-term goal. CAI wants to lead the industry, building the future through continuous improvement, real connections, and the highest standard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1002535691/en/ 언론연락처: CAI Maggie Whitney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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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핵의학 기업 Curium, 일본의 전립선암 테라노스틱 분야 공동 개발 위해 PeptiDream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핵의학 부문을 선도하는 Curium이 PeptiDream이 전액출자한 자회사 PDRadiopharma Inc와 177Lu-PSMA-I&T 및 64Cu-PSMA-I&T의 일본 내 임상 개발, 규제 신청 및 상용화 추진을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3일 발표했다. 177Lu-PSMA-I&T와 64Cu-PSMA-I&T는 전립선암 세포에서 발현되는 전립선 특이적 막 항원(PSMA)을 표적으로 하며, 전립선암 치료 및 진단을 위해 연구되고 있다. 두 가지 모두 PSMA 발현 수준이 높은 종양을 표적으로 하기에 잠재적으로 치료(치료 및 진단) 쌍 형성이 가능하다. Curium과 PDRadiopharma는 파트너십 계약조건에 의거해 일본에서 177Lu-PSMA-I&T 및 64Cu-PSMA-I&T의 임상 개발 활동에 대해 공동으로 협력하고 PDRadiopharma는 일본 내 규제 관련 자료 제출, 제조, 상용화 및 유통 활동을 주도하게 된다. Curium은 두 약제의 글로벌 개발을 지속적으로 주도하면서 Curium의 독점 기술에 기반한 높은 처리량의 구리 64 제조 라인을 포함, 일본 내 제조 라인 설치를 지원하는 기술 이전을 통해 PDRadiopharma를 지원할 예정이다. PeptiDream의 사장 겸 CEO인 Patrick C. Reid는 “표적 방사성 의약품은 암 진단과 치료 방식을 빠른 속도로 혁신하고 있다. PeptiDream과 PDRadiopharma는 이처럼 강력한 표적 치료제의 파이프라인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Curiu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환자들에게 전도유망한 전립선암 표적 방사성의약품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에 더욱 속도를 낼 수 있게 돼 기대감이 매우 크다”고 밝혔다. PeptiDream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이자 PDRadiopharma의 사장을 맡고 있는 무라카미 마사토(Masato Murakami)는 “PSMA 발현 전립선암의 진단과 치료에 있어 전도 유망한 제품인 177Lu-PSMA-I&T 및 64Cu-PSMA-I&T를 개발하기 위해 Curium과 협력하게 돼 매우 고무적이다. Curiu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의 전립선암 환자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이 약제들을 최대한 빨리 공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urium의 국제 시장 부문 CEO인 Chaitanya Tatineni는 “Curium은 유망한 후기 단계 종양학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방사성 의약품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이다. 일본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PDRadiopharma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쁜 마음이다. Curium과 PDRadiopharma는 상호 보완적인 강점을 활용해 일본 전립선암 환자들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립선암은 일본에서 점점 확산되고 있는 질환이다. 매년 약 9만~10만 명에 이르는 신규 환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전이성 거세 저항성 전립선암 환자의 전체 생존율은 임상시험 환경에서 약 3년, 실제 치료 환경에서는 이보다 더 짧으며 치료법에 대한 의학적 미충족 수요가 여전히 상당한 수준이다. 방사성 동위원소 루테튬 177과 결합된 PSMA 억제제인 177Lu-PSMA-I&T는 현재 Curium에서 글로벌 중추적 3상 ECLIPSE 시험(ClinicalTrials.gov 식별자; NCT05204927)에서 시험 단계를 거치고 있다. ECLIPSE는 전이성 거세 저항성 전립선암 환자를 대상으로 177Lu-PSMA-I&T 와 호르몬 치료의 안전성과 효능을 비교 분석하는 임상시험으로 단일기관이 아닌 여러 곳에서 진행 중이며 치료성분이 공개돼 무작위로 진행되고 있다. ECLIPSE 임상시험에는 미국과 유럽의 51개 시험 기관에서 400명 이상의 환자가 등록한 상태다. 64Cu-PSMA-I&T는 현재 2건의 다기관 3상 임상시험, 즉 전립선암의 생화학적 재발 남성의 진단 성능을 테스트하는 SOLAR RECUR (ClinicalTrials.gov 식별자 NCT06235099)와 새로 진단된 불리한 중-고위험 전립선암 남성의 진단 성능을 테스트하는 SOLAR STAGE (ClinicalTrials.gov 식별자; NCT06235151)에서 연구되고 있다. 최초의 인간 대상 1/2상 SOLAR 임상시험은 조직학적으로 입증된 전이성 전립선암 환자에서 부위 수준의 정확한 국소화율과 환자 수준의 정확한 검출율이라는 공동 1차 평가변수를 충족하게 됐다. PSMA 표적 PET/CT 영상은 생화학적 재발의 맥락에서 국소 재발 또는 전이 병변의 검출과 원발성 전립선암의 국소화를 위한 매우 민감한 방법으로 점점 더 부상하고 있다. Curium과 PDRadiopharma는 방사성 의약품 분야에서 오랜 기간 관계를 유지해 왔다. PeptiDream Inc. 소개 PeptiDream (도쿄증권거래소 프라임 마켓 4587)은 거대고리 펩타이드를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혁신 의약품으로 전환해 미충족 의료 수요를 해결하고 전 세계 환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PeptiDream은 방사성 의약품 사업에서 전액 출자 자회사인 PDRadiopharma를 통해 일본에서 다수의 승인된 방사성 의약품과 방사선 진단제를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으며, 독점적인 펩타이드 발견 플랫폼 시스템(PDPS) 기술을 활용해 자체 내부 프로그램과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표적 방사선 치료제와 방사선 진단제의 심층 파이프라인 발굴과 개발에 나서고 있다. 비방사성 의약품 사업에서도 PeptiDream은 PDPS를 활용해 광범위하게 구축된 글로벌 디스커버리 네트워크와 개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임상시험용 펩타이드 치료제, 펩타이드 약물 접합체(PDC) 및 다기능 펩타이드 접합체(MPC) 파이프라인의 발굴과 개발을 진행 중이다. PeptiDream은 일본 가와사키에 본사를 두고 있다. 회사를 비롯해 과학 기술 및 파이프라인 현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PDRadiopharma 소개 2022년부터 PeptiDream의 완전 자회사로 운영 중인 PDRadiopharma는 1968년 사업을 시작한 이래 방사성의약품 분야의 선두주자로 나서며 연구 개발, 제조, 규제 및 판매를 통해 고품질의 방사성의약품을 공급해 왔다. PDRadiopharma는 현재 21개의 방사선 진단 제품(SPECT 및 PET 제품 모두 포함)과 8개의 방사선 치료 제품(3개 제품 카테고리)을 일본에서 판매 중이다. PDRadiopharma와 PeptiDream은 일본 및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방사선 치료제와 방사선 진단 파이프라인을 개발 중에 있다. PDRadiopharm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urium Pharma 소개 Curium은 핵의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전 세계 환자들을 돕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방사성 의약품을 개발·제조·보급에 나서고 있다.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Curim의 전통적 자산과 선구자적 접근방식을 결합해 혁신과 우수성, 독보적 서비스 제공기업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Curium은 생명을 위협받고 있는 매년 1400만 명에 달하는 중증 환자들에게 SPECT (단인광자 방출 컴퓨터 단층촬영), PET (양전자 방출 단층 촬영) 및 치료용 방사선 의약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Curium’이라는 상호는 방사성 물질 분야를 개척한 연구자인 마리 퀴리와 피에르 퀴리(Marie and Pierre Curie)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방사성 원소 큐리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됐으며, 핵의학 분야에 대해 전념한다는 당사의 사업 철학을 보여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Curium Pharma VP, Head of Global Communications Ross Bethell PeptiDream Inc. IR & Public Affairs Yuko Okimoto PDRadiopharma Inc. General Affairs Noriko Tanaka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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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아스크텍, 마이크론 Crucial P310 M.2 2280 Gen4 SSD 국내 출시
