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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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콘, 한화투자증권에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위한 API 제공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대표 김종현, 코스닥 294570)이 한화투자증권에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을 위한 ‘대법원 증명서 열람 API’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쿠콘의 ‘대법원 증명서 API’를 활용해 한화투자증권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에 필요한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등 간편 서류 발급 및 제출 서비스를 구현해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은 쿠콘 API로 별도의 사이트나 기관 방문 없이 증권사 앱에서 필요 서류를 조회·제출해 보호자임을 확인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담당자 또한 고객 확인 절차 간소화 및 증빙서류 전자화를 통해 업무 효율성이 대폭 향상됐다. 쿠콘이 제공하는 ‘대법원 증명서 열람’ API는 대법원에서 제공하는 각종 증명서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API다. 비대면 서비스에 필요한 민원 서류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대출신청, 계좌개설 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 가능하다. 지난해 금융위원회는 ‘비대면 실명 확인 가이드라인’을 개편했다. 이에 따라 자녀 명의 계좌개설을 위해 은행이나 증권사에 종이 서류를 챙겨 번거롭게 방문해야 했던 과거와 달리, 쿠콘 API를 활용해 금융기관들은 고객들이 자사 모바일 앱으로 계좌를 손쉽게 개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한화투자증권을 포함한 △BNK경남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우리은행 등 다수의 금융권에서 쿠콘 API를 도입해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김종현 쿠콘 대표는 “은행뿐만 아니라 증권사에서도 쿠콘 API를 이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금융거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며 “향후 디지털 전환이 확대됨에 따라 금융사, 핀테크사 등 다양한 기업 고객이 쿠콘 API를 추가 도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쿠콘 소개 쿠콘은 2006년 설립돼 15년 넘게 비즈니스 데이터를 수집(Collect)하고 연결(Connect)하고 조직화(Control)하는 일에 집중해 온 기업이다. 정보 API 스토어 쿠콘닷넷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데이터를 API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쿠콘에 대한 상세 소개는 회사 홈페이지와 쿠콘닷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쿠콘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공하영 주임 02-3774-47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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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제44회 ‘장애인의 날’ 특집방송 소개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사장 이수성)는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계기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장애인의 날 특집방송’ 2편을 제작, 오는 19일(금) KBS를 통해 방송할 예정이다. 첫 번째 특집방송은 ‘대한민국 1교시’로, 2005년부터 교육부, KBS3 라디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공동 기획하고 사랑의 열매에서 후원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장애이해교육 방송이다. 보이는 라디오 형태로 제작됐으며, 올해 20회를 맞았다. 올해는 ‘손잡고 한 발짝 더’라는 주제로 어린이들의 워너비 유튜버 ‘민쩌미’와 이광엽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안내견 인식개선 동화 ‘함께 걷는 길이라면, 어디든 좋아!’, 장애인 여행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우리 같이 가자’, 100만 과학 유튜버 ‘궤도’의 장애인 보조공학센터 체험, 허우령 앵커·이준민 마술사가 출연해 초등학생에게 전달하는 ‘장애인의 날’ 메시지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대한민국 1교시’는 오는 4월 19일(금) 9시부터 KBS1·3 라디오를 통해 방송되며, KBS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두 번째 특집방송으로 청소년을 위한 장애이해교육 드라마 ‘자전거는 두 바퀴로 달린다’가 방송된다. 장애이해교육 드라마는 교육부, 삼성화재,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공동 기획해 2008년부터 매년 ‘장애인의 날’에 방송되고 있으며, 올해로 열여섯 번째를 맞았다. 이번 드라마는 발달장애를 가진 친구와 진로를 고민하는 과정을 담아냈으며, 그룹 위키미키 멤버로 뮤지컬 ‘영웅’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인 최유정(은애 역)과 데뷔 후 다양한 작품 및 광고 모델로 활동 중 ‘보이즈 플래닛’에 참가하며 인지도를 높인 배우 정민규(민욱 역),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다채로운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한기찬(정훈 역)이 출연한다. 방송은 KBS1TV에서 4월 19일(금) 11시 10분에 이뤄진다. ‘자전거는 두 바퀴로 달린다’는 앞서 지난 15일(월)에 서울 양천중학교(교장 이순규)에서 학생 시사회를 개최했으며, 최유정·정민규·한기찬 배우와 양천중학교 재학생, 손기서 강서양천교육지원청 교육장, 한호규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상무 등 총 430여 명이 함께 관람했다. 한편 특집방송 시청 후에는 ‘제26회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방송소감문 부문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소개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대한민국 1교시, ‘뽀꼬 아 뽀꼬’ 캠프 및 음악회, ‘비바챔버앙상블’ 운영, 모니터 사업, 장애인식개선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인식개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신아라 주임 02-784-97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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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서울대 건설환경종합연구소, 단행본 ‘왜 백악관이 국가건설목표를 주도했을까?’ 발행
    서울대학교 건설환경종합연구소(소장 김호경 교수)가 ‘왜 백악관이 국가건설목표(NCG, National Construction Goal)를 주도했을까?’를 부제로 ‘백악관 주도 국가 건설목표가 한국건설 미래에 주는 메시지’라는 제목의 단행본을 발간했다. 미국은 21세기에도 세계 최강국 지위 유지를 위해 교통·에너지·주택 등 국토인프라 부실을 방치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인프라 부실이 국민 삶의 질과 경제활동 기반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진단했기 때문이다. 인프라 부실이 주체 산업 건설의 부실과 직결된 현실에 따라 대통령 직속으로 백악관에 건설·건축위원회(C&B) 조직을 신설했으며, C&B의 주도로 3년간 ‘국가건설목표(NCG)’에 비전과 전략을 포함시키는 국가 어젠다를 완성했다. 국가 역량을 결집시키기 위해 백악관이 주도한 것이다. 같은 시기에 유사한 현안을 갖고 있었던 한국은 주관부처 주도로 부처소관 정책과 제도 개선에 그쳤던 것과 대비된다. 인프라를 교통과 주택에 한정시키고 공공 공사만을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 혁신을 기대하기에는 한계가 있었다. 서울대학교 건설환경종합연구소는 건설의 생산원가는 날로 높아지는 것에 비해 생산성은 지속적으로 저하되는 국내 건설에 경종을 울리기 위해 미국과 한국의 건설혁신 목표와 전략을 비교하고, 한국의 건설 미래 혁신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 책을 비매품 연구총서 형태의 단행본으로 출간했다. 언론연락처: 서울대학교 건설환경종합연구소 행정실 이자혜 02-880-43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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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매년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하는 해차는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해차 수확을 시작하고,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을 기념한 일로향과 우전, 세작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 제품에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의미의 ‘골든 픽(Golden Pick)’ 엠블럼을 표시하고 있다. 올해 골든픽은 제주의 충분한 봄비로 양질의 영양을 공급받은 차나무와 큰 일교차로 그 풍미와 맛이 더욱 깊다. 