    글로벌 메모리, 스토리지 제조업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Inc.)의 한국 공식 수입사 아스크텍이 PC,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5에 적합하며 강력한 성능과 호환성을 갖춘 PCIe 4.0 NVMe 스토리지인 마이크론 Crucial® P310 M.2 2280 Gen4 NVMe™ SS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론 Crucial® P310 M.2 2280 Gen4 NVMe™ SSD는 최대 7100/6000MB/s의 순차 읽기/쓰기 성능으로 부팅, 로딩 및 저장 속도 향상 및 더 빠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평균적인 Gen3 SSD의 2배, 평균적인 Gen4 SSD와 비교해 40% 향상된 속도를 지녔으며 최대 1000/12000K IOPS의 4K 랜덤 읽기/쓰기 성능을 갖췄다. 그뿐만 아니라 최대 2TB의 용량으로 게임 라이브러리를 확장하고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속도와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마이크론 Crucial® P310 M.2 2280 Gen4 NVMe™ SSD는 게임, Window 부팅, 여러 크리에이티브 앱을 동시에 실행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더 빠르게 수행하면서도 품질이 떨어지지 않는 것을 중점으로 하며, 첨단 3D NAND 기술로 설계됐다. 기존 Gen4 SSD보다 최대 40% 향상된 전력 대 성능비를 제공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낮은 전력 소비로 노트북 배터리 사용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마이크론 Crucial® P310 M.2 2280 Gen4 NVMe™ SSD는 플레이스테이션, 노트북, 데스크톱에 간단하게 장착할 수 있으며 Gen3 이전 버전에 대한 하위 호환성을 제공한다. 마이크론의 혁신적인 3D NAND기술로 설계된 고품질 스토리지로 40년 이상 이어져 온 업계 혁신과 리더십에 대한 마이크론의 명성에 걸맞게 품질, 신뢰성, 우수한 테스트 및 OEM 검증을 통해 우수한 품질을 지니고 있다. 평균 고장시간(MTTF) 150만 시간 및 500GB는 110TB, 1T는 220TB, 2TB는 440TB의 총 쓰기 용량(TBW)를 제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글로벌 메모리, 스토리지 제조업체이자 45년의 전문성을 갖춘 마이크론은 모든 Crucial SSD 제품에 대해 최첨단 엔지니어링과 우수한 구성 요소 및 모듈 수준 테스트를 제공해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에서 정품 스티커 제공 및 구매한 SSD의 시리얼 번호로 정품확인이 가능하며 5년의 제한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스크텍은 마이크론 Crucial® P310 M.2 2280 Gen4 NVMe™ SSD는 강력한 성능과 넓은 호환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으로 PC와 노트북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히트싱크 버전도 추후 출시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아스크텍 소개 아스크텍은 설립 초기부터 반도체 및 컴퓨터 주요 부품의 전문적인 유통을 위해 설립된 회사다. 마이크론 Crucial의 SSD, 메모리 및 써멀테이크의 파워 솔루션, 쿨러(공냉,수냉), 알루미늄 케이스 및 고급 케이스 등 관련 주변기기의 효과적인 브랜드 창출 및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신뢰와 가치 추구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스크텍이 추구하는 가치는 정직을 바탕으로 최고의 전문성, 최선의 효율성을 실현해 고객의 만족을 실현하는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아스크텍 마케팅팀 최태환 과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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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Preqin, 글로벌 대체투자 시장 2030까지 30조달러 돌파 전망
    대체투자 시장에 필수적인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프레킨(Preqin)이 ‘대체투자의 미래 2029’ 보고서를 발표했다. Preqin은 글로벌 대체투자 업계의 총 운용자산(AUM)이 2023년 말 16조8000억달러에서 2029년 29조2000억달러에 도달할 것이라 전망한다. 공식 보고서 전망 수치로 반영되지는 않았으나, Preqin 애널리스트들의 분석에 따르면 AUM 규모는 2030년 30조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예측 기간인 2023년 말부터 2029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9.7%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되는데, 이는 2017~2023년 동안의 성장률인 10.5%보다 둔화한 수치로, 사모주식과 벤처캐피탈 시장에 대한 기대가 약화됐기 때문이다. 개인자산가의 부상과 둔화된엑시트 시장의 영향으로, 세컨더리 투자는 연평균 13.1%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며, 2023년 말부터 2029년까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체투자 분야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현재 세컨더리 시장은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가 유동성 제약에 직면해 있어 아직 매수자 시장으로 남아 있다. Preqin은 세컨더리 전략이 사모시장에 갓 진입한 투자자들에게 고유한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자산 채널에서 지속적인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대체투자의 미래 보고서 시리즈는 Preqin의 리서치 인사이트팀의 데이터 기반 예측 모델과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대체투자 업계의 규모와 성장세를 전망한다. 이 보고서는 세계 주요 지역들에 걸쳐 모든 유형의 대체투자 자산군을 전략별로 분석한다. Preqin의 리서치 인사이트팀 글로벌 총괄인 Cameron Joyce는 “글로벌 대체투자 시장은 개인 투자자의 접근성이 확대되고 개인자산 채널의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정책 금리는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거시경제 여건은 팬데믹 이전보다 더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업계 성장 둔화 전망도 이를 반영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 기회와 위험을 제시하는 다극화된 세계 질서 속에서 점점 진화하는 지정학적 위험을 헤쳐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사모주식 시장은 2배 이상 성장하고, 사모대출 성과는 개선될 것으로 예상 Preqin 전망에 따르면, 사모주식 시장은 2023년 말부터 2029년까지 연평균 12.8%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5조8000억달러에서 12조달러로 2배 이상 성장해 앞으로도 가장 큰 사모 자본 자산군으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Preqin 애널리스트들은 사모주식이 2024년 말에는 공모 및 사모시장의 약 6.0%의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 수치는 비상장 기업의 비상장 유지 기간 연장, 자발적 상장폐지, IPO 시장의 부진, 상장 기업 수의 전반적인 감소 등으로 인해 앞으로 더 높아질 가능성이 있다. 펀드레이징의 경우 앞으로도 험난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사모주식에 대한 노출도가 비교적 낮은 개인 자산 투자자들의 관심 증가에 힘입어 2027년부터는 성장세를 회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사모주식의 내부수익률(IRR)은 2017~2023년 15.5%에서 13.4%로 감소할 것으로 예측되는 등 성과가 이전보다 약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부실채권을 중심으로 사모대출의 성과는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Preqin은 사모대출 전반의 평균 IRR이 2017~2023년 동안 8.1%였다가 2023~2029년 기간에는 12.0%로 상승하고, 같은 기간 부실채권의 평균 IRR은 13.4%를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글로벌 경제가 좀 더 안정적인 신용 환경으로 이전해감에 따라, 사모대출 전반과 부실채권의 성과 격차는 좁혀질 것으로 전망된다. 전반적으로 보아 사모대출 시장 AUM은 2023년 말 기준 1조5000억달러에서 2029년에는 2조6000억달러로 증가할 전망이다. 주요 사실 · 벤처캐피탈: 인공지능에 힘입어 초기 단계 벤처캐피탈이 2023년 말부터 2029년까지 연평균 13.2%의 AUM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며, 다양한 단계의 기업들에 투자하는 벤처(일반) 부문이 11.1%로 그 뒤를 이을 전망이다. 후기 단계 벤처캐피탈(연평균 AUM 성장률 8.1%)의 경우, 험난한 엑시트 환경과 자산 가치 평가, 인수 합병에 대한 규제 강화 등으로 부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 부동산: 2023년 잠시 주춤했던 글로벌 사모 부동산 시장(1조6000억달러) AUM은 꾸준히 성장해 2029년 2조7000억달러에 도달할 전망이다. Preqin의 예측 모델에 따르면, 밸류에드 부문의 IRR은 2020~2023년 대비 예측 기간 동안 모든 부동산 전략을 통틀어 가장 큰 폭인 2.1%p가 증가해 9.6%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 인프라: 글로벌 비상장 인프라 시장 AUM은 에너지 전환의 영향으로 펀드레이징 및 거래가 2027년부터 꾸준히 증가해 2029년에는 2조4000억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예측 기간의 하반기(2027~2029년)에 자금모집이 활발해지고 2017~2023년 대비 실적이 개선됨에 따라 AUM은 계속 증가하고 2029년 말에는 그중 88%가 부동산 부문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 헤지펀드: 글로벌 헤지펀드 AUM은 2029년 5조7000억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나 자금 유출이 성과 기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헤지펀드는 2023년 말부터 2029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이 4.0%로, 모든 대체자산군 중에서 연평균 성장이 더딜 것으로 예측된다. 편집자 참고사항 Preqin의 ‘대체투자의 미래’ 보고서 시리즈는 Preqin 산하 데이터사이언스팀이 구축한 독점 모델을 활용하고 있으며, 요청 시 추가 정보 제공도 가능하다. 프레킨 소개 프레킨(Preqin)은 ‘Home of Alternatives’를 모토로 대체투자 전문가들에게 필수적인 데이터, 분석 도구 및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프레킨은 지난 20년간 엄격한 절차를 걸쳐 사모 시장 데이터를 선도적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20만 명 이상의 글로벌 업계 전문가들의 원활한 자금 모집, 딜 소싱, 투자 기회 발굴, 성과 분석 등을 돕고 있다. 프레킨은 고객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혁신적인 분석 도구를 개발하고 시장 정보를 수집해 고객이 늘 최선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언론연락처: 프레킨 Oliver Keyser 김신희 APAC 마케팅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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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Duck Creek Technologies, 엔드투엔드 보험금 지급 솔루션 개발 위한 Payments Facilitator 출시
    손해보험(P&C) 및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제공 기업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가 최신형 보험 중심 결제 솔루션인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를 출시했다. 보험사가 자금 수금 및 지급이 가능한 디지털 결제수단을 직접 이용함으로써 보험업계 특유의 미묘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이 최신형 엔드투엔드 결제 솔루션의 특징이다.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는 미 연준의 실시간 결제시스템 FedNow와 마찬가지로 전형적인 결제서비스는 물론 푸시 투 카드나 디지털 지갑을 통한 서비스형 뱅킹(BaaS) 기능을 결합한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험사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장에서 결제 기술 방식에 상관없이 보험금 수금과 보험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지급이 가능해진 것이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Jess Keeney는 “급속도로 진화중인 오늘날의 보험 환경에서 보험사로선 단순한 트랜잭션 솔루션 그 이상이 필요해진 상황이다. 글로벌 결제 처리에 대한 안전하면서도 기민하며 미래지향적 접근이 가능한 방식이 더욱 필요해졌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 보험사는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를 이용해 즉각적인 보험금 지급부터 실시간 보험료 지급에 이르기까지 관리가 더욱 용이해진 검증된 단일 솔루션에 기반해 이런 니즈를 실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제 Duck Creek Payments 솔루션은 올해 초 출시된 Duck Creek Payments Orchestrator를 비롯해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까지 갖추게 됐다. Duck Creek Payments Orchestrator는 통신사의 기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돼 통신사의 통합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도 전체 글로벌 결제 생태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CEO인 Michael Jackowski는 “서비스 제품군의 지속적인 혁신과 확장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보험부문 고객사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는 보험사가 운영상 만나게 되는 특유의 니즈 해결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솔루션이다. 해당 기능을 당사가 갖춘 기존의 광범위한 플랫폼에 포함시킴으로써 보험사 입장에선 유연성과 효율성 제고를 이루는 한편 고객이 보험 계약자, 설계사 및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무난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총체적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uck Creek Payments에서 확인하면 된다.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가지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정성, 목적성, 투명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Duck Creek은 개인과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 장소, 방법을 통해 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시장을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독립형 또는 전체 제품군으로 제공되며, 모두 Duck Creek OnDemand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채널(LinkedIn, Twit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Duck Creek Technologies Dennis Dougherty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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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Arthur D. Little and Mathlabs Announce Strategic Partnership to Improve Open Innovation Outcomes Using AI
    Arthur D. Little has announced a strategic partnership with Mathlabs, a cutting-edge innovator in AI-driven company analytics. The objective of this joint offering is to use AI to improve Open Innovation success rates for global corporates and investors, and transform how businesses approach data analytics, subject matter expertise and strategic decision-making. The partnership combines Mathlabs’ state-of-the-art AI and machine learning-powered data analytics platform with Arthur D. Little’s extensive experience in promoting innovation across industries. Its core mission is to empower companies to make Open Innovation practices - where innovative ideas are sourced both externally and internally - faster and more predictable, bridging the gap between theory-based solutions and existing knowledge and strategy. From target sourcing to domain insight to due diligence, the integration of ADL’s consulting expertise with Mathlabs capabilities means that companies have a ‘one-stop shop’ to partner with throughout the innovation process, from the drawing board to real world implementation. Philippe Mauchard, Chief Bridge Officer at ADL, comments: “Our partnership with Mathlabs brings the best of two worlds. It combines ADL’s extensive consulting experience and more than a century of innovation excellence with Mathlabs’ robust and agile AI capabilities, enabling us to rapidly identify, analyze and prioritize relevant companies anywhere in the world. Our hands-on work with Mathlabs’ technology suite across dozens of teams has already accelerated the impact of Open Innovation at many of our clients, and we are still only scratching the surface of its potential.” Erez Raanan, CEO at Mathlabs, comments: “We are thrilled to partner with ADL, and leverage the power of generative AI to deliver real, measurable value for enterprise clients. ADL’s distinct focus on innovation and its ambitious vision for AI align with our cutting-edge capabilities. The synergy between our teams has already unlocked remarkable potential - we look forward to pushing the boundaries even further and continue to deliver groundbreaking results for businesse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1002636598/en/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visit www.adlittle.com 언론연락처: Arthur D. Little Cate Bonthuys Catalyst Comms +44 7746 54677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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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GS25, 업계 최초 제2의 두바이 초콜릿이라 바이럴되는 ‘스모어’ 초콜릿 출시