오설록 직영몰에서 이번 달 사전예약을 시작한 일로향과 우전 해차는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현재는 추가 생산을 통해 일로향 제품을 소량 판매하고 있다. 세작 해차는 5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설록은 장원(粧源) 서성환 선대회장의 차 문화를 향한 집념과 도전 정신을 되새기는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 | 아름다운 집념, 장원(A DREAM, A FOUNDATION, A PROCESS, JANGWON)’ 전시를 제주 티뮤지엄에서 올해 12월까지 진행한다. 티뮤지엄 내 전시존과 비치된 아키이빙북에는 1979년부터 한국 차 문화를 재창조하고 녹차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한 장원의 사진과 어록 등을 담았다. 식물을 사랑한 선구자이며 시대의 개척자로서 보여준 장원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함께 국내 차 문화를 선도하는 오설록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다. 겨우내 제주의 눈과 찬바람을 견뎌낸 차나무가 틔운 첫 싹, 골든픽(Golden Pick) 일로향과 우전은 사전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출고되며, 5월에 출시되는 세작 해차와 함께 오설록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티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개요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 | 아름다운 집념, 장원(A DREAM, A FOUNDATION, A PROCESS, JANGWON) · 일정: 2024년 4월 12일(금) ~ 2024년 12월 31일(화) · 장소: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 내 전시존 및 제품 디스플레이존 · 관람 및 주차: 무료 언론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양재원 담당 02-6040-39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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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레드캡, 전문성이 경쟁력… 전기차 정비 전문가 키운다
    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 렌터카사업부에서 지난 12일 56명의 정비직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기차차량의 구조, 핵심부품, 정비 지식 전파교육을 실시했다. 해당 교육은 지난해 12월 레드캡투어와 한국폴리텍Ⅰ대학 정수캠퍼스가 체결했던 산학협력의 결과로, 지난 3월 ‘전기차 정비 전문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차정비교육을 받은 직원들이 사내 지식 공유를 위해 강사로 나섰다. 이번 교육은 전기차 정비 전문가 육성을 위해 전기차의 구조적인 이해부터, 전기차 핵심부품, 전기차 배터리 진단까지 가능한 전기차 전문 정비인재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것이 핵심이다. 현장에서 전기차의 핵심 장치를 이해하고 진단할 수 있도록 해 실제 고객사 차량 정비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드캡렌터카는 법인 및 공공기관 전문 렌터카로 고객사에 정기적인 순회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 보유 차량 중 13.4%가 전기 차량으로 운용되고 있는 레드캡렌터카는 고객사 ESG 경영 기조에 따라 내연기관 차량에서 친환경 차량으로의 전환 비중이 더 늘어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에 친환경 차량에 대한 순회정비 서비스를 위해 전기차 정비 전문가를 자체 양성,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친환경 차량을 철저히 점검하고 관리함으로써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이 가질 수 있는 불안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전기차 정비 전문 전파 교육에 참여한 레드캡렌터카 고객지원팀 김지수 팀장은 “이번 교육은 전기차에 대한 파편화된 지식에서 나아가 전기차의 메커니즘을 이해해 순회정비 시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지속적인 교육기회를 제공,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레드캡렌터카의 경쟁력이기에, 앞으로도 정확한 점검을 통해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순회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레드캡투어는 지난해 12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고 내·외부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친환경 차량 정비를 통해 탄소 감축을 돕는 등 레드캡만의 ESG 실천방법을 고민해 나갈 계획이다. 레드캡투어 소개 레드캡투어는 1977년 여행 사업을 시작으로 1997년 렌터카 사업을 출범한 코스닥 상장사로 기업 출장, 렌터카, MICE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업 출장 사업은 46년 동안 축적된 전문 노하우로 각 고객사의 출장 관리 규정에 맞춰 스마트한 출장관리시스템(BTMS)을 제공한다. 최근 기업 출장 앱을 출시해 언제 어디서든 레드캡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Business Travel No.1을 목표로 출장 관리 통합 솔루션 서비스 기업으로 순항 중이다. 렌터카 사업은 B2B 시장에서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기업 전문 렌터카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했으며, B2G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100% 직영 순회 정비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24시간 콜센터 운영, 철저한 고객 만족 지수 관리로 고객에게 최고의 정비·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에서는 B2C 대상 단기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하며, 전기차 무료 충전 프로모션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MICE 사업으로는 기업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기업 행사, 심포지엄, 인센티브 투어, 이벤트를 아우르는 특화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레드캡투어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박경랑 선임 02-2001-459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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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한국수자원공사, 우즈베키스탄과 물 분야 녹색 협력 강화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사장 윤석대)가 우리나라의 물 산업 녹색 수출 확대를 위해 국제사회와 협력을 강화한다.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4월 16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시(市) 현지에서 우즈베키스탄 정부와 물 분야 협력 확대 방안 등을 논의하며 이같이 밝혔다. 우즈베키스탄은 연간 강수량이 적고 취수원을 인접 국가와 공유하고 있어 물이 부족한 국가다. 수도시설 노후화로 인한 누수 문제 등 물 이용 효율성도 낮다. 최근에는 온실가스 감축 목표 달성을 위해 재생에너지 확대 도입 등 국제협력을 모색하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환경부 온실가스 국제감축 전담기관으로서 이러한 우즈베키스탄의 물 문제 해결과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우즈베키스탄 정부와 협력을 추진한다. 디지털 트윈, 인공지능(AI) 정수장, 스마트 관망관리 기술 등 공사가 보유한 초격차 기술인 디지털 물관리 기술을 접목해 물 문제 해결을 위한 국제협력 사업 등을 발굴한다. 특히, 물 문제 해결을 위한 협력사업과 연계해 온실가스 감축 등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협력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날 우즈베키스탄 생태환경보전 및 기후변화부 산하기관인 환경생태보전연구원 원장 면담에서 △공적원조(ODA)로 추진 중인 스마트 물관리 협력에 관한 사항 △온실가스 국제감축사업의 공동 발굴과 실적 이전에 관한 사항 등을 논했다. 이어 우즈베키스탄 에너지부 차관과 국제감축사업 발굴·개발과 공적원조사업 연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국제감축사업으로 추진 가능한 재생에너지 기반 사업 발굴 △재생에너지 분야 공동 연구와 인력교류 등이다.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글로벌 물 기업으로서 한국수자원공사가 보유한 초격차 디지털 물관리 기술로 우즈베키스탄의 과학적 물관리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대한민국이 첨단 물관리 기술을 주도하고 세계 각국에 기후 해법을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는 아시아물위원회(Asia Water Council) 의장기관으로 글로벌 물 문제 해결과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노력 중이다. 우즈베키스탄과는 2020년부터 타슈켄트시(市) 상수도 스마트미터링 시스템 도입, 상수도 공무원 역량 강화 교육 지원 등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수자원공사 글로벌협력처 그린 ODA센터 류민규 센터장 042-629-41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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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협력 통해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7일 농림축산식품부, 중소기업 봉땅과 중소기업 상품의 해외 수출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행사는 김천주 GS리테일 편의점 지원부문장(상무),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이상훈 봉땅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제동 aT센터에서 제 1호 상생 수출 협약식으로 진행됐다. GS25, 농림축산식품부, 봉땅의 3자 협약식은 해외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한 대기업-중견기업이 중소기업과 협업해 K-Food의 해외 수출 지원 및 중소기업 지원 사업의 지속적인 협력과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적극적인 지원을 통한 각 이해관계자의 발전을 추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1차 상생 수출 기업으로 중소기업 봉땅이 선정됐다. 이번 협력의 주요 내용 △해외 공동 판촉 진행 △한류 활동 홍보 마케팅 강화 △소비자 체험 홍보 △제품 현지화 업무 등이다. GS25는 베트남, 몽골에 있는 해외 오프라인 점포망을 적극 활용해 참여 기업 봉땅의 상품 판매에 적극 협력해 나감으로, K-디저트를 세계에 안내하는데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첫 번째 협력 사업에 선정된 봉땅은 한국방문 시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로 인기 높은 K-도넛 꽈배기를 MZ세대 감성에 맞도록 재탄생시킨 기업이다. 꽈배기를 변형한 도넛에 다양한 토핑과 감각적인 점포 인테리어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GS25는 봉땅과 협력을 통해 기존 판매하고 있는 오리지날 상품 외에 토핑을 활용해 몽골, 베트남 현지 고객에 친숙한 신규 플레이버 상품을 개발·공급함으로 K-푸드 인기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천주 GS리테일 편의점 지원부문장(상무)는 “GS25가 인지도가 높은 K-푸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첫 번째 파트너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K-푸드 수출 혁신 전략 사업에 협조해 성공적인 수출 모델을 만드는데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K-푸드 수출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2018년 베트남 진출 초기부터 떡볶이·어묵·튀김 등 대표적 K-푸드를 선보였으며, 몽골의 경우 유목민이 선호하는 생우유와 카페25를 접목시킨 생우유 라떼를 개발해 현지화에 성공하고 있다. 올해는 붕어빵을 비롯한 한국에서 인기를 끈 히트 상품(점보라면, 넷플릭스 협업 상품 등)을 해외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의 차별화 경쟁력 확보 및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전략을 통해 올 1월 글로벌 500호점을 넘어서, 2027년 15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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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기아, 2024 카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아가 ‘2024 카 디자인 어워드(Car Design Award)’를 수상하며 또 한 번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기아는 17일(현지 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의 ADI 디자인 박물관에서 진행된 2024 카 디자인 어워드 시상식에서 ‘브랜드 디자인 언어(Brand Design Language)’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카 디자인 어워드는 이탈리아의 자동차 디자인 전문지인 ‘오토 앤드 디자인(Auto&Design)’이 주관하는 디자인상으로 한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일본 등 전 세계 11개 국가의 저명한 자동차 전문기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자동차 디자인 발전에 큰 기여를 한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시상 부문은 △콘셉트 카(Concept Cars) △양산차(Production Cars) △브랜드 디자인 언어(Brand Design Language) 등 3개로 기아는 이 중 ‘브랜드 디자인 언어’ 부문에서 함께 후보로 올라온 BMW, 도요타, 쿠프라, 로터스 등을 제치고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아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비전에 발맞춰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라는 디자인 철학 아래 EV9, EV6 등 완성도 높은 차량 라인업을 선보이고 다양한 전시 행사 등을 통해 일관된 디자인 방향성을 지속 커뮤니케이션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탄생한 기아의 신차들은 최근 우수한 디자인으로 호평 세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EV9은 ‘2024 세계 올해의 자동차’, ‘2024 북미 올해의 차’, ‘2024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 3대 자동차 상과 디자인상을 휩쓸고 있다. 기아글로벌디자인담당 카림 하비브(Karim A. Habib)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기아의 디자인 영향력을 강화하고자 노력한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몰입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는 이달 21일(일)까지 열리는 2024 밀라노 디자인위크에 참가해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공연예술, 작가, 전시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전시물 및 이벤트를 선보이고 이를 통해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기아 홍보팀 02-3464-21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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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Teledyne FLIR IIS, 고정밀 로봇 응용 분야를 위한 새로운 스테레오 비전 제품 발표
    Teledyne FLIR IIS에서 동급 최고의 스테레오 비전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구축된 첨단 스테레오 비전 솔루션인 Bumblebee® X 시리즈를 발표했다. 동사의 스테레오 비전 솔루션에 대한 레거시는 25년 전 Point Grey Research의 Triclops® 및 Digiclops®부터 시작됐다. 이제 Teledyne FLIR IIS는 창고 자동화, 로봇 공학 가이던스 및 물류에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온보드 처리 기능을 갖춘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산업용 스테레오 카메라 Bumblebee X와 소프트웨어 Spinnaker® 3D를 구현하게 됐다. Teledyne FLIR IIS의 총괄 관리자인 사디크 판지와니(Sadiq Panjwani)는 “복잡한 심도의 감지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종합 솔루션인 Bumblebee X의 출시를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스테레오 비전에 대한 우리 팀의 광범위한 전문성과 고객 통찰력에 대한 세심한 관심은 Bumblebee X의 핵심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처리 설계 과정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광범위한 거리에서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는 이 솔루션은 공장 및 창고에 완벽한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Bumblebee X는 종합적인 실시간 스테레오 비전 솔루션에 대한 필수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고객은 광범위한 기준 솔루션을 통해 최대 20미터 범위까지 작동하는 심도 감지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배포할 수 있다. 지연 시간이 짧기 때문에 자율 이동 로봇, 자동 가이드 차량, 픽 앤 플레이스, 빈 피킹, 팔레타이징과 같은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주요 특징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된다. · 높은 정확성과 로우 레이턴시의 실시간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3MP 센서가 포함된 공장 보정 24cm 기준 스테레오 비전 · 컬러 및 흑백 주문 옵션, 다양한 시야각, 1GigE 또는 5GigE PoE를 갖춘 IP67 산업용 등급 비전 시스템 · 포인트 클라우드 변환 및 색상화를 위한 심도 맵 및 색상 데이터를 출력하는 온보드 처리 · 보다 정확한 3D 심도 정보를 위해 외부 패턴 프로젝터를 트리거하고 여러 시스템을 함께 동기화하는 기능 · 글, 예제 코드 및 Windows, Linux 및 ROS(Robotics Operating System) 지원이 포함된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Bumblebee 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웹사이트(https://bit.ly/4aKufmY)를 방문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문 요청은 2024년 2분기 말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Bumblebee X의 첫 라이브 시연을 보려면 2024년 5월 6일부터 9일까지 Automate 2024, 부스 #636을 방문하면 된다. 텔레다인 플리어 소개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4000여 명의 직원이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에 설립돼 전문 인력들이 생명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 언론연락처: 텔레다인 플리어 홍보대행 페리엔 한덕선 이사 02-565-66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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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프렌즈스크린 퀀텀’ 스크린골프 매장, 전국 1호점 인천 송도에 상륙