    GS25가 SNS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스모어 초콜릿과 스웨디시 젤리를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업계 최초로 이달 7일부터 스모어 초콜릿을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스모어 초콜릿은 두바이 초콜릿 이후 온라인 상에서 가장 바이럴이 많이 되고 있는 초콜릿 디저트 상품이다.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우와 크래커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식감과 크래커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중량 75g에 가격은 5800원이다. 스모어 초콜릿의 인기는 지난달 24일에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진행한 온라인 사전예약에서도 확인이 됐다. 업계 최초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스모어 초콜릿을 1300개 이상 판매했다. 또한, GS25는 국내 유명 틱톡커가 일명 ‘스웨덴 캔디’로 소개해 연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스웨디시 젤리도 10월 중에 한정 수량을 판매 개시할 예정이다. 스웨디시 젤리는 기존 젤리 대비 마시멜로우나 껌을 연상 시킬 정도로 쫀득하고 질긴 식감이 독특한 상품으로, 천연재료, 식물성 젤라틴으로 제조했다. GS25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스웨덴 내 브랜드 순위 1위인 96년 전통 Red Band사의 원조 스웨디시 피쉬 젤리 상품을 10월 단독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물고기 모양의 쫄깃한 식감 젤리로, 직구 등을 통해 소매점에서 5000원 내외에 판매되고 있으나 GS25는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35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GS25는 SNS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 상품인 스모어초콜릿과 스웨디시젤리를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도입하고, 원조 브랜드 상품, 품질 좋은 상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관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Ditto 소비 트렌드에 따라 SNS에서 인기 높은 상품 상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GS25는 단순한 추종 상품이 아니라, 고객에게 기존 트렌드에 플러스 알파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을 통해 더욱 고객의 만족을 높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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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메타애널리틱스, 용돈앱 ‘마시모’ 출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메타애널리틱스가 금융교육 애플리케이션 ‘마시모(marshmo)’를 출시했다. 마시모는 용돈미션 플랫폼을 통해 아이의 긍정적 도파민을 활성화해 자기조절능력을 함양하고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아이가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을 돕기 위한 다양한 규칙카드와 부모가 설정할 수 있는 맞춤형 규칙 템플릿을 제공해 자녀의 나이와 관심사에 맞는 습관 형성을 지원한다. 특히 스크린타임 용돈미션 플랫폼은 스마트폰 중독에 빠진 아이가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알림장 용돈미션 플랫폼은 생성형 AI를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내용으로 요약해 주는 기능과 아이가 알림장을 확인하고 날짜별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구축했다. 메타애널리틱스는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인베스트코리아 마켓플레이스(IKMP)’ 투자유치 지원사업에도 선정됐다. 또한 ‘2024 경기 스타트업 서밋, KOREA DEEPTECH & AI’ 박람회에도 참가했다. 메타애널리틱스는 박람회에서 아이들의 습관교정 및 보상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마시모 용돈앱’과 다양한 용돈미션 플랫폼인 규칙카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메타애널리틱스 이진영 CEO는 “아이들의 금융교육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안전, 의료 애플리케이션으로 확대 개발할 예정이며, 다양한 콘텐츠 업체와의 교류를 통해 기존 인기 서비스는 물론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들도 글로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메타애널리틱스 이진영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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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이머시브캐스트, 게임형 스토리텔링 SNS ‘스토리메이트’ 정식 출시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에이씨엔디씨의 육성기업 이머시브캐스트가 새로운 게임형 스토리텔링 플랫폼 ‘스토리메이트(Storymate)’를 정식 출시했다. 스토리메이트는 사용자가 직접 이야기를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하며 창의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배경 공간에 배치하고, 대사나 감정 표현과 같은 대화 상호작용을 추가해 하나의 완성된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스토리메이트의 핵심 기능 중 하나는 인터랙티브 스토리 제작이다. 이야기를 만들 때 단순히 텍스트로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등장하는 캐릭터의 행동과 대사를 설정해 상호작용을 유도하는 스토리텔링 방식인데, 이는 친구들과의 소통이 단순한 대화나 댓글을 넘어서 이야기 속 주인공이 돼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반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스토리 플레이 기능은 이 서비스가 가진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단순히 보거나 감상하는데 그치지 않고, 캐릭터를 직접 움직이거나 상호작용하는 등 이야기의 주체가 돼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기존 스토리텔링 플랫폼에서 경험할 수 없는 스토리메이트만의 차별화된 요소며, 이야기를 훨씬 다채롭고 유연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다. 소셜 네트워킹 측면에서도 참신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팔로우, 좋아요, 댓글과 같은 전통적인 기능 외에도 상호 팔로우 관계의 사용자 캐릭터를 이야기에 직접 등장시킬 수 있다. 특히 공개 게시판 기능을 통해 친구가 아닌 사용자들과도 소통할 수 있으며, 관심사나 장르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둘러볼 수 있다. 이머시브캐스트는 스토리메이트는 소셜 미디어와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이라며,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고 서로의 이야기 속에서 직접 상호작용하며 소통하는 혁신적인 경험은 기존 소셜 서비스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토리메이트는 구글플레이(Google Play)와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재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지원하며, 추후 더욱 다양한 언어 지원을 통해 글로벌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 소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머시브캐스트는 현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에이씨엔디씨가 운영하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의 대기업-스타트업 간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상생 오픈이노베이션’에 참여해 대/중견기업과 오픈 이노베이션을 진행 중이다. 언론연락처: 에이씨엔디씨 박찬경 매니저 02-6949-28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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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9월에만 중국 매장 4곳 추가 출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9월까지 총 7개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7월 창춘과 톈진, 8월 상하이에 이어 9월에만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출점 속도를 내고 있다. 9월 13일 심양 티에시구 완샹후이(the mixc)몰과 최대번화가 중 하나인 중지에 지역에 위치한 따위에청(Joy city)에 4호점과 5호점을 출점했다. 