    카카오VX에서 지난 4월 2일 출시한 ‘프렌즈스크린 퀀텀(Q)’의 전국 1호점이 인천 송도에 있는 송도국제학교점에 상륙했다. 프렌즈스크린 퀀텀(Q)은 6년만에 카카오VX에서 자체 계발한 최첨단 9X 스윙 플레이트 스크린골프다. 인천 송도 그린에비뉴 7단지 건너편 도담프라자 4층에 위치한 프렌즈스크린Q 송도국제학교점(대표 이정일)은 지난 4월 10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렌즈스크린Q 송도국제학교점은 4층을 통째로 사용하는 500평 규모에 12개의 대형 스크린룸과 최상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테라스가 있는 VIP 룸도 3개가 있다. 12개의 모든 룸은 새로 나온 프렌즈스크린 퀀텀(Q) T3 기계와 4K UHD 레이저 프로젝터를 탑재했다. VIP 고객들은 야외 테라스, LG 스타일러, 정수기 등 일반 룸과 차별화된 개별 룸 공간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렌즈스크린Q 송도국제학교점에서는 4K 화질의 스크린과 9개의 스윙플레이트가 달린 바닥을 통해 필드와 유사한 1만9000개의 지형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스크린골프 업계 최초로 필드와 유사한 가상 골프가 가능하다. 프렌즈스크린 Q 연습모드에서는 435fps급 초고속 카메라로 자기 스윙을 더 정확히 분석해주며, AI 스윙코치를 통해 셀프레슨도 가능하다. 스티커 4개를 클럽헤드에 붙이면 볼 스피드, 스매시 팩터(Smash Factor), 클럽패스(Club Path) 등 여러 가지 클럽헤드 정보를 볼 수 있고 4000fps의 퀀텀 아이 센서로 마커볼 없이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은 300개가 넘는 한국, 미국, 영국, 스코틀랜드, 중국 등 국가의 골프장에서 골프를 칠 수 있다. 골프장의 원조인 스코트랜드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코스’부터 미국에서 제일 유명한 ‘페블비치’(5월 중순 사용 가능)까지 퀀텀에서 경험이 가능하다. 아울러 플레이어의 자세와 움직임을 자동으로 인식해 제공해주는 AI 스윙코칭을 통해 매 샷마다 스윙스피드, 볼스피드, 정타율 등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어 골프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프렌즈스크린 송도국제학교점 이정일 대표는 “이번에 전국 최초로 도입한 카카오VX의 퀀텀 장비를 통해 필드와 유사한 가상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최신 기술로 개발된 스윙 카메라/센서로 실내 골프에서 더 리얼(real)한 연습이 가능하다. 30년 넘게 미국에서 골프를 친 경험과 주니어/아마추어 골프대회를 많이 다닌 경험들을 살려 대한민국에 최고의 실내 골프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이골프 소개 주식회사 닥터이골프는 카카오VX의 프렌즈스크린 송도국제학교점과 프렌즈아카데미 송도점을 운영하는 회사다. 인천 송도에 최고급 시설 한 곳에서 골프의 모든 것을 즐길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놓았다. 룸 12개(VIP 3개), 연습타석 36개, 그리고 국내 최대 규모 100평 실내 어프로치 연습장을 사용해 골프 연습, 스크린, 숏게임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언론연락처: 닥터이골프 이정일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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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무하유, 글자 단위 문서 비교·검사 서비스 ‘카피킬러 DIFF’ 출시
    자연어를 이해하는 실용 AI 기업 무하유(대표 신동호)가 문서를 글자 단위로 비교 검사하는 ‘카피킬러 DIFF’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카피킬러 DIFF는 표절 검사가 아닌 문서 간의 차이를 글자 단위로 정밀하게 탐지해내는 서비스다. 표절 검사의 경우 연속된 어절이 서로 일치한 영역을 찾아주는 기능이다. 문장이나 어절 단위로 일치 여부를 확인해 최소 3개 이상의 어절이 일치하는 경우 표절로 검출한다. 반면 카피킬러 DIFF는 두 개의 문서를 글자 단위로 일대일 비교 분석해 기존 문서에서 추가, 삭제, 수정된 부분을 정확하게 탐지한다. 공백 영역도 탐지 가능하며, 작성된 순서까지 비교 분석한다. 불일치한 영역만 하이라이트 처리하고, 불일치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문서의 차이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카피킬러 DIFF는 계약서나 보험 서류, 약관 등의 문서를 검토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 등 중요한 숫자가 변경되거나 용어가 일부 바뀌는 등 육안으로는 차이점을 파악하기 힘들지만 놓치면 안되는 변동사항들을 체크하는데 적합하다. 또한 고객센터 상담사가 약관 및 서비스 개정 설명을 위해 기존 약관 및 서비스와 다른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안내하는 식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카피킬러 DIFF는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API 연동이나 솔루션 구축 형태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무하유는 2011년부터 약 14년간 AI 표절 검사 서비스 ‘카피킬러’를 운영하고 있다. 카피킬러는 표절·출처 미표기·중복 게재 등 사람이 하나하나 파악하기 힘든 검토 작업을 AI 기술을 이용해 빠르게 할 수 있는 표절 검사 서비스로, 이를 통해 수많은 문서 데이터와 무하유만의 한국어 자연어 이해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무하유 신동호 대표는 “무하유는 카피킬러를 통해 AI 문서 분석 노하우를 쌓아왔고, 그러다 보니 자연히 문서 대조 분석 서비스에 대한 많은 고객들의 요청이 있었다”며 “기업들은 AI의 도움을 통해 사람이 할 수 있는 실수를 줄이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 다양한 분야에서 문서 비교 및 검토 작업의 능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무하유 소개 무하유는 2011년 표절 검사 서비스 ‘카피킬러’를 내놓은 데 이어 채용 솔루션 ‘프리즘’, ‘CK패스’, ‘몬스터’를 제공하는 등 학문적 성과를 위한 인공지능(AI)이 아닌 실제 업무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연어 기반 실용 AI 기술 기업이다. 대표 서비스 ‘카피킬러’는 표절, 출처 미표기, 중복 게재 등 사람이 하나하나 파악하기 힘든 검토 작업을 AI 기술을 이용해 빠르게 할 수 있는 표절 검사 서비스다. 클라우드형 대용량 전자문서 분석으로 1분 이내에 100억 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표절 검사를 진행한다. 카피킬러는 공기관, 학교 및 연구원, 사기업 등 3025여 개 기관에서 약 10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다. 2020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메이지대학 등 명문 대학에 도입됐으며, 2023년 중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이러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하유는 2018년 HR 사업을 시작했다. 공정채용을 위한 B2B 서비스인 ‘프리즘’은 자동 마스킹(숨김 처리), 표절, 감점 등은 물론, 직무와 적합한 고역량자는 선별하고 AI 심층면접 질문을 제공한다. 취업준비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CK PASS’는 자기소개서를 진단해 표절, 직무 적합도, 결함 분석을 받을 수 있으며 면접 예상 질문을 생성하고 AI 면접을 진행하는 등 1:1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최초의 대화형 AI 면접 서비스인 ‘몬스터’는 직무별 21만 개 이상의 면접 질문으로 사전 학습된 AI를 통해 지원자별 맞춤 면접 질문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무하유 홍보대행 오픈피알 유다원 에디터 070-7363-07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4-18
  • DGB대구은행 ‘TK 신공항 건설사업 성공 지원 TFT’ 운영