두 곳 모두 심양시의 유명 복합 쇼핑센터로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세대가 찾는 곳인 만큼 폭넓은 소비층을 갖춘 곳이다. 이어 22일에는 산동성 제남시 헝롱광장(PARC66)에 6호점, 26일에는 상하이 중심지역에 위치한 이케아 상하이 린콩 쇼핑몰에 7호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 두 곳 모두 관광도시로 자리잡으며 외국인들의 방문도 상당히 잦은 곳으로 매출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현지 파트너사인 YY스포츠의 ‘매장 고급화·대형화 전략’을 채택해 4곳 모두 198㎡(약 60평형) 규모로 오픈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줄넘기, 데드리프트 등의 각종 운동 챌린지와 기프트를 제공하는 웰컴 이벤트를 진행해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언론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박원일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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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MMORPG 에오스 블랙, 차트 역주행하며 인기 차트 반등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 블랙’이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인기 차트 12위에 오르며 또 한 번의 순위 반등을 이뤄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차트 역주행 성공 요인으로는 지난 26일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꼽힌다.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진행한 업데이트에서 ‘에오스 블랙’은 신규 클래스 ‘로그’를 비롯해 출시 후 첫 번째 신규 서버인 ‘로자리’를 추가했다. 여기에 신규 유저는 영웅 방어구 2종과 확정 영웅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각각 1종, 1억 골드까지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게이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사전예약 보상으로 제공한 장비 복구권 및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재합성권은 또 한 번의 도전 기회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에오스 블랙’은 유저 중심의 친화적인 운영을 앞세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출시 후 ‘에오스 블랙’은 매주 개발자 노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아울러 지난 23일에는 ‘비정상 패키지의 정상화 2탄’ 이벤트를 통해 기부 캠페인으로 5차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에오스 블랙’과 이용자는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총 2000만원의 생계 및 의료비 나눔을 실천했다.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에오스 블랙’은 원스토어를 포함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으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10월 연휴를 맞이해 ‘에오스 블랙’은 9일까지 접속 시 매일 우편으로 푸짐한 선물 보상이 지급 중이다. 이번 인기 차트 역주행을 기념하기 위해 상급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소환권 및 던전 이용권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이 포함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블루포션게임즈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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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최태원 회장 “50년간 이어온 지식의 선순환, 향후 50년도 계속 이어갈 것”
    최태원 SK 회장은 3일 경기도 이천 SK텔레콤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 한국고등교육재단의 홈커밍데이에서 장학생 동문과 그 가족들 300여 명을 만나 “지식과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이 다음 50년에도 계속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한국고등교육재단 이사장인 최 회장은 환영사에서 “지난 50년 동안 한국고등교육재단을 통해 대한민국의 수많은 지성이 쌓여왔으며 지금도 위상을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며 “한국고등교육재단은 자발적으로 환원하는 선순환의 플랫폼을 만들고 다음 50년에도 이 기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50주년을 맞은 한국고등교육재단의 비전을 강조했다. 최 회장은 한국고등교육재단 홈커밍데이에 매년 참석해 장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유석 한국고등교육재단 대표 등 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50여 명의 장학생 동문들이 참석했다. 50주년을 맞은 한국고등교육재단은 홈커밍데이를 1977년 시작해 매년 재단 장학생 간 학문 교류 및 네트워크 구축, 재단 가족으로서 소속감 고취 목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부스 체험, 팀 레크레이션, 빙고 게임 등 재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최 회장도 재단 가족들과 빙고게임, 부스 체험 등을 함께하며 격의 없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고등교육재단은 최 회장 선친인 고(故) 최종현 선대회장이 ‘10년을 내다보며 나무를 심고, 100년을 내다보며 인재를 키운다’는 신념으로 1974년에 설립했다. 한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양성한다는 차원에서 재단명에도 회사 이름을 넣지 않았다. 재단은 한국의 우수한 학생들이 해외 최고 수준 교육기관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대학 등록금은 물론, 5년간 생활비까지 지원하면서도 의무 조항은 일절 없었다. 최태원 SK 회장은 1998년 제2대 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해 ‘세계 1등 국가가 되기 위해서는 세계 수준의 학자들을 키워내야 한다’는 선대회장의 유지를 이어가며, 국제학술교류 사업과 청소년 대상 지식 나눔 등으로 재단 활동 영역을 넓혀 왔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한국고등교육재단은 출범 후 해외유학장학제도, 대학특별장학제도 등을 통해 5000여 명의 장학생을 지원했고, 세계 유수 대학의 박사 947여 명을 배출했다. 한편 한국고등교육재단은 11월 26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선대회장의 설립 정신을 되새기며 미래 50년을 준비하는 창립 50주년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 비전 선포식에서는 학술 보고서를 발표하는 등 재단의 사회적 역할을 모색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SK수펙스추구협의회 PR팀 김대건 PL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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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PUMA Explores Leather vs Vegan Leather With Global Goals Ambassador
    In response to growing consumer demand for greater transparency from the fashion industry, PUMA launches #KnowYourStuff, an educational content series which delves into one of today’s most debated fashion topics - leather vs vegan leather - and the environmental impact of both. Created in collaboration with Aishwarya Sharma, one of PUMA’s ‘Voices’ and Global Goals Ambassador, #KnowYourStuff translates the complexities and progressions around the use of leather and its alternatives. Available to view on PUMA YouTub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youtube.com%2Fplaylist%3Flist%3DPLQqeBCtRiHiu6HnIaBcymr55iVisZ0e-X&esheet=54130503&newsitemid=20241002636284&lan=en-US&anchor=YouTube&index=1&md5=33b67f997e8d76e5af216a9570c6dccf) and Aishwarya’s Instagram platform from today, the seven episode story will roll out over the next two weeks. “By openly discussing the complexities of the materials used in our products, like leather and its alternatives, we hope to foster a more informed and balanced conversation about sustainable clothing and footwear choices, which is essential for driving positive