    DGB 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대구시 TK 신공항 건설사업의 성공적 추진에 다각적이고 실효성 있는 협력방안 모색을 위한 ‘TK 신공항 건설사업 성공 지원 TFT’ 팀 구성을 완료하고, 총력지원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3월 대구시와 ‘TK 신공항 건설사업 성공 추진을 위한 금융기관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금번 TFT 구성으로 TK 신공항 건설사업 지원을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투자금융그룹장을 팀장으로 해 각 분야 실무 전문가인 부서장들로 구성되며 17일 TFT 결성 후 첫 회의를 진행했다. 회의를 통해 필요 시 은행 부동산 금융 전문가 대구시 파견 등 TK신공항 건설 사업에 필요한 금융자문의 총력 지원을 논의했으며 이를 통해 대구시에서 추진 중인 민간참여자 공모와 SPC(특수목적법인) 구성 가속화에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대구시 TK 신공항 건설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경제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 은행의 소임을 다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DGB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언론연락처: DGB대구은행 홍보부 박종희 부부장 053-740-20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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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
    2024-04-18
  •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본편 공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4월 20일, 배우 겸 가수 ‘비비’와 함께하는 ‘떠먹는 케이크 아박’의 TV CF 본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전체 케이크 내 판매량 1위이자 ‘떠먹는’ 스타일로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취식 형태를 선도한 ‘아박(아이스박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4월 초 독보적인 감성과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를 제품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15일부터 티저 광고를 온라인에 공개, 다양한 상황에서 자유롭게 ‘아박’을 떠먹는 비비의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20일에는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한다. 광고는 크림과 쿠키가 층층이 쌓인 ‘아박’이 연상되는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비비가 소파에 마음대로 누워 케이크를 숟가락으로 떠먹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화려한 파티를 즐긴 듯 우아한 의상을 차려 입은 비비가 아무렇게나 편안한 자세로 늘어져 ‘아박’을 자유롭게 즐기는 반전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편안하고 아늑한 자신만의 공간에서 케이크를 맛보는 비비의 ‘눕먹방’은 TPO를 신경 쓰지 않고 원하는 방식대로 먹을 수 있는 ‘아박’의 비정형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한다. 또한 음식을 먹여줄 때 내는 ‘아~’ 소리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비비가 ‘아박’의 첫 글자를 길게 늘려 부르며 한 숟갈 떠서 입으로 가져오는 장면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시각은 물론 청각적인 매력을 더하고, 마지막에는 케이크를 입 안 가득 음미하는 비비의 행복한 표정과 함께 ‘케이크는 누워서 떠먹기’라는 내레이션으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아박’의 자유로운 취식 형태를 다시 한번 보여준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떠먹는 아이스박스’는 크림과 쿠키를 층층이 쌓은 미국식 홈메이드 케이크를 투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로, 2015년 출시 이래 10년간 누적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이자 ‘아박’이라는 애칭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사랑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름있는 케이크, 스초생’ 캠페인을 통해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케이크=투썸’을 다시 한번 입증한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아이스박스’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MZ 세대 트렌드인 줄임말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접목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취식형태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떠먹는 케이크, 아박’이라는 콘셉트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공중파와 주요 케이블 채널뿐만 아니라 SNS 채널, 매장을 포함한 전방위 매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활발히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5월 초에는 ‘아박’을 어울리는 음료와 페어링해서 즐기는 2차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캠페인의 광고비는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투썸플레이스 가맹 본부에서 전액 부담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매일 1만 개씩 판매되는 투썸의 명실상부한 올타임 베스트셀러 ‘아박’을 MZ 세대 대표 아이콘으로서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비비와 함께 MZ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아박’의 매력을 비비와 함께 한 광고를 통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수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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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
    2024-04-18
  • 미래엔, 전북교총과 산학협력 MOU 체결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미래엔이 전북특별자치도교원단체총연합회(이하 전북교총)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오후 미래엔과 전북교총은 산학협력을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원들의 교수활동 지원에 중점을 둔 협약을 맺었다. 서초구에 위치한 미래엔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와 전북교총 오준영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미래엔은 전북교총 회원을 대상으로 교육 콘텐츠 및 교수학습자료 등의 개발 검토 의뢰와 전북교총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지원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며, 특히 농어촌 및 소규모 학교를 위한 지원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전북교총 오준영 회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교권과 공교육력 회복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협약이 스승에 대한 존중과 선생님들의 사기 증진에 도움이 돼 학교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소규모 학교에 대한 미래엔의 지원이 대한민국 공교육의 상향평준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엔이 전북 지역 교육 환경 조성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교육의 질적 향상뿐 아니라 전북교총 회원의 복지 개선에도 일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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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
    2024-04-18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태영소프트-카파정보기술, 헬스케어 시장 데이터 레이크 및 랜섬웨어 대응 위한 업무협약 체결
    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차세대 PACS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 솔루션 전문기업 태영소프트(대표 나승호), IT 서비스 전문기업 카파정보기술(대표 이정필)과 병원·바이오·헬스케어 시장 데이터 레이크 및 랜섬웨어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태영소프트의 PACS 솔루션 ‘ZeTTA’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HCP’를 연계, 폭증하는 의료데이터의 효과적인 저장·관리를 위한 데이터 레이크 사업 및 랜섬웨어 대응에 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각 사가 보유한 기술력, 고객 레퍼런스,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 시장을 확대하고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병원·바이오·헬스케어 분야에서는 폭증하는 의료데이터의 효율적 활용과 다양한 신기술 접목을 위한 의료시스템 고도화가 중요하다. PACS는 MRI·CT 등 영상 진단장치를 통해 진단한 영상을 디지털 형태로 저장하고, 판독과 진료기록을 전송·검색하는데 필요한 기능을 통합 처리하는 디지털 의료영상 저장 전송 시스템이다. 상급종합병원을 중심으로 의료영상 기반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차세대 연구용 PACS의 활용이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AI 기술과 연계한 플랫폼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태영소프트는 ZeTTA PACS 솔루션의 대용량 데이터 관리, 빠른 의료영상 로딩, 검색 속도, 시스템 안정성, 직관적 사용자 환경 등 기술적 강점과 함께 의료진 요구사항을 즉각 반영하는 만족도 높은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상급종합병원 PACS 신규 및 교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연이어 구축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HCP는 비정형 데이터를 비롯한 대용량 데이터의 효율적인 저장 및 관리를 지원하는 오브젝트 스토리지다. 대용량 및 고성능 데이터 레이크 환경을 제공하고, 메타 데이터 관리를 통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을 지원한다. 파일 위변조·수정 방지, 버저닝 등 다양한 접근제어 기능을 이용해 랜섬웨어 등 보안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품 간 연동을 위한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개발하고 노하우와 솔루션을 공유하며 최상의 PACS 솔루션 기술과 인프라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카파정보기술의 풍부한 사업 경험과 PACS 솔루션 전담 영업 인력, 엔지니어들의 기술 역량을 더해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전략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는 “3사간 협업으로 경쟁력 있는 PACS 솔루션과 대용량 데이터를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인프라 환경을 지원함으로써 병원·바이오·헬스케어 분야에서 IT 혁신을 위한 최상의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KPR 정예원 02-3406-2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4-18
  • 2024년 1분기 미국 시장 모바일 게임 수익 64억달러, 팬데믹 이후 사상최고치 경신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전체 수익 추세,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의 수익과 성장률, 주요 모바일 게임의 최근 성과, 미국 시장에 진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수익 순위 등을 살펴볼 수 있는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 인사이트’ (https://sensortower.com/ko/us-mobile-games-2024-report-korea?utm_source=Korea%20Newswire) 리포트를 발표했다. 팬데믹이 끝나면서 2022년 미국 시장의 모바일 게임 수익은 하락했으나, 2023년 상반기에는 비교적 안정된 상태를 유지했다. 2023년 3분기 미국 모바일 게임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5.7% 성장하며 상승세로 돌아섰고, 2023년 4분기에도 3.8% 성장하며 2023년 수익은 233억달러에 달했다. 2024년 1분기 수익은 다시 4.2% 성장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64억달러를 넘어서며, 2021년 2분기 팬데믹 이후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2021년 1분기부터 2024년 1분기까지 미국 시장의 모바일 게임 인앱 구매 수익 추세를 게임 모델별로 살펴보면, 캐주얼 및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의 수익 성장은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 반등의 주요 원동력이었다. 그중에서도 모바일 캐주얼 게임은 2023년 인앱 구매 수익의 60%에 해당하는 139억달러를 창출하며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여전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2023년 3분기부터 2024년 1분기까지 미국 시장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인앱 구매 수익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2024년 1분기에는 2023년 같은 기간보다 21% 증가한 40억달러에 달했다. ‘라스트 워: 서바이벌(Last War: Survival)’로 대표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의 인앱 구매 수익은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했다. 2024년 1분기에는 전년 대비 65% 증가한 3억4000만달러에 달했다. Scopely가 출시한 모노폴리 IP 모바일 게임 ‘모노폴리 고!(MONOPOLY GO!)’의 강력한 성장세에 힘입어 미국 모바일 보드 게임의 인앱 구매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한 34억달러를 기록했다. 이로써 보드는 퍼즐을 제치고 해당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모바일 게임 장르가 됐다. 2023년 4분기부터 2024년 1분기까지 미국 시장의 모바일 게임 수익 순위와 수익 성장 순위에서도 ‘모노폴리 고!’의 성과가 눈에 띈다. ‘모노폴리 고!’의 인앱 구매 수익은 20억달러를 넘기며 수익 순위와 수익 성장 순위 모두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 모바일 퍼즐 게임 선두를 달리는 ‘로얄 매치’는 각 순위에서 2위 자리에 올랐다. 미국은 특히 RPG와 전략 모바일 게임 장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퍼블리셔의 해외 진출을 위한 중요한 시장이다. 지난 6개월 동안 미국 시장의 수익 상위 100개 RPG 및 전략 모바일 게임 중 77%와 62%가 아태지역 퍼블리셔의 게임이었다.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미국 시장에 진출해 큰 성과를 거둔 모바일 게임의 대표적인 예다. 2023년 11월부터 ‘라스트 워: 서바이벌’의 다운로드와 수익은 고속 성장세에 접어들었다. 2023년 11월부터 2024년 2월까지 ‘라스트 워: 서바이벌’의 월 매출은 연속으로 188%, 390%, 170%, 67% 증가했으며, 2024년 2월까지 전 세계 누적 수익은 1억8000만 달러를 돌파했다. 한국과 미국은 ‘라스트 워: 서바이벌’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양대 시장으로, 각각 수익의 30%와 28% 기여했다.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2024년 1월에 미국 전략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2024년 2월에는 한국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와 수익 순위 3위에 올랐다. 센서타워의 디지털 광고 플랫폼 패스매틱스 데이터에 따르면 ‘라스트 워: 서바이벌’의 미국 시장 광고비 지출은 2023년 11월부터 12배 급증해 2024년 1월에 정점을 찍었다. 또한 센서타워 광고 인텔리전스 데이터에 따르면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한국에서도 많은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2024년 1월,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틱톡(TikTok), 애드몹(Admob)과 유튜브 등 플랫폼에서 가장 높은 광고 점유율(SoV, Share of Voice)을 기록한 모바일 게임이었다. 캐주얼 게임플레이의 도입과 관련 광고 소재의 투입으로 ‘라스트 워: 서바이벌’의 2024년 1월 전 세계 다운로드 수는 2023년 11월 다운로드 수의 7배에 달하는 등 빠르게 증가했다. 전 세계 최대 모바일 게임 시장인 미국에서의 모바일 게임 수익 추세와 주요 모바일 게임이 빠르게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한 전략 등과 같은 더 자세한 내용은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 인사이트’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서타워 소개 2013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센서타워(Sensor Tower)는 X(옛 트위터), 유니티, 텐센트, HBO 등 글로벌 디지털 기업으로부터 신뢰받는 업계 최고의 데이터 분석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센서타워는 모바일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스토어 인텔리전스, 광고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는 광고 인텔리전스 등 인텔리전스 툴을 통해 모바일 스타트업에서부터 우량 기업 및 금융 기관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비즈니스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심도 있는 인사이트와 선도적인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센서타워는 포켓 게이머 모바일 게임즈 어워즈 2022에서 ‘최고의 데이터/분석 툴’을 수상한 바 있다. 언론연락처: 센서타워 한국지사 마케팅팀 유예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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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캐논코리아,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 시리즈’ 20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 출시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고품질의 사진을 손쉽게 인화할 수 있는 콤팩트 포토프린터 ‘셀피(SELPHY) 시리즈’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시리즈’는 2000년대 초 디지털카메라 보급에 따른 사진 인화 수요의 증가에 발맞춰 2004년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현재 셀피 시리즈는 총 31개 제품이 출시됐으며,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은 1700만 대를 돌파했다. 