change,” said Anne-Laure Descours, Chief Sourcing Officer at PUMA. “The #KnowYourStuff series is a testament to our commitment of transparency and our promise made during our Conference of the People event to include the next generation as part of these important discussions.” #KnowYourStuff forms part of PUMA’s commitment and actions for greater transparency in sustainability, in which Aishwarya is one of four Voices of a RE:GENERATION enlisted by PUMA to help translate sustainability in a way that engages the next generation. “My goal with #KnowYourStuff is to educate and empower my audience and young people worldwide,” said Aishwarya Sharma. “Sustainability can be complex and the leather topic is embedded with sensitive themes, so I’ve taken care in making sure this is approached in an open and transparent way that inspires people to become informed about the materials they choose to wear.” From visiting the PUMA Archive to witnessing behind the scenes leather processing first-hand in Thailand, Aishwarya reports back on her fact-finding mission, encouraging audiences to #KnowYourStuff. Along her journey, Aishwarya navigates different perspectives surrounding leather with guests, including leading PUMA stakeholders and PETA (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 Key conversations include animal welfare and the use of leather as a byproduct of the beef industry, cattle farming and concerns around deforestation, the leather tanning process, new material innovations and industry challenges. While PUMA has a long history with leather, dating back to the 1950s, today, leather accounts for approximately 4% of its footwear materials. PUMA’s 10For25 targets include sourcing 100% leather from certified sources and today the brand works with third partie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about.puma.com%2Fen%2Fsustainability%2Fproduct&esheet=54130503&newsitemid=20241002636284&lan=en-US&anchor=third+parties&index=2&md5=0923cec8424db139a38360a9a8248ef5), such as Leather Working Group, to ensure all leather is sourced from certified tanneries. Additionally, PUMA consults animal protection organisations on a regular basis to review its animal welfare policy and actions. To watch the first episode of #KnowYourStuff visit PUMA’s YouTub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youtube.com%2Fplaylist%3Flist%3DPLQqeBCtRiHiu6HnIaBcymr55iVisZ0e-X&esheet=54130503&newsitemid=20241002636284&lan=en-US&anchor=YouTube&index=3&md5=1c77b462d35621e7172f1ada323b74ef) or follow Aishwarya’s Instagram channel @figuramoda. Visit https://foreverbetter.com/en to learn more. Notes to Editors: #KnowYourStuff Episode Synopsis Episode 1 - Get Ready With Me To #KnowYourStuff - live 02 October 2024 · Introduction to the series and Aishwarya’s journey to unpack the conversation around leather vs vegan leather Episode 2 - Leather: The Pros and Cons - live 07 October 2024 · A discussion with Frank Schmidt, Director of Corporate Responsibility (PETA) and Veronique Rochet Senior Director Sustainability (PUMA), understanding the facts, advantages and disadvantages of leather and leather alternatives - Highlighting leather as a byproduct of beef production, animal welfare considerations and addressing deforestation concerns Episode 3 - PUMA Ever Evolving - live, 09 October 2024 · Aishwarya visits PUMA HQ and speaks with Romain Girard, Vice President Innovation and Ulrich Planer, Lead PUMA archive - Discussions unpack the historical leather products used by PUMA in the past Episode 4 - The Chemicals of Leather - live, 11 October 2024 · Aishwarya heads to a leather tannery in Thailand to explore the leather tanning process · Aishwarya explores chemical use in leather production Episode 5 - What about the Water - live, 14 October 2024 · Aishwarya continues her journey at the leather tannery and learns about water and wastewater treatment in leather production Episode 6 - The Alternatives - live 16 October 2024 · Aishwarya returns to PUMA HQ following her discoveries at the leather tannery · Aishwarya speaks with Romain Girard, Vice President Innovation at PUMA, on the leather alternatives that PUMA have explored in the past Episode 7 - Do You #KnowYourStuff - live 18 October 2024 · Aishwarya heads home and wraps up the series by summarising her journey · Aishwarya asks her audience to share what they’ve learnt, with the chance to win a pair of PUMA RE:SUEDE shoes PUMA PUMA is one of the world’s leading sports brands, designing, developing, selling and marketing footwear, apparel and accessories. For 75 years, PUMA has relentlessly pushed sport and culture forward by creating fast products for the world’s fastest athletes. PUMA offers performance and sport-inspired lifestyle products in categories such as Football, Running and Training, Basketball, Golf, and Motorsports. It collaborates with renowned designers and brands to bring sport influences into street culture and fashion. The PUMA Group owns the brands PUMA, Cobra Golf and stichd. The company distributes its products in more than 120 countries, employs about 20,000 people worldwide, and is headquartered in Herzogenaurach/Germany. 언론연락처: PUMA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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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시민공익활동 커뮤니티 ‘당신 옆의 공익활동’ 결과공유회 개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10월 8일(화) 저녁 7시 서울 정동에 위치한 산 다미아노 카페에서 ‘당신 옆의 공익활동’ 결과공유회를 열고, 시민공익활동 커뮤니티 운영 성과를 발표한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의 ‘당신 옆의 공익활동’은 ‘공익활동을 쉽고 즐겁게 만드는 커뮤니티’라는 슬로건 하에 2024년 10개의 시민공익활동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 300여 명의 시민 투표로 ‘외로움, 디지털격차, 기후위기, 건강한 소비문화, 돌봄’이 시민공익의제로 선정됐고, 총 10개의 모임이 구성돼 60회의 정기 모임이 성료됐다(※ 커뮤니티별 세부 내용은 사진2 참고). 