셀프(Self)와 포토그래피(Photography)의 합성어인 ‘셀피(SELPHY)’는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혼자서도 손쉽게 인화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진을 즐기는 문화가 형성되길 바라는 캐논의 염원을 담아 탄생한 이름이다. 셀피 시리즈는 고체 잉크를 열로 승화시켜 용지에 흡착시키는 ‘염료 승화 인쇄 방식’을 채택해 쉽게 변질하지 않는 고품질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또한 작고 가벼운 무게에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조작성도 간편한 점이 주요 특장점이다. 캐논은 2001년 염료 승화 인쇄프린터 CP-10 제품을 선보였으며, 2004년에 ‘셀피 시리즈’를 정식으로 론칭하며 ‘셀피 CP400’과 ‘셀피 CP500’을 출시했다. 이후 △2005년 LCD 컬러 모니터를 장착하는 한편 메모리 카드로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셀피 CP710’ △2012년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갖춰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의 사진도 출력 가능한 ‘셀피 CP900’ △2014년 지상파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노출돼 ‘삼둥이 포토프린터’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은 ‘셀피 CP910’ 제품 등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였다. 이어서 △2016년 배터리 탈착과 USB 다이렉트 프린트 기능을 지원하는 ‘셀피 CP1200’ △2017년 국내 판매 50만 대를 돌파해 셀피 시리즈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셀피 CP1300’ △2020년 휴대성을 강화한 ‘셀피 스퀘어 QX10’ △2022년 총 9가지 용지를 지원해 다양한 스타일의 사진을 자유롭게 인화할 수 있는 최신 모델 ‘셀피 CP1500’을 출시했다. 셀피 CP1500은 출시 이후 국내 미니 포토프린터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셀피 시리즈는 일반 사진 인화 외에도 전용 앱인 ‘셀피 포토 레이아웃(SELPHY Photo Layout)’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편집해 출력하는 ‘콜라주 출력 기능’과 스티커·프레임·필터 등의 사진 효과를 적용해 출력하는 ‘사진 꾸미기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일반 용지부터 스티커 용지와 같은 특수 인화 용지, 다양한 사이즈의 용지를 출시하는 등 많은 이용자들이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사진을 즐기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가장 소중한 순간을 ‘일상 착붙템’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셀피 20주년 한정판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는 셀피 CP1500 제품과 함께 △20주년을 축하하는 문구가 새겨진 파우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아크릴 마그넷 3종 △셀피 캐릭터와 일러스트로 무장한 리미티드 에디션 스티커 1종 △나만의 최애 사진을 키링으로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 홀더 등으로 구성했다. 셀피 시리즈 20주년 기념 한정판 패키지는 4월 25일(목)부터 캐논플렉스, 캐논 이스토어 등 셀피 시리즈를 판매하는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식 가격은 셀피 CP1500 판매가와 동일한 18만9000원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많은 분들에게 사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셀피 시리즈의 2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사진·영상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논코리아 소개 캐논코리아는 1985년 한국의 롯데그룹과 일본의 캐논사가 합작으로 창립한 ‘롯데캐논’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2021년 11월 1일, 캐논코리아는 사무기와 카메라 사업 영역의 경영을 통합해 입력부터 출력까지 모두 가능한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현재 사무기 사업은 국내 대규모 생산 공장 및 연구소를 통해 개발, 생산, 수출,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복합기를 중심으로 헬스케어, 메디컬, 오피스 솔루션 등 4차 산업 트렌드에 부합하는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카메라 사업은 2003년부터 2023년까지 21년 연속 국내 및 전 세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유지하면서 카메라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장애인 고용 우수사업주로 선정되는 등 지속가능한 ESG 경영 활동을 전개하면서 나눔과 실천이라는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캐논의 광학기술력을 집중한 혁신적인 제품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변화하는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 언론연락처: 캐논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박병호 차장 02-3477-64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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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명상과 예술을 한자리에’ 시민과 함께하는 한국불교·전통문화 체험 ‘흥미진진’ 성황리 막 내려
    지난 4월 4일부터 7일까지 열린 한국불교·전통문화 체험프로그램 ‘흥미진진’이 ‘재밌는 불교’로 이슈가 된 ‘2024 서울국제불교박람회’와 함께 많은 관람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통·불교문화에 대해 관심을 가진 이들을 대상으로 한국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관련 산업 저변 확대 및 대중화를 도모하겠다는 취지 아래 마련된 ‘흥미진진’은 역대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2024 서울국제불교박람회’의 열기 속, 행사 기간 내내 관람객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시장 야외특설무대에서 무료로 진행된 ‘흥미진진’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50여종의 전통·불교문화 웰니스 프로그램과 나만의 색깔로 의미를 완성하는 관객 참여형 예술전시, 다양한 국내외 전통·불교문화 공연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전통·불교문화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불교레크리에이션협회가 준비한 ‘만다라 키링’, ‘동심결매듭 책갈피’, ‘마음힐링카드’ 등을 비롯해 마음여행웰스테이협동조합의 ‘호흡명상-3분 명상’, ‘42 수진언 만다라’, 제화사의 ‘꽃차오름명상’, ‘참 나를 찾아가는 명상일기’, ‘두루 주머니 만들기’, 국제치유싱잉볼협회(ISHA)의 ‘1:1 싱잉볼 메디테라피’, ‘이샤 힐러님들의 싱잉볼 명상 그룹테라피 체험’, 한국대학생불교연합회(KBUF)의 ‘불교문화체험’, ‘전통문화(놀이)체험’ 등 17개 업체의 50여종 체험 콘텐츠가 진행돼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관객 참여형 예술전시 섹션은 불교에서 장차 좋은 과보를 얻기 위해 쌓는 선행을 의미하는 ‘공덕(功德)을 쌓는다’에 착안해 기획된 예술전시로,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 공덕을 꺼내 상자에 담아 자신만의 색깔로 상자를 꾸민 후 이를 하나씩 쌓아 올려 하나의 탑을 만드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이벤트 부스에서 공덕박스를 수령한 관람객은 각종 미술 재료를 활용, 밝은 웃음과 함께 경건한 자세로 자신만의 공덕박스를 완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전통·불교문화 공연프로그램에서는 국내외 전통 및 불교문화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5일에는 아로마를 통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신의 조화를 만들어보는 ‘아로마 명상’과 사단법인 한국싱잉볼협회가 준비한 ‘크리스탈 싱잉볼 명상’, 요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으랏차차! 전사자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어 6일에는 초보자도 쉽게 요가에 입문할 수 있도록 기획된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체험교정 요가’와 동국대학교 불교음악아카데미 출신들이 모여 창단한 합창단 ‘동국대 힐링코러스’의 찬불가 합창 공연, 국제치유싱잉볼협회(ISHA)의 명상 프로그램 ‘마하무드라-의식의 해방’ 프로그램도 펼쳐졌다. 끝으로 박람회 마지막 날인 7일에는 라티로터스라운지의 앱 개발자 감자가 소개하는 ‘방구석 셀프 요가’, 15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형 소림사 요가 ‘선무도 선요가-움직임의 명상’, 한국예술문화명인 율산 리홍재 서예가가 특별히 준비한 ‘타묵 퍼포먼스’가 진행되기도 했다. ‘2024 흥미진진’ 관계자 측은 올해 ‘재밌는 불교’주제의 박람회와 함께 치러진 만큼 ‘흥미진진’ 역시 명상과 요가 등 전통·불교문화 기반의 다채로운 콘텐츠와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기성세대는 물론 젊은 MZ세대와의 접점 또한 늘리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며, ‘흥미진진’ 다채로운 체험 섹션을 즐기려는 관람객들로 야외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전통·불교문화가 이전의 정적이고 조용한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불교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콘텐츠로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을 이번 ‘흥미진진’ 섹션을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보다 많은 이들이 고유 전통·불교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의 연계 및 융합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 방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전통문화상품 산업전, 전통·불교예술 아트페어 등 총 294개 업체가 참여해 435개 부스가 운영된 ‘2024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불교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흥미진진’과 명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도록 돕는 ‘2024 릴랙스위크’, 청년들의 건강한 마음관리를 위한 고민상담 토크쇼 ‘담마토크(Dhamma talk)’와 같은 다양한 연계프로그램이 운영되는 등 전통·불교문화 저변 확대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불교박람회 사무국 소개 전통문화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대한불교조계종이 주최하는 서울국제불교박람회와 붓다아트페어는 불교와 고유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고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10년 이상 지속적인 MICE 사업으로 외연을 넓혀가며 전통·불교 문화산업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올해 서울국제불교박람회와 붓다아트페어는 전통적인 불교문화에 젊은 감성을 더한 ‘재밌는 불교’를 슬로건으로, MZ세대들을 중심으로 불교 전통문화에 관한 관심 급증에 발맞춰 다채로운 한국 전통 수행·의식문화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한다. 언론연락처: 서울국제불교박람회 사무국 최보경 매니저 02-2231-20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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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4-18
  • Stevie® Awards, 18회 연례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스티비 대상 수상자 발표
    세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 및 영업 어워드로 손꼽히는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스티비 대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의 제18회 연례 수상자 명단이 금요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갈라 행사에서 공개됐다. 이 행사에는 전 세계 400명이 넘는 경영인이 참석했다. 부문별 스티비상 수상자의 전체 명단은 웹사이트(http://www.StevieAwards.com/Sa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년도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스티비 대상에서는 최고의 조직 10곳이 그랜드(최우수상) 스티비상 트로피를 받았다. 후보자는 그랜드 스티비상에 직접 입후보할 수 없다. 수상자는 총 수상 개수에 기반한 득점 시스템과 선정된 부문별 평균 최고점을 기준으로 정해졌다. DP DHL Worldwide가 골드 스티비상 13개, 실버 스티비상 18개, 브론즈 스티비상 14개를 수상해 올해 최고의 조직으로 꼽혔으며 최고 영예상인 그랜드 스티비상 트로피를 획득했다. 내림차순으로 나열된 아래 조직들은 2024년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스티비 대상에서 조직 또는 고객을 대표해 그랜드 스티비상 트로피를 받았다. Toco Warranty와 Purpol Marketing Limited는 9위로 동률을 이뤘다. · DP DHL (세계), 96점 · IBM (미국 뉴욕 아몽크), 64점 · Support Services Group, Inc. (미국 텍사스 웨이코), 49점 · Allianz Services Pvt Ltd (인도 케랄라 트리반드룸), 39점 · Sales Partnerships, Inc. (미국 콜로라도 브룸필드), 38.5점 · UPMC Health Plan (미국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 31점 · Blackhawk Network (미국 캘리포니아 플레젠튼), 26점 · VIZIO Inc. (미국 캘리포니아 어바인), 22점 · Toco Warranty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19점 · Purpol Marketing Limited (영국 치펜함), 19점 골드 스티비상을 3개 수상한 주요 수상 조직으로는 Alight Solutions (미국 일리노이 링컨셔), Optum (미국 미네소타 에덴 프레리), WNS (홀딩스) Limited (인도 뭄바이) 등이 있다. 도합 5개 이상의 골드, 실버, 브론즈 스티비상을 받은 조직으로는 TransPerfect Translations (미국 뉴욕)(8개), VMWare (Broadcom) (미국 캘리포니아 팰러앨토)(7개), Intuit (캐나다 토론토)(7개), Avetta (미국 유타 리하이)(7개), SAP (세계)(7개), ValueSelling Associates, Inc. (미국 캘리포니아 칼즈배드)(6개), Element Electronics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윈스버러)(6개), Voya Financial (미국 뉴욕)(6개), CivicPlus (미국 캔자스 맨해튼)(5개), Capital Rx (미국 뉴욕)(5개), Datasite (미국 미네소타 미니애폴리스)(5개), Inspiro (필리핀 마카티 시티)(5개), Loveholidays (영국 런던)(5개), OpenGov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5개), QNB Finansbank (터키 이스탄불)(5개), Qualitest Group (미국 뉴저지 브릿지워터)(5개) 등이 있다. 이번 경쟁에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산업에서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제출한 2300여 명의 후보가 심사를 거쳤다. 수상자는 전 세계 20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7개의 전문 평가단의 평균 점수로 결정됐다. 후보 심사는 올해의 콘택트 센터상, 고객 서비스 혁신상,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상 등 60개 이상의 고객 서비스 및 콘택트 센터 성과 부문, 올해의 영업 디렉터상, 올해의 영업 훈련 사례상, 영업 자동화 성취상 등 60개 이상의 영업 및 사업 개발 성과 부문, 신제품, 서비스, 솔루션 공급사에 수여하는 상 부문에 걸쳐 이뤄졌다. 특별상인 영업 파트너십 윤리상(Sales Partnerships Ethics in Sales Award)의 수상자 또한 4월 12일 행사에서 발표됐으며 상이 수여됐다. 이 상은 영업 업계에서 최고 수준의 윤리적 기준을 따른 모범 사례와 성과를 보여준 조직에게 수여된다.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Integrity Solutions가 이 부문에서 골드 스티비상을 받았다. 실버상은 Better Way Health (미국 조지아 케니소), Stateside Affairs (미국 뉴저지 매너스콴), Desiderate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에 돌아갔다. 브론즈 스티비상은 Alright Retiree Health Solutions (미국 일리노이 시카고), Belkins (미국 델라웨어 도버), Rootstack (파나마), Shell International Aviation (필리핀 마카티), TCN (미국 유타 세인트조지), Yuksekbilgili Egitim & Danismanli (터키 이스탄불)에 주어졌다. 2024년 피플스 초이스 스티비상 최고의 고객 서비스 부문(People’s Choice Stevie® Awards for Favorite Customer Service)의 수상자는 4월 4일 발표돼 4월 12일 갈라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전 세계 공개 투표로 정해지는 피플스 초이스 스티비상 수상자에게는 특별 크리스털이 주어진다. 발표식은 Vimeo를 통해 중계되며 온라인에서 시청(https://bit.ly/3Uip4Vq)할 수 있다. 2025년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스티비 대상의 후보 모집은 올해 7월부터 시작된다. 출품 요강은 http://www.StevieAwards.com/Sal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evie Awards 소개 스티비 상(Stevie Awards)은 아메리칸 비즈니스 상(American Business Awards),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스티비 비즈니스 우먼 상(Stevie Awards for Women in Business) 및스티비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등 4대 부문 수여된다. 언론연락처: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 니나 무어(Nina Moore) +1 (703) 547-83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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