각 커뮤니티는 시민 모임을 통해 유의미한 결과물을 만들어 시민공익의제 확산과 시민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외로움 보관소 커뮤니티’는 ‘외로움 보관소’를 만들어 시민들의 외로움을 보관하여 잠시 외로움을 덜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했고, ‘외로움을 지원하는 사람들 커뮤니티’는 국내외 외로움 지원 정책 및 방향성 등을 정리한 ‘외로움 지원책 대백과’를 제작 및 발간했다. 또 실제 성인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AI 미니 체험교실을 개최(자비스 연구실 커뮤니티)하고,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나눔 마켓을 열어 가치 소비의 중요성과 공정무역 커피를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가치탐험대, 행동하는 커피랩 커뮤니티)하기도 했다. 이번 결과 공유회에서는 ‘당신 옆의 공익활동’ 대표 사례 발표, 시민공익의제를 주제로 한 테이블 토크, 참가자를 위한 네트워킹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결과공유회에는 ‘당신 옆의 공익활동’ 사업 참여자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seoulpa.kr)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소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함께하는 공익 활동, 더 큰 상상의 가능성’이라는 비전으로 폭넓은 공익 활동 주체들의 사회 변화 역량을 지원하고 연결해 지속 가능한 시민사회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공익 활동과 시민사회 활성화를 위해 비영리 활동 운영 지원 사업, 공익 활동가 역량 강화 및 교육 사업, 대외 협력 및 홍보 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전략사업팀 최미령 매니저 070-7727-7058 행사 문의 070-7727-764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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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9-30
  • 중국 자동차 사이버보안 표준 시행 임박… 페스카로, 중국 시장 정조준
    최근 중국이 자동차 사이버보안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표준을 발표한 가운데, 페스카로(FESCARO)가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차량 소프트웨어의 비중이 높아지자 사이버공격도 계속 진화하고 있다. 이에 중국도 관련 국가 표준을 마련하며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방침이다. 중국은 자동차 사이버보안 표준 및 자동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표준을 지난 8월에 공표하며 시행을 앞두고 있다. 중국에서 차량을 판매하려면 해당 표준을 준수해야 하므로 완성차 제작사(OEM)는 관련 요구사항에 대한 철저한 분석 및 대응책이 필요하다. 중국의 자동차 사이버보안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표준은 유럽 규제(UN R155·R156)를 참고해 제정된 만큼 유럽 규제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도가 필요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국내 최초 유럽 자동차 사이버보안 규제 인증 컨설팅 4관왕(CSMS, SUMS, VTA, ISO/SAE 21434)을 달성한 페스카로가 중국 진출을 공식 선언했다. 페스카로는 최근 개최된 중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사이버보안 전시회인 오토섹(AutoSec)에 참가하며 완성차 제작사의 호평을 받았다. 국제 규제(UN R155·R156)에 대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규제 대응 전략을 제공하며 전문성을 입증했기 때문이다. 페스카로는 중국 지사를 운영하며 중국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중국 사무소를 이끄는 김인호 총경리는 사이버보안 대표 기업 안랩(AhnLab)의 중국 지사에서 총경리를 역임했으며, 2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 중국의 자동차 사이버보안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페스카로는 중국 시장에 현지화된 자동차 사이버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며, 현지 고객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적극 공유할 계획이다. 홍석민 페스카로 대표는 “중국에서 자동차 사이버보안 규제 대응 니즈가 증가하고 있고, 실제로 여러 현지 기업과 구체적인 협업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며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화된 실리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규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페스카로는 자동차 전장시스템 전문가와 화이트해커들이 모여 차량 사이버보안 및 IT 인프라,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를 위한 차세대 제어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장 제어기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자체 설계 및 개발하며, SDV 시대를 대비한 고부가가치 제어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페스카로 소개 페스카로는 미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동차 전장시스템 전문가들이 모여 차량 사이버보안 올인원솔루션(TARA, 보안솔루션, 보안 테스트 등)및 차세대 제어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장 제어기의 소프트웨어는 물론 하드웨어까지 자체 설계 및 개발하며, SDV 시대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차세대 제어기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페스카로 전략기획팀 황이슬 대리 070-5153-82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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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9-30
  • 서대문 청소년시설 연합, 지역 청소년 위한 환경축제 ‘탄소없데이, 환경UP데이’ 성료
    서대문 청소년시설 연합과 서대문구환경교육협의체가 주관하며 서대문구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후원한 2024 서대문 청소년 환경축제 ‘탄소없데이, 환경UP데이’가 9월 21일 지역 주민과 청소년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서대문 청소년시설 연합은 서대문청소년센터, 가재울청소년센터, 서대문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홍은청소년문화의집으로 구성돼 있으며 서대문구환경교육협의체는 서대문구환경교육센터를 비롯해 서대문구행복그린센터, 마을협동조합, 서대문구 초·중학교 등 총 15개의 기관으로 구성된 환경협의체이다. ‘탄소없데이 환경UP데이’는 오전 11시부터 개회식(환경보호 연극 및 ‘환경도시 서대문’ 7행시)을 시작으로 오후 3시 30분까지 다양한 환경체험 프로그램 20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주요 행사로는 △청소년 환경보호 연극 △환경도시 서대문 7행시 퍼포먼스 △4개의 테마 20개의 체험부스 등 다양한 체험 행사와 체험이 이뤄졌다. 개회식에는 문성호, 정지웅 시의원, 이진삼, 주이삭 구의원 등 내빈들과 부스 운영 참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 선언, 내빈소개, 환경축제 기획단이 준비한 환경보호 연극, 환경도시 서대문 7행시 선언 퍼포먼스, 기념사진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환경보호 연극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준비한 퍼포먼스로 동물의 입장에서 기후 위기를 다룬 연극이었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과 함께 많은 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 특히 기후 위기에 대한 의견을 묻는 시간에서 문성호 시의원은 “대단히 죄송하다. 환경을 위해 인간들이 노력하겠다”는 답변으로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 냈다. 청소년과 내빈이 함께한 환경도시 서대문 7행시 퍼포먼스를 통해 청소년, 성인 모두 서대문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와 다짐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환경 문제는 우리가 직면한 중요한 문제이며, 이런 기회를 통해 실질적으로 환경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직접 목소리를 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 주최측은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발걸음의 시작인 2024 서대문 청소년 환경축제 '탄소없데이, 환경UP데이’ 행사를 계기로 환경도시 서대문을 위해 생활 속에서 더 환경을 생각하며 생활하는 시작점이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대문구 청소년시설 연합은 서대문구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 활동·보호·복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거리 제공, 진로 탐색, 위기청소년 발굴 등 서대문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대문청소년센터 소개 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는 ‘서대문 청소년 행복발전소’라는 비전으로 청소년의 참여권리, 진로 탐색과 경험, 건강한 여가, 세계시민으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평생교육(문화예술 및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의 문화생활을 책임지고 있다. 언론연락처: 서대문청소년센터 황홍주 070-4550-67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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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9-30
  •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출시 4주 만에 누적 100만병 돌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출시 4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고령화로 관절 건강에 대해 높아진 관심이 판매를 견인했다. 실제 신규 고객데이터 분석 결과 50대 이상 고객이 66%를 차지했다. 40대가 15.4%로 뒤를 이었으며 30대 소비자가 9.9%로 나타났다. hy는 또 다른 인기 요인으로 복합기능성을 꼽았다. 관절 토탈케어의 핵심원료는 자체 개발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이다. hy 연구팀은 9년에 이르는 연구 끝에 해당 소재의 관절 기능에 대한 유의적 개선결과를 입증했다. 올해 초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을 마쳤다. 관련 논문은 SCI급 과학지(Life)에 게재돼 국제적 신뢰도를 확보했다. 신제품은 특허 유산균 2종(HY7801, HY7715)을 함유하고 있다. 한 병에 100억 CFU를 보장하며, 장 건강 기능성 외 관절 및 근육 관련 특허를 각각 인정받았다.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칼슘, 비타민D3도 들어있다. 저당 설계를 적용해 당(糖) 걱정을 줄였다. 출시 후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고객은 꾸준히 늘고 있다. 9월 한 달에만 약 2만 6000명의 고객이 구독 서비스를 신청했다. 프레시 매니저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관절과 장(腸)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소비자 호응을 이끌어냈다. 최영택 hy 유제품CM팀장은 “관절 토탈케어는 hy가 50년 넘게 쌓아온 연구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hy 홍보팀 김응준 팀장 02-3449-64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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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9-30
  • 2024 그린에너텍, 인천 최대 탄소중립·신재생에너지 전시회 및 컨퍼런스 사전등록 진행
    2024 그린에너텍 사무국이 인천 최대 탄소중립·신재생에너지 전문 전시회 ‘2024 그린에너텍(GreenEnerTEC 2024)’ 전시회 및 컨퍼런스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30일(수)부터 11월 1일(금)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4홀에서 개최되는 2024 그린에너텍은 탄소중립, 순환경제, 수자원, 신재생에너지, 기후변화, 대기, 친환경 플라스틱 분야 약 100개 기업이 혁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담회, 컨퍼런스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이 동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환경, 탄소중립, 신재생에너지 분야 국내 대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2024 그린에너텍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 지엠이지, 인천대 친환경플라스틱센터, 인천환경공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주관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자체, 전문기관 등 기술 및 장비 도입을 희망하는 공공 구매 상담회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유력 바이어를 초청하는 해외 수출상담회, 제조 대기업 초청 상담회 등 참가기업의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실질적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024 그린에너텍 ESG 컨퍼런스’, ‘제3회 국제 친환경 플라스틱 컨퍼런스’, ‘신재생에너지 정책 및 신-비즈니스 사업화 전략 세미나’, ‘제3차 유해화학물질 안전관리 정책 및 기술장비 설명회’ 등 업계 종사자를 위한 전문 컨퍼런스를 통해 업계 전문가의 최신 인사이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컨퍼런스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및 컨퍼런스 참관은 10월 29일(화)까지 그린에너텍 공식 홈페이지(www.greenenertec.com)를 통해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사무국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언론연락처: 지엠이지 B2B 김재신 파트장 02-565-05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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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9-30
  • 대웅제약 나보타, 말레이시아 출시… 동남아시아 시장서 ‘고품질 승부’
    글로벌 시장서 ‘고품질’의 명성을 얻으며 메이저 톡신으로 성장한 대웅제약 나보타가 말레이시아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보툴리눔 톡신 제품 '나보타(NABOTA)’를 말레이시아에 공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출시 용량은 100유닛이다. 말레이시아의 의약품 관리감독은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수준에 준하여 엄격히 관리해 동남아시아에서 의약품 진출이 가장 까다로운 국가로 알려져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약품청(EMA) 승인을 받은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독보적인 품질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제약사의 보툴리눔 톡신으로는 처음으로 말레이시아에 출시한 것이다. 대웅제약은 앞서 지난해 8월 말레이시아 국가의약품관리청(National Pharmaceutical Regulatory Agency, NPRA)으로부터 나보타의 품목허가를 받았다. 말레이시아 톡신 시장에 진출한 기업은 매우 제한적인데, 이번 시장 진입으로 미국, 유럽, 남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빠르게 경쟁 우위를 확보할 계획이다. 또한 대웅제약은 미용·성형 신흥 시장인 말레이시아를 발판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미용·성형 시장은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함께 젊은 세대의 미용·성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성장세가 매우 가파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인사이트 파트너스(The Insight Partners)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의 톡신 시장은 2028년까지 연평균 15.6%의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현지 유통과 판매는 아덴스 파마 말레이시아(Ardence Pharma Malaysia Sdn Bhd)가 담당한다. 아덴스 파마 는 싱가포르증권거래소(SGX)에 상장된 하이픈스 그룹(Hyphens Group)의 자회사다. 하이픈스 그룹은 ‘아세안’ 6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는 헬스케어 그룹으로 동남아시아에서 입지가 매우 탄탄하다. 대웅제약과 아덴스 파마는 빠르고 정확한 효과와 검증된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등에서 인정받은 나보타의 품질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주요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으로 말레이시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이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말레이시아는 동남아시아의 중심에 위치해 비즈니스의 핵심 거점이자 미용·성형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국가로 이번 진출은 동남아시아 시장 확장의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탁월한 품질력과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며 글로벌 1위 톡신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대웅제약 나보타는 아시아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았으며, 전 세계 68개국에서 품목 허가를 획득하고 80여 개국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나보타는 특허 받은 자체 ‘하이-퓨어 테크놀러지(HI-PURETM Technology)’ 공정으로 제조된 고순도 톡신으로, 빠르고 정확한 효과와 내성에 대한 안전성이 강점이다. 올해 상반기 실적 기준으로 국내 톡신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도 시장 점유율 13%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대표적인 K-톡신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대웅제약 홍보실 조영득 과장 02-